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세 사람들의 좌선과 남산에 대한 오해 | 후세 사람

개요: 노래 책은 항상 고전으로 여겨져 왔습니다. 후세 사람들은 해석과 전수 과정에서 당시의 주류 사상과 도덕규범을 결합하여' 시경' 을 해석하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시가 창작의 시대와 풍습은 쉽게 간과되어 이 시에 대한 오해를 불러일으킨다. 이 글은' 나의 선' 과' 풍기남산' 의 오독과 부회 현상을 분석하고 해석하려 한다.

키워드: 나는 남산의 제풍속을 오독했다.

《시경》은 본명 《시》로 불리며 한대는 교재로 쓰이기 때문에 《시경》이라고 불린다. 고전? 。 소위? 고전? 이 일을 하는 사람은 반드시 정직해야 한다. 따라서 후대 시인들은 시를 해석하고 제자를 가르치는 과정에서 당시의 주류 사상과 도덕규범을 결합하여 시를 해석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설명들 중 일부는 이치에 맞지 않는 것도 있고, 어떤 것은 시의 본뜻을 잘못 읽어서 시와 시 자체의 창작적 맥락을 갈라놓는 것도 있다. 나선' 과' 남산' 두 시는 귀족 * * 에 대한 조롱으로 여겨진다. 그 중 일부는 시대와 풍습에 의해 곡해되고, 해석자가 처한 시대의 도덕적 맥락에 의존한다.

후세 사람들은 이 두 시가 모두 제향공과 언니 문강의 애매한 관계를 풍자하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별로 이의가 없다. 전체시로 볼 때, 대상이 제양공과 문강이라는 명확한 글은 없지만, 그것은 확실히 귀족에 대한 풍자이다.

남산에 있어요? 육도가 흔들리고, 일제히 돌아오다. -응? 이 시는 지루 등 나라와 관련이 있다고 설명한다. 그러나 구체적으로 묘사할 수 있는데, 분명히 귀족 간의 결혼이다. -응? 더군다나 너는 멈추고 싶니? -응? 충분하지 않지만 결코 충분하지 않습니다. -응? 멈춰, 멈춰? -응? 한 무리의 사람들? 둘 다? , 그리고 비교 문장 을 구성, 이 결혼 이 불화 요인 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것은 아내가 여자 를 지키지 않은 것 같다, 그리고 에 의해? 임신한 거야? 도착? 어디서 왔어요? 또 왔어요? 이봐? 점점 방종하다. 따라서 가시로 시를 해석하는 것은 이치에 맞는다.

내 선' 에서? 나는 빔에 있는데, 그 물고기는 어색하다. -응? 등등. 오? 이것은 망가진 어망이다. 깨진 어망으로 고기를 잡으면 당연히 총을 얻을 수 없고, 단지 그것을 자유롭게 왕래할 수 있을 뿐이다. 그리고는요. 제나라 반환 정지, 비 처럼? 그것은 시에서 대상의 신분을 보여준다. 제나라 의 명문 딸, 시집가서 겉치레가 크고 기세가 비범하여 그 지위가 매우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응? 반환? 결론적으로, 후는 여자가 세 가지 의미, 즉 결혼, 성친, 그리고 견해를 가지고 있다고 고증했다. 문강은 노에서의 지위가 줄곧 높았는데, 추문이 전국적으로 알려져도 버림받은 운명에 직면하지 않았기 때문에? 보셨어요? 명백히 정확하지 않다. "간예" 구름: 엄문강 초혼 때. -응? 다시 말해? 반환? 결혼을 뜻한다. 결혼이든 성친이든 양국의 결혼과 관련이 있다. 서로 연결되어 있는데, 이 시는 귀족에 대한 간음에 대한 찔린 상처이다.

시가 가리키는 분석은 정확하지만, 후세 사람들은 시 속의 특정 단어에 대한 해석이 정확하지 않고, 뚜렷한 애착과 깨달음의 흔적이 있다. 전형적인 것은' 남산' 인가? 수컷 여우? 내 변화' 에서는요? 섹스? 두 이미지에 대한 설명입니다.

남산에 있어요? 남산의 최광, 곰호의 나이. -응? "간예" 구름: 흥, 시앙 공 () 은 군명을 존중하고 음행 () 을 위해 그 존엄은 여우 () 처럼 수치스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응? Zhu "시 전기" 는 직접 지적했다:? 여우, 사악하고 매력적인 야수. -응? 그러나, 이 주장의 합리성을 증명할 명확한 당대의 증거는 없다. 반면' 시경' 에 * * * 가 나오는 횟수는 9 번입니까? 폭스? 그 중 6 점은 여우털? 형식으로 ... 그리고 노래 책의 시대에? 폭스? 희귀한 동물로서 여우가죽을 입을 수 있는 것은 모두 존귀한 것이기 때문에? 폭스? 그것은 고귀함, 위엄, 지위의 상징일 뿐이다. 당대 학자들의 연구에 따르면 풍우교가 생겨난 시대에 여우는 음탕하고 매혹적인 것으로 여겨지지 않고 길한 야수로 여겨졌다. 이건국은 자료를 광범위하게 수집하고 엄밀한 분석을 한 후에 얻은 결론이다. 전국 말기에 여우의 문화적 속성은 기본적으로 토템신과 길상물과 희귀한 동물에 속한다. -응? 예기? 담공' 에는' 담공' 이라는 말이 있다. 여우가 산꼭대기에서 죽은 것도 어진 사람이다. -응? 여우는 여기서 인인의 상징으로 이미지가 매우 긍정적이다.

문헌학의 관점에서 볼 때, 여우에 관한 이 아홉 편의 시 중 두 곡, 풍위? 여우가 있어, 소야? 무슨 풀이 노랗지 않은지 먼 길을 가는 사람이 적막하다는 것을 설명한다. -응? 폭스? 무엇을 사용합니까? 고독? 이것은 한 쌍의 서로 바꿀 수 있는 단어이다. 최고봉 선생의' 고자 공휴일' 은 네 글자의 공휴일을 열거했다. 그것은' 좌전',' 오월 춘추',' 연자춘추' 등을 포함한다. 모든 책이 이 시 뒤에 쓰여졌지만, 그들의 시대에서도 멀지 않다. 이 예를 들어 이 시를 설명할 수 있다. 말의 연역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차 한 무더기, 한 사람 외롭게, 모두 형용할 수 있는 말이다. -응? 그의 이해에서 볼 수 있어, 여기? 폭스? 즉. 고독? 그래서? 폭스? 방랑의 이미지로 이해할 수 있다. 어떤 각도에서 보아도 근거 없이 억측하는 것이 아니라 당시의 실제 고려에서 해석하는 것이 설득력이 있다. 주쌍의 해결책은 당시 여우에 대한 보편적인 이해와는 크게 달랐다. 당송 이후 여우에 대한 해독에 더 가깝다.

"선 선" 구름:? 제나라 는 구름 으로, 다시 확인? 제나라 반환 정지, 비 처럼? 일곱 아들이 물처럼 돌아오다. 。 누군가 그것을 송옥의' 높은 순서' 와 비교합니까? 섹스? 이미지가 서로 연결되어 있다면 어떻게 될까요? 물? 해석? 수성 양화? 뭐? 물? 또한 정욕과 성의 상징이 되어 이 시가 문강 남매에 대한 조롱임을 증명한다. 송옥' 고서' 를 각색한 것이다:? 댄은 구름이고, 황혼은 비, 발코니 아래에 있다. -응? 여기요? 섹스? 이미지는 초왕과 여신을 묘사한 발코니 쾌감으로 여겨진다. 그리고는요. 섹스? 초왕과 여신 사이의 남녀의 환환을 묘사하는 데 쓰이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섹스? 그 자체의 상징적 의미. 《시경》의 생산력은 낙후되어 있고, 물산의 풍부함은 반드시 천시, 즉 천시가 유리해야 한다. 그러므로 고대의 구우 활동은 매우 중요한 의식이다. 구우식은 어떻게 진행됩니까? 묵자? 명귀' 구름:? 연유조, 제나라, 송의 상림, 추의 꿈, 이 남자와 여자는 모두 속한다. -응? Guo Moruo 는 \ "szucong \" 에서 설명했다:

\ "xiaoya? 푸톈? 하프드럼이 천조를 지키다. 기우, 샤오미 소개, 내가 이른바 옥전 조사, 즉 안지조의 조사에게 제사를 드립니다.

안씨의 시조는 제사에 속하고, 안씨의 시조는 제관사에 속한다. 제관사는 춘추시대에 풍화가 있었다고 생각한다. -응? 곡량' 은 무슨 뜻인가요? 그래서 이것은 시체입니까? 。 -응? 중문 은 말했다:? 시체, 진노, 누워 있는 사람처럼 보인다. -응? 시체의 본의입니다. 그래서 시신은 곧 간통죄의 뜻을 전달했는가?

이는 고대의 생식 숭배를 반영한 것으로, 남녀 성교를 통해 하늘의 운우를 기원하며 풍작을 거두기를 기대한다. 이경이란 무엇입니까? 구름과 비, 물자가 흐르다. -응? 성을 기호로 하여, 일종의 음양 교합의 상태를 묘사하였다. 위의 세 곳에서? 섹스? 남녀 간의 성애와 관련이 있지만, 모두 일종의 자연 상태를 반영하며, 일종의 자연스럽고 자연스러운 교제이다. 내 선리 가시 * * 의 뜻이 아니라, 그들은 더 신성하다. 전종서 지적? 섹스? 한마디? 육조는 아직 옹졸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 섹스? 당대는 그 성의 내포로 널리 사용되었지만, 영성과 시가 있어서 명청시대에야 시장이 더 많아졌다. 그리고 이번에는 어떨까요? 섹스? 둘 다 섹스를 표현하지만, 높은' 초왕신녀전' 아속과는 크게 다르다. 윌은요? 비가 오나요? 구름 같지 않아요? 물에서? 간통죄의 언어로서 후세의 음란한 언어와 더 비슷하다는 것이 분명하다. 윌. 구름? 비가 와요? 남녀 성별에 대한 해석으로 문장이 매끄럽지 않다. -응? 구름 같지 않아요? ,? 어디서 왔어요? 문강을 따르는 하인을 분명히 지칭하는데, 이 주어는 이른바 남녀성애와는 아무런 관계가 없다. 그렇죠? 구름처럼? 간단한 이해를 하고, 하인이 많고, 대오의 호호, 드러난 바람의 사치를 묘사하는 것은 매우 적절하다. 그리고는요. 예를 들어 비가 오나요? 물 같은 거요? 이것도 이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