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집《시경》. 《시경》은 원래 《시경》이라고 불렸고, 한무제는 《시경》이라고 불렀다. 서주 초년부터 춘추 중기까지 전국 각지의 시를 수집했다. 시의 저자는 더 이상 시험을 보지 않고 은킵이 수집하고 공자가 편집한다. 시경
사랑, 전쟁, 풍속, 제사, 동식물 등을 포함한 3 1 1 시.
시경 중 가장 아름다운 시 열 수를 봅시다.
야생만초' 정풍야생만초' 야생만초, 제로루 [단] Xi. 한 미녀가 완곡하게 칭찬하고 있다. 나에게는 진정한 우연의 일치를 만나는 것이 더할 나위 없이 적합하다. 야생 잔디, 이슬 없음 [랭
R 妍 ng]. 아름다운 여자, 완루 양경이 있습니다. 진짜 조를 만날 줄은 생각지도 못했고, 그녀는 두 마음 모두 기뻐했다. 이슬이 마르지 않은 새벽에 쓴 사랑의 노래다. 한 남자와 한 여자가 야외에서 우연히 만났다.
첫눈에 반하다. 만남은 언제나 아름답다. 미인을 만나는 곳은 노출된 잡초 속에 있다. 이것이 바로 내가 원하는 것이고, 이 시를 낭만적이고 아름답게 만든다.
당풍
미리 쐐기를 박았는데, 삼성은 하늘에서 어떤 자리입니까? 이 애인을 보세요. 아들, 아들, 얼마나 좋은 애인인가! 미리 쐐기를 박고 삼성은 구석에 있다. 어떤 경우에? 이번 우연한 만남을 보았다. 아들, 아들, 정말 놀랍다! 미리 쐐기를 박고 세 개의 별이 집에 있다. 밤이 언제예요? 이것 좀 보세요. 아들, 아들, 정말 아깝다! "미리 쐐기를 박다" 는 신혼의 밤의 시름과 즐거움을 묘사한다. 시에서는' 임금' 의 상징을 빌려서' 삼성' 을 배경으로 한다.
저녁부터 밤까지의 과정을 묘사하며' 밤이 어떠한가',' 이런 연인이란 무엇인가' 등 내면의 독백을 통해 말할 수 없는 감정도 있고, 신혼의 밤에 대한 동경과 흥분도 있다.
정풍폭풍
바람이 춥고, 비가 춥고, 창밖에서 까마귀의 울음소리가 급하다. 군자를 보면 신경 쓰지 않아도 됩니까? 바람이 비를 불자 창밖에서 닭이 우는 소리가 들려왔다. 군자를 만나니, 구름이 어찌 어색하지 않겠는가? 비바람이 하늘을 가리고 창밖 수탉의 울음소리가 났다. 신사를 보니 후운이가 싫어하나요?
이것은 기복이 심한 걸작이다. 비바람이 몰아치는 어느 날 아침, 이 임산부가' 한 분을 만나다' 는 기쁨의 감정이 말로 넘쳐났다. 설명하기가 어렵지만,
긴 노래를 세 번 부르며 이야기하다.
\ "태풍 타구 \" 타구 그 답답함, 적극적인 용병. 조도국성, 나 혼자 남행한다. 손자중, 진평 송에서 왔습니다. 아니, 집에 갈거야. 나는 매우 걱정된다. 당신은 어디에 살고 있습니까? 그의 말을 잃었나? 그것을 위해? 숲 아래.
삶과 죽음 관대, Zicheng 는 말했다.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해로하다. 나는 매우 부유하지만, 나는 아직 살아 있다. 미안하지만 나는 그것을 믿는다. 전체 시 \ "드럼 패스 꽃 \" 은 푸 의 수법을 사용하며, 전란 중에 병사들이 집에 돌아가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묘사한다.
시의 제 4 장은 천고에 전해지는 명문이다. 전쟁 기간 동안 저자가 약속한' 집자의 손, 아들과 함께 해로하라' 는 약속이 수시로 떠올랐고, 지금의 생사이별, 인간간의 외로움, 눈물이 가슴에 솟아올랐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멈춰!
풍위, 국풍' 은 나에게 파파야를 주었고, 상은 조안에게 주었다. 너에게 감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감정을 영원히 소중히 여기기 위해서이다. 너는 나에게 복숭아 하나를 보내려고 하는데, 나는 조안요를 돌려주고 싶다. 너에게 감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감정을 영원히 소중히 여기기 위해서이다. 너는 나에게 나무를 주고, 나는 조안 9 를 보답으로 삼는다. 너에게 감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너의 감정을 영원히 소중히 여기기 위해서이다.
"파파야" 는 진나라 시대에 사랑을 묘사한 민가이다. 대답을 해 깊은 애정을 표현한 시로 널리 읽혀졌다. 복숭아보리' 라는 성어는 바로 여기에서 온 것이다. 예의는 중화민족의 전통 미덕이다.
친구뿐만 아니라 연인도 있습니다. 선물 자체의 가치는 이미 중요하지 않다. 상징적인 의미가 더욱 두드러진다.
상호 약속의 상징으로 두 개는 똑같다.
"위 따기" 는 위 () 를 따고 위 () 도 멈춘다. 집에 가면 집에 돌아간다고 했는데 연말까지 실현되지 않았다. 이것이 가족과 방이 되는 이유이다. 만약 여러분이 부유하지 않다면,
너무 어색해요. 완두콩 묘목이 또 따져서 들완두콩이 아주 연하다. 그가 집에 돌아왔다고 하니 그는 매우 낙담했다. 초조함이 불타고 있어 갈증이 견디기 어렵다. 나는 아직 결정하지 않았다.
나는 너를 고용할 작정이다. 콩나물은 또 따고, 들완두콩의 줄기와 잎도 늙었다. 그는 그가 집에 돌아왔고, 10 월에 또 집에 돌아왔다고 말했다. 그러나 왕의 심부름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나는 이 조용한 좋은 시간을 즐길 여유가 없다. 걱정과 죄책감,
내가 도대체 할 수 있을까? 빌비호, 방목장의 꽃. 호루스, 군자 차. 수송선이 움직이기 시작했고, 말 네 마리가 크고 컸다. 감히 안정되고,
한 달 동안의 전투 때문에! 말 네 필을 타고, 말 네 필은 키가 크고 건장하다. 장군들은 차 안에 앉아 있었고, 군인들은 그 비호 아래 있었다. 말 네 필은 훈련을 받았고 활과 상어 주머니에는 아롱이 장식되어 있었다. 너는 매일 끊지 않았니?
당초의 탐험을 회상할 때, 버드나무의 바람이 정말 가시가 돋친 것을 회상한다. 지금 길로 돌아가면 눈송이가 여기저기를 날아다닌다. 길이 질퍽거려서 사람들이 목이 마르고 배가 고프다. 길이 느려서 갈증을 싣고 있다. 내 마음은 매우 슬프다.
내가 슬펐는지 모르겠다. 채웨이' 는 오랫동안 지켜온 전사가 귀로에 있는 추억과 한숨의 작품이다. 그의 귀로를 거슬러 올라가 오랜 기간 지켜지고 걱정스러운 장병들의 내면세계를 집중적으로 보여 주인의 전쟁에 대한 혐오와 반감을 표현했다. 끝
이 문장의 마지막에, "나는 갔었는데, 류암화명은 또 다른 마을이다." 오늘 생각하면 비가 온다. "이것은 장면을 쓸 때이며 더 서정적입니다. 오늘날, 사람들은 이 네 마디를 읽으면서 마음이 시큰시큰하여, 절세의 불멸이라고 할 수 있다.
진 풍가검
백로는 서리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중간에서 왔다갔다하니 길이 막히고 길다. 그것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 한가운데 있다. 시간이 오래되어도 천년은 변하지 않았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중간에서 앞뒤로 추적해서 길이 막혀서 끊어졌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자채, 태평성대는 아직 지나지 않았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돌아가서 따라가자 길이 막혀서 우회전했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갑술' 은 고대와 현대인들이' 정진경, 바람이 무너지고 있다' 고 칭송받는 시이다.
아무리 읽어도 싫증이 나지 않는 걸작. 시 전체의 말투는 함축적이고 완곡하여 은은한 미감을 준다. 시에 묘사된 추수인도 먼 느낌을 주지만, 늘 희망을 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바로 이런 몽롱함 때문이다
기대를 가지고 시인은' 이인' 에 대한 동경, 동경, 추구가 더욱 강렬하고 집착한다. 솔직히 말하면 멋이 없다.
정풍희자
청청은 너의 옷깃이고, YY 는 나의 그리움이다. 만약 내가 너를 만나러 가지 않았다면, 너는 나의 편지를 받지 못했니? 청청은 너의 옷차림이고, 유유함은 나의 감정이다. 만약 내가 지금까지 너를 보러 간 적이 없다면, 너는 좀 주동적으로 할 수 없니? 자, 늘 장 () 의 눈은 이 고성 위층에 있다. 어느 날 너의 얼굴을 볼 수 없어, 마치 3 월만큼 긴 것 같아! 김자는 한 여자가 성루에서 그녀의 애인을 기다리는 것을 묘사하는데, 그 심리묘사 방법은 1 위와 여자다
짝사랑의 심리활동' 은 얻기 어려운 아름다운 발라드다. 이 시는' 시경' 의 많은 사랑시 중 대표적인 곡으로, 여주인공이 시에서 대담하게 표현했다.
자신의 감정은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것이다. 이것은' 시경' 이후의 역대 문학 작품에서는 드물다.
주남 야오 타오
복숭아꽃이 활짝 피었고, 가지각색으로 붉게 달아올랐다. 이 아가씨는 시집갈 예정이어서 시댁에 행복하게 갔다. 복숭아꽃이 만발하여 열매가 셀 수 없을 정도로 많다. 처녀가 시집가려니, 일찍 아이를 낳은 후계자가 출세할 것이다. 복숭아꽃이 만개하고 푸른 잎이 무성하여 영원히 떨어지지 않는다. 처녀가 시집갈 거야, Comix 가 화목해졌어. 이 시는 매우 유명하다. 시경 () 을 몇 곡만 읽은 사람이라도' 도옥 ()' 을 널리 알고 있다.
그 광채를 불태우다. "일반적으로 소녀의 결혼을 축하하는 시로 여겨진다. 예로부터 지금까지 얼마나 많은 훈고가가 야오 타오를 쓰든, 그들은 모두 작은 복숭아나무처럼 젊고 온천 햇빛 아래 복숭아꽃처럼 찬란하다.
아름다운 아가씨는 독자의 마음속에 영원히 산다. 사람들은 진심으로 그녀에게 "그녀의 아들은 귀국해서 집에 있어야 한다" 고 축원합니다.
"국풍 주남 관화" 관산비둘기, 강주에 있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혼합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인양합시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깨어나 그녀를 추구한다. 추구할 수 없다, 낮에는 나이트클럽에서 그녀를 그리워한다. 용양아, 엎치락뒤치락하며 잠을 잘 수가 없다. 혼합 야채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골라주세요.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한 쌍의 부부와 한 쌍의 부부를 데리고 그녀에게 왔다. 야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당겨라.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가 종을 쳐서 그녀를 기쁘게 했다. 주남관화' 는' 시경' 의 개편작으로' 시 300 수' 의 1 위에 올라 중국 문학사에서 특별한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위치. 관화' 는 한 젊은이가 한 여자에게 첫눈에 반한 후 생각하고, 뒤척이며, 여자의 마음을 얻기를 갈망하는 심리적 느낌을 묘사한다. 이 시의 아름다움은 시인의 의취와 자연 풍광에 있다.
일체의 결합, 즉 사람들이 줄곧 좋아했던 정경이 어우러진 예술의 경지이다. 시 전체가 낭랑하고, 음운은 조화롭고 듣기 좋으며, 순박한 사랑과 그림 같은 아름다운 장면을 묘사하여 천고의 명편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