이 12 가지 원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경찰은 군대를 본보기로 삼아 안정적이고 효과적인 팀을 세워야 한다.
(2) 경찰은 반드시 정부의 통제를 받아야 한다.
(3) 범죄의 감소는 경찰의 효율성과 효과를 증명한다.
(4) 범죄 통계를 발표하고 주민 안전 예방을 지도하는 것은 경찰의 기초 작업이다.
(5) 시간과 지리적 특성에 따라 경찰을 과학적으로 배치한다.
(6) 예의는 경찰의 질에 대한 근본적인 보증이다.
(7) 경찰은 이미지로 존경을 받는다.
(8) 적절한 후보자를 모집하고 훈련시키는 것은 경찰의 효과적인 법 집행의 기초이다.
(9) 공공 안전에는 각 경찰의 목록 서비스가 필요하다.
(10) 경찰 본부는 대중과 가까워야 한다.
(1 1) 경찰은 입사하기 전에 수습 기간을 해야 한다.
(12) 경찰 내에서 범죄율을 공개하고 공공감독을 받다.
로버트 빌은' 12 개 건경 원칙' 을 바탕으로 9 가지 경찰 원칙을 제시하여 철저한 경찰 혁명을 이루었다.
"(1) 경찰의 기본 임무는 범죄와 질서를 방지하는 것이지만, 범죄와 소요를 단속하는 것은 주된 임무가 아니다.
(2) 경찰의 직무 수행 능력은 경찰의 존재, 행동, 대중의 존중을 얻고 유지하는 능력에 대한 대중의 인정에 달려 있다.
(3) 경찰은 대중의 자발적인 협력을 받아야 하며, 대중의 존경을 받고 유지하기 위해 자발적으로 법률을 준수해야 한다.
(4) 경찰과 대중의 협력 정도는 경찰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무력과 협박의 정도에 반비례한다.
(5) 경찰은 대중의 의견에 영합하지 않고 법에 대한 절대적인 정의의 충성심을 보여줌으로써 대중의 사랑을 구하고 보호한다. 그들의 정책은 완전히 독립적이며, 단일 법률의 실질적 정의와 불의를 고려하지 않는다. 그들은 인종과 사회적 지위에 관계없이 모든 사회 구성원들에게 개인적인 서비스와 우정을 기꺼이 제공하고 예의와 우호를 통해 개인을 희생하여 그들의 생명을 수호하고 보호함으로써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6) 설득, 권고, 경고가 경찰의 목표를 달성하기에 충분하지 않은 경우에만 경찰은 법을 준수하고 질서를 회복하는 데 필요한 무력을 사용할 수 있다. 또 경찰은 어떤 상황에서도 최소한의 무력으로 경찰의 목적을 달성해야 한다.
(7) 경찰은 언제나 대중과 이런 관계를 유지해야 한다. 이를 통해 경찰은 대중이고, 대중은 경찰의 역사적 전통이다. 경찰은 지역사회의 복지를 위해 전 시간 모든 시민에게 책임을 지고 보수를 받는 대중일 뿐이다.
(8) 경찰은 항상 그 기능을 실현하기 위해 행동해야 하며, 개인과 국가에 보복하거나 범죄를 임의로 재판하고 범죄자를 처벌함으로써 사법권을 찬탈해서는 안 된다.
(9) 경찰의 효율성을 판단하는 기준은 범죄와 폭동이 발생하지 않았다는 것이지, 경찰이 이러한 사건을 처리하기 위해 취한 조치에 대한 명백한 증거가 아니다. ""
첫 번째 경찰 혁명은 경찰을 시민으로 배치했다. 로버트 빌이 디자인한 경찰복은 당시 거리의 일반인과 다르지 않았다. 유일한 차이점은 이 옷에 경찰의 표지가 걸려 있어 대중이 쉽게 식별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런 디자인의 초심은 경찰에게 항상 대중에게 가까이 다가가 경찰민의 이미지를 형성해야 한다는 것을 상기시키는 것이다. 그의 명언은' 경찰은 대중이고 대중은 경찰이다' 이다. 영국 경찰이 템즈강에 처음 나타났을 때, 그들은 무기가 없었다. 지금도 그들은 무기를 적게 쓰려고 노력한다.
제 2 차 경찰 혁명은 1920 년대 미국의 경찰 전문화 운동으로 경찰 독립 법 집행 운동이라고도 불린다. 미국 경찰은 경찰이 독립된 법 집행력이어야 한다고 제안했다. 경찰은 법에만 책임을 지고 법 집행 임무만 맡게 되면서 대량의 비경찰 활동이 개혁됐다. 이것은 경찰사의 위대한 혁명이며, 새로운 경찰의 독립성숙의 상징이다. 이 혁명의 핵심은 경찰을 지방정치그룹의 통제에서 벗어나 독립적이고 효율적인 전문팀이 되는 것이다. 이를 위해 취한 첫 번째 조치는 대량의 우수 인재를 채용하고 고용하여 경찰기관을 관리하는 것이다. 미국 제 26 대 대통령 시어도어. 루즈벨트는 일찍이 뉴욕시 경찰서장으로 초빙되어 미국 경찰의 전문화에 큰 공헌을 했다.
세 번째 경찰 혁명은 유럽과 미국 경찰의 현대화를 상징한다. 1930 년대부터 70 년대까지 서구 주요 국가들은 점차 경찰 현대화를 완료하고 각국의 경찰 편성과 경찰 예산이 크게 증가했다. 제 3 차 경찰 혁명은 경찰을' 범죄 싸우는 투사' 로 만드는 것을 바탕으로 각종 경찰용 장비의 교체가 빠르다. 통신 현대화를 지휘하는 것은 제 3 차 경찰 혁명의 핵심 고리이다. 그것의 실현은 신속한 반응 메커니즘을 위한 탄탄한 기초를 마련하고 범죄와 싸우는 힘을 효과적으로 강화했다. 현대화는 세계 경찰을 더욱 강하게 만들고, 깊은 변화를 촉진하며, 전반적인 면모를 새롭게 했다. 경찰의 가장 휘황찬란한 역사로' 사화' 라고 불린다. 차순은 보행순찰, 통신현대화, 컴퓨터혁명, 개인장비 현대화를 대신한다. 이때 경찰의 이미지는' 기계경찰' 으로 머리에 헬멧을 쓰고 어깨에 무전기를 메고 손에 방패를 들고 허리에 권총을 차고 있다. 그러나, 이 경찰 혁명의 결과는 실패했다, 왜냐하면 경찰을 범죄와 빠른 대응에 배치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사람들은 "바퀴가 더 빨리 달릴수록 경찰이 대중으로부터 멀어진다" 는 것을 발견하고, "나이트워치가 될지언정 로봇이 되지 않는다" 는 새로운 구호를 제시했다. 경찰력을 늘리는 것도 부정적인 결과를 가져왔다. 경찰팀이 계속 커지는 동안 범죄율은 오히려 빠르게 상승하는 상태에 있다. 경찰과 범죄의 동시 성장은 의외로 제 4 차 경찰 혁명을 일으켰다.
네 번째 경찰 혁명은 지역사회 경찰 (1970 년대 현재까지) 이다. 유럽과 미국 지역 경찰 전략의 아버지는 영국 경찰 과학자 존이다. 앤더슨. 그는 지역 경찰 이론을 지역 경찰 나무라고 부른다. 경찰은 큰 나무와 같고, 줄기는 경찰이고, 가지와 잎은 경종과 분업이다. 이 과일들은 경찰 업무의 성과이다. 지역사회 경찰의 원칙은 사회가 범죄가 발생한 곳이고 범죄를 억제하는 주요 힘도 사회에 있다는 것이다. Community 라는 단어는 라틴어에서 유래한 것으로 * * * 같은 물건이나 긴밀한 파트너십을 의미한다. 우리나라 사회학자들이' 공동체' 라는 개념을 사용하는 것을 보면 공동체는 일반적으로 특정 지리적 범위 내에 모인 사회단체와 사회조직을 가리키며, 실질적인 의미를 지닌 사회생활은 같은 문화로 구성되어 있다. 2000 년 민사부가 발표한' 우리나라 도시 공동체 건설 추진에 관한 의견' 에 따르면' 지역사회' 는 도시 주민위원회 관할 구역과 농촌 촌민위원회 관할 구역으로 정의되었다.
지역 사회 경찰은 미국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일찍이 1970 년대 초 경찰이 사회기능을 확대해야 한다는 생각은 법조계와 경찰계를 포함한 전문가의 지식이 되었다. 미국 변호사 협회가 제정한' 도시 경찰 직책 수칙' 은 경찰 직책이 1 1 을 포함한다고 제안했다. 그 중 하나는 분쟁 조정이다. 분쟁 해결의 범위로 볼 때, 영미는 주로 가사분쟁이다. 분쟁이 해결되는 장소에서 서방 국가의 경찰 현장에서 분쟁을 해결하는 것을' 주동적인 분쟁 해결' 이라고도 한다. 영국 경찰은 지역사회 경찰에서 여러 가지 역할을 맡았는데, 그 중 하나는 결혼과 가족 조정원이다. 에섹스의 지역사회 경찰은 영국 지역사회 경찰의 고전적인 모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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