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예술 시험은 무엇을 준비해야 하고 어떻게 준비해야 합니까?

예고시에는 사소한 일이 없고, 세부 사항은 성패를 결정한다. 지금의 예능 품질은 갈수록 높아지고 있으며, 이전의 예능 모델과는 매우 다르다. 그전에는 자신의 물건만 준비하면 된다. 지금 상황은 그렇지 않다. 너는 자신의 내용뿐만 아니라 즉흥적인 내용도 준비해야 한다.

오늘 먼저 자신의 내용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우리가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 어떻게 준비해야 눈에 띈다.

0 1. 성악 준비

성악 준비시험은 기본적으로 팜플렛에 노래 한 곡이 있어야 하는데, 창법은 제한이 없다.

적어도 두 곡의 스타일이 다른 노래를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미성, 유행, 민족, 유행은 모두 선택할 수 있지만 랩은 선택하지 마세요.

노래 제안: 곡조가 낭랑하고 (예: 가장 아름다운 태양), 노래의 취지가 정확해야 하며, 가장 화려한 부분을 골라야 한다 (예: 구아, 순결한 마음을 꿈꾸다). 어떤 학교들은 재시험에도 성악을 시험할 수 있으니, 반드시 적어도 두 곡의 노래를 준비해야 한다.

02. 물리적 준비

형체 준비, 기초가 있든 없든 이야기감이 강한 형체를 설계해야 한다. 표정은 항상 단일한 웃음일 수는 없다.

모양을 전혀 이해하지 못한다면, 그 안에 관통하는 소품을 찾아서, 당신의 신체 전시와 연기에 맞춰 기술적으로 초점을 맞추지 않을 수 있습니다. (존 F. 케네디, 과학명언)

신체검사에서 첫 번째는 조화성을 보는 것이고, 두 번째는 기초소프트 오프닝을 보는 것이고, 가장 중요한 것은 캐릭터를 보고 춤에서 표현할 캐릭터를 어떻게 해석하는지 보는 것이다.

03. 회선 준비

(1) 시

개인은 현대시를 찾을 것을 제안한다. 우선, 너 스스로 이해할 수 있다. 시 자체는 글자 수가 적고 내포가 풍부한 장르이다. 그러므로 너무 복잡하고 심오한 것을 선택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해석할 수 없거나,' 반자구루바이마의 침묵' 과 같은 애매모호함이 있으면 곤란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반자구루바마의 침묵

저자: 타히람 도

네가 나를 보든 안 보든, 나는 모두 거기에 있다. 슬프지도 행복하지도 않다.

당신이 나를 보고 싶거나 나를 원하지 않는다면, 그 느낌은 당신이 오든 안 오든,

너는 나를 사랑하거나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 사랑은 거기에 있다. 증가하지 않고 줄어들지 않는다.

내가 있든 없든, 내 손은 네 손에 있다.

포기하지 마세요.

내 품에 와서, 아니면 내가 네 마음 속에 살게 해줘.

침묵, 사랑, 침묵, 행복.

이 노래의 영감은 연꽃땅콩 대가의 아주 유명한 말 한 마디에서 나온 것이다.

나는 나를 믿는 사람, 심지어 나를 믿지 않는 사람을 버린 적이 없다. 비록 그들이 나를 볼 수는 없지만, 우리 아이는 항상 나의 자비에 의해 지켜질 것이다.

이 시는 스승의 제자에 대한 끝없는 사랑을 표현하며 사랑과 낭만과는 무관하다.

(2) 산문

산문은 인물이 있는 이야기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고, 2 ~ 3 명의 인물의 간단한 대화가 가장 좋다. 개인은 제남의 겨울, 연못의 달빛과 같은 풍경을 고르는 것을 별로 추천하지 않는다. 이야기를 찾아 각색할 수 있다.

(3) 소설 단편

소설의 단편은 줄거리의 발전으로 더욱 주목을 받는 경향이 있지만, 왕강 선생님이 하얼빈에서 밤에 방송한 단편과 같이 소설이 방송되기 어렵기 때문에 맹목적으로 선택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4) 독백

독백은 좋지만 어렵다. 독백은 내가 대학 3, 2 학년이 되어서야 접한 내용으로, 인물의 느낌, 시대의 느낌, 심지어 시기마다 다른 나라의 반영과 같은 많은 내용을 담고 있다.

그래서 독백의 선택에서 자신이 손에 들고 이해할 수 있는 나이와 인물을 찾으려고 노력한다. 현대극에서 찾는 것을 건의하지만, 반드시 아방가르드해서는 안 된다.

04. 공연 준비

공연 준비, 예능 공연은 무엇을 연습해야 하는지, 사실 3 시, 하나는 생활감, 두 번째는 연기 능력, 세 번째는 성격이다.

그리고 우선 순위도 있습니다. 다른 것을 연습하지 않고 동작을 연습하다. 네가 연기를 할 줄 아는 한, 예학에서의 너의 표현은 기본적으로 70% 가 성공했다. 다시 성격감이 있다고 생각하면, 기본적으로 성공했다.

05. 인재 준비

인재 준비, 인재 준비는 사실 모든 학교가 고찰해야 하는 것은 아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후보자에게 다른 재능이 있는지 아는 것이다. 보통 이 부분은 주로 기악을 표현하며, 물론 마술, 곡예, 수공예 등 다른 형식도 있을 수 있다.

06. 학생 모집 약장을 이해하다

수험생은 학생 모집 약장을 이해하는 법을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 학생 모집 약장, 성, 입학 요구 사항, 전문 요구 사항, 응시 시간 등. 매우 상세하게 썼다. 학생 모집 약장을 읽어야 시험을 잘 준비할 수 있다.

음, 위의 6 점은 당신이 공연 전공을 시험하기 전에 준비해야 할 것입니다. 일시적인 생각이 충분하다고 생각하지 마라. 숙달될 때까지 한정된 시간 안에 반복해서 연습해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