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익스피어의 명구 (중영 대조)

셰익스피어의 명구 (중영 대조)

셰익스피어는 영국 문학사에서 가장 뛰어난 연극가이며 유럽 르네상스 시대의 가장 중요하고 위대한 작가이자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작가 중 한 명이다. 셰익스피어의 명언을 당신과 함께 나누겠습니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더 많은 정보는 유명인 어록 칼럼에 있습니다!

-응? 이번엔? 역병, 미치광이가 맹인을 인도할 때. (리어왕 4. 1)

미치광이가 맹인을 이끌고 걷는 것은 이 시대의 병이다. -응? 리어왕

시간 단절? 아, 빌어먹을 원한, 나는 그것을 바로잡기 위해 태어났다! (햄릿 1.5)

이것은 예절이 무너지고 낙락한 시대이다, 아아! 불행히도, 나는 건곤을 재편하는 책임을 져야 했다. -응? 햄릿

단순함은 지혜의 영혼이다. (햄릿 2.2)

단순함은 지혜의 영혼이다. 비싸고 간결하다. -응? 햄릿

호레이쇼, 천지의 만물은 너의 철학이 상상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많다. (햄릿 1.5)

호레이쇼, 천지의 만물은 너의 철학이 상상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많다. -응? 햄릿/하늘과 땅 사이에는 인간 철학으로는 설명할 수 없는 많은 것들이 있다.

좋고 나쁨의 구분은 없고, 단지 사상일 뿐이다. (햄릿 2.2)

좋고 나쁨의 구분은 없고, 단지 사상일 뿐이다. -응? 햄릿/좋거나 나쁜 것은 없지만, 사상은 그것을 다르게 한다.

생존 또는 파괴: 이것은 문제입니다. (햄릿 3. 1)

생존 또는 파괴: 이것은 문제입니다. -응? 햄릿

거기 있어요? 참새 한 마리의 추락은 특별한 하늘의 뜻이다. (햄릿 5.2)

참새 한 마리의 생사는 운명으로 정해져 있다. -응? 햄릿

나머지는 침묵이다. (햄릿 5.2)

남은 것은 침묵뿐이다. -응? 햄릿

바보의 작은 지혜는 침묵하기 때문이다? 현자가 한 어리석은 짓이 위대한 공연을 만들었다. (당신이 원하는대로 1.2)

어리석은 사람의 작은 총명함이 묵묵히 억압된 이후로, 총명한 사람의 작은 어리석음은 더욱 사람들의 주목을 끌게 되었다. -응? 모두가 행복합니다.

미모는 금보다 도둑을 유치하기 쉽다. (당신이 원하는대로 1.3)

미모는 금보다 도둑을 유치하기 쉽다. -응? 모두가 행복합니다.

내가 여자인 줄 몰라? 내가 생각할 때, 나는 반드시 말을 해야 한다. "당신이 원하는대로, 3.2"

내가 여자인 줄 몰라? 나는 내 생각을 말했다. -응? 모두가 행복합니다.

사랑은 단지 광기일 뿐이다. "당신이 원하는대로, 3.2"

사랑은 단지 광기일 뿐이다. -응? 모두가 행복합니다.

아, 다른 사람을 통해 행복을 찾는 것은 얼마나 고통스러운 일인가! 눈! "당신이 원하는 대로"

아아! 다른 사람의 눈에서 행복을 보면, 나는 정말 말할 수 없는 슬픔이 있다! -응? 모두가 행복합니다.

미모, 지성, 고귀한 출신, 기개, 헌신적인 서비스, 사랑, 우정, 자선은 모두 시간의 질투와 비방을 받는다. (Troilus 및 Cressida 3.3)

미모, 지혜, 가세, 사업, 사랑, 우정, 선함은 모두 질투와 무정한 시간을 견뎌야 한다. -응? 트로이 로스와 크레시다.

너는 신성한 신이다! 크레시다? 만약 그녀가 트로이로스를 떠난다면 그것은 거짓말의 왕관이다. (Troilus 및 Cressida 4.2)

맙소사. 만약 어느 날 크레시다 (Cresida) 가 로리즈 (Luriz) 를 배반한다면, 그녀의 이름을 영원히 욕되게 해라! -응? 트로이 로스와 크레시다.

미녀! 당신의 신앙은 어디에 있습니까? (Troilus 및 Cressida 5.2)

미녀! 당신의 성의는 어디에 있습니까? 트로이 로스와 크레시다.

한 번만 가져가고, 그 현을 풀고, 듣고, 뒤따르는 것은 어떤 불협화인가! (Troilus 및 Cressida 1.3)

규율이 없는 것은 선을 끊는 것과 같다. 들어봐! 귀에 거슬리는 소음이 따라온다! -응? 트로이 로스와 크레시다.

자기 자식을 아는 아버지는 총명한 아버지이다. ("베니스 상인" 2.2)

아들의 아버지를 아는 것이 현명하다. -응? 베네치아 상인

사랑은 맹목적이다. 연인들은 자신이 한 어리석은 짓을 볼 수 없다. ("베니스 상인" 2.6)

사랑은 맹목적이다. 연인들은 자신이 한 어리석은 짓을 볼 수 없다. -응? 베네치아 상인

반짝이는 것은 모두 금이 아니다. ("베니스 상인" 2.7)

반짝이는 것은 모두 금이 아니다. -응? 베네치아 상인

그럼 살아 있는 딸의 의지가 억제됐나요? 돌아가신 아버지의 유언에 근거하다. (베니스 상인 1.2)

살아있는 여자의 의지는 그녀의 죽은 아버지의 의지에 의해 제한된다. -응? 베네치아 상인

인자한 자질은 결코 긴장하지 않는다. ("베니스 상인" 4. 1)

인자한 자질은 결코 긴장하지 않는다. -응? 베네치아 상인

진정한 사랑에는 평탄한 길이 없다. "한여름 밤"? S 꿈1..1)

진정한 사랑으로 통하는 지름길은 없다. -응? 한여름 밤의 꿈/진실한 사랑의 길은 영원히 평탄하지 않을 것이다.

비천한 것은 수량이 없다. 사랑은 형식과 존엄성으로 변할 수 있다. 사랑은 눈으로 보는 것이 아니라 마음으로 보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한여름 밤"? S 꿈1..1)

사랑에서 비열함과 악행은 모두 계산되지 않는다. 둘 다 행복과 엄숙함으로 변할 수 있다. 사랑은 눈이 아니라 마음으로 판단한다./사랑은 눈이 아니라 마음으로 판단한다. (마하트마 간디, 사랑명언) -응? 한여름 밤의 꿈

주여, 이 인간들이 얼마나 어리석은가! "한여름 밤"? ■ 꿈 3.2)

맙소사, 이 인간들이 어떻게 완전 바보가 될 수 있겠어! -응? 한여름 밤의 꿈

미치광이, 연인, 시인의 상상력은 모두 풍부하다. "한여름 밤"? ■ 꿈 5. 1)

미친 연인과 시인은 모두 상상 속의 아이들이다. -응? 한여름 밤의 꿈

어떤 사람은 죄악으로 궐기하고, 어떤 사람은 미덕으로 타락한다. (일간지 신문 2. 1)

어떤 사람은 죄악으로 궐기하고, 어떤 사람은 미덕으로 타락한다. -응? 이로 갚다

O, 거인이 있는 게 최고야? S 실력 하지만 거인처럼 그것을 사용하는 것은 독단적이다. (일간지 신문 2. 1)

거인의 권력을 갖는 것은 좋지만 거인처럼 권력을 남용하는 것은 잔인한 행동이다. -응? 이로 갚다

나? 나는 너의 죽음을 위해 천 번을 기도할 것이지만, 너의 말을 구하지 않을 것이다. (신문도 신문 3. 1)

나는 네가 천 번 죽기를 기도할 것이고, 한 마디의 말로 너의 생명을 구하는 것도 기도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응? 이로 갚다

아, 사람의 마음속에는 무엇이 숨겨져 있는데, 겉모습은 천사 같다! (신문 1 보 3.2)

아아! 사람의 외모는 천사로 위장할 수 있지만, 속으로는 자신을 숨길 수 있다! -응? 이로 갚다

친척보다 조금 많고 착함보다 조금 적다. (햄릿 1.2)

비범한 친족, 냉막 행인? 햄릿

연약해, 네 이름은 여자야! (햄릿 1.2)

연약해, 네 이름은 여자야! -응? 햄릿

가장 중요한 것은 너 자신에게 충실해야 한다는 것이다. (햄릿 1.3)

가장 중요한 것은, 너는 반드시 자신에게 충실해야 한다는 것이다. -응? 햄릿

너의 밝은 검을 들어라, 왜냐하면 이슬이 그것들을 녹이 슬게 할 것이기 때문이다. (오델로 1.2)

너의 밝은 검을 들어라, 왜냐하면 이슬이 그것들을 녹이 슬게 할 것이기 때문이다. -응? 오델로 (셰익스피어의 4 대 비극 중 하나)

아, 조심해, 나의 주님, 질투; 녹색 눈 괴물이 먹는 고기를 비웃는 것이다. (오델로 3.3)

사장님, 질투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이것은 질투하는 괴물이다. 그것은 사냥감을 놀리는 데 익숙하다. -응? 오델로 (셰익스피어의 4 대 비극 중 하나)

사랑하는 주여, 좋은 명성은 남자와 여자에게 있으며, 그들의 영혼 중에서 가장 직접적인 보석입니다. 누가 내 지갑을 훔쳤는지, 바로 쓰레기를 훔치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응? 뭔가, 아무것도. (오델로 3.3)

남자든 여자든 명예는 그들의 영혼 중에서 가장 가까운 보물이다. 만약 누군가가 내 지갑을 훔쳤다면, 그는 단지 쓰레기를 훔쳤을 뿐, 단지 가치가 없는 물건일 뿐이다. -응? 오델로 (셰익스피어의 4 대 비극 중 하나)

아, 결혼의 저주, 우리는 이 미묘한 생물들을 그들의 입맛이 아니라 우리의 것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오델로 3.3)

아! 결혼의 번뇌! 우리는 이 귀여운 사람들을 자기 소유로 삼을 수는 있지만, 그들의 욕망을 통제할 수는 없다. -응? 오델로 (셰익스피어의 4 대 비극 중 하나)

우리는 모두 대가가 될 수도 없고, 모든 대가가 진정으로 따를 수도 없다. (오델로 1.3)

우리는 모두 대가가 될 수도 없고, 모든 대가가 진정으로 따를 수도 없다. -응? 오델로 (셰익스피어의 4 대 비극 중 하나)

공평은 반칙이고 반칙은 공평이다. (맥베스1..1)

공평은 반칙이고 반칙은 공평이다. -응? 맥페스트

나는 너의 본성을 두려워한다. 너무 꽉 찼어? 인간미. "맥베스"

나는 너의 천성이 너무 많은 인정으로 가득 차 있다고 걱정한다. -응? 맥페스트

뭐? 나무는 이미 배가 되었다. (맥베스 5. 1)

이미 한 일은 되돌릴 수 없다. -응? 맥베스/다리 아래의 물.

꺼라, 꺼라, 짧은 촛불, 생명은 걷는 그림자에 지나지 않는다. "맥베스"

그것을 끄고, 그것을 끄고, 순간등을 꺼라. 생활은 단지 걷는 그림자일 뿐이다. -응? 맥페스트

겁쟁이는 죽기 전에 이미 여러 번 죽었다. 용감한 사람은 죽음의 맛을 한 번만 맛본 적이 있다. "율리우스 카이사르 2.2"

겁쟁이는 죽기 전에 여러 번 죽었다. 용감한 사람은 일생에 한 번만 죽는다. 모든 이상한 일 중에서 죽음에 대한 공포가 가장 이상하다. -응? 줄리어스 시저/영웅 반역

남자? 판사의 판결은 그들의 운명의 일부이다. 외적인 사물은 내면의 자질을 끌어들여 모든 사람들이 같은 고통을 겪게 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앤서니와 클레오파트라 3. 13)

지혜는 운명의 일부이며, 한 사람이 만나는 외부 환경은 그의 마음에 영향을 미친다. -응? 앤서니와 클레오파트라

한 번의 실패로 네가 이루기로 결심한 목표를 포기하지 마라.

한 번의 실패로 네가 이루기로 결심한 목표를 포기하지 마라.

청춘은 더 이상, 달콤한 스무 살, 와서 키스해 줄래? 이것은 오래 갈 수 없는 물건이다.

연일 많지 않아, 20 미인, 뽀뽀해 주세요. 방초가 시들고 소년이 잘 살아요.

빈 용기가 가장 큰 소리를 낸다.

만병은 울리지 않고 반병은 찰랑거리다.

중죄를 살해하는 것은 숨기는 것보다 사랑하기가 더 어렵다. 한낮의 햇살이 비치는 밤을 사랑합니다.

사랑의 비중죄 살인은 숨기기가 더 어렵다. 사랑의 밤에는 정오의 햇빛이 있다.

똑똑한 바보가 될지언정 어리석은 총명한 사람은 되지 않는다.

똑똑한 바보가 될지언정 어리석은 재자는 하지 않는다.

이미 지나간 못된장난 한 명을 애도하는 것은 새로운 못된장난 발생 방법입니다.

영원히 사라진 재난에 대한 슬픔은 새로운 재난을 초래할 수 있다.

행동은 말솜씨다.

행동은 말솜씨다.

무지는 신의 저주이고, 지식은 우리가 천국으로 날아가는 날개이다. (조지 버나드 쇼, 지식명언)

무지는 죄악이고, 지식은 우리가 천국으로 날아가는 날개이다.

미덕은 용감하며, 선량함은 두려움이 없다.

미덕은 용감하며, 선량함은 결코 두려워하지 않는다.

아, 그녀는 횃불을 밝게 태우도록 가르쳤다! (로미오와 줄리엣 1.5)

아! 횃불은 그녀가 켜지지 않았다. -응? 로미오와 줄리엣

나의 유일한 사랑은 나의 유일한 증오에서 비롯된다! (로미오와 줄리엣 1.5)

나의 유일한 사랑은 나의 유일한 증오에서 나온다. -응? 로미오와 줄리엣

뭐? 이름 안에? 우리가 장미라고 부르는 것은 이름을 바꾸면 여전히 같은 향기를 맡는다. ("로미오와 줄리엣" 2.2)

이름 안에 무엇이 들어 있습니까? 장미에 다른 이름을 지어도 그 냄새는 똑같다. -응? 로미오와 줄리엣은 그 이름과 무슨 관계가 있습니까? 장미는 장미라고 부르지 않지만 여전히 향기롭다.

젊은 남자? 그러므로 사랑은 진정으로 그들의 마음속에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의 눈에 존재한다. ("로미오와 줄리엣" 2.3)

젊은이들의 사랑은 진정으로 그들의 마음속에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의 눈에 존재한다. -응? 로미오와 줄리엣

여기는 동방이고 줄리엣은 태양이다. ("로미오와 줄리엣" 2.2)

여기는 동방이고 줄리엣은 태양이다. -응? 로미오와 줄리엣

무에서 태어나다. (리어왕1..1)

무에서 태어나다. -응? 리어왕

사랑? 그것이 멀리 떨어져 있는 인사와 섞일 때, 그것은 사랑이 아닌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완전히 옳다. (리어왕1..1)

사랑이 전체 요점에서 멀리 떨어진 인사와 섞일 때, 그것은 사랑이 아니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응? 리어왕

배은망덕한 아이가 독사의 이빨보다 더 날카롭다. (리어왕 1.4)

반항자는 뱀과 전갈보다 더 무정한가? 리어왕

타격, 바람, 갈라진 뺨! 분노! 불어! ("리어왕" 3.2)

불어라! 바람! 너의 뺨을 불어라, 힘껏 불어라! -응? 리어왕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