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성 역사 유명인: 1, 장자, 주, 자수는 기원전 369 년경에 태어나 지난 286 년에 사망했다. 빔과 동시에 나타나는 것은 및 입니다. 전국 시대의 유명한 철학자, 문학가, 몽골족. 그는 한때 칠원관이었다. 나중에 그는 벼슬을 버리고 이수에 은거했다. 그는 자주 포수 위에서 낚시를 한다. 초위왕은 그의 재능을 높이 평가하고, 후공에 사자를 보내 그의 취업을 연장하고, 그를 숭배하게 했지만, 장자는 받아들이기를 거부했다. 아내가 죽었을 때 그녀는 노래를 부를 줄 안다. 장자 편 52 편, 총 33 편 중 7 편, 외편 1 1, 잡편 15 편. 많은 우화는 내용이 풍부하고, 첨예하며, 짙은 낭만적인 색채를 가지고 있다. 내편은 장자 사상을 대표하고, 외편과 잡편은 장자학파 언론의 집필이다. 장자는 노자에 이어 도가 학파의 주요 인물로, 그의 철학사상은 국내외에서 중대하고 깊은 영향을 미쳐' 노자의 학습' 이라고 불린다. 노자와 장자는 모두 와하 유역에서 태어났고, 소용돌이는 도가 학술 사상의 발원지가 되었으며, 동방 고대 문명의 서광이 가장 먼저 떠오른 곳이다. 당현종 천보년 동안 당현종은' 장자' 남화실물을 주었고,' 장자' 는 남화진경, 남화장, 찬란하게 빛났다. 2. 진강생은 기원전 5 1 1 년에 태어나 공자보다 40 살 어리다. 공자의 제자는 77 명의 제자 중 68 위를 차지했다. 저는 독신 아버지 (산둥 단현남) 였습니다. 논어에는 자금류와 붕어, 자금, 자공에 대한 대화가 있다. 진강이 도살꾼이 되었을 때, 국민에게 매우 인자하여 후세 사람들의 호평을 받았다. 명대 학자인 구룡이 몽성 청안당을 유람할 때,' 정원 청연' 시를 쓴 적이 있다.' 미얀마는 거문고를 연주하려고 하고, 한가하게 옹용용용용화귀함을 앉아' 진강을 찬양했다. 3. 산상 후왕창, 본명 안경은 기원전 15 년 서한말년, 원적 잉천에서 태어났다. 새로운 무모한 폭정으로, 왕양 (), 왕봉 () 은 경주의 기아민 봉기를 조직했는데, 녹림산 () 에 따르면 대중을 모아 녹림 영웅 () 이라고 부른다. 호북 협강에서, 여러 차례 무모한 군대를 패배시켰다. 적미군과 합류하여 10 여 명에 달하여 중원을 휩쓸었다. 쿤양 1 차 세계대전은 왕망 신조 () 를 전복시키고, 류수 () 를 황제로 세우고, 좌조 () 를 숭배하고, 산후를 봉하고, 산상 () 에 산다. 중원 장군을 옮긴 후 건무 6 년 (기원 30 년) 봄에 낙양으로 돌아왔고, 9 년 동안 내황을 공격하고, 정안을 옮기고, 집 사슴을 거부했다. 병거에서 죽다. 몽성에 묻히다. 민국 몽성현령 유유유유비: "왕창의 묘, 한산상후", 비석은 아직 남아 있다. 4. 고진과 유진정 고경 (934-1006), 이름은 진바오입니다. 유진정 (933- 10 10) 몽성쇼검인. 남당 () 때, 유금정 () 은 고향 쌍쇄산 () 에 나무 깃발을 세우고, 비적을 거듭 패하여 아무도 감히 침범하지 않았다. 함덕 4 년 (957), 고경은 수주에서 변량으로 가서 도움을 청하라는 명령을 받았고, 고향을 통해 쌍쇄산에서 유금정을 만났다. 그들은 의기투합하여 결혼하여 남당을 함께 출병하여 조윤수주의 포위를 풀었다. 송태종은 즉위하여 정덕어룡을 사육하는 것을 직접 지휘하였다. 태평흥국 4 년 (979), 당태종 북벌에 따라 한 (), 북요 () 를 거듭 패배시켜 전공이 탁월하다. 같은 해, 천오두독으로 이주하여 서주 도지사 () 를 이끌었다. 5 년, 신위 우편 지휘사로 이동했다. 옹희 원년 (986), 송오대 북벌군 총사령관으로 평주, 크근황도, 금주를 공격했다. 서기년 (988 년) 에 북방 변변성을 지키며 기러기 문, 닝무, 편두를 건너다. 항요가 다시 한 번 성공하여, 사교와 아군에 충성하는 것은 너무 많은 위로를 받았다. 전근 후, 수도는 전전 도독으로 임임하였다. 경덕진 원년 (1004) 겨울, 소태후가 이십만 정병을 이끌고 익주에서 전쟁을 벌이고, 높고 교전하며, 익주가 전승을 거두고, 샤오는 어쩔 수 없이 화해했다. 곧, 가오 Qiong 는 돌 시계, 샹 Shuling, 중서령 을 제공, 사망했다; 용사의 왕을 추격하다. 매번 유진정이 남편과 함께 북상하면, 그는 모두 전공을 세웠다. 그가 죽은 후, 고경 () 과 쌍록산 () 의 개울가에 묻혔다. 5. 임서안 성열고황후: 이 유명한 여성은 무왕 고경의 증손녀입니다. 할아버지 고계훈, 아버지 고존복, 어머니 조서. 송인종 천성 9 년 (103 1) 에서 태어났습니다. 조인종 황제의 조상 조석은 황궁에서 그의 고모와 함께 자랐고 조서와 화목하게 지냈다. 좀 더 오래, 인종이 이청 7 년 (1047) 에 결혼하게 했다. 이듬해 조욱이 태어났습니다. 가우 8 년 (1063), 인종 승하, 조서 계승. 그는 영종 황제, 조식은 황태후, 높이는 성황후이다. 평사년 (1068) 에 이르러 신교 조용이 즉위하여 태후가 되었다. 원풍 8 년 (1086), 철인 조욱이 즉위하여 왕태후가 되었다. 그는 원우에서 8 년 동안 세상을 떠났다 (1093). 62 세 때. 불과 수십 년 동안의 궁정 생애에서 고황후는 두 차례 정치에 참가하여 의정한 적이 있다. 처음으로 원풍 8 년 (1085) 에, 중병으로 고황후가 나서서 국정을 처리했다. 두 번째, 고 씨는 젊은 철인 때문에 청정을 들었고, 그녀는 태황태후의 신분으로 청정을 들었다. 이번에는 주로 왕안석 신법을 폐지하고 낡은 제도를 회복하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태후도 정실 관계를 당기지 않는다. 보통 사람들은 조 송 봉건 왕조의 고상한 품격에 편파적으로 충성하기 어렵다. 여후, 무측천, 자희 등은 왕조를 통치했던 여성보다 훨씬 뒤떨어졌다. 고태후는 몽성현 최고의 여중학생 야오순입니다. 과거 몽성현의 문루는 용이 아니라 봉황으로 조각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고태후를 기념하기 위한 것이라고 한다. 6. 임주 (1837-1867), 심군 중요한 지도자, 블루플래그장, 총사령관. 몽성 () 의 천성 () 사람. 1985 년, 민중들이 천성에 모여 깃발을 들고 봉기를 일으켜 태평천국과 장락흥제인에게 호응했다. 군대를 이끌고 술루, 예안, 대강남북을 초빙하다. 1857 년 천왕 홍수전은 노왕으로 임명되어 국호를 주어 나라를 민족으로 만들었다. 천경이 떨어지다 1864. 임주와 왕희량 장종우 * * * 태평천국을 추진하여 왕래문광을 선두로 삼고, 동서 양로북벌, 임주를 동로 총지휘로 삼다. 1865 년 조주전에서 청나라 왕자 스님이 포로로 잡혀 살해되었다. 1867 년 겨울, 감유현에서 매국노에 의해 살해된 지 30 세. 그러나, 그것의 명성 은 청 팅 여야를 놀라게 했다; 이홍장은 인주를 10 년 동안 독차지하며 만마를 타고 몽골 기병을 두려워하지 않아 그를 천하 제일의 기수로 만들었다. 7. 마옥곤 (기원1837-1908) 은 경산으로 명명되었습니다. 그의 조상은 농민이라 집안이 매우 가난하다. 팔력이 뛰어나서 보주 장씨 (8 대 종사 중 하나) 의 호법이다. 28 세 (1865) 는 의군에 의지하며 안휘, 하남, 산둥 등지에서 트위스트를 진압하며 한마 공로를 세웠다. 두사로 승진하고, 이 병영장을 승진시키다. 1869 부사장으로 승진하여 중대장으로 등록하다. 1870 년, 말보가 산시에 들어와 말화륭에서 귀환 봉기를 좌압하는 것을 도왔다. 서기 1874 년, 광활한 한나라에서 좌익과 함께 완안아골타와 러시아 침략자에 맞서 싸웠다. 십여 년 동안의 전투 끝에 그는 10 여 개의 도시를 수복하고, 황무지를 열어 수리 건설을 주장하며, 변방의 발전에 기여하였다. 1894 년, 산서태원 총지휘관이 보충했다. 갑오전쟁 중에 말은 군대를 이끌고 북으로 가서 평양 남문 밖의 대동강 동해안을 지키며 일본군에 대항했다. 일본 침략자들은 여러 차례 패배하여, 그는 어쩔 수 없이 동북으로 철수하여 영구를 주둔시켰다. 1899 는 저장지사이고 이듬해에는 직리 지사로 추가된다. 광서 26 년 (1900), 8 개국 연합군이 베이징에 입경했고, 말은 용감하게 저항했다. 과부가 대중을 이기지 못했기 때문에, 그는 남원을 지키며 자희와 광서를 Xi 안으로 호송했다. 호위 공로로 태자는 약간의 보호를 받았다. 광서 34 년 (1908), 마옥곤은 통현에서 병으로 사망하여 태보 친왕 칭호를 추수받았다. 장자': 장주 (기원전 369-286 년경), 명자수, 사칭 장자. 。 \ "장자. 몽골어도. 일주일. Zhou 는 실제 공무원이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 (시마 키안 ("역사 기록 >) 공무원 곧 은둔 생활. Zhuang Zhou 의 집은 매우 가난합니다. 그는 예전에 푸수 (지금의 원수) 에서 고기잡이를 했다. 초위왕은 그가 매우 현명하다는 말을 듣고, 후한 선물로 그를 재상으로 초대했지만, 그는 이에 대해 귀머거리 귀를 돌렸다. 아내가 돌아가셨을 때, 장주는 세숫대야를 노래로 두드려 관대함을 나타냈다.
장주는 전국 시대의 유명한 사상가로 도교 창시자 중 한 명으로' 장자' 가 있다. 《장자》는 내용이 풍부하다.
Zhuang Zhou 는 Lao Tzu 의 "자연 무위" 이론에 따라 추론됩니다. 만물은 길에서, 가스는 ... 가스는 만물로 진화한다. " 아니요. 운명 이론과 조화. 오행학설. 그는 모든 것이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도 모든 것이 분리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1 피트 망치. 한나절이면 다 말할 수 없다. ""
Zhuang Zhou 는 자연 무위의 입장에 서서 인생이 "무효", "무명", "사심 없는", "무위", "정치를 버리고 세속을 버리고" 없는 곳 "으로 가서" 소요하지 않는 자유 "를 추구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런 상태에 도달해야만 계산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사람 ","신 ","성인 "을 일으킵니다. , "진짜 사람. ""
주앙 저우 는 \ "도로 에 의해. 인간 사회로 확장하고 제창한다고 합니다. 그냥 내버려 두어라, 그러나 다른 사람이 하도록 해야 한다. 자연의 법칙을 따르는' 무위' 만이' 무위' 가 될 수 있다. 왜냐하면 그는 "그냥 내버려 둘 것" 이기 때문입니다. 절대화, 적극적으로 사회를 개조하는 진취정신을 잃고 빠져들다. 나는 옳고 그름, 크기, 생사, 귀천, "평안", "마음이 편안하다." 상대성과 운명
열어. 그의 작품 중 일부는 이미 수동적이고 은둔한 현학이 되었다.
주앙 (Zhuang Zhou) 의 경제 이론은 욕망에 기반을두고 있으며 생산 가치 분배 및 기타 문제를 포함합니다. 그가 경제를 측정하는 기준은 물질이 아니라 정신에 있다. 욕망을 철저히 폐지하고 공급과 수요를 최소화할 것을 주장한다. 고대 동물들이 세계를 지배하고 있다. 욕망도 없고, 세상도 충실하고, 행동도 없고, 모든 것이 변한다. 국민들은 언제 평화로울 것인지를 결정한다. ""
장주도 걸출한 수필가이다. 그의 산문은 매우 독특하다. 장자의 산문은 내용이 풍부하고 기세가 웅장하다. 마치 바다 같다. 그는 추상적인 철학을 일월별, 천문지리, 화조화충어, 인간사고에 잘 통합한다. 우화의 표현 형식, 유머러스하고 풍자적인 문체와 낭만주의의 수법은 장주문학의 특색을 구성하는데, 그 대표작으로는' 사방을 떠돌아다니다',' 만물을 논하다',' 양생' 등이 있다.
장자는 기원전 286 년에 죽었다.
서한 사마천의' 사기' 에는' 장자전' 이 한 편 있다. 사마천은 장주를 칭찬했다. 그의 지식은 모든 것을 다 알고 있다. 선은 책에 속하고, 글에서 벗어나, 사물과 사물을 가리킨다. 당천보 원년 (742), 당현종 선장자. 화남 실물. 북송 원풍 원년 (t078), 몽성현 왕경 () 이 와하 북측 페인트원에 장자사당을 제사용으로 지었고, 스시는 이를 위해' 장자사당기' 를 썼다. 내일은 좋은 해입니다. 물 속에 있습니다. 만력 9 년 (158 1), 치안 판사 오일쌍이 동관에서 기부한 땅을 보수했다. 숭년 (1632) 년, 현 이세방 소요전을 보수하고' 오웃음정' 을 지었다. 청말력은 병사에게 약탈을 당하여 절이 점차 파괴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