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매미의 수명은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매미 한 마리가 흙에서 나와 땅 밖으로 기어 나오기까지 적어도 7~15년, 심지어 20년의 유충이 필요합니다. 이것이 바로 매미의 매력입니다. 매미에 관한 고시를 여러분을 위해 정성스럽게 정리했습니다.
1. 유신안의 '매미'
맑은 이슬을 마시기 위해 몸을 숙이고, 드문드문 있는 오동나무에서 물 흐르는 소리가 흘러나온다.
큰 소리로 말하고 멀리 있는 것은 가을바람을 빌린 것이 아니다.
큰 소리로 말하고 멀리 있는 이유는 가을 바람을 빌리기 위해서가 아니라 이것이 전체 기사의 마무리입니다. 앞의 두 문장을 바탕으로 한 시적 논의이다. 흔히 매미소리가 가을바람에 멀리 날아간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지만, 시인은 높이 올라야 먼 거리까지 닿을 수 있기 때문이라고 강조하면서 다르게 이해하고 있다. 이 독특한 느낌에는 진실이 담겨 있습니다. 고귀한 성격을 가진 사람은 "Dian Lun"의 Cao Pi처럼 널리 유명해지기 위해 외부 지원(예: 강력한 지위, 강력한 사람들의 도움)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논문》에서 말했듯이, 그것은 좋은 역사에 대한 거짓 진술도 아니고 빠른 속도의 추진력에 의존하지도 않지만 그 명성은 나중에 계승될 것입니다. 여기서 강조되는 것은 개성의 아름다움과 개성의 힘이다. 두 문장의 'zi'와 'fei'라는 단어는 긍정적이고 부정적이며 서로 반향을 일으키며 사람들의 내면에 대한 열렬한 칭찬과 높은 자신감을 표현하며 우아하고 서두르지 않는 태도를 보여줍니다. 당태종은 유신안의 다섯 가지 자질(덕, 충, 학, 문예, 서예)을 거듭 칭찬한 바 있다. Shen Deqia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매미 노래를 부를 때마다 이것만이 그의 성품을 존중하는 것입니다. ("당시의 비채") 이것은 참으로 획기적인 이론이다.
2. 리샹인의 '매미'
비싼 가격 때문에 배 부르기도 힘들지만 모두 헛수고다.
새벽 5시는 헤어져야 할 시간이 아깝고, 푸른 나무들은 무자비하다.
얇은 관줄기가 아직도 널리 퍼져 고향이 납작해졌네요.
판준이가 가장 불안하고, 나도 가족 정리를 하겠다.
<매미>는 당나라 시인 이상인이 지은 오운시이다. 이 시는 먼저 매미의 곤경을 묘사한 다음, 자신의 경험으로 직접 뛰어들어 자신의 마음을 직접적이고 강렬한 감정으로 표현하고 있으며, 마지막에는 순조로운 시작과 일관적인 의미를 지닌 채 자연스럽게 매미로 돌아간다. 시 전체가 매미로 시작하여 매미로 끝나며, 매미에 대한 묘사와 시인의 애틋함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통일되어 있는 작품이다. 시인은 고상한 성격을 표현하기 위해 매미의 성격을 활용하는데, 이는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물건을 빌려 표현하는 전형적인 예라고 할 수 있다.
고대인들은 “과거 시인들은 사랑에 대한 글을 썼다”고 말했다. 매미를 소재로 한 이 시는 매미의 특징을 잘 포착하고, 이를 작가의 감성과 결합시켜 사랑을 위한 시를 탄생시켰습니다. 시 속 매미는 작가 자신의 그림자이다.
3. 나빈왕의 '매미의 노래'
서쪽에서는 매미가 노래하고, 남쪽에서는 손님이 깊이 생각하고 있다.
Xuan 사원의 그림자를 견딜 수 없어서 Bai Tou를 노래하러 왔습니다.
이슬이 많아 비행이 어렵고, 강한 바람으로 인해 가라앉기 쉽습니다.
고제가 자신의 진심을 표현할 수 있는 사람을 아무도 믿지 않는 걸까요?
이 시는 의봉제 3년(678)에 지은 것입니다. 당시 나빈왕은 검열관으로 일하고 있었는데, 무황후에게 불순종했다는 이유로 부패죄로 누명을 쓰고 투옥되었습니다. 두 번째 문장은 이중 문장의 구문을 사용하고 매미 소리를 사용하여 손님의 생각을 불러 일으키는 상승 기술을 사용합니다. 시의 시작 부분에 매미들이 큰 소리로 노래하는 모습이 충격적이다. 다음으로 시인은 감옥에 갇힌 조국을 깊이 그리워했다는 점이 지적된다. 서너 문장, 하나는 매미에 대해 이야기하고 다른 하나는 나 자신에 대해 이야기하며 "견딜 수 없는"과 "견딜 수 없는"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흐르는 쌍을 형성하여 사물과 나를 연결합니다. 시인은 Wu Zetian을 여러 번 풍자했으며 심지어 감옥에갔습니다. 온갖 정치적 고문을 겪은 위대한 청년은 사라지고, 머리에는 백발의 별만 남았다. 감옥에서 이 추찬의 노래를 봤을 때 그의 관자놀이에는 여전히 검은 머리가 있었고, 그 둘을 비교하면 나는 상처를 받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동시에 나는 어렸을 때와 같지 않았습니다. Qiu Chan의 노래만큼 훌륭합니다. 이제 나는 아무것도 성취하지 못했고 심지어 감옥에 들어갔습니다. 이 열 단어에서 시인은 비싱(Bixing)의 방법을 사용하여 이 슬픈 감정을 재치 있고 구불구불한 방식으로 표현합니다. 동시에 "백두음"은 월복 노래의 이름이기도 합니다. 서한시대 사마향록이 좌문군과 사랑에 빠진 후 좌문군이 자해를 위해 '백두음'을 썼다고 합니다. 그의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슬픔은 무겁습니다. 결혼할 때 울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마음의 사람을 갖고 싶고 우리가 함께 늙을 때까지 결코 헤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시징 잡주" 참조) 여기에서 시인은 이 암시를 영리하게 사용하여 통치자들이 국가에 대한 시인의 충성심에 실패했다는 은유를 더합니다. 여기서 "백두음"이라는 세 단어는 말장난 역할을 하는데, 이는 원래 의미보다 더 깊은 의미입니다.
십자가 중에는 슬픔이나 슬픔과 같은 밝은 단어가 사용되지 않으며 의미가 암시되어 시의 암시적인 아름다움을 완벽하게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