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베트 살아있는 불상은 어떻게 선정되나요? 어떤 절차가 있나요?

생불의 환생은 티베트 불교의 독특한 전승 방식이다. 서기 13세기에 티베트 불교의 까규종(Kagyu 종파)이 살아있는 부처의 환생을 개척한 이후 다른 종파들도 그 뒤를 따랐습니다. 신중국이 건국될 무렵에는 티베트 불교를 믿는 다양한 민족과 지역에 약 수천 명의 살아있는 부처님 환생 제도가 존재하여 거대한 살아있는 부처님 집단을 형성했습니다. 부처(Buddha)는 산스크리트 부처(Sanskrit Buddha)를 음역한 "Buddha"의 약자이다. 산스크리트어로 부처님의 원래 의미는 '깨달은 자', '아는 자'입니다. 티베트 불교 초기에는 불교를 배우고 불교의 의미를 이해하여 다른 사람을 깨달음으로 인도할 수 있는 사람을 '구루'(라마)라고 불렀습니다. 인간 세계를 통해 부처님의 화신을 종교로 추구하고 사원의 수장과 왕위 계승 방법을 확립했습니다. 소위 '부처님의 화신'이란 불교를 배우고 수행하는 데 성공한 사람을 뜻하며, 자신의 뜻에 따라 죽은 뒤에 다른 몸으로 환생하여 인간 세상에 돌아와 계속해서 모든 사람을 제도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지각 있는 존재들. 살아있는 부처님의 환생에 대한 이론적 근거: 불교 교리와 신학에는 '부처님은 삼신론'과 영혼불멸론이 있습니다. "삼계"는 과거, 현재, 미래가 모두 가장 높은 부처님에 의해 지배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든 생명체는 바퀴의 회전과 부처님의 화신처럼 시작도 끝도 없이 앞뒤로 이동합니다. 예외는 아니지만 부처는 환생 후에도 부처로 남는다. 이것이 불교 가르침의 가장 기본적인 부분이지만, 다른 불교 신앙에는 살아있는 부처가 없고, 살아있는 부처의 환생이 존재하지 않으며, 오직 티베트 불교에서만 왕위에 오르는 중요한 방법이 되었습니다. 이는 또한 티베트 불교와 다른 종파의 중요한 특징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역사적 사실은 이러한 계승 방식이 '포스트 홍콩 시대' 티베트 불교 종파가 형성된 이후에 창설되고 형성되었다는 것이다. 당시에는 여러 종파들 사이에 신자들을 두고 세력을 확장하며 세력권을 놓고 경쟁하는 갈등과 다툼이 있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환생한 영혼소년은 부처님의 화신과 영혼불멸의 신비로운 외투를 부여받게 되는데, 이는 사람들의 마음을 압도하고, 비판을 없애고, 신성한 힘에 의지하여 통치를 강화하는 데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