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사의 기원에 대하여 대략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상황이 있다.
① 처음에는 음악의 이름이었다. 예를 들어' 보살만' 은 당나라 초년 여국공물 때문이라고 한다. 그들은 상투를 쓰고, 머리에 금관을 쓰고, 몸에 화환을 걸치고 (화환은 몸에 착용한 장신구), 보살처럼 한다. 당시 교방도' 보살만곡' 으로 나뉘었다. 당의종은' 보살이 강을 건너다' 라는 단어를 즐겨 불렀다고 하는데, 당시 유행했던 노래였다. 서강월'' 송풍'' 양주' 는 모두 이런 부류에 속한다. 이것들은 모두 민간 곡조입니다.
⑵ 한 글자에서 몇 글자를 골라 제사로 삼다. 예를 들어 진이 E 는 이런 형식으로 쓴 첫 번째 단어의 처음 두 문장이' 소성안, 꿈이 끊어졌다' 고 해서 어패는 E, E 라고도 한다. 강남 () 의 본명 왕강남 () 을 외우고, 일명 사추모 () 라고도 한다. 하지만 백거이는 시 짱' 강남이 좋다' 를 가지고 있고, 마지막 문장은' 강남을 잊을 수 있을까' 이기 때문에 어패도 강남을 외우는 것으로 불린다. \ "꿈 \" 원래 이름 \ "Yixian 자세 \", 이후 \ "꿈 \" 으로 개명된 것은 만당장종이 만든 것이다. 염노교는 또 불귀강이라고 한다. 왜냐하면 수시가 시' 염노교' 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첫 번째 문장은' 불귀강' 이다. "장강의 달" 이라고도 불리는데, 수시라는 단어의 마지막 세 글자는 "장강의 달" 이기 때문이다.
(3) 단어의 화제다. "말 밟기" 의 가사는 춤에 관한 것이고, "말을 타고 춤을 추는 것" 의 가사는 말을 타고 춤을 추는 것에 관한 것이고, 아네곡은 노를 젓는 것에 관한 것이고, 어가는 낚시에 관한 것이고, 파도사는 파도모래에 관한 것이고, 던지기는 수국을 던지는 것에 관한 것이고, 잃어버린 아들은 밤에 관한 것이다. 이런 상황이 가장 흔하다. 어패가' 원래 의도' 라고 표기된 곳이라면, 즉 어패도 주제이고, 다른 제목은 없다.
하지만 대부분의 단어는' 본의' 를 쓰지 않기 때문에 경구 외에 어두도 있다. 일반적으로 제목 아래에 작은 글자로 제목을 표시한다. 이런 상황에서 비문은 비문과 무관하다. "해변의 파도" 는 파도나 모래에 대해 전혀 말할 수 없습니다. "강남 기억" 도 강남에 대해 전혀 이야기할 수 있다.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