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의 글쓰기 기술에 대해
연구 팁:
Ci는 거칠고 대담하지 않고 주로 미묘해야 합니다. 음악은 선율이 좋고, 음절이 조화로우며, 음악이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습니다. 잘 배우지 못하면 그 어조를 따라가며 표면을 긁게 됩니다. 펜을 돌리지 못하면 뜻이 얕고, 얕으면 뜻이 약하고, 문장을 다듬지 못하면 뜻이 겸손하고, 겸손하면 뜻이 둔해진다.
말은 자유롭게 풀어야 하고, 차근차근 만나는 것이 가장 금기지만, 철회해야 하는 것이 가장 금기이고, 점점 더 멀어지는 것이 가장 금기이다. 하늘과 땅처럼 흔적도 없이 왔다 갔다 할 것입니다. 단어의 구성은 사치스럽고 혼란 스럽습니다. 홀수, 직선, 비어 있음, 댐핑, 개폐, 쉬운 작업, 넓고 단단함 등과 같은 것입니다. Ci의 계승과 변형은 아마도 Yu Xu Dou Jian에 지나지 않으며 서로 결합되어 사용됩니다. 필요한 것은 규칙과 규정을 통합하고 맥박의 리듬을 따르는 것입니다.
공중의 파문은 시인의 비밀이다. 상위의 의미가 하위의 의미로 연결될 수도 있었으나 들어가지 않고 생생하게 표현되어 하위의 의미가 더욱 생생하고 생생하게 표현되었습니다.
말은 겸손하지도 거만하지도 않고, 감동적이지도 모순되지도 않고, 갑자기 왔다가 유유히 사라져가는 말이어야 한다. 아이디어는 새롭고 색상은 우아하며 구조는 혁신적입니다. 말은 마치 재갈을 쥐고 움직이려고 애쓰는 자랑스러운 말처럼, 커튼 뒤에서 엿보지만 나오지 않는 매력적인 소녀처럼 귀중하고 미묘하므로 이해하게 됩니다.
설명적인 문장은 너무 저속해서는 안 되고, 장식적인 문장은 너무 문학적이어서는 안 됩니다. 떠나려고 할 때 활기차고 향기로운. 희귀한 가사를 쓰는 작가가 적다면 맑고 자연스러운 것이 좋고, 긴 곡을 쓰는 작가가 많으면 새로운 에너지를 만들어내고 진동을 주는 것이 적합하다. 작은 음은 짧고 의미가 길어야 하며, 날카로운 부분과 약한 부분을 피해야 하며, 중간 음은 균형이 잡혀 있고 부드러우며, 긴 음은 자유롭게 조절되고 거칠어지지 않아야 합니다. 그는 대담하고 부드러운 말로 한두 마디 절묘한 말을 표현할 수 있고, 부드럽고 온화한 말로 한두 마디 거친 말을 표현할 수 있는데, 이는 특히 복잡합니다. 3자가 겹치면 쉽고, 2자가 있으면 어렵고, 4자가 있으면 쉽고, 2자가 있으면 어렵다. 캐릭터는 매끄럽고 원활하게 흘러야합니다.
말의 미련은 시작과 끝을 바꾸는 데 있다. 머리를 바꾸면 훔치는 소리가 많아야 부드러워야 합니다. 문장이 온화하면 문장이 길어지고 연이 짧아져 꼬리가 줄어들면 문자가 뭉쳐질 수 있습니다. 날카로움이 날카로우면 문자가 뚜렷해지고 흔들릴 수 있습니다.
단어의 운율은 진만큼 독창적이지는 않지만 조작될 수는 없다. 소스만 가지고 운율을 맞추면 목이 막힐 수도 있습니다. 가사를 쓸 때에는 먼저 재료를 선택해야 하며, 옛 것을 사용하려면 새롭고 알려지지 않은 것을 사용하고, 그 뿌리를 제거해야 합니다.
가사 쓰기의 어려움은 첫 번째 수준에서는 시 같지 않고, 가장 낮은 수준에서는 음악 같지 않다는 것입니다. 그 사이에 서 있는 사람은 공허하고 희박한 곡조를 부를 생각도 없고 곡조라는 느낌도 없다. 배운 사람들은 시를 피하려고 최선을 다해 가사를 썼지만 결코 시를 떠나지 않았습니다. 한 사람은 이러한 현실을 포기할 수밖에 없고, 다른 한 사람은 바꾸기 어려운 오랜 습관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이 두 가지 단점을 없애고 싶다면 얕은 것, 깊은 것, 높은 것 사이를 잘 연구해야 합니다.
1. 가상 캐릭터에 줄을 치고 놀리는 방법:
어떤 글을 쓰더라도 그의 몸짓을 생생하게, 그의 생각이 반전을 통해 전달되기를 원한다면 그리고 가상 캐릭터 사용법을 몰라야 하며, 단어를 채우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긴 곡의 가사는 크고 선명한 소리를 내는데, 그들을 즐겁게 할 수 있는 단어는 몇 개밖에 없습니다. 어떻게 전체 문체의 유연성을 기대할 수 있겠습니까? 다만, 소량으로 사용하는 경우에는 주의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티저 안감에는 1자, 2자, 3자 문자 등이 있는데, 학자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한 단어 형식:
정,단,잠깐,매우,인,만,만,나이,종,이,유,광,치아,짜,자오,경, 모, 좋아하고, 읽고, 기억하고, 묻고, 생각하고, 계산하고, 자료하고, 두려워하고, 보고, 하고, 응답합니다.
두 단어 범주:
그냥 물어보세요, 묻지 마세요, 그러지 마세요, 좋습니다. 하지만 정확히는 그 이상입니다. , 그것은 기쁨이고, 그것은 기억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완전히 똑같고, 또, 또, 망각하고, 기억하기 어려워도, 기억하기 어려워도, 그 정도는, 그 정도는, 가치 있는, 부러워할 만한, 어디서, 어떻게 나이, 예상치 못한, 긴 길, 어떻게 금지할 수 있는가, 먼 생각, 과거를 기억하다, 도를 듣다, 상황의 가치, 도발되지 않은, 독특하다, 회상하다, 첫눈에, 단지 지금만, 불필요하다 , 얼마나 많이.
3자 카테고리:
그럴 수도 있고, 일찍이어야 하고, 왜 안 됩니까, 왜 안 됩니까, 성급하고, 가장 자극받지 않고, 가장 억제하기 어렵고, 훨씬 더 당혹스럽습니다. 아시는 분은 더 이상 언급하지 마세요 지금까지의 시간을 기억하십시오. 지금은 무엇입니까, 누구입니까? 누군가가있을 것이고 열심히 일하지만 비어있을 것이고 정리해야 할 것이고 얼마나 불평 할 것입니다.
2. 단어 구문 연습:
고대인들은 한 가지 기술에서 성공하기 위해 평생의 에너지를 소모하고 수년을 낭비한 다음 확실히 무모하지 않았습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일. 게다가 작사 공부는 리듬과 운율에만 국한되어 있는데, 길면 줄일 수 없고, 짧으면 늘릴 수 없다. 그룹 내에서 가끔씩 완벽하지 않은 단어나 불안정한 단어가 있으면 그룹 전체가 타락하게 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작사가에게 가장 금기시되는 말은 평범함과 무뚝뚝함입니다. 과거 Zhou Qingzhen의 우아함, Jiang Baishi의 우아함, Shi Meixi의 구문, Wu Mengchuang의 작문 등 작사가는 모두 고유 한 장점을 가지고있었습니다. 송나라 육복의 "자 목적"에서 나는 아래에 나열된 고대 대련과 격언을 발췌했습니다:
짝:
가벼운 비가 강을 나누고 어귀의 구름을 깨뜨립니다. 케이지의. 연기가 산허리에 퍼지고, 기러기들이 가을의 모습을 곳곳에 드러냅니다. 대나무의 안전에 대해 물어보고 꽃을 주문해보세요. 계수나무와 버드나무는 맑고, 오래된 시냇물에는 비가 그쳤습니다.
빈 정자는 구름을 가리고 작은 휘장은 달을 향해 열린다. 매미는 녹색이고 꽃은 붉은색이며 기러기는 붉은색이다. 낙엽이 구름에 뒤덮이고, 창문으로 바람이 불어온다. 바람은 무섭고 가을에는 이슬이 차갑습니다.
화자모시안, 샹롄솽루. 진주와 꽃이 피고, 이마에는 녹색 연꽃이 핀다. 땀가루가 녹기 어렵고, 소매 향이 새롭습니다. 돌을 심으면 구름이 생기고, 꽃을 옮기면 달이 생긴다.
깨진 연못 위로 구름이 내리고, 빈 산 위로 비가 내리고 있다. 그림 속에는 배가 움직이고 있고, 시 옆에는 꿈이 있다. 얼어붙은 벼루는 꽃을 응축시키고, 향기로운 추위는 안개를 흩뜨립니다. 말이 묶여 있으면 다리가 비어 있고 배를 해안으로 옮기기가 쉽습니다.
새장은 희박하고 차갑고, 얕은 구름 속에 달이 떠있습니다. 향기로운 벨벳이 소매를 얼룩지게 하고 분홍색 손톱에 흔적을 남깁니다. 보트를 타고 와인을 교환하고 어디에서나 꽃을 오르세요. 비가 상쾌하게 변하도록 조절하고, 얼음이 물로 변하도록 촉진합니다.
추위는 꽃을 속이고 버드나무에 연기를 가둔다. 난초의 심장을 교묘하게 자르고 잔디 갑옷을 비밀리에 붙입니다. 나수는 향기를 나누고, 녹색 비단은 눈물을 봉인한다. 수영장 표면은 얼음으로 덮여 있고 벽은 눈으로 덮여 있습니다.
베개를 베고 시원함을 느끼고, 음악과 책으로 하루를 바꿔보세요. 얇은 소매가 추위를 막아주고, 옅은 화장이 밤에도 멋져보이게 해줍니다. 쓰러진 갈대는 모래 속에 갇혀 있고, 메마른 난초 섬은 차갑다. 녹색 덩굴은 서리를 끌어들이고, 노란 꽃은 비를 끌어당깁니다.
보라색 노래 냄새는 향기롭고, 녹색 창문은 달을 꿈꿉니다. 검은 비가 꽃을 때리고, 부드러운 바람이 버드나무 사이로 불어온다. 유봉이 추위를 이기고, 풍등이 꿈을 흔든다. 감겨진 명주실이 손목을 두드리며, 숙련된 전서가 머리핀을 걸어준다.
푸른 잎은 향기를 내고, 옥면은 술을 말린다. 황금빛 계곡은 봄을 옮기고, 옥항아리는 온기를 담는다. 돌로 된 수영장 플랫폼과 꽃 난간이 있습니다. 달에게 신용을 구하고 봄과 함께 밤을 사세요.
묵에 취해 향을 쓰고, 피리를 불고, 옥을 연주한다. 화장을 응축하기 위해 대나무를 수리하고, 수양 포플러를 말에 묶습니다. 돛이 떨어지고 조수가 돌아오고 사람들은 고향으로 돌아갑니다.
격언:
까치가 와서 또 다른 꽃그림자의 장막을 깨뜨린다. ——Xu Qianchen의 "Erlang Shen"
거위는 올 수 없고, 말발굽은 설 수 없으며, 문은 정원 전체를 덮을 수 없습니다. ——Xu Qianchen의 "Erlang Shen"
Xijiang 강을 빨고 Beidou를 조심스럽게 따르면 모든 것이 손님입니다. 배 옆에서 혼자 울부짖는데, 지금이 무슨 밤인지 궁금해? 장유후의 '녤누자오'
한광각의 물이 하늘에 닿고 모래갈매기들이 날아다닌다. —— 장유호의 "서강의 달"
꽃의 그림자가 성을 연주하고 옅은 노란색 달이 온 땅에 떠 있습니다. ——Fan Shihu의 "Drunk and Desolate"
북쪽 창에는 추위가 가득하다고 Xiu *** 부드러운 빨간색이 말했습니다. ——Fan Shihu의 "Drunken and Abandoned"
등불과 꽃이 피어 봄의 꿈, 장강 남쪽은 광활합니다. ——Fan Shihu의 "Recalling Qin'e"
사람들이 칠해진 건물과 달에 기대어 있다는 것을 알고 낮은 기러기 두 줄만 있습니다. ——Fan Shihu의 "서리 하늘 새벽 코너"
꽃 점술을 사용하여 돌아오는 날짜를 예측하고 머리핀 수를 반복해야 합니다. ——Xin Jiaxuan의 "Yingtai가 가까이 있기를 바랍니다"
봄에 슬픔을 가져오는 사람은 바로 그 사람입니다. 하지만 슬픔을 어떻게 없애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Xin Jiaxuan의 "Zhu Yingtai가 가까이 있습니다"
녹색 잎의 향기가 구름 화면을 따뜻하게 하여 더욱 정신을 차리게 만듭니다. ——Liu Longzhou의 "Drunk Peace"
제비가 오지 않으면 꽃이 분개하고 작은 안뜰의 봄이 깊어집니다. ——Liu Jing이 "Langtaosha"를 보냈습니다.
Tang의 그림자 아래 Zigui의 소리에 황혼이 사라졌습니다. ――홍핑자이의 '눈의 눈'
사랑병이라고 말할 틈도 없고, 봄의 가사를 찾아 작은 부채를 들고 웃는 모습을 그린다. ——서산민의 "남극자"
첩의 마음이 왕의 마음에 감동되어야만 그가 얼마나 깊은 미움을 받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Xu Shanmin의 "Ruan 씨의 귀환"
반쯤 감춰졌던 꿈이 깨어나고, 작은 창밖의 창백한 달에 까마귀가 울어댄다. ——Liu Xiaoshan의 "Qingpingle"
수천 그루의 나무가 서호의 차가운 녹색을 억제합니다. ——Jiang Baishi의 "비밀 향기"
파도가 휘젓고 차가운 달은 조용합니다. ——Jiang Baishi의 "Yangzhou Slowness"
Zhaojun은 Hu Shayuan에 익숙하지 않았지만 몰래 Jiangnan과 Jiangbei를 회상했습니다. ——Jiang Baishi의 "Sparse Shadows"
정보를 요청하는 벽에서 와인이 와인으로 교환되고 도시 남쪽의 시인들은 침묵합니다. 키 큰 버드나무에 늦은 매미가 서풍이 잦아들었음을 알린다. ——장백석의 '붉은 옷을 소중히'
시간을 물었을 때 36가지 가을색에 대해서도 썼습니다. ―――장백석의 '붉은 옷을 소중히'
시 위에 차가운 향기가 난다. ——Jiang Baishi의 "Nian Nujiao"
일반적으로 분리되어 생각하면 황홀경에 빠지게 됩니다. ——Liu Zhaoshan의 "매화 한 컷"
고양이가 날고 봄이 가고 하늘이 멀고 책이 가라 앉고 날이 길어지고 사람이 야위어집니다 . ―――손화왕의 "촛불 그림자가 붉게 흔들린다"
깨진 해안에 새로운 녹색이 나타나면 떨어지는 붉은 색과 슬픔이 흐르는 곳입니다. 배꽃이 문 뒤에 숨겨져 있고, 밤늦게 말을 하기 위해 불이 꺼졌던 그날을 기억합니다. ——Shi Meixi의 "Qiluoxiang"
미모를 잃을까 봐 걱정되어 매일 혼자서 그림을 그립니다. ——Shi Meixi의 "두 마리의 제비"
바교에서 만날 경우를 대비해 봉황신이 야채 따기에서 돌아올까 두렵습니다.
―――시미시의 "동풍의 첫 번째 지점"
새로운 걱정은 수천 개의 덴드로비움입니다. 봄에는 마르지만 봄에 대한 지식이 두렵기 때문입니다. ——Gao Zhujun의 "이슬쟁반을 든 황금인"
놀람과 슬픔이 꿈을 어지럽히고 Qlang의 가슴 아픈 일도 발생합니다. ——Gao Zhujun의 "Wish Yingtai is Near"
긴 세월이 세상 끝에 취해 있고, 1분은 가을이고, 1분은 초췌합니다. ―――장동택의 '계피향'
3. 표현 방법을 찾아보세요:
표현과 구문에 주의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문자 그대로의 의미에 주의하세요. 문자는 단어의 출발점이므로 "말씀의 눈"이라고도 불린다. 주목해야 할 방법은 문비경(文針清), 이창기(利昌智), 이상인(利官陰) 등 당나라 시인들의 시를 훌륭하지만 평범하지 않은 말로 가져와 간결하게 연구하는 것이다. 오늘 테스트에서 발췌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각 문장에 있는 두 개의 빈 문자는 소위 "단어 눈"입니다. 말 밑에는 -가 기호로 사용되어 있어 학자들이 주의할 점이다.
아름다운 녹색 꾀꼬리는 푸르고 뚱뚱하고 붉고 가늘고, 등불은 달에 타오르고, 취한 구름은 깨어나고, 달은 구름을 줍고, 버드나무는 흐릿하고, 꽃은 아름답다 녹색, 향기는 향기롭고, 옥은 섬세하고 향기롭고, 나비는 비참하고, 버드나무는 가늘고, 꽃은 가늘고, 제비는 노래하고, 꾀꼬리는 새벽에 낚시를 하고, 연기는 비가 온다. 갈매기는 초록색이고, 눈썹은 빨갛고, 질투하고, 연지는 분홍빛 달을 싫어하고, 달은 곧 비가 올 것이고, 오늘은 구름이 과거의 연기를 싫어했고, 제비가 꾀꼬리를 엿보고 있는데,
4. 명명 방법 선택:
시의 의미는 로맨스, 장면 묘사, 연대기, 사물 노래의 네 가지뿐입니다. 제목의 의미와 음색이 서로 보완적이어서 저자는 제목에 가장 적합한 음색 이름을 선택했습니다. 곡을 적절하게 선택하면 음절의 운율이 의미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려면 각 곡의 음절을 숙지해야 하며, 그래야만 일시적인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가사에는 성조가 너무 많아서 스타일이 천 가지가 넘는데, 어떤 주제를 사용해야 하는지, 어떤 곡이 적절한지 어떻게 하나씩 기억할 수 있을까요? 하나님께서 분명히 밝히시지만 여전히 학자입니다. 이에 대한 간략한 요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Manjianghong", "Nian Nujiao" 및 "Shui Tiao Ge Tou"는 세 부분으로 구성된 곡으로 열정적인 곡에 적합합니다. Xiao Ling의 "Lang Tao Sha"는 특히 흥미로운 음색을 가지고 있어 과거를 회상하고 현재를 반성하는 데 가장 적합합니다. "Huanxisha"와 "Die Lianhua"는 부드러운 음절로 구성된 두 부분의 시로, 작가가 가장 많으며 감정과 풍경을 모두 묘사하는 데 적합합니다. "Linjiang Immortal"과 "Qingqing Dao Shang"은 감정을 쓰는 데 가장 적합한 두 가지 스타일로 커플로 마무리되고 구문이 더 정확합니다. 『동굴불멸의 노래』는 선율이 좋고 여운이 많으며 감정이나 사건을 기록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 개로는 부족하므로 여러 개 만들어 두는 것이 좋습니다. "Zhu Yingtai is Near" 이벤트를 기록하는 데 사용하는 것은 매우 훌륭합니다. "Qi Tian Le"는 높고 엄숙한 음색을 가지고 있으며 가을 풍경에 대한 글에 적합합니다. 『황금실송』은 우울증에 대한 글을 쓰기에 적합합니다. 이 곡에는 다양한 변형이 있습니다. "신랑 축하합니다"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원래의 의미를 부여할 수 있으며 결혼식을 축하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친위안춘"에는 4자 대련이 포함되어 있어 노래를 부르는 데 적합합니다. "Shou Xing Ming"이라는 별칭은 원래 의미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생일을 축하하는 데 사용됩니다. 『하이발코니』는 우여곡절이 많고 글을 쓰기에도 좋은 분위기다. 금빛 국화는 무궁화와 짝을 이루어 날아다니는 봉황의 모습을 하고 있으며, 사건을 기록하고 물건을 부르는 데 사용되며 둘 다 유창하고 사랑스럽습니다.
5. 배열 방법:
구성 방법: 질문이 있으면 먼저 주제를 검토한 다음 레이아웃을 결정하고 시작 부분을 묶는 방법을 결정해야 합니다. 끝, 중간을 요약하는 방법, 펜을 그리는 방법 세부 사항 및 불규칙성에 문제가 없습니다. 구성도 그렇고 가사도 그렇습니다. 그러므로 작가는 곡을 얻을 때마다 먼저 단어의 수를 보고 상황의 범위를 결정한 다음 음절의 리듬을 조사하여 단어의 무게를 결정해야 합니다. 어조의 멈춤은 단어의 멈춤이고, 어조의 전환점은 단어의 전환점입니다. 고대인들은 가사를 쓸 때 전반부에 풍경을 쓰고 후반부에 감정을 썼는데, 감정을 먼저 쓴 다음 풍경을 썼을 수도 있고, 풍경에 감정이 있을 수도 있고, 감정에 혼합된 장면이 있을 수도 있었습니다. , 또는 단조롭고 두 가지 톤을 가질 수 있으며 3 또는 4 개의 스택이있는 것과 유사합니다. 마치 산과 이상한 봉우리를 쌓은 것과 같습니다. 각 층은 침대와 집을 쌓아 두는 것이 아니라 모든 곳에서 지루함을 증가시킵니다. 한마디로 작사 방법은 먼저 주제를 살펴보고 톤을 정하고, 두 번째로 배치를 정하고 시작점을 중심으로 시작과 끝을 연결하고 겹치는 점을 연결하는 것이다. 아무리 우여곡절이 많아도 언제나 한숨이면 편안해질 수 있습니다.
6. 고대사 방법을 사용하십시오:
사물을 공개적으로 사용하는 것, 은밀하게 사용하는 것, 숨겨진 것을 공개적으로 사용하는 것보다 낫습니다. 예를 들어 소동파의 『용우락』은 “제비탑은 비어 있는데 미인은 어디에 있는가? 제비는 빈 탑에 갇혀 있다”고 말한다. 당연히 시의 걸작이다. "Dian Crimson Lips"는 "슬퍼할 필요가 없습니다. 올해는 건강하고 잔치를 즐길 것입니다. Jiangcun과 Haidian에서는 항상 하늘의 꽃을 볼 수 있습니다. 여전히 Fen을 건너고 싶습니다. 난초와 국화가 반으로 갈라져 있고, 건물과 배는 멀리 있고, 흰 구름이 날고 있고, 빈 꽃이 피어 있습니다. 전반부는 공부 문장을 사용하고 후반부는 한자를 사용합니다. 우 이야기. 공허함에서 현실을 옮기는 가장 좋은 방법은 고대의 방법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장백석의 『희소한 그림자』는 “깊은 궁궐의 옛날 일을 아직도 기억한다. 그 남자는 잠을 자고 엘루에게 가까이 날아갔다”고 말한다. 그는 또한 "조준은 호사원에 익숙하지 않지만 장강 남쪽과 장강 북쪽을 은밀히 기억하고 있다. 반지를 끼고 달 아래로 돌아가 조용하고 외로운 곳으로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꽃." 소령의 시에는 소위 숨은 것들이 명확하게 사용되고 있다. "Rongzhai Four Strokes"에는 Zhu Zhongyi의 오월 국화에 대한 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옛날에는 동쪽 울타리의 도자기 주문, 북쪽 창은 Xi 황제를 자랑스럽게 생각했습니다. 5 월과 6 월에 Gai Yuanming이 북쪽 창 아래에 높이 누워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는 자신을 시황제라고 불렀습니다.
5월의 국화에 사용하면 맑고 싱싱한 국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 학자들은 이곳에서 고대 물건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7. 가사를 시작하고 끝내는 방법:
샤오링의 길이는 매우 짧고 잉크가 많지 않으며 중간에 움직일 여지가 없습니다. , 시작점을 먼저 작성하고 결말은 의도적이어야 합니다. 처음에는 가장자리 부분을 사용하고 싶을 수도 있고, 매듭 부분에는 두꺼운 펜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전반부에는 옆으로나 옆으로 몸짓을 하고, 살짝 비틀다가, 의미를 다 말하지 않고 주제에 부딪히면 바로 멈춰야 하는 명작이다.
Xiao Ling은 Zhou Bangyan이 말한 것처럼 "검이 물에 들어가면 Wu Yan이 눈을 때리고 가느 다란 손가락이 새 주황색을 깨뜨립니다. "라고 문장을 시작했습니다. Xiaoling의 결론은 Wen Tingyun의 "잎 하나, 소리 하나, 빈 발걸음이 밝아지는 것"과 같습니다. 이런 종류의 구문은 매우 세련되고 자연스럽기 때문에 사람들이 책을 덮고 나서 3일 동안 그것에 대해 생각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상황을 설정하기 위한 긴 플롯은 처음부터 끝까지 연결되어야 전체적인 흐름이 느슨해질 수 있다. 태원의 왕자가 모피 코트를 입고 들어오는 것처럼 시의 의미를 표현하기 위해 출발점을 사용해야 합니다. 먼저 가려주세요. 예를 들어, 신가쉬의 시 '바람과 비를 없애면 봄은 빨리 온다', 오맹추의 시 '남을 멀리 보내는 것은 쓴 것이 아니라 남에게 봄을 보내고 끝까지 가는 것은 쓰라린 일이다. 세상." 그들은 모두 처음에 작동합니다.
긴 매듭 두 개가 가장 중요해요. 앞쪽 매듭은 질주하는 말이 고삐를 뒤로 당기는 것과 같지만, 머물지만 머물지 않는 경향이 있는 뒤에는 여전히 지점이 있습니다. 마지막 매듭은 바다로 다시 흘러가는 샘과 같으며 고리는 본래의 근원과 연결되어 있어 지치지 않고 지치지 않는다는 뜻을 가지고 있어서 온몸이 유연해지고 반복되는 쌓임병이 없게 됩니다.
8. 서정적 전환 방법:
시들은 같은 의미를 갖고 있지만, 시인의 문체가 시와 약간 다를 때도 있다. 시는 장엄함과 곧음이 가장 좋고, 장강(長江)이 천 리를 흐르는 것과 같아야 하며, 가사는 완곡한 표현이어야 하고, 아홉 개의 녹은 상류(祖流)의 우여곡절과 같아야 한다. 당나라 때 이름 모를 사람이 술취한 주인에 대해 시를 지었다. “문밖에서 개가 짖어 피리 사나이인 줄 알았다. 향기로운 계단에 내 스타킹을 올려놓았더니 오늘밤 내 적이 술에 취했다. 그 사람을 비단 커튼 안으로 끌어들였으나 옷을 벗지 않았다. 그가 술에 취하면 그 사람에게서 물을 마시는 것이 혼자 자는 것보다 낫다." 이 문장은 그의 목소리를 들을 때 한 단계의 기쁨으로 시작됩니다. 사람이 술에 취한 것을 보면 분노가 생기고, 그러면 다른 수준이 강제로 그 사람의 술 취함을 도와서 그를 커튼 속으로 떨어지게 하고, 그의 분노를 연민으로 바꿔서 그 사람을 커튼 속으로 들어가게 합니다. 옷 벗기를 거부하고, 동정심은 또 다른 차원의 증오로 변하고, 결국에는 옷을 벗지 않더라도 혼자 자는 것이 낫고, 그의 증오심은 용서로 변해 용서를 받습니다. 기사의 중국어가 바뀌고, 단어 하나하나가 접혀지고, 취한 소년의 상태로 쓰여지는 것은 기적의 기술이라고 할 수 있다. 이것을 읽고 나면 단어를 단어로 바꾸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9. 로맨틱한 단어 쓰는 법:
솔직하게 말하는 것보다 재치 있게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언어가 직설적이면 의미가 피상적이어서 명작을 창작하기 어려울 수밖에 없다. 여기에 두 가지 예가 있습니다. 하나는 분개하지만 화를 내지 않고 "Guofeng"과 "Xiaoya"의 영향을 많이 받고, 다른 하나는 슬프고 감동적인 이별의 감정에 관한 것입니다. 모든 것이 초보자를 위한 황금률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낚시하기" - Xin Qiji
몇 번의 폭풍우가 지나간 뒤 서둘러 봄이 돌아왔으니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봄을 소중히 여기며, 셀 수 없이 많은 붉은 꽃은 물론, 꽃이 일찍 피어날까 두렵습니다.
봄에 서서 세상 끝 향기로운 풀은 돌아갈 길이 없음을 알았다. 나는 말 한마디 없이 봄이 왔다고 불평하지만 하루 종일 처마에 거미줄을 칠하고 고양이를 날리는 등 근면함만 갖고 있다.
장기적인 일에 관해서는 결혼식 날짜가 정확했지만 잘못 계획되어 일부 사람들은 그녀를 질투했습니다. 수천 골드를 들여 선물 같은 선물을 사더라도 이 기분을 누가 하소연하겠습니까?
춤추지 마세요. 제가 보이지 않으면 옥고리와 날아다니는 제비가 모두 먼지입니다. 가지 마세요 위험한 울타리에 기대어, 석양이 지고, 연기 버드나무가 상한 마음에 있습니다.
'비파불멸'——장규
두 개의 노가 왔을 때 누군가는 오래된 복숭아 뿌리와 잎처럼 보였다. 노래하는 부채는 날아가는 꽃을 부드럽게 잡아주고, 눈썹은 이상하게 아름답습니다.
봄이 저물고, 팅저우가 초록빛으로 물들고 까마귀 몇 마리가 더 늘어납니다. 양저우에서 10마일 떨어진 곳에 있는 두무(Du Mu)는 3년 전에 태어났습니다.
여전히 연기가 나는 것은 궁궐 양초이고, 슬픔 속에 계절은 급히 변한다. 그들은 모두 빈 계단의 향기와 느릅나무 꼬투리를 생각합니다.
까마귀를 숨긴 수천 마리의 얇은 버드나무가 옥 조각상을 위해 눈을 향해 춤을 춥니다. 옛 친구들이 처음으로 서쪽 양관을 떠나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