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가을, 오동나무 아래, 도르래 금정변, 낙엽이 땅에 가득하다. 가을에는 나무가 변하고, 사람들은 가을빛 슬픔을 본다. 긴 커튼을 옥고리에 걸고 손으로 커튼을 걸어 창밖의 가랑비를 바라보며 옛 근심에 새 근심을 더했다.
규중사녀는 홀로 조안 창가에 있는데, 청춘이 시들고, 소원이 이루어지기 어렵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녀는 마음속으로 왜 눈살을 찌푸리고 걱정하지 않는가? 국경을 돌아보니 오랫동안 너의 소식이 없었다. 편지를 부치러 가려고 하는데 황하가 한기가 세차게 밀려서 돌아가기가 어려워서 고독 속에서 고심하며 지켜볼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전체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풀리, 금정, 오동밤, 몇 그루의 나무가 가을을 놀라게 한다. 비가 내리고, 나를 걱정하며, 백척새우는 옥갈고리에 있어야 한다.
조앤의 창문이 봄에 깨져서 뒤를 돌아보았다. 비늘 여행을 보내려고 하는데, 구한파가 돌아오지 않는다.
주의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이 단어의 곡조는 초당 시화와 꽃간 계천에서 추노령이라고 불리며,' 레이 편초당 시화' 의 주석에는 "하나는 나포령이고, 하나는 뽕나무를 따는 것" 이라고 적혀 있다. "레이변 초당시", "화초 나치당 편찬", "소여보" 에는 모두 "추한" 이라는 제목이 있다. 어의를 보면 이어 중기 작품에 속한다.
2. 풀리 (L-L): 우물에 설치하여 물통을 들어 올리는 기구, 즉 우물물을 뽑는 도르래입니다. 금정: 지뢰밭에 조각한 우물이 있는데, 궁중원림의 우물을 가리킨다. 오동나무: 낙엽교목으로 잎자루가 길고 잎이 크며 질감이 가볍고 질기다. 고대 시인들은 이미 늦가을이라는 것을 설명하기 위해 오동금정을 자주 사용했다.
확장 데이터:
첫 번째 그림에서, 나는 먼저' 풀리',' 금정',' 오동나무' 라는 세 가지를 지적했다. 이 세 가지는 현실일 뿐만 아니라 의미도 있다. 도르래는 우물에서 물을 퍼내는 도구이고, 물을 퍼내는 것은 여자의 일이기 때문에 우물변은 종종 여자의 품에 있다. 도르래의 순환 스크롤은 사상의 뒤척이는 것과 반복적으로 연결되어 있으며, 도르래를 흔들고 애절하는 것은 종종 시의 여성 사상의 상징이다.
고대에 우물 근처에는' 상당히 중요한' 과 추래오동과 같은 오동들이 많았는데, 그들의 잎은 노랑색이었기 때문에 오동나무는 흔히 볼 수 있는 슬픈 가을의 이미지였다. 이 세 가지 자리는 관련이 있고, 의미는 동일하며, 종종 함께 여성을 쓰는 추사와 연결되어 있다. 예를 들면 오군의' 목란' 에서' 금정리라 1 풀만', 왕창령의' 금우물의 가을 잎', 이곳의' 금정리라 1 풀만' 은 의미가 같다.
하지만 이옥의 표현은 더욱 미묘하다. 그는 문장에서' 늦다' 라는 단어를 강조했다. "저녁" 은 황혼을 가리킬 수 있는데, 아침부터 저녁까지의 기대를 암시하며 "황혼의 희망" 을 의미한다. "늦은" 은 늦가을을 의미할 수도 있고, 오동나무 노란 잎의 이미지를 부각시켜 구시대의 죽음과 청춘의 부재가 연상되어 슬픔을 불러일으킨다.
그래서 아래의' 몇 그루의 나무가 가을을 놀라게 한다' 는 것은 원래 가을을 놀라게 하는 것이지만,' 나무가 가을을 놀라게 한다' 고 불린다. 사랑을 더욱 완곡하고 깊게 써서, 쓸쓸한 가을 풍경과 여자의 상처를 한데 융합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비가 근심과 같다' 는 인물이 나오다. "비가 온다" 는 말은 하루 종일 비가 내렸다는 뜻이다.
이 비는 가랑비, 실비, 분분히 흩날리며 흩날린다. 마치 사람들의 가슴에 가득한 슬픔처럼 끝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백척새우수염에 옥갈고리를 달아야 한다" 는 것은 갈고리에 정교한 대나무 커튼이 걸려 있는 것을 의미하며, 사람들이 멀리 바라보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다음 단계는' 뒤돌아 본다' 는 것을 의미하며, 경물 묘사는 실외에서 실내로 옮겨진다.
바이두 백과-뽕나무를 따는 가을 원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