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생
주방언 () 이 종신 () 을 할 때는 태학 () 이었는데, 신법을 찬양하여 태학정으로 승진되었다. 그는 여주에서 교수가 되어 여수현을 알게 되었다. 10 대 때 성격은 비교적 산만했지만 독서를 상당히 좋아했다. 그는 송신종 때, \ "변도부 \" 한 편을 써서 신법을 칭찬했다. 혜종이 이혜관이었을 때 그는 성다관을 칭찬했다. 만년에는 주방언과 채당 당원 유민 관계가 밀접하다. 음률에 정통한 그는 많은 새로운 음조를 창조했다. 그의 작품은 대부분 내실, 여행 위주이며, 영물의 작품도 있다. 규칙은 엄격하고 언어는 아름답고 우아하다. 장조는 특히 서사에 능하다. 나중에 율율 시인이 차지했다. 옛 사론에서 그는 "어인의 관", "단어 중 노두" 라고 불린다. 무슬림 속인의 소장품이 있었는데, 나중에는 조각 옥소장품으로 개명되었다.
이관은 학자이자 국가의 주책, 곧 제작될 전시관의 휘장, 성달궁 (음악을 관리하는 조직) 의 보급이다. 시와 산문은 만능이다. 그러나 단어 이름 아래에 숨겨져 있어 많은 시가 흩어져 전해지지 않는다. 그 중' 변도부' 는 명작으로 7000 자에 달하는 명작이며 지금까지 전해져 왔다. 고시' 천천백'' 좌묘를 지나다' 는 늠름하고 향기가 없다. 주방언 () 은 송대 () 가 공인한 부정대명사명 () 의 시인으로 영향력이 크다. 방망이 말은 남녀의 사랑, 회고, 여행복을 밟으며 내용이 좁고 경지가 낮다는 것을 많이 묘사한다. 그러나 그들은 예술적 창의력으로 유명하다. 그들의 글은 서사에 능하다. 즉 서사를 경물의 서정에 스며들고, 또 다른 경지를 만들고, 우여곡절의 순환을 형성하고, 격동을 열고, 유영, 장희안의 느린 단어를 발전시킨다. 게다가, 아름다운 언어와 전고는 풍부하고 우아하며 섬세한 예술 풍격을 형성했다. "청춘의 여행" 등 명작이 물과 같다. 565, 438+0 의 몇 마디, 그 당시의 경지를 재현하는 이야기뿐만 아니라, 글자 속의 사람을 만나는 것과 같은 대화도 쓰고, 그 말을 듣고, 인물의 성격과 심리상태를 생생하게 묘사하며, 정말 행간의 오리지널이다. 또 다른 [청여단]' 구름 속에서 가벼운 실을 흩어라' 가 더 잘 쓰여졌다. 시 한 편은' 오늘은 아름다운 날, 아름다운 집' 이라는 문장으로 연결된 두 가지 이야기를 썼다. 그것은' 인생 양경지' 와' 아름다운 집' 으로' 해변' 과' 하해변' 의 사랑에 대한 추억을 비교하며 두 이야기 중 같은 정서를 느꼈다. 만남은 그리움보다 더 의미가 있다. 또 예를 들어 장조 [꽃범]' 저분벽' 은 관리, 정리, 개폐에 신경을 많이 쓴다. "진루 이후", 시간, 장소, 인물, 감정이 몇 차례 바뀌어 모든 사건과 인물의 감정 발전의 맥락을 이루었다. [전사 란릉]' 류' 는 이별의 정, 가는 생각, 거자와 행인, 낡은 증오와 새로운 걱정, 사람과 사물, 정서와 경지를 융합했다. 방언의 단어 리듬은 엄격하고, 격조가 정교하며, 격조 혁신이다. 이에 따라 그는 완곡파의 대가이자 율파의 창시자로 여겨져 남송 강원과 오문영의 율파를 개척했다. 주방연의 시집은 양택민, 방, 첸 세 곡이다. 오늘날, 영화 옥사와 창이시리즈는 이미 10 권을 가지고 있다. 이외에도 할랄 문집 2 권, 외집 문자 1 권, 사인재각본도 있습니다.
주방언의 이름은' 시경' 의' 정국봉추' 와' 민족의 안석' 에서 나온 것으로, 번역해 보면 한 나라의 인재이다. 왕 Guowei "인간의 단어" 는 말했다: "아름다움은 멀리-도달, 유럽, 진 처럼 멀리-도달 하지 않습니다, 일류 저자, 그것은 단지 감정과 것 들을 표현 하기 때문에, 그래서 일류 저자로 간주 될 수 있지만, 음악을 만드는 싫어 많은 사람들이, 창의적인 재능이 적습니다." " 그도 재능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일화
주방언 () 은 북송 () 의 유명한 미남 시인으로 당시 청루 사장과 이세돌 왕래했다.
한 번, 노래 Huizong 약간 아픈, 이세돌 는 그가 오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 조용히 저우 bangyan 에 대해 약속했다. 주방언이 도착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송휘종도 왔다. 급해서 주방언은 재빨리 침대 밑으로 파고들어 숨었다.
송휘종은 일부러 강남에서 신선한 귤을 이세돌, 이세돌 직접 껍질을 벗기고 다른 사람과 공유했다. 자정, 송 Huizong 다시 궁전, 이세돌 또한 그에게 말했다: "이미 자정, 말 젖은 미끄러운 서리, 당신은 조심해야 합니다." " 이 모든 것이 침대 밑에 숨어 있는 주방언에게 들려왔다.
송 Huizong 가 떠난 후, 저우 bangyan 은 충동적으로 "젊음의 여행, 물처럼 짜여진다" 라고 썼다.
칼은 물과 같고, 안방은 눈을 이기고, 손가락은 새 오렌지를 깨뜨린다. 비단이 시작되자 동물의 연기가 끊이지 않고 소리가 상대적으로 조절되었다.
낮은 목소리로 물었다: 누구와 함께 있습니까? 이미 도시의 자정이다. 말이 미끄럽고 얼었으니, 좀 쉬고 몇 걸음 덜 걷는 것이 낫다.
이 단어는 그와 이세돌 사랑의 심정을 이슬에 비유하고, 마음은 칼로 베었다. 큰 눈이 성문을 눌렀을 때, 그는 자신이 혜종을 이길 수 있다는 것을 몹시 싫어했다. 이세돌 가느다란 손가락이 귤껍질을 벗기는 것을 보고 그는 현실의 잔혹함에 직면할 말이 없었다. 그는 단지 선생님의' 비단' 아래에서 일시적인' 초온' 을 찾을 수 있을 뿐 감개무량하다. 그는 맞은편에 앉아서 선생님이 피아노와 현악을 연주하는 것을 들었다. 조용히 물어보십시오: 밤에 어디에서 살고 있습니까? 이세돌 대혜종의 말을 인용해' 도시는 이미 자정, 말 미끄럼서리 강하' 는 이세돌 본의는 혜종을 돌려보내려는 것이므로 혜종의' 잠시 쉬다' 이후 만날 수 있는 절호의 시기다. 선생님의 기지를 칭찬하다. 이세돌 사랑, 가져가. 날이 밝자 주방언은 혼자 집으로 돌아갔다. 또 한 가지 설법은' 청춘유칼은 물과 같다' 의 번역이다. 길은 미끄럽고 서리가 내리고, 적은 사람은 가고, 가지 말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혜종의' 폐쇄' 를 유지하기 위해서다. ) 을 참조하십시오
한 번은 이세돌 송휘종과 섹스를 한 뒤 혜종 앞에서' 청춘의 여행' 이라는 단어를 불렀다는 것을 누가 알았을까. 이 말을 듣고 송휘종은 그날 이세돌 집에서 일어난 일이 이미 알려졌다는 것을 알았다. 그는 이세돌 누가 가사를 썼는지 물었다. 이세돌, 저우 bangyan 숨길 수 없습니다. 그래서 다음 날, 송휘종은 주방안을 경성에서 추방하라는 명령을 내렸다.
송휘종이 다시 이세돌 집에 갔을 때, 이세돌 가 없었다. 잠시 후, 이세돌 돌아왔지만, 눈은 빨갛고, 분명히 울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송휘종은 그녀에게 어디로 갔는지 물었고, 이세돌 그녀가 선물했다고 말했다. 송휘종은 즉시 그녀에게 주방언을 보냈는지 물었다. 이세돌 고개를 끄덕이다. 송휘종이 물었다. "그는 또 무엇을 썼습니까? 클릭합니다 이세돌 들은 자신이' 용사 란릉류' 라는 노래를 썼다고 말했다. 노래 Huizong 그녀의 노래 를 하자, 이세돌 노래 는 말했다:
버드나무 그늘이 곧고 연기가 밝다. 제방에서 나는 몇 번 본 적이 있는데, 물보라가 흩날리며 솜이 떨어졌다. 고국을 유람하다. 누가 알겠어, 경화 피곤한 손님? 해마다 가는 장정길은 천피트를 유연하게 넘어야 한다.
사방을 돌아다니며 오래된 흔적을 찾다. 애락과 불빛이 빛나자 술이 책상을 떠났다. 이화느릅나무 불이 한식을 재촉하다. 화살, 바람, 반파 난방에 대해 걱정하다. 돌아서자마자 게시물을 셀 수 있으니, 사람이 천애각 끝에 있기를 바랍니다.
슬픔, 증오의 축적. 점점 이별포가 감돌고, 고요하다. 석양, 천천히, 끝없는 봄. 달이 손잡고 다리에서 피리를 들었다. 과거에 대한 사색은 마치 어두운 눈물을 머금은 꿈과 같다.
송 Huizong 듣고 후, 나는 저우 bangyan 정말 재능, 그래서 그를 용서 하고, 그가 음악 댄스 전문 shengda 정부 홍보 작업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느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