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바오와 노재관후감
상경가범위가모 아이의 조합은 말할 필요도 없이 희극의 황금 조화일 수밖에 없다. 이 조합을 처음 들었을 뿐,' 서사시' 라는 단어와 연결하기는 어렵지만,' 샤오바오와 노재' 는 불가능한 일을 억지로 현실로 만들었다. 홍군 한 부자, 낙관적 한 명 한 명 한 명 한 명 한 명 한 명 한 명 한 명 한 명 한 명 한 명 한 명 한 명 한 명 한 명 한 명 한 명 한 명 한 명 한 명 한 명 한 명 한 명 한 명 한 명 한 명 한 명 한 명 한 명 한 명 한 명 한 명 한 명 한 명 한 사람 한 명 한 명 한 명 한 명 한 명 한 명 한 명 한 사람 한 명 한 명 한 명 한 명 한 명 한 명 한 명 보잘것없는 인물의 웃음과 욕설은 큰 시대의 변천, 희극, 서사시로, 무겁고 즐거운 느낌을 읽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부장 46 회 드라마로 방영된 지 이틀 만에, 사실 극명 속 곽샤오바오와 주노재 간의 상호 작용이 그리 많지 않아 대부분 두 사람이 각자의 1 무 3 분점에서 발버둥치고 있다. 진홍군 가짜 샤오바오의 제갈단은 조직이 맡긴 보호 물자의 임무를 받아들였는데, 간단해 보이지만 거의 망가질 정도로 비참해 보였다. 등장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곽로근이 자신을 불효자로 착각해 뺨을 두 대 맞았고, 이후 소개팅 앞에서 무뢰한 아들의 초라한 귀갓집 코드를 상연하기 위해 곽로근에게 주먹으로 발로 차며 가까스로 자리를 잡았고, 곽미화는 혼사에 동의하지 않아 영광스러운 쿠션자가 되었다
상경 감독은 상공의 역사적 맥락에서 강호 일화를 이야기하는 것도 잘하고, 현실 공간에서 닭털 마늘 껍질을 당기는 것도 잘하는데, 이 두 가지 점은' 무림외전' 과' 취사반 이야기' 에서 볼 수 있다. 이번에 연출한' 샤오바오와 노재' 는 상경이 전작의 소장으로 꼽히는 것으로, 샤오바오와 노재에게 현실의 시대감을 줄 뿐만 아니라, 그 안에 더 많은 접지기를 가미한 인정과 온기를 더한 것으로 여겨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사람들 사이에서 싸우는 것은 웃음과 욕설이 전혀 아랑곳하지 않는 것처럼 보이지만, 작은 인물은 중국 대지가 민국에서 신중국 성립 기간까지 발생한 서사시 같은' 거대한 변화' 를 반영한 것이다.
멜로드라마에서 자주 성공한 상경은 이런 빨간 희극에서 캐릭터 관계와 대사 디자인의 중요성을 자연스럽게 알고 있다. 그래서 드라마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새로운 혁명 홍군과 낡은 사상 부자 사이의 이야기는 그 자체로 극적이고 희극적이라고 할 수 있다. 곽소바오가 나중에 주노부의 딸 주 핑크와 끊임없이 이치에 맞지 않는 의리를 잘라도 두 남자 사이의 관념 충돌에만 논하면 한 광주리의 코믹한 다리 구간을 짜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따라서 주요 인물 관계의 설정에서' 샤오바오와 노재' 는 분명히 가슴에 대나무가 되었다. 게다가 대사 설정, 실내 시트콤은 공간제한을 받고, 배우의 체체 공연은 완전히 발휘되지 않기 때문에 대사가 폭소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지 여부는 작가와 감독 및 배우를 시험하는 중요한 기준이 될 수 있다는 점은 감독에게 자연스럽게 친숙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연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연출, 연출, 연출) 이번에 공간이 무한히 확대됨에 따라 상경이 대사에 대한 가혹한 요구를 쌓아온 만큼 과장된 체형과 잘 어울리는 대사, 범웨이와 마오의 뛰어난 연기로 관객들은 웃지 않고 어려워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물론 감독도 웃음과만 추구하지 않고 드라마의 현실적 의의를 잃었다. "샤오바오와 노재" 의 이야기는 주로 주가진이라는 작은 마을에서 발생하지만, 역사가 발전함에 따라 민국 군벌 국가 * * * 협력 항일이 신중국에 다시 성립되면서 주가진은 분명히 미니어처 중국이다. 각 방면의 세력이 암투를 벌이며 시대변화는 순식간에 지나간다. 이런 희극은 웃어도' 웃음으로 역사를 본다' 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