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청은 도교가 숭배하는 세 명의 최고신을 통칭하는 말이다. 이 세 가지 가장 높은 신은 "옥청초에는 미천이 있고, 상청어비에는 영보가 있고, 태청에는 대덕천이 있다" 는 뜻이다. 。 그중 소위 옥청 경지, 청경 경지, 태청 경지는 그 거주 선경의 차이이고, 위청천, 물고기 비, 대적천은 선계의 구분이며, 천존이란 도에 대한 숭앙이 더할 나위 없이 우월하다는 뜻으로 천존이라고 한다.
원시천존의 약속은 진나라에 이르러서야 도교신단에 나타났다. 붉은 혼합 동굴의 녹색 가스화로 인한 것이라고 한다. 종말이 끝날 때마다 세상이 열리자, 그들은 밀도를 가르치고 사람을 낚아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영보천존은 도교신단에 나타났지만 원시천존보다 늦게 남북조가 나타났다. 태무원 황헌의 혼합영의 산물이라고 하는데, 태상도군이라고도 불리며 강도와 함께 운반되었다고 합니다.
도덕천도는 바로 노자, 일명 태상노군이다. 삼청존신의 등급 서열을 형성하기 위해 신비의 기화에서 태어났다고 합니다. 사실 도교는 건립 때부터 노인을 교주로 존경하였으며, 더 나아가 오악에서 신왕의 조상이라고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나는 비행선의 주인이다. 나는 지극히 높으신 신이 되었고, 나는 종종 두 곳에 있고, 세상은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그러나 삼청 중 그 지위는 최하층이며, 이는 분명히 모든 도가의 신앙에 부합되지 않기 때문에, 나중에야 노자가 기화삼청이라는 설이 나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고전에 관해서는, 운기의 7 조, 노자의 이경 등 이러한 중요한 경전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설명을 찾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전명언)
33 일 안에 32 일이 포함되기 때문에 각각 32 일과 33 일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도교와 불교의 천차만별이다. 이상은 기본적으로 불교의 고전적인 해석이며, 다음은 도교의 상세한 해석이다!
32 일
신선의 경지. 32 일 무거운 날. 일명' 사대반 3 계 32 일' 이라고도 불린다. 6 일 색욕, 18 일 색욕, 4 일 무색, 4 일 육인 또는 사범천으로 나뉜다. 천계는 신선이 사는 천계라고 하는데, 매일 무거운 날마다 부처가 주재한다. (참조 남송왕기진 \ "상청영보대법 \" 권 10). 두주집: 동쪽에는 구지가 있고, 남쪽에는 삼치가 있고, 서쪽에는 칠치가 있다. 북방에는 5 개의 신비한 날이 있는데, 한쪽은 8 일이고, 한쪽은 4832 일이다. 동방 최초의 맑은 하늘. 하늘은 노랗고, 가스는 서북의 바티칸 날씨이다. 황제 금기관, 주수록. 동방의 다음날은 물고기비이고, 그곳의 하늘은 녹색이고, 가스는 북방에 있다. 황제는 감히 느낄 수 없었고, 주님은 다시 태어나셨다. 동방에서 세 번째로 큰 붉은 하늘은 하늘이 어두컴컴하고, 대기는 북방 침실이다. 황제 금기 수면, 주요 천 정교회, 천국 에서. 동방 넷째 맑은 날, 하늘이 붉어지고 북방 기계가 위험하다. 황제는 감히 왕을 키우지 못하여, 주께서 마술을 불러 요정을 키우게 하셨다. 동방 제 5 무량수일, 하늘은 창성하고 북방 기계는 공허하다. 황제는 반 구름, 주생명력, 전중수명은10.44 억세를 꺼린다. 동방 6 일째 되는 날, 날이 이미 어두워져서 북방의 한 여성 게스트 하우스이다. 황제는 옥을 두려워하고, 주님은 어려움이 있다. 동양의 일곱 번째 주머니는 하늘로 통하고, 하늘은 파란색이고, 가스는 북방에 있다. 황제는 금기가 있고, 주님은 지존도를 아신다. 동부 8 위, 교만하지 않고 조급해하지 않고 성격이 명랑하다. 하늘은 보라색이고 대기는 북쪽에 있다. 황제는 감히 지팡이를 재촉하지 못하고, 주님은 뼈를 정련하고 계십니다. 남수는 하늘을 대답하고, 하늘은 하얗고, 가스는 동북범천의 기운으로 점프한다. 황제는 환명을 꺼렸고, 주신선은 실현되었다. 남방 제 2 산스크리트일, 하늘은 노랗고, 가스는 동방에 있다. 황제는 천하를 두려워하고, 주님은 만변에 응해야 한다. 남방의 세 번째 마법은 하늘이고, 하늘은 녹색이고, 가스는 동쪽에 있다. 황제는 잠이 들까 봐 주강도가 결국 선자를 받아들였다. 남사답과 하늘, 하늘은 파랗고 대기는 동양의 마음이다. 황제 금기 쇼, 신들에서 마스터 마술사. 내일, 남방 제 5 범일, 하늘은 붉은색이고, 대기는 동쪽이다. 황제는 구름을 두려워하고, 주님은 천제를 열어 주셨다. 남초육혼천, 창기, 화가 동쪽에 있다. 황제는 순명을 감추고, 주도 사제. 남방의 7 억 번째 나전은 동양의 어두운 곳이다. 황제는 거울을 두려워하고, 스승은 각오가 있는 사람이다. 내일 남방 제 8 곡, 하늘은 파랗고, 대기는 동방 나팔이다. 황제 금기 게임, 주교선. 서양염배 첫날, 하늘빛, 가스는 동남, 뿔 사이에 있다. 황제는 금기이고, 주님은 정진하고, 부흥한다. 다음날 서쪽에서 하늘로 왔다. 하늘은 하얗고, 가스는 남화이다. 황제 금기 만, 주님은 사랑하는 사람 을 엽니 다. 서삼곡은 기일, 천황, 기가 남익에 있다. 황제는 흐름을 꺼리고, 주체는 좋은 공로의 혼을 가지고 있다. 네 번째 Anabologa 는 서쪽에 있고, 하늘은 녹색이고, 가스는 남쪽에 있다. 황제는 금기하고, 이해하기 쉬우며, 주께서 밤을 보내셔서 그윽한 곳을 열어 주신다. 서구의 다섯 번째 폴로는 하늘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데, 그곳의 하늘은 파란색이고 기체는 남방의 별이다. 황제는 학대를 금지하고, 주님은 악마를 소환하신다. 서양의 여섯 번째 범천은 원대의 황천이고, 하늘은 붉은색이고, 남방의 기계는 유수이다. 황제 금기 아추, 주님은 양혼을 열어 주셨다. 채녕전원은 서구의 일곱 번째, 음침한 하늘이며, 남방에는 귀신의 집이 하나 있다. 황제는 제한되지 않고, 주카테고리에는 등급이 없다. 서초 8, 바람이 화창하다. 날이 매우 어두워서 가스는 소정 남부에 있다. 황제 금기 탄, 주홍 시안 (西安) 의 주요 학위. 북방 1 위는 아다와 하늘색이고, 가스는 남서쪽과 우물 사이에 있다. 황제는 교육, 주학력사를 꺼린다. 북쪽의 두 번째 부채는 명인천이고, 자기가 서쪽으로 온다. 황제 금기, 주학 신선도. 북삼배 그날 하늘은 하얗고 대기는 서였다. 황제 금기 tuo, 마스터 하나님 왕. 북방의 넷째 명나라, 범천, 온 하늘, 하늘이 노랗고, 기가 서이다. 황제 금기, 주 리드 유령 왕 기록. 북방의 다섯 번째 애니는 하늘을 질투하고, 하늘은 푸르고, 가스는 서쪽에 있다. 황제 금기, 주요 학사. 북엿새는 반드시 하늘에 도달하고, 하늘은 파랗고, 가스는 서쪽의 위장이다. 황제는 부이 () 를 꺼렸고, 주님은 신선 () 을 성자 () 라고 불렀다. 북방의 제 7 원 산스크리트천은 너무 흐리멍덩하다. 하늘이 붉게 물들다. 황제는 사악한 게임을 금기했다. 주께서 신선에 들어가 성성성하다. 여덟 번째 불교의 자연일은 북방에 있고, 하늘은 창백하고, 기체는 서양의 말미잘이다. 황제 금기 정제, 주도 사. -응? 내부 위험 용어. 단 일가는 온도의 비유를 빌렸다. ("현실집으로 돌아가기" 권 1).
33 일
스승의 이름 도수는 동쪽 8 일, 남쪽 8 일, 서쪽 8 일, 북쪽 8 일, 32 일, 지존 나천, 33 일을 취한다. 나천은 도경 중 가장 높은 날이며, 그 아래에는 낙일, 윤일, 월일, 속일, 지일, 익일, 선법당일, 영일, 광면일, 중일, 윤일, 순일, 승일, 사일, 친지가 있다 게다가 삼청이 사는 맑은 하늘, 물고기 비 오는 날, 대적천은 36 일이다.
코끼리 네 마리
(1) <역경> 위: "태극생 2 기, 2 의생 4 상, 4 상생 가십". 참고: 점괘는 코끼리와 같다. 묽다: 사상은 금, 나무, 물, 불을 가리킨다. 나무를 흔들고, 불에서 벗어나고, 금을 바꾸고, 물을 검사하고, 주인마다 순간이 있다. "이것은 두 악기를 기반으로 한 사계절 이미지입니다. 소나무는 이 두 기구를 음양으로, 태양, 달, 소양, 소음은 네 가지 이미지이다. ② 네이단 용어. 시각, 귀운, 코 호흡, 혀를 말합니다. "장생경" 의 해석: "환상, 귀운, 숨결, 혀를 지키는 것, 4 상. ""하도 ":금목화, 물, 물, 물, 물, 물, 물, 물, 물, 물 선천적인 4 상은 하늘, 땅, 일, 달이고, 모레 4 상은 심장, 신장, 수은, 납이라고 한다. 김단 사백자서: "눈, 귀, 이자, 혀가 있는데, 사상과 어울리기 위해서이다." "그렇게 대성하다. 그런 다음 q&a: "눈은 보이지 않고 영혼은 간에있다. 귀는 듣지 않고 신장에 정통하고, 혀는 움직이지 않고 마음에 품고, 코는 듣지 않고 신은 폐에 있다. "맥표" 권 5: "납중 오색물, 지진불, 금대, 진불, 진수, 진수, 진수, 진수, 진수, 진수, 진수, 진수, 진수, 진수, 진수, 진수 (3) 내단 정제. 도술사신' 은' 사상' 이라고 불리며, 2 기를 기초로 내부에서 자연 흰 구름을 만들어 남편의 정월색으로 요리할 수 있다. 금목의 불과 물을 가리킨다. <역경>: "네 가지 이미지는 금목의 불과 물이다. 나무를 흔들고, 불에서 멀어지고, 금을 바꾸고, 물을 검사하고, 각 주님은 잠시 계실 것이다. " 태음, 태양, 소음, 소양을 가리킨다. 주새 현무 청룡 백호를 가리킨다. ④ 외부 위험 용어. "그럼 밖에 있어요. 황백경': 청룡, 주새, 백호, 현무사상, 사상이라고 합니다. 수은은 에틸나무, 에틸나무, 청룡입니다. 숲 속에 딩화가 있는데, 주새를 의미한다. 주작황황황도 있다. 납중의 백금은 백호라고 하고, 백금에는 약간의 물이 함유되어 있어 현무라고 한다. 오행 사상은 모두 토박이이고, 삼원 가십은 임에서 갈라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