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이어의 작품에 대한 소개와 감상입니다

잡담 1. 황제 가정의 생활 모습을 묘사하다. 이어의' 라쿤계사' ('홍일 3 피트 높이') 는 궁정에서 밤새 노래와 춤을 추는 모습을 실감나게 반영했다. 또 다른' 옥루춘' (초화장설) 은 황제의 사대부 기질을 드러내며, 그가 어떻게 이런 럭셔리, 에로틱, 한가한 생활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지를 묘사한다.' 다시 옷 노래를 온 땅에 눌렀다. " 그 후 한가한 정이 남았다. "돌아와서 촛불을 붉게 하지 말고 말굽을 밟고 밤달을 치우세요." 둘째, 황후의 용모와 심리상태를 묘사한다. 물론, 황제 이씨는 정색과 여자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그는 궁정 생활 화면을 그리는 동시에 후비의 성격을 섬세하게 묘사했다. 아호주' (즉' 황혼 첫 메이크업') 처럼 한 가수의 매너를 처음부터 끝까지 묘사했다. 그녀가 어떻게 사람들에게 미소를 지었는지; 노래 하는 방법; 소매로 입을 가리고 컵으로 술을 마시는 법; 애교를 부리는 법: "빨간 벨벳을 씹고, 웃으면서 단랑을 뱉는다." 이옥 전에 나는 이런 단어를 본 적이 없다. 또 다른 시' 보살만' ('화명월 어두운 안개') 은 주효와의 풍류와 랑회를 묘사한다. 음 (선, 세 번째 소리), 양말 향보, 손에 금신발을 들고 있다. "노예는 나오기 어렵고, 자비를 가르치기는 어렵다." 솔직하고 다정하다. 이호는 늘 여자에게 충분한 진심을 보여 주며, 일반 제왕귀족처럼 여자를 노리개로 취급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두 편의 시' 보살만' ('봉래각 폐정' 과' 동천수운냉죽') 은 자신이 좋아하는 것에 대해 자상하고 존중해 같은 감정을 가지고 있다. "Xi Qianying" ("Shaoyue 가을"), 사랑하는 사람을 기다리고 생각하는 것은 일주일 후가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버드나무 가지' ('풍속이 점점 늙어가는 춘수') 도 있다. 한 노관원에 대한 연민을 묘사하여 이어의 여성에 대한 진지한 감정을 표현했다. 셋째, 마음의 무거운 스트레스와 걱정을 표현한다. 이호는 남당 말년에 살았고, 국가 대사가 위급하여 두려워할 것이 없다. 나는 나의 재물운을 지킬 수 없고, 잠을 잘 수 없다. 그의 초기 작품은 자연히 슬픈 글들로 가득 차서 즐거운 글이 거의 없었다. "셰힌은" 과 같은 추모사가 있는데, 불완전하지만 일주일 동안의 그리움으로 볼 수 있다. "진루는 피리를 부는 사람을 보지 못했고, 그녀는 한가롭게 유람하러 갔다." "강한 피리 한 곡이 그녀를 취하게 했다. 즐거워했다." 또' 랑귀' ('동풍이 물을 불고, 산문제가 하늘에 있다') 는 송에게 돌아가지 않는 형제를 그리워하는 것 같다. 풍연사와 이정의 영향을 받아, 이어는 자신의 걱정거리를 전통적인 근심 주제에 맡기는 것에 습관이 되어 각종 걱정거리를 구체적인 경물에 녹였다. 그의 가장 멋진 시는' 청평악' (춘반에 오지 마라) 으로,' 깃털은 눈처럼 내리고, 스치는 것은 여전히 가득하다',' 봄초처럼 미워하고, 더 멀리 살아간다',' 바람이 불어오는 봄물' (풍연사) 과' 가랑비가 닭소리로 돌아오는 꿈 이옥은 숨겨진 고통을 털어놓는 것을 참을 수 없는 말이 있다. 예를 들어 한 편의 시' 장난서' 는 "심원이 고요하고, 작은 뜰이 텅 비어 있고, 냉모루가 끊어지고, 바람이 끊어진다" 고 썼다. 그러나 밤 긴 사람은 잠을 자지 않고, 음월은 막을 내린다. " 너의 생각을 말해라. 원래 이 시인 겸 낭만 황제는 이렇게 외로웠다. 또' 유미' ('바람이 소원 초청'),' 촛불향, 건물의 어두운 그림, 귀밑머리가 서리와 눈으로 가득 차 있어 생각할 수 없다' 도 있다. 정신적 스트레스는 30 대 국가를 이렇게 늙게 한다! 넷째, 고백의 짧은 도피와 세계에 대한 상상력 해탈은 바보가 아니라 철두철미한 약자, 시인이다. 국가가 위험에 처했을 때, 그는 결코 흥분하지 않았다. 그는 단지 끝없이 염불했을 뿐이다. 그는 자칭' 종인',' 연봉거사' 로 산림에 은거하는 환상을 품고 있다. 그는 가난한 사람의 갈망을 나타내는 두 개의 비문이 있다. 어부' 두 편의 시는 어부의' 술 한 주전자, 장대' 행복한 생활에 대한 그의 동경과' 파도 속의 자유' 에 대한 근심 없는 심정을 표현했다. 그는 늘 취몽으로 자신의 슬픔을 잊고 자신을 지탱할 수 있는 힘, 예를 들면' 춘몽',' 사창몽',' 꿈노래' 를 찾으려고 했지만, 왜 그가 정말로 여기서 위로를 받았는가! 5. 정신붕괴의 죄수 생활혈루사 이욱은 송에 입성한 이후 죄수로 가장 높은 위치에서 가장 낮은 위치로 떨어졌다. 천국과 지옥의 비교에서, 고락의 불균형에서 그는 예리한 관찰력과 풍부한 감정과 깊은 예술적 조예를 동원하여 모두 몇 마디 말에 쏟아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행복명언) 이 피와 눈물의 말에서 그의 사상 감정이 변했다. 그는 과거의 몽환적인 생활을 부정했다. "과거는 텅 비었다. 마치 꿈같다!" "("자야가 ")" 꿈속에서 손님을 모르고 새벽부터 쾌락을 탐한다 "("사상파도 "). 그는 지난날의 번화한 가무에 작별을 고하고,' 눈물이 궁아' (파진) 에 이르러 끝없는 애원 심연에 몸을 던졌다.' 얼마나 미워',' 얼마나 눈물' ('망강남'),' 사람은 자연히 자라서 물이 동쪽으로 자란다' ('회환'),, ("강춘수 동쪽으로 흐르는 것 같다", "봄꽃과 가을달이 언제였는지", "미인", "봄꽃 가을달이 언제였는지", "봄꽃 가을달이 언제였는지", " 생활에 대한 모든 추구를 포기하다:' 흐르는 물 떨어지는 꽃, 봄빛이 사라진다'. 거대한 슬픔을 뚫고 단호한 발언을 하다. 이유의 단어는 단어의 서늘한 풍격을 돌파하며 자신의 피눈물을 외치며 사람들의 사상적 감정을 결집시켜 영원한 예술적 매력을 지녔으며 많은 후세 사람들의 공감과 감개감을 불러일으켰다. 그러나 만약 그의 말에 애국이나 유행이 있다면, 그것은 조금도 가치가 없다. 일부 시사감상' 회환' 은 서루에 글자가 없고, 명월은 갈고리 같고, 고오동심원은 청추를 잠그고 있다. 가위가 끊임없이 이치에 어긋나는 것은 슬픔, 특히 마음속 같은 맛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 lt/B& gt;; 우리 역사에서 이영 같은 황제가 없었다면 사람들은 별로 개의치 않았을 것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이영 같은 시인이 없다면 후세 사람들에게 아쉬움을 남길 수 있을 것 같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매우 일리가 있는 것 같다. 이호는 5 대 10 대 시대의 남당 황후로, 그 단어 작품은 재위 기간보다 훨씬 더 많았는데, 특히 망국 후의 작품은 상당히 침통하고 깊고 애절했다. 사상 내용을 버리면, 그의 대부분의 분사 작품은 단어의 최고 경지, 특히 시에 이르렀다. 이' 회환' 은 일명' 야성' 으로, 그가 감옥 생활을 묘사하고 슬픈 감정을 표현한 대표작이다. 이 단어의 첫 번째 곡은 풍경을 쓴 것이고, 다음 곡은 서정적이고, 정경이 어우러져 감동적이다. 첫 번째 문장' 혼자 서루에 가는 말 없음' 은 밋밋해 보이지만 실상은 의미가 매우 풍부하다. 어이가 없다' 는 것은 정말 어이가 없는 것이 아니다. "독립" 이라는 단어에서 알 수 있듯이, 아무도 말을 하지 않는다. "서루" 에 오르면 시인은 고국을 동쪽으로 바라볼 수 있다. 겨우 여섯 글자에 주인공의 슬픔과 슬픈 표정이 단번에 응축되었다. 그럼' 달이 갈고리처럼, 오동잠금 심원 가을', 달빛 아래의 오동나무는 환경의 고독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깊은" 글자는 매우 정확하고 통속적이어서 경지라고 할 수 있다. 마지막 18 자 * * 는 인물, 장소, 시간, 계절의 네 가지 내용을 썼다. 비록 스케치일 뿐이지만, 이것은 매우 아름다운 그림이며, 배경은 매우 넓어서, 마치 왕국위가' 인간사어' 에서 말한 것처럼,' 모든 경물 단어는 모두 정어이다' 고 말하는 것처럼 실감나는 느낌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다음 영화는 이별의 슬픔에 관한 것이다. 이것은 이 단어의 본의이자 이 단어의 가장 깊은 곳이다. "가위가 끊이지 않고, 이치가 어지럽고, 근심과 이별이다.", 거칠고 사나운 파도처럼, 전편을 클라이맥스로 밀어 넣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슬픔 자체는 추상적인 사상과 감정으로 느낄 수 있지만 보이지 않고 만질 수 없다. 자세히 묘사하는 것은 정말 어렵다. 그러나 이 시에서 시인은 비유를 통해 구체화하고 합리적이며, 이렇게 적절하고 자연스럽게 표현하여 천고의 명문이 되었다. "특히 항상 마음 속에 맛이 있다" 는 또 다른 비유로 이별의 또 다른 경지, 즉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구체적으로 느끼는 것을 썼다. 이런 느낌은 형용할 수 없고 어떤 느낌인지 모르겠다. 신, 단, 쓴맛, 매운맛으로 요약할 수도 없고, 어떤 구체적인 사물의 맛과도 비교할 수도 없다. 이해할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일반적인 맛이 아니다' 라고 부를 수 밖에 없다. 즉' 나는 말하고, 쉬고 싶다' 는 것이다. 시인의 체득의 깊고, 느끼는 고통을 볼 수 있다. 환영은 더욱 널리 퍼졌다. 시 전체에는 겨우 36 자밖에 없는데, 7 절과 비슷하다. 그러나 시인은 이 짧은 편폭 속에서 마음 깊은 속마음을 남긴 슬프고 맴도는 사람들, 슬프고 외롭고 쓸쓸한 심정을 고스란히 드러내고, 감동적이며, 독자가 직접 외칠 수 있게 했다. 바람은 작은 뜰에 돌아간다. 유염춘은 계속 말했다. 오랫동안 나는 침묵했다. 여전히 죽월치의 목소리, 그 해와 같다. 내가 얼마나' 두 시가 강남을 바라보다' 를 싫어하는가? 어젯밤의 꿈속에서, 마치 구시대의 정원에서 수영하는 것 같았다. 말이 용처럼 차는 흐르는 물과 같고, 봄바람의 꽃과 달이다. 얼마나 많은 눈물을 흘렸는지, h 를 가로지르고 얼굴을 부러 뜨 렸습니다 .. 걱정할 때 눈물과 이야기하지 마십시오. 성풍이는 울 때 더욱 슬퍼요. & lt/B& gt;; 이 두 문장은 선주가 송에 들어간 후에 쓴 것이다. 이어의 글자와 펜은 자유롭다. 그는 짧은 다섯 마디로 인간의 큰 비극을 써냈고, 과거의 영성으로 오늘의 서늘함을 반영했다. 그는 뛰어난 예술 기교로 옛 꿈이 되새기는 슬픔과 증오를 드러내며 은근하고 얕고 심오했다. 갑자기' 얼마나 미워' 가 문장 전체를 끌어냈는데, 충격적이었다. 원래 슬픔과 증오의 근원은 어젯밤의 한 꿈에서 비롯됐고, 지난날의 번화함과 번화함이 꿈속에서 재현되어 이옥이 꿈에서 깨어난 후 특히 고통스러웠고, 심지어 혐오스러웠다. 그해 어원에는 놀이, 봉황과 말, 차와 BMW, 시종이 줄을 섰고, 궁녀는 구름처럼,' 차는 말처럼 용처럼 흐르는 물' 이라는 말이 있었다. 이유 이후 송인은 이 기예에 많은 영향을 끼쳤다. 망강남' 두 번째' 얼마나 많은 눈물, 가로 h 후 얼굴 깨짐'. 눈물이 얼굴 가득 흘러서 멈추기 어렵다. 주께서 송에 들어가신 후, 일찍이 금릉 고궁의 백성들이 말했다. "이 밤낮, 나는 눈물로만 얼굴을 씻는다." 이 단어로 증명하면, 보이는 것이 사실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이어의 작은 말 한마디가 처음의 눈물부터 마지막 단장까지 감옥에 갇힌 그의 극도의 슬픔과 증오를 표현했다. 우미인' (언제 봄꽃과 가을달) 언제 봄꽃과 가을달, 지난 일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는지. 작은 건물은 어젯밤 또 동풍이었는데, 고국은 월명을 돌이켜볼 수 없었다. 조각 울타리와 옥벽돌은 아직 존재해야 하는데, 주연이 그것들을 바꿨다. 동쪽으로 흐르는 강처럼 얼마나 슬퍼할 수 있는지 물어보세요. & lt/B& gt;; 이것은 이어의 마지막 조국을 불쌍히 여기는 대표작이다. 작가는 이미지의 비유, 의문의 어조, 비통한 감정, 격분한 필조로 이 운락군주의 슬픔을 썼다. 상훈의 선율이 높고 슬프다. 한 작가는 큰 재난을 겪어야만 인생을 이렇게 깊이 연구하고, 이렇게 깊이와 힘이 있는 시를 쓰고, 전 인류의 슬픈 정신으로 가득 차 있다. 굴비를 탐구했다.' 주연' 은 국가가 변변한다는 것을 암시하고,' 변변' 자는 단어 전체의 주제를 가리킨다. 그것은 슬픔과 증오의 근원이다. 마지막으로 시인은 알 수 없는 망국의 모든 생각, 망국의 슬픔, 망국의 한을 모두 한 글자' 걱정' 으로 귀결시켰다. "네가 얼마나 슬퍼할 수 있느냐, 마치 동쪽으로 흐르는 강과 같다." 정말 절창이에요. 왕 Guowei 는 말했다: "니체는 모든 문학이 피로 쓰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클릭합니다 고 영주의 말은 정말 피가 쓴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송 황생' 화안시 선거' 는 "이 단어가 가장 슬프고, 이른바' 망국의 소리, 사애' 라고 한다" 고 말했다. 그래, 그래. "어부": 파도가 눈으로 가득하고 복숭아와 리가 소리 없이. 술 한 주전자, 나일론 한 대, 세상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까? & lt/B& gt;; 세상의 존엄성, 불멸을 추구하지 않는다. 그러나 면역을 구하고 기질을 구하라! 이어가 말했듯이, 그가 주창한 것은 무력과 전쟁이 아니라 봄바람과 온우, 기러기의 시적인 생활이다. 어부: 봄바람 한 마리, 배 한 척, 고치 한 개, 가벼운 갈고리 한 마리. 꽃이 만주 () 이고, 술이 만오 () 이며, 너는 파도 속에서 편안하다. Li Yu 는 종종 "은둔자" 라고 주장합니다. 이 두 곡의 어가는 마침' 술 한 주전자, 나일론 한 마리, 세상에 몇 사람' 의 은둔자 생활에 대한 그의 열망과 방종, 그리고' 사방에 꽃, 사방에 술, 사방에 자유' 에 대한 근심 없는 천성을 보여 준다! "파도 모래" (커튼 밖, 빗소리가 졸졸 흐르고 봄빛이 어둡고 나의가 추워서 참을 수가 없다. 내가 꿈의 손님인지는 모르겠지만, 나는 하루 동안 끝없이 욕심을 부렸다. 혼자 울타리에 기대지 마라, 그것은 무한해서 없을 때 더 쉽게 볼 수 있다. 흐르는 물도 없고 봄도 없다. & lt/B& gt;; 첫 번째는 거꾸로 서술이라는 단어를 사용했는데, 장막 밖에는 비가 내리고, 더 추워지며, 꿈의 여파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자신의 신분을 잊고 즐겁게 지내는 것은 꿈이다. 봄비와 봄추위가 산산조각 난 꿈을 깨우고 서정적 주인공을 현실 생활의 처량한 지경으로 돌려보냈다. 사랑과 사랑 후에, 그것은 실제로 과거와 현재의 비율입니다. 다음 영화' 모독바' 의 첫 문장에 나오는' 모' 자는 입성과 이탈 (황혼) 의 두 가지 독법이 있다. "불의란" 을 쓰는 것은 네가 난간에 기대어 조국을 바라보고, 산하를 보면 무한한 슬픔을 불러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 "황혼 기바" 를 쓰는 것은 밤에 먼 산천을 바라보면서 "없을 때 더 쉽게 볼 수 있다" 고 느끼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둘 다 말할 수 있다. 흐르는 물이 흘러가는 봄이 온다' 는 지난 영화' 봄이 오는 것' 과 아득히 호응하며, 앞으로 얼마 남지 않아 곧 사라질 것임을 암시하고 있다. "천지" 라는 말은 매우 혼란스럽고 의견이 분분하다. 사실 백거이의' 장한가': "우리의 영혼은 서로 속한다." 라고 그녀가 말했다. "이 금과 이 조개껍데기 같다." 어딘가에서, 어느 시점에서, 지구나 천국에서, 우리는 분명히 함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천지" 는 하나의 고유 명사이지, 천지 병행이 아니다. 여기서 이어를 쓰는 것은 아마도 그의 최종 귀착지를 가리키는 것 같다. 이유의 단어는 4 ~ 5 십자이고, 짧은 단어는 많지 않지만, 매우 풍부하고 심오하여 고도의 예술 개괄이 없으면 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