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몰의 아름다움에 대한 시

1, "차이상, 서호의 일몰"

송나라:오양서

저녁 해가 서호에 비치고 꽃 선착장이 아름답고 10 헥타르가 평평하며 야생 둑에는 배가 없습니다.

남서쪽 달이 떠 있고 현관 아래에서 시원합니다. 향기가 맑다. 물 위의 바람이 와인을 깨운다.

서호 경치가 좋다. 노을에 반사되는 석양을 바라보며 호숫가의 꽃이 만발한 선착장과 수생식물이 가득한 작은 대륙이 주황빛으로 물든다. 넓은 호수는 거울처럼 평평하고 보트는 고요하고 황량한 해안에 기대어 있습니다. 구름이 갈라지고 남서쪽에 밝은 달이 떠올랐습니다. 물가의 난간 가장자리로 시원한 바람이 부드럽게 불어와 싱그러운 연꽃 향기를 가져다주었습니다. 물가에 부는 시원한 바람이 관광객들의 잠을 깨운다.

2. 려유원 풍경구/여유묘

당나라:리상인

저녁, 불쾌한 기분으로 고대로 차를 몰고 갑니다.

일몰, 무한한 아름다움, 황혼 근처에서만.

저녁은 기분이 좋지 않아 한 사람이 려유원 명승지로 운전했습니다. 이 일몰은 정말 아름답지만 불행히도 이미 황혼에 가까워졌습니다.

3."꽃이 떨어지면 누가 해질녘에 계단을 내려오는가"

청나라:날란세이데

해질녘에 누가 향로를 들고 계단을 내려오는가. 뒤돌아보니 나는 그 웃음소리 앞에 서서 말문이 막히고 떠나기를 꺼려했다.

노트에 증거가 없으니 아카시아라고 말하지 마세요. 이 붉은 창에게 술에 취하라고 조언하지만 너무 늦었습니다.

누가 해질녘에 그녀를 위층으로 불렀습니까? 그녀는 계단 앞에 서서 부드러운 손에 한 줌의 약초를 들고 뒤를 돌아보았다. 하지만 그녀는 더 이상 미소를 짓지 않았다. 그녀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지만 여전히 아름다웠다. 편지의 약속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았을 때 사랑병에 대해 이야기하지 말자. 작은 창문에 빠지는 것이 좋지만 지금은 만날 때가 아닙니다.

4. 시골집

송나라:장순민

논에는 물이 흐르고 울타리에는 푸른 대나무가 가득하고 느릅나무는 씨앗이 다 떨어지고 히비스커스 꽃은 드문드문 피었다.

해가 질 무렵, 소 등에 올라탄 카우보이도 없고 까마귀 한 쌍만 마을길을 따라 돌아다닌다.

마을 저편에서는 물이 졸졸졸 흐르며 산비탈의 들판을 감싸고 있습니다. 집 밖의 작은 정원은 푸른 대나무와 물로 둘러싸여 있다. 히비스커스는 드물고 느릅나무 돈 나무가 일찍 떠 있습니다. 어스름이 깔리면 늙은 소가 천천히 돌아옵니다. 소의 뒷모습은 피콜로 연주하는 소가 아니라 서 있는 서까마귀입니다.

5."서쪽의 호키관을 짓다"

당나라:유종원

현관에 석양이 비치고, 내가 돌아왔을 때 새들은 아직 살아 있었다.

한은 아름다운 색채로 넘쳐나지만 얼룩은 선명하다.

신은 화면을 이완시키고 잠그지만 그는 잡음을 잊어 버린다.

오랫동안 시들고 시들었던 꽃이 오늘 피기 시작한다.

현관 창문으로 석양이 지고, 죽은 새들이 우리 쪽으로 날아들었다. 연못의 연꽃은 밝은 색의 들판을 흩뿌렸고, 산의 대나무 가지들은 향기로운 공주에게 신선한 눈물을 남겼습니다. 상쾌함은 고삐와 족쇄에서 해방되어 편안한 기분에 빠져 슬픔과 괴로움을 잊는 것과 같습니다. 버림받고 추방되어 몸과 마음이 오랫동안 쇠약해져 있다가 오늘에야 비로소 기쁨을 느끼기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