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 suiliang 4 자 숙어

1. 우시작의 4 자 성어 < P > 우시작의 4 자 성어: < P > 우추오안: 우세남, 추 수량, 구양고, 안진경, 고대 네 명의 서예가. 해서체의 각종 유파를 가리킨다.

유우 4 자 성어:

구오 소멸: 갑국을 공격할 때 을국을 먼저 안정시키고 갑국을 멸한 후 을국을 멸하는 것을 비유한다.

어 사기 위험: 어: 너; 유 사기: 사기. 서로 속임을 표시하다.

서울 유 나 사기: 어: 너; 유: 추측합니다. 내가 너를 속였다는 뜻이다. 당신은 나에게 거짓말; 서로 속이다.

높은 베개 예기치 않은: 높은 베개: 높은 베개 패드; 유: 억측도 예상. 베개를 높이 깔고 자니 걱정이 없다. 핑안 무사함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상세함을 걱정할 필요 없어?

높은 베개 걱정 없음: 베개를 높이 깔고 잠을 자면 걱정이 없다. 핑안 무사함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상세함을 걱정할 필요 없어?

후구 위험: 구: 회고; 후구: 뒤돌아봐; 유: 억측도, 예상. 후방이나 집에서 오는 우환이 상세하다는 뜻인가요?

예기치 않은 갭: 예기치 않은: 예상치 못한; 갭: 균열. 뜻밖의 오해 < P > 를 뜻하는 예상치 못한: 예상치 못한: 예상치 못한. 예상치 못한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미리 준비하세요. < P > 당우의 통치: 당우: 당요, 우순, 전설의 고대 성제현군. 옛말은 상고 정치가 청명, 인민 강락의 이상적인 시대를 가리킨다.

예기치 못한 일: 여전히 뜻밖의 말을 한다.

참여 위험: 참여, 상업: 별 이름. 서쪽 에 참여, 동쪽 에 공급 업체, 이 다른, 결코 만나지 않았다. 유: 걱정이에요. 사람을 만날 수 없는 근심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비유도 있습니다.

예기치 않은 평판: 유: 예상; 명예: 칭찬. 예상하지 못한 칭찬. < P > 우추오안: 우세남, 추 수량, 구양고, 안진경, 고대 서예가 4 명. 해서체의 각종 유파 < P > 진지 우우 () 를 가리킨다. 춘추시대 우국의사 백리해무무 () 는 유망후 진으로 들어가 무공을 보좌하여 패업을 세웠다. 한 사람의 재능은 적당한 환경에서만 볼 수 있다.

타이틀의 위험: "타이틀의 변화" 와 동일.

일 얇은 위연: 아직 해가 서산에 얇다. 위연, 신화 전설 중일 진입 장소. \ "Huainanzi 천문학 훈련 \": \ "유 위안, 황혼 에 대한 jianji 일. \" \ "\" 장규길 학교:.

모구오 조우: 춘추시 진국가도 우국이 구국을 치러 가서 구국을 쳐놓은 뒤 귀로에 또 우국을 소멸시켰다. 전멸과 변천의 신속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 P > 즉록무: 산에 들어가 사슴을 잡으려는 뜻으로 지형과 사슴성에 익숙하지 않은 우관의 도움은 헛수고였다. 후예는 일이 조건이 미성숙하면 경솔하게 행동하는 것을 비유한다. 2. 추 suiliang 의 성어에는 어떤

불에 기름을 붓는 Hu _ sh ng Ji o y ঋ u

[해석] 이 불에 기름을 붓는다. 비유는 사람을 더욱 분노하게 한다. 사태의 발전을 조장할 수도 있다. 또한 "불 위 급유" 를 합니다.

[어출] "원곡 선거 무명씨" "진주 ()" 2 ":"나는 결코 나쁜 짓을 하지 않는다. 마침 불에 기름을 붓는 것 같다. " 청 리 Baojia "공식 현장 현상 기록" 첫 번째 시간: "왕 르네 는 이 말을 들었다; 더욱 불에 기름을 붓는다. 판자를 들고 달려와서 때리다. "

[분별] 붓기; "굽기" 를 쓸 수 없다.

[근의성] 은 사태를 확대할 의도로

[용법] 을 추진한다. 일반적으로 술어 목적어로 쓰인다.

[구조] 부분 형식. 3. 서예 4 자성어 대전 < P > 붓은 용뱀, 안근류골, 철화은고리, 힘투종이 등 류: 당대 서예가 류공권. < P > 는 안류 두 서예가 힘차고 힘이 있지만 스타일이 다르다는 뜻이다. 서예가 훌륭하다고 널리 알려져 있다. < P > 철화은갈고리 tiě huà yín gōu 해석: 서예의 강건함과 부드러움, 종이 등 L, T, U ZH, B I 의 해석: 서예가 강건하고 힘이 있고 필봉이 종이 뒷면까지 스며들어야 한다는 것을 묘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시문의 입의가 깊고, 단어가 세련되었다고 형용한다. < P > 자유롭게 휘날리는 Hus _ Z R 의 해석: 그림 그리기, 쓰기, 작문, 붓이 마음대로 할 수 있는 것을 묘사한다. 4. 서예 4 자 성어 대전 < P > 필저용 뱀은 여전히 말과 붓으로 용뱀을 걷는다. 서예가 생동감 있고 기세가 있다고 묘사하다. < P > 출처: 명 란릉웃음생' 금병매어' 제 31 회: "문공 박학광기, 필저용 뱀, 진재도." < P > 붓 가는 용뱀은 서예가 생동감 있고 기세가 있다고 묘사한다. < P > 출처: 돈 이백' 초서가행': "늘 용뱀이 가는 것을 보고, 좌측 우측으로 욱을 놀라게 한다." < P > 잠두연미는 서예가 붓이 무겁고 붓이 가벼워지는 것을 묘사한다. < P > 출처: 송조길' 선화화보 안진경'' 오직 그 충백일, 높은 세상, 그래서 정신은 한묵의 시계에서 볼 수 있고, 특립과 함께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저속한 학습 후, 그 모양 의 끝 을 추구 하는 것입니다, ​​그 누에 머리 연미, 단지 그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 < P > 는 시원하고 단단하며 유창하며, 힘차고 통쾌하다. 시문과 서예가 힘차고 유창하다는 것을 형용하다. < P > 출처:' 책책책요록' 권은 남조 송 양신' 채고능서명' 을 인용한다. "오인 황상은 풀을 만들 수 있고, 세상은 침울하다고 한다." < P > 침착하고 통쾌하고 단단하며 유창하며, 힘차고 통쾌하다. 시문과 서예가 힘차고 유창하다는 것을 형용하다. < P > 출처: 송 엄우' 창랑시화 시 변론': "그 중 두 가지가 있을 것 같아요. 유유유하는 것을 강요하지 않고 침착하고 통쾌하다고 합니다."

풍력다력: 풍만함, 풍족함; 힘줄: 힘줄 또는 뼈의 인대; 더: 여분. 서예는 근골이 있고 필력이 웅장하다. 글씨체 구조가 견고하고 풍만하며 필력이 강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 P > 출처: 송 무명씨' 선화서보': "

봉포루안 표류, 정박: 흐름에 따라 떠다니다. 서예필세가 소탈하고 찰랑거리는 것을 묘사하고, 뒤이어 부부가 이산하거나 문인이 실의에 빠지는 것을 비유한다. < P > 출처: 당 한유' 산산' 시 < P > 봉무용비는 서예필력이 강하고 유연하게 펴지는 것을 묘사한다. < P > 출처:' 자녀 영웅전' 제 1 회: "이 서예만 이렇게 봉무를 쓸 수 있으니 정말 감탄할 만하다."

봉황이 돌아오다: 높이 날다. 서예 필세가 힘차게 펴지는 것을 비유하다. < P > 출처: 진 육기' 뜬구름 푸': "루안 글라이더, 홍경학 비행, 고래 소급파, 악어 충로."

고대 비료는 서예의 다른 스타일을 비유합니다. < P > 출처: 당 장원언' 서예요록' 볼륨 2 고금을 막론하고, 뚱뚱하고 날씬한 것은 상당히 반대이다. " < P > 학무릎벌허리 ① 이것은 시가 성율 팔병의 두 가지를 가리킨다. 시가 성율에서 범한 결점을 가리킨다. ② 서예의 두 가지 병필. < P > 출처: 송위경의' 시인 비듬 시병 시병 8': "삼설벌허리, 제 2 자는 제 5 자와 한목소리로. 4 번 학무릎, 제 5 자는 제 15 자와 한통할 수 없다."

후 비료 종 마른 후: 삼국 시대의 후 조; 정: 삼국 시대의 정. 호조의 글씨체는 뚱뚱하고, 종지의 글씨체는 날씬하다. 서예가 제각기 그 아름다움에 능하다고 묘사하다. < P > 출처: 당 장언원' 법서 요록': "삼국위 유덕승자군사, 행서를 만드는 데 능란한 이름, 호조, 정 3, 그리고 그 법을 만드는 반면, 후서체는 뚱뚱하고, 종서체는 날씬하며, 군사의 아름다움도 있다."

모래 인쇄 서예가는 펜을 사용하는 방법을 비유한다. < P > 출처: 당 추 수량 "논서": "펜으로 송곳으로 모래를 그리는 것, 예를 들면 모래 인토와 같다."

그림 지렁이 낙서는 서예나 글이 졸렬하다는 것을 묘사한다. 겸사로 많이 쓰다. < P > 출처: 명 송영 "회지 한보 타이밍 증정": "여태민, 쓸모없는 학문, 공문으로만 응할 때 꼭 그려야 하고, 지렁이 낙서를 그리며, 나날이 눈코 뜰 새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