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란정 집서" 행서는 누구의 작품입니까?

펜을 쥐면 자유로워지고, 점화는 날고, 떨어지는 종이는 매우 변한다. 예를 들어, 전문에는 몇 개의 단어가 있는데, 모두 바뀌었고, 비슷한 점이 없다. 전문의 리듬은 당연히 열정적이다. 자연처럼 점화는 중간에 있고, 글은 마음 속에 있고, 360 행은 중간에 있으며, 간호처럼 감싸주고, 역동적이고 역동적이며, 진인의 동풍을 보여준다. 구도는 상당히 리듬감이 있어서 전시는 미풍이 얼굴에 부는 것을 느끼게 한다. 중국 서예사에서 비교적 유명하고 피해가 큰 서예이다. 당나라에서 지금까지 예서를 배우는 것은 분명' 난정서' 에 있는 것이 틀림없다. 어떤 서예가들은 평생 열심히 공부하고 있다. 펑우헌은' 난정서' 를 예서 제 1 전통의 선두 지위로 대체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란정집서' 는 란정 주변 청산녹수의 아름다운 풍경과 모임 행사의 즐거움을 묘사하며 창작자의 호경이 길지 않고 생사가 변덕스러운 감탄을 표현했다. 법첩 전파의 기초, * * * 28 행, 324 자, 구도, 구조, 기법이 모두 극치, 이것이 그의 40 대 독서의 수확이다. "난정서" 는 구사가 아름답고, 첩첩이 겹겹이 쌓여 있어 형식이 다양하다. 그것은 자태가 만만치 않고, 펜을 방심으로 하고, 펜을 미변으로 삼고, 때로는 은근히 의도적으로, 때로는 두드러지게 한다. 게시물에 나오는 20 개의' 의' 글자는 모두 자세가 독특하고, 문필이 다르거나, 침착함을 펴거나, 장봉이 수렴하거나, 글자의 자세를 취하거나, 날렵하게 날리며 다양하고 통일된 표현 효과를 얻는다. 펜을 잡는다고 하면 아무것도 할 수 없는 것 같다. 구도에서는 가스의 원리가 전체 선을 관통하고, 친소하고, 허실상생한다. 한 글자 안에 글자의 획은 혈육으로 연결되어 있고, 영화는 연속적이다. 어떤 글자와 펜은 끊어진 것이다.

글꼴 스타일은 다양합니다: 거리, 크기, 길이, 크기, 깊이, 습식 및 건식, 접근, 뒤로, 실제 상황 (예: 케어, 들쭉날쭉한, 뚱뚱한 얇은, 서라운드, 억압, 홀수, 기복 등), 아름다운 풍경, 압도적 인, 명백한 동시에, 조정 라인의 공기 관통은 항상: 공기 조절은 한 단어의 끝, 다음 단어의 시작, 시작, 시작, 주맥, 순세를 따르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한 줄의 머리와 꼬리 사이의 방안도 적절하고 동정이 결합되어 있다. 포백은 가로줄이 없어도 선이 촘촘하고 앞뒤가 호응하는 방법을 사용한다. 각 줄의 촘촘함은 모두 비슷하며, 간혹 느슨하고 타이트하다. 360 선의 길이는 서로 일치하고 계층은 겹칩니다. 구조는 정의를 추구하지 않고, 측면에 초점을 맞추고, 대칭을 추구하지 않고, 양보를 중시하고, 균형을 추구하지 않고, 비교에 중점을 둔다.

처음부터 끝까지 필법은 탁탁하고, 지붕은 아래로 향하고, 맑고, 모양은 파운치가 생동감 있고, 동풍은 소탈하다. 명말 동치창은' 화선실 수필' 에서 "우군' 란정서' 가 역사 1 위, 그 말이 개봉되거나 크거나 작다는 것은 모두 법 속에 있기 때문에 불후의 것이다" 고 말했다. 그 장점은 네 가지입니다: 첫째, 펜과 잉크는 감정을 전달합니다: 예를 들어, 세 번째 줄 "선현이 도착하고, 소금 세트가 적습니다", 기쁨과 손실의 큰 매력이 있습니다; 그리고' 사람',' 수영',' 이동' 이라는 마지막 글자는 꼬불꼬불한 유엽처럼 우아하게 허리를 굽혀 비를 맞춘다. 이런 추상적인 필묵 와이어프레임은 자연의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즐거움을 생생하게 표현하지만, 또 경지에 잠기고, 마음과 마음이 모두 있다. 둘째, 매듭 디자인은 자신의 자세를 가지고 있습니다. 셋째, 펜으로 변화무쌍하다. 넷째, 규칙과 규정의 배치가 합리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