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와 단어를 혼동할 수 있습니까? 단어를 시로 가리키거나 시를 단어로 가리킬 수 있습니까?

질문: 시와 단어를 혼동할 수 있습니까? 단어를 시로 가리키거나 시를 단어로 가리킬 수 있습니까? 서문 우선, 모든 단어는 시입니다.

그리고' 흠정본 사전' 에 수록된 단어로 볼 때, 많은 경구, 모두 시입니다.

둘째, 시와 단어는 차이가 있다. 어떤 시들은 글로 부를 수 없다. 그래서 시와 단어는 혼동해서는 안 된다.

첫째, 시와 단어, 일명 긴 단문이라고도 하며, 시사라고도 한다. \ "종서시화 \" 기록:

송대 시인 유크장은 시' 긴 단문 뒤' 를 한 편 썼다.

시에는' 자갈 사이' 가 있고, 자갈은 사곡 12 음 중의 하나이다.

남송초당, 죽재의 시, 청대 역대 시는 모두 단어의 집합이다. 예를 들어, "초당시화" 의 한 구절:

둘째, 모든 단어는 시입니다. 단어는 악보나 악보로 채워져 있기 때문에 악보가 있는 시로 볼 수 있습니다.

"진정사보" 에서 어떤 단어는 표준 칠율이나 칠절이다. 예를 들어 유우석의' 가시남곡' 은 빽빽한 칠절이다.

또 다른 예는 왕위의' 송웨이성곡' 입니다.

송나라 진 개념 은 말했다:

또' 차성자' 와' 루우춘' 은 모두 오언이나 칠언율시로, 운치가 다르다. 예를 들면 5 대 고훈이 쓴' 루우춘' 이다.

어떤 단어는 율시이고, 어떤 단어는 율율 요구 없이 고시라고 할 수 있다.

셋째, 시와 단어의 차이 1, 제연

제연이의 뜻은 각 문장의 글자 수가 같다는 것이다.

우리가' 생차자' 와 두보의' 망악' 을 비교해 보면 제백석의 시가 같은 5 언이라도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트위스트는 노래의 가사이기 때문에 가사와 노래의 궁조와 맞아야 하며, 그의 평조에도 일정한 형식이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단어의 변종은 많지만, 각 단어마다 자신의 요구가 있다.

두보의 왕악

두보의 시는 운율 짝수 문장을 요구하는 것 외에는 모두 자유롭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아들이든 순순이든, 그 수준은 반드시 어보의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2. 긴 문장과 짧은 문장

대부분의 단어는 긴 문장이지만, 단어와 긴 단문으로 형성된 잡시는 다르다.

주요 차이점은 글자에는 격법 요구 사항이 있고 글자는 어보에 부합해야 한다는 것이다. 말마다 글자 수가 평평하여 요구가 매우 엄격하다. 그러나 잡시는 매우 자유롭다.

당대의 시인 백거이는' 장그리움 변수' 를 썼다

이백의' 촉도난' 은 고대 악부의 소재를 소재로 한 시로, 악부시에 속한다. 이백의 이 시는 아마 재미없는 고시일 것이다.

촉도난의 형식은 다양하다. 예를 들면 샤오강의 오언절문과 같다.

은뢰의' 촉도난' 은 오언팔구의 고시이다.

촉도의 어려움에서 볼 수 있듯이, 칠언시와 잡언시 (긴 단문) 가 있는데, 이것들은 모두 글자도 요구하지 않는 고시들이다. 이백의 시에서 볼 수 있듯이 압운도 자유롭다.

글자는 매 문장, 평정, 압운에 대해 엄격하게 바인딩해야 한다. 고대 잡시는 자유시의 일종이다.

결론시와 단어는 공통된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 초기에는 모두 노래하는 가사였다. 당나라의 7 대 기적은 대부분 가사였다.

어떤 시는 재미가 없으면 제자시라고 부른다. 처음에도 가사였는데, 나중에 부를 수 없는 단어가 나왔는데 악보가 점차 사라지자 후세 사람들은 어떻게 부를지 몰랐다. 그래서 명대 사람들은 당송사에 따라 악보를 만들어 음악 작품에서 문자 작품으로 바꿨다.

시인은 악보나 악보에 근거하여 가사를 쓴다. 어떤 시인들은 강원, 주방언, 류영 등 음악에 정통하다. 오늘날의 뤄다유 및 이종성 처럼, 그들은 작곡 하는 방법과 작사를 알고 있습니다. 그들이 가사를 쓸 때, 먼저 단어나 노래가 있을 필요는 없다.

옛 거리의 맛

광의시, 속칭' 시' 는 일종의 문학 장르로 산문, 소설, 연극으로, 좁은 시, 단어, 산곡을 포함한다. 좁은 시가는 단어 산곡과 병행하는 시 장르이다.

이 문제는 잘 물었다! 이것은 곤혹스러운 문제이다. 사람들이 말할 때 흔히' 시' 를 연결시켜 아무도 구체적으로 깊이 연구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런 다음 "시" 와 "단어" 의 기본 지식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첫째, 시는 무엇입니까? 시는 일종의 문체로 일명' 시' 이다. 그것은 고대 진나라 시대에 시작되었는데, 당 이전의 시는' 고체시' 라고 불렸다. 당나라 이후의 시를 "율시" 라고 부른다.

둘째, 단어는 무엇입니까? 단어는 "율율시" 의 한 가지이며 후세 사람이다. 단어는 남조에서 유래하여 당이 되어 송에 성성성하였다. 그래서 후세 사람들은 이를' 송사' 라고 부른다.

시와 단어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1 .. 운은 다섯 문장, 일곱 문장, 다섯 법칙, 일곱 법칙, 독법, 긴 법칙을 포함한다.

운율, 평정, 대결, 글자 수, 문장 수가 고정적이다.

송사는 시, 중조, 장조의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단어는 경구가 있고, 각 경구의 고정 형식에 따라 채워지기 때문에' 채우기' 라고 하는 것이지, 글씨를 쓰는 것이 아니다.

압운을 중시하고 평정을 정하다. 문장은 대부분 긴 문장이며 비문 규정이 우선한다.

송사와 운에는 두 가지 차이가 있다.

첫째, 문장은 다르다.

둘째, 글은 대립을 중시하지 않는다.

그래서 위의 세 가지를 요약하면 시와 단어를 혼동해서는 안 된다. 단어를 시로 지칭해서는 안 되고, 시를 단어로 지칭해서는 안 된다.

답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버드와이저는 춘추를 씁니다. 감사합니다!

시와 단어를 혼동할 수 있습니까? 단어를 시로 가리킬 수 있습니까, 아니면 시를 단어로 가리킬 수 있습니까?

간단한 비유를 들다.

고대인들은 바퀴를 발명한 후 바퀴가 있는 교통수단을 "차" 라고 명명했고, 바퀴가 있는 모든 교통수단을 총칭하여 "차" 라고 부를 수 있었다.

과학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마차, 인력거, 자전거, 자동차, 기차, 현재의' 새로운 에너지' 전동차가 등장했지만 모두 바퀴로 달리는 것은 모두 교통수단이다.

그럼 우리가 가장 오래된 손수레와 자동차를 혼동할 수 있을까요?

바퀴와 차량의 관점에서 보면 아무런 문제가 없다.

시는 가장 먼저 발명된 바퀴가 있는 교통수단이며, 가장 초기의 시 창작 형식이다.

같은 격법과 운율 * * * 에서 4 언시, 오언시, 7 언시, 긴 단문, 경구, 산곡, 순순 등이 발전했다.

그 중에서도 어패는 율대법칙이 돌연변이한 뒤 탄생한 것으로, 자신만의 격법과 음악의 제약이 더해져 가장 요구가 높은 격법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음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음악명언) 그러나 나중에 산곡 같은 것은 또 제멋대로 하게 되었는데, 나중에 현대시에 들어서자 규칙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최초의 인력거는 현재 관광사업으로 보존되어 민간에서 유래한 고시와 비슷하다. 아직 경영을 하고 있는 사람도 있지만, 연기성이 더 많기 때문에 더 이상 수동으로 차를 당길 필요가 없다. 고전시의 글쓰기 토양도 문어문이 바뀌면서 허황된 허위가 되었다. 우리는 이를' 위선고풍' 이라고 부른다.

시가 역사의 격법은 증기 동력이 인력을 대체하는 대혁명에 해당한다. 미터법은 차세대 동력 기관차에 대한 규칙과 기준을 정했지만, 증기 동력이 연료 (휘발유와 디젤) 로 대체되면서 시대에 새로운 규칙을 가져온 정교한 작품들이 가장 화려하게 피어난 시대는 이미 지나갔다. 시 역사상 가장 위대한 혁명을 가져왔다. 증기 동력이 인간 (동물) 동력을 대체하는 것처럼 위대하다.

비문은 연료차이다. 다양한 형태와 유형이 있지만 연료에서 동력으로의 에너지 변환 법칙은 바꿀 수 없다.

바로 이런 규칙들이 있어서 비문의 기준이 가장 엄격하기 때문이다.

새로운 에너지 자동차는 현대시로, 원래의 동력 규칙에 대한 일종의 파괴와 혁신이다. 또 하나의 혁명적인 전환점이 되어 자동차 업계의 커브길에서 추월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이것은 모든 현대 시인이 쓰고 표현할 수 있는 저비용, 저문턱을 대표한다.

넓은 의미에서 말하자면, 어떤 격법의 운문 작품이든 모두 시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모두 시의 기복과 리듬의 리듬을 따르기 때문이다.

마찬가지로 어떤 차량에 동력이 있든 모두 자동차이다. 모두 바퀴에서 뛰고 있기 때문에 모두 교통수단이다.

그러나 좁은 의미에서 시가 분가된 후 시는 고전시와 율시의 몇 가지 한정된 장르를 가리키는 데 사용되었을 뿐, 단어는 고정규격과 음악 (현재 실전) 이 붙어 있는 긴 단구를 가리킨다. 이는 대운문 규칙 하에서는 매우 다르다. 마치 황포차, 증기차, 연료차의 차이처럼 말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율시와 경구는 모두 율체이다. 증기 동력과 연료동력 사이의 에너지 전환처럼 더 이상 사람 (동물) 황포차만큼 저급하지 않다.

그래서, 우리는시를 대명사로 사용할 수 있습니까?

물론, 우리가 자동차와 새로운 에너지 자동차를 본 것처럼, 우리 모두는 그것을 자동차라고 부른다.

하지만 시를 글로 지칭할 수 있을까요?

물론 아닙니다. 인력거를 본 것처럼 차를 부를 수 없습니다.

시와 단어는 유래가 오래되어 새로운 정의가 있어야 한다.

시, 압운에는 장법이 있다.

시와 단어는 비슷하지만, 일반적으로 혼동해서는 안 된다. 시는 4 언, 5 언, 6 언, 7 법이 있으며, 격법은 엄격해야 한다. 단어는 고정 형식이며, 각종 경구가 있어 리듬에 따라 채워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