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사' 라는 이름은 서한 초년에 있었는데, 유향내편집자였다. 동한 왕일은 장구를 쓴다. 전국 시대의 굴원, 송옥, 한나라의 화남자산, 동방삭, 왕보, 유향 등 16 곡. 나중에 왕일은 자신의' 구사' 를' 17 조' 에 추가했다. 전서는 굴원 작품을 위주로 하고, 나머지는 굴부 형식으로 되어 있다. 추 () 의 문풍 () 방언 음운 (), 토산품 () 등을 운용하여 풍부한 지방색을 지녔기 때문에, 추사 () 라는 이름은 후세시에 큰 영향을 미쳤다.
초사는 굴원의 창작, 굴후의 모방, 한초의 소장, 유향의 소장을 경험했다. 이 책은 기원전 26 년과 기원전 6 년 사이에 써야 한다. 유향의 원서' 초사' 는 일찍 죽었고, 후세 사람들은 왕일의' 초사' (원서도 없어졌음) 와 송홍흥조의' 초사보' (초사보) 를 통해서만 간접적으로 원래의 모습을 추적하고 추측할 수 있었다.
초사' 는 중국 전체 문화 체계, 특히 문학에 대해 심상치 않은 의의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중국 낭만주의 문학의 시풍을 창조했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은 이런 스타일을 초사 (),' 소 ()' 라고 부른다. 시, 소설, 산문, 연극의 네 가지 장르는 모두 정도가 다른 존재이다.
초사와 그 연구사에 대한 연구는 현재 초사학이라고 불린다. 한대에서 송대까지 흥성하여 근대 중국 고전 문화의 전당에서 현학이 되었다. 일찍이 당대에는 초사가 중국 문화계와 함께 일본 등 나라로 유입됐고, 16 세기 이후 유럽으로 유입되기도 했다. 19 세기까지 초사는 유럽과 미국에서 광범위한 관심을 불러일으켜 다양한 언어의 번역과 연구 저작이 많이 나왔다. 국제 한학 분야에서 초사는 줄곧 연구의 핫스팟 중 하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