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력 없음 -AHI? S,' 보가범가' 는' 무폭력' 으로 번역되고, 불교는' 살생 안 함' 으로 번역된다. 사실 이 단어는 두 가지 의미가 있다. 하나는' 중생의 생명과정을 막지 말라' 는 것이다. 칼을 들고 적을 대면하는 것은 본분이며, 폭력을 해서는 안 되지만, 제멋대로 칼을 들고 다른 사람을 공격하는 것은 바로 폭력이다. 둘째,' 중생의 비통이나 곤혹을 가중시키지 않는다', 허송세월은 내가 자신에 대한 폭력임을 깨닫는 것이 아니라, 타인에게 내가 타인에 대한 폭력임을 깨닫도록 고무시킬 수 없다.
다모, 다모는' 종교' 로 번역할 수 있고 불교는' 불교' 로 번역할 수 있다. 사실 그것의 의미는 매우 넓다. 보가바담의 말에 따르면 불법과 신앙의 차이점은 국왕이 국가를 다스리는 방식, 자선적 방식, 상업적 방식, 심지어 주부들이 주방에서 요리하는 방식에 있다. 보가범가' 제 3 장은 불법은' 한 사람의 의무' 즉 무엇을 해야 하는지, 무엇을 해서는 안 된다는 뜻이라고 설명했다.
인과응보, 불교도는 인과응보' 와' 보응' 으로 번역돼 일부 의미만 표현했다. 보가범가' 는' 행동, 책임감, 행동, 일, 직업' 등 다양한 의미를 표현했다. 의미는 문맥에 따라 다르다. 규사나는 세 가지 의미를 표현했다. "어떤 일을 하는 것은 무엇인가? 허세 부리는 게 뭐야? 실업이란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이것들을 모르면 언제라도 업장벽에 감염될 수 있고, 분명히 알면 업장벽에서 멀어질 수 있다. 그러므로 악과 악보가 있는 것은 단지 기초 수업일 뿐이다. 보가범가' 의 마지막 장도 한 사람의 직책을 잘 하면 요가사나 고행승처럼 완벽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요가-요가, 이 단어는 수천 년 동안' 명상' 으로 오해를 받아 왔으며, 지금은 전혀 다른 물리적 쿵푸로 발전했다. 보가범가' 는 절대 진리 실현과 관련된 모든 행위가 요가라는 것을 전면적으로 설명했다. 예를 들어 절대 진리를 실현하기 위해 요가를 하고, 베다 문헌을 배우는 것은 요가를 생각하고, 명상은 8 보 요가 등이다. 장군으로서 아주는 전쟁터에서 요가 연습을 마쳤다.
사도파 Param Parā 는 영적인 멘토가 대신하여 봉애요가를 계승하여 네 가지로 나누었다. 비슈누스와미는 시바파를 대표하며 순수한 일원론에 속한다. 니파자는 쿠모로 혈통을 대표하여 이원론에 속한다. 로모노의 상급사는 행운의 여신의 혈통을 대표하며, 구상일원론에 속한다. 바티칸 하늘의 사단, 모타바의 대표는 불가사의한 일체와 다른 이론에 속한다. 보가범가' 에 묘사된 사도전기는 "요가의 이런 영원한 지식은 모노가 태양신 비바 스반, 인류의 조상 모노, 이사바고에 부여한 것이다" 라고 말했다. 이런 식으로, 이 최고 지식은 사도전을 통해 대대로 전해진다 ... "
천신, 반신, 일명' 신',' 천신', 불교도들은 이를' 33 일' 이라고 부른다. 사실, 보가바담이 제공하는 데이터는 하늘에 3300 만 개의 반신이 있다는 것이다. 정부 밑에는 사법국, 도시건설국, 인사국 등이 있는 것처럼 범천, 시바, 인드라가 이끄는 반신이 우주의 사무를 담당하고, 비슈노는 사령관이다. 우주는 느슨해 보이지만 인류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조리가 있다. 보가범가 8 장에서 설명했듯이, 모든 신이 합치면 지존주의 이미지이다.
지혜 -budhi, 부처는 이 단어로 부처의 이름을 지었다. IQ 와 지능과는 달리,' 보가범가' 는 더 깊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 총명한 사람은 지혜로 자신이 누구인지 알아야 한다. 어디서 왔지? 어디로 가십니까? 지존자 (바관) 는 누구입니까? 우리는 지존주와 어떤 관계입니까? 짙은 안개가 시야를 가리고 있지만 짙은 안개 뒤에는 반드시 태양이 있을 것이다. 마찬가지로, 우리는 지존함을 볼 수 없지만, 그가 짙은 안개 뒤에 있는 것을 지혜라고 한다. 지능이 높다고 해서 네가 이런 인식 능력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윤회-사? S-RA 는' 중생이 끊임없이 몸을 바꾼다' 를 의미하며,' 보가범가' 도' 유물의 생명' 과' 반복되는 생멸' 을 의미한다. 2 장은 18 절을 사용하여 생사윤회 과정을 상세히 설명했다. 형법은 국법 중 하나이며, 환생은 범간의 법 중 하나이다. 한 사람이 죽어서 육체를 떠날 때, 영혼은 여전히 존재하고, 자연의 법칙은 강제로 영혼을 다른 육체, 즉 환생에 던져 넣는다.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네가 전생에 무엇을 했느냐에 따라 네 인생이 부자인지 가난한지, 네 인생에서 무엇을 했는지, 네가 다음 생에 부자인지 가난한지가 결정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해탈해야만 윤회를 끝낼 수 있다. 보가범가' 는 환생에서 벗어나는 묘한 방법을 표현했다.
절대진리-Tattvam, 절대진리에 대한 이해는 무형에서 유형까지 3 층의 내포이다. 1 층, 먼 곳에 안개가 끼어 물체가 보이지 않는다. 대부분의 사람들의 인식은 이 수준, 즉 보이지 않는 산스크리트적 수준에서 끝난다. 2 층에서는 안개가 걷히면 숲이 무성한 산, 즉 유형적인 초령층의 이해를 볼 수 있다. 3 층, 내가 산에 왔을 때, 나는 집과 사람, 즉 바관 수준의 유형지식을 보았다. 완전한 이해는 박가반 () 이고, 규사나 () 는 아주 () 에게 그가 박가반 () 의 부처라고 말하는데, 이것도 박가반 () 의 총결산이다.
브라만은 1)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고 있는 모든 것의 초기 혼돈 상태로 번역될 수 있다. 베다경의 용어는 모든 물질적 요소, 2) 규사나의 보이지 않는 면, 즉 그가 내는 광채 (브라만광) 이다. 3) 작은 영혼 4) 거대한 영혼 (지존자). 모든 중생은 죽은 물질원소와 살아있는 영혼의 결합체이고, 규사나는 양자결합의 원동력이다. 보가범가' 는 범천의 다른 의미를 전면적으로 설명했다.
초령-param-TM, 요가 수행자가 명상을 일상적인 명상의 대상으로 삼았다. 보가바담' 에 따르면 규사나는 먼저 키호비세노로 확장되고, 수십억 개의 우주를 석방하고, 각 우주에 절반의 물을 주입하면, 그는 비세노, 임신한 바다, 물 위에 누워, 세 번째는 비세노, 우유의 바다로 확장되고, 모든 생물의 내면으로 들어간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비슈누, 우유의 바다는 영원히 중생을 동반하는 초령이다. 보가범가' 제 7 장은 "나 (규사나) 는 모든 사람의 마음속의 초령이다" 고 표현했다.
Bhagavan-bhagav-n (bhagavan-bhagav-n) 은 때때로 우주에서 초자연적인 힘을 통제하는 반신과 성인을 가리키며 일반인에게는 사용되지 않는다. 보가범가' 는 미모, 부, 지식, 권력, 명성, 거절을 한 규사나를 가리킨다. 범천, 시바, 인드라 등 신들 중 일부는 무한한 마력을 가지고 있고, 어떤 것은 해박하고, 어떤 것은 무한하다 ... 하지만 아무도 6 가지 물건을 모두 수집할 수 없고, 우주 전체를 가진 규사만이 모든 것을 수집할 수 있다는 것도 피에디의 아버지 폴로셀로모니의 주장이다.
Soul-J ○ VA, 일부 사전은 그것을' 생명' 으로 번역하고, 백노새의 오의서는 그것을 직접' 영혼' 이라고 부르며 생명의 진정한 에너지라고 부른다. 보가범가' 는 몸을 자동차로 묘사하고 영혼을 운전자로 묘사한다. 운전사는 운전만 할 수 있고, 차 자체는 움직일 수 없다. 몸은 인간, 동물, 식물이 될 수 있다 ... 그것은 단지 차일 뿐, 운전기사-영혼은 변하지 않았기 때문에' 보가범가' 의 첫 번째 교훈은' 나는 이 몸이 아니라 영혼' 이다.
이봐-오? 듣기 좋은 이름은 각 업종의 사람들에게 널리 사랑받지만, 그 의미는 거의 이해되지 않는다. 규사나의' 연결' 소리가' 주' 와' 절대진리 (범천)' 로 번역되어' 베다경' 에서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보가바탄' 의 첫 글자는' 바' 이고, 규사나는' 보가범가' 에서 할 말이 있다. 베다 학자는 소리만 인정하고 발음하는 사람은 인정하지 않는다.
경건함-벅티,' 보크디' 로 번역된 것은 중생들이 규사나에 대한 최초의 사랑이며, 경건한 요가를 연습함으로써 회복할 수 있다. 모든 희생, 고고, 선행을 하고, 지식, 요가는 모두 경건한 경지에 이르렀다. 즉 경건함은 이러한 수행의 절정이다. 보가범가' 제 11 장은 이렇게 지적했다. "베다경, 고수, 선행과 제사식을 연구함으로써 비로소 초월적인 것을 느낄 수 있다. 이것들은 모두 나의 신을 보는 좋은 방법이 아니다. 사랑하는 주나, 내 눈앞에 서 있는 나를 목격하고 아는 유일한 방법은 사랑의 서비스를 전공하는 것이다. 이런 방법을 실천해야만 내가 이해하는 비밀을 이해할 수 있다. "
요가-벅티 요가를 숭배하는 모든 방법은 규사나를 위해 사랑을 만회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은 요가를 숭배하는 것이다. 영원한 지음인 타냐는' 보가범가' 와' 보가바탄' 을 듣고, 규사나를 그리워하고, 규사나와 관련된 축제에 참석하고, 규사나를 위해 노래를 부르고, 규사나를 위해 그림을 그리는 등 9 가지 헌신을 지적했다. 6 장은 "초연한 사랑 서비스 (사랑 요가) 로 나를 숭배하고 요가를 통해 나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는 것이 모든 요가사의 수석 인물이다" 고 지적했다.
물질적 형태-총? 첫째, 물질적 본성의 세 가지 형태는 선의 형태, 정욕 형태, 무지한 형태로 나뉜다. 보가범가 제 14 장의 주제는 바로 세 가지 형식이다. "물질자연 (필간) 은 선의 형태, 정욕의 형태, 무명의 형태의 결합이다. 모든 존재가 물질적 자연을 접하면 세 가지 형태의 지배를 받는다. "
만다라-주문, 각 종교에는' 주문',' 입버릇',' 공식' 과 같은 자체 번역이 있지만 소리의 원소는 빼놓을 수 없다. 근원에서 말하자면, 사람-은 머리를 가리킨다. TRA-구원을 뜻하는 것은 마음을 물욕에서 벗어나게 하는 순수한 소리이다. 만다라는 보통 목소리와 다르다. 일련의 음표를 정확하게 보내면, 소리는 인체의 기관, 심리, 지능을 관통하여 정신의식의 문을 열 수 있다. 8 보 요가를 한다 해도 그에 상응하는 만다라를 외워야 한다.
무인 기능 -nirgun? A, 뿌리에서, NIR--없음; 총? A- 형태 학적 특징, 대부분 절대 진리의 수준을 가리킨다. 범천은 먹을 수 없고, 잠을 잘 수도 없고, 즐길 수도 없고, 비인간적이며, 절대적인 진리인 바관은 먹을 수 있고, 잠을 잘 수 있고, 즐길 수 있고, 비인도적이다. 대부분의 철학자들이 표현하는 절대 진리는 인격이 아닌 반면,' 보가범가' 는 산스크리트어, 초령, 보가반 등 세 가지 의미를 표현한다. 즉, 절대진리는 비개인적이면서도 인간인데, 사용된 단어는 사곤인가? A- 인간의 특징.
삼모지 (sama dhi)- 삼모지 (Samdhi), 요가의 최고 완벽경지, 대부분의 사람들이' 신기한 힘을 가진 훌륭한 사람' 으로 오해받고 있지만 그렇지 않다. 삼모지는 마음속의 초령과 나의 존재를 의식하고 광희의 조짐을 보이고 있는 것을 가리킨다. 예를 들어' 보가범가' 제 6 장은 "삼모지의 기쁨 상태에서 초연한 기쁨이 끊이지 않고, 초연한 느낌이 사람을 즐겁게 한다" 고 말했다. 또 다른 삼모지는 규사나를 생각하며 헌신에 몰두하는 것을 가리킨다.
모예-M-Y, 규사나가 중생을 현혹시키는 능력, 뿌리, 말-없음; Y-이렇게. 모예는 두 가지 범주, 즉 모야와 요가 모야로 나눌 수 있다. 물질 세계의 중생들은 모두 마호테에 복종하고, 정신세계의 중생들은 모두 요가 모에에 복종한다. 차이점은, 마호테의 작용에 의한 중생은 모두 잘못이 있고, 요가 마예의 작용에 따른 중생은 모두 잘못이 있다는 것이다. 보가범가' 제 15 장은 "중생은 두 가지 범주로 나뉜다. 있다, 영계에서의 생활.
-Prakr 에 속합니까? Ti,' 보라 클리디',' 능력',' 에너지' 로 번역된다. 규사나는' 보가범가' 의 두 가지 원본, 즉 물질속 (aparā- prakr) 을 가리킨다. 티) 와 정신적 성향 (parā- prakr? Ti), 세상의 만물은 물질적 방향에 속하고, 중생 중의 영혼은 정신적 방향에 속한다. 규사나도 그가 정신적인 방향에 속한다고 지적했다. 제 7 장은 이렇게 지적한다. "나의 물질적 능력 (귀속 방향) 은 흙, 물, 불, 바람, 가스, 마음, 지혜, 가짜 나로 구성된 8 항목으로 나뉜다. 아, 완력이 뛰어난 주나! 이것은 저급한 능력이다. 나는 또 하나의 고급 능력, 즉 물질자연과 항쟁하여 우주에 사는 중생이다. "
이상은 보가범가 중 몇 마디인데, 많은 말들이 일일이 설명하지 않습니다. 나는 웨이보에서 여러 번 보냈다. 간단히 말해서, 각 글자마다 산스크리트어 번역이 있고, 의미도 자신의 깊이를 가지고 있다. 위의 설명은 범천사도전에서 나온 것이다. 제 직업은 어른들이 이해할 수 있는 심오한 말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