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호 여행기 분석(원홍도)

서호에 대한 두 가지 여행 기록: 달을 기다리는 6개의 다리 저녁 여행

기사: Yuan Hongdao

서호는 봄이 가장 번영하는 달입니다. 하루의 번영은 아침 연기이고, 일몰은 안개입니다. 올해 봄눈은 유난히 많이 내리고, 매화꽃은 추위에 질식했습니다. 살구, 복숭아와 나란히 자라서 특히 장관입니다.

돌담 갯수는 다음과 같다. "부진우 정원의 매화는 장공복 가문의 옛 유물이다. 보고 싶어 복숭아꽃이 너무 반했다." 도저히 호수에 갈 수가 없었어요. Broken Bridge에서 Su Causeway까지 녹색 연기와 붉은 안개가 20마일 이상 대기를 가득 채웠습니다. 노래가 바람에 불고, 분홍빛 땀이 비가 되고, 나완은 제방의 풀보다 더 번성하고 매우 아름답습니다.

그런데 항저우 사람들이 호수를 방문하면 정오, 웨이, 쉔에 들른다. 실제로 호수를 에메랄드빛 녹색으로 물들이는 작업과 산의 아름다운 색은 모두 아침에 해가 뜰 때부터 시작되어 해가 지기 전에는 정말 아름다워집니다. 특히 달의 풍경은 형용할 수 없고, 꽃과 버드나무가 아름답고, 산과 강이 아름답고, 특별한 관심거리입니다. 이 해피 스테이는 산승과 관광객이 이용할 수 있으며, 재가자들을 위한 안내서로도 볼 수 있습니다!

참고: ①봄과 달을 위해: 봄이 되고 달 아래에 있다 ②서란: 저녁의 산빛 ③르: 억제 ④단계 발전: 차례대로 열림 ⑤시바오: 한 사람의 6번 부진우 : 진우의 관직에 임명된 부모 ⑦ 장공복 : 사람의 이름 ⑧ 사랑 : 매혹됨 ⑨ 녹색 연기와 붉은 안개 : 푸른 버드나무와 붉은 복숭아, 무성한 잎과 꽃, 풍부한 색을 의미함 ⑩ 녹색으로 물든 호수 : 호수가 녹색으로 변하다 ⑾ 색상: 색상 사용 설명 ⑿ 지는 해: 일몰 ⒀ 매우 아름답습니다: 그 매력적인 자세를 극한으로 끌어올립니다 ⒁ 사용: 즐기십시오.

번역: 서호의 가장 아름다운 풍경은 호수에 있습니다. 봄과 달밤에. 낮에 가장 아름다운 것은 아침 안개와 저녁 안개입니다.

올해 봄에는 눈이 많이 내렸는데요. 찬 공기에 매화꽃이 억눌려 살구꽃과 복숭아꽃이 차례로 피어난 풍경은 더욱 기이했습니다. Shi Zhen은 여러 번 나에게 말했습니다. "Fu Jinwu 정원의 매화는 Zhang Gongfu의 Yuzhao Hall에서 나온 오래된 것입니다. 가능한 한 빨리 가서 봐야합니다. 나는 복숭아 꽃에 너무 집착해서 참을 수 없었습니다." 호수를 떠나세요.

Broken Bridge에서 Su Causeway까지 푸른 잔디는 연기로 변하고 붉은 꽃은 안개처럼 보이며 20 마일 이상 펼쳐집니다. 노랫소리가 바람처럼 터져 나오고, 아가씨들의 분홍빛 땀이 비처럼 쏟아지고, 제방의 풀밭보다 바지와 셔츠를 입은 관광객이 더 많아 정말 멋졌습니다.

그러나 항저우 사람들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 사이에만 서호를 방문합니다. 실제로 푸른 호수의 아름다움과 산의 아름다운 색상은 해가 뜰 때와 그 전에 가장 잘 보입니다. 세트.

월경의 아름다움은 더욱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꽃의 자세, 버드나무의 부드러움, 산의 색깔, 물의 의미 모두 독특하고 흥미로운 매력을 갖고 있습니다. 이런 재미는 산에 사는 승려들과 지식이 풍부한 관광객들만이 즐길 수 있는 것입니다.

[심령계몽]

저자는 일반적으로 감상하는 호수와 산의 풍경은 제쳐두고 서호육교(서호에 있는 여섯 개의 돌아치교)를 묘사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남쪽에서 북쪽으로 이어지는 소제길은 영파, 수오란, 왕산, 야디, 동푸, 과홍 지역의 봄 달 풍경으로, 이른 봄에 피는 매화, 복숭아, 살구부터 독특한 아름다움을 지닌 아침 연기, 일몰, 그리고 달빛은 간단하고 생생한 단어로 묘사됩니다. 펜과 잉크로 묘사하고 서호의 "독특한 흥미로운" 스타일을 적습니다.

이 글은 미적인 느낌을 단서로 삼아 서호 투어의 순서를 따라 서호와 서호의 아름답고 장엄한 풍경에 대한 나의 감정을 담백한 글로 표현하고 있다. 봄 항저우 서호의 아름다운 풍경에 대한 묘사는 과장되지 않고 단지 앞의 명승지에 몇 획을 그었을 뿐이지만 서호의 '영성'을 생생하게 그려 자신의 독특함을 표현했다. 보통 사람들과 다른 미적 취향을 통해 세상에 연루되지 않고 자연의 풍경만을 즐기는 작가의 감성을 엿볼 수 있다.

저자 소개

명나라의 작가 원홍도(Yuan Hongdao, 1568~1610). 그의 호칭은 중랑(忠蘭)이고 별명은 시공(吉功)이다. 공안(지금의 호북성 공안현) 출신이다. 그와 그의 형제 종다오(Zongdao), 그의 남동생 종다오(Zhongdao)는 모두 명나라 말기 반고학 운동의 대표자들이었으며 당시에는 "삼원"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는 문학 창작은 "고정관념에 얽매이지 않고 자신의 정신을 표현해야 한다"고 주장했으며, "진판 컬렉션", "계계 컬렉션", "핑화자이 컬렉션" 등 그의 작품 언어는 신선하고 밝아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서호 첫 도착

무림문에서 서쪽으로 가다가 절벽 사이로 보이는 보수탑을 바라보면 벌써 마음이 호수 위를 날고 있다. 정오에 자오칭에 들어가 차를 마시고 작은 배를 타고 호수로 들어갔습니다. 산의 색은 여신 같고 꽃은 뺨처럼 밝고 따뜻한 바람은 포도주 같고 잔물결은 고개를 들자마자 눈이 감겨진다. 너무 취해서 한 마디로 설명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마치 동아왕이 꿈에서 나신을 처음 만났을 때와 같습니다.

나는 음력 2월 14일 만리정유에서 서호 관광을 시작했습니다. 저녁에는 자공과 함께 정사에 가서 아빈이 살던 스님의 방을 찾았습니다. Liuqiao, Yuefeng 및 Shijingtang을 거쳐 다시 길을 가세요. 부분적인 감사가 아닌 피상적인 감사입니다. 다음 날 아침 도시진의 우편을 받았고, 19일 시진 형제의 동급생인 왕경서(王智舍) 스님이 도착했는데, 그들은 호산에서 온 친구들과 함께 모였습니다.

번역 : (눈에 보이는 것만) 사방의 산은 남색처럼 화려하고, 봄꽃의 광채는 소녀의 얼굴 같고, 살랑거리는 봄바람은 취한 막걸리 같고, 호수의 잔물결은 마치 부드러운 비단처럼 고개를 들어 주위를 둘러보는 순간 벌써부터 눈이 부시고 취한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때 나는 (내 앞에 펼쳐진 아름다운 풍경을) 한 마디로 표현하고 싶었지만 그러지 못했다. 아마도 동아왕이 꿈에서 낙신을 처음 만났을 때 멍하니 있었던 것 같습니다. 나의 서호 여행은 만력 25년 2월 14일에 시작되었습니다.

달을 기다리는 6개 다리 저녁 여행에 대한 참고 사항

서호는 봄과 달이 절정에 달할 때 가장 번영합니다. 하루의 번영은 아침 연기와 일몰입니다. 올해 봄에는 눈이 많이 내리고, 추위를 이겨낸 매화들이 살구, 복숭아와 나란히 피어나는 모습이 특히 장관이다. 돌담의 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Fu Jinwu 정원의 매화도 Zhang Gongfu Yuzhao Hall의 유물입니다. 나는 복숭아꽃을 너무 사랑해서 떠날 수가 없었다. 호수에서는 부서진 다리(Broken Bridge)에서 수제(Su Causeway)까지 녹색 연기와 붉은 안개가 20마일 이상 퍼졌습니다. 노래가 바람에 불고, 분홍빛 땀이 비가 되고, 나완은 제방의 풀보다 더 번성하고 매우 아름답습니다. 그러나 항저우 사람들이 호수를 방문할 때는 오후 3시가 채 되지도 않았는데, 실제로 호수를 초록빛으로 물들이는 작업과 산의 아름다운 색은 해가 뜨기 시작하면 모두 끝난다. 아침에는 아직 해가 지지 않아 매우 아름답습니다. 특히 달의 풍경은 형용할 수 없고, 꽃과 버드나무가 아름답고, 산과 강이 아름답고, 특별한 관심거리입니다. 이 해피 스테이는 산승과 관광객이 이용할 수 있으며, 재가자들을 위한 안내서로도 볼 수 있습니다!

번역 (서호 II) : 서호에서 가장 아름다운 계절과 시간은 봄과 달빛입니다. 하루 중 가장 아름다운 것은 물안개가 자욱한 이른 아침의 호수 빛과 황혼이 내리는 저녁의 산 풍경입니다. 올해 봄에는 눈이 많이 내렸습니다. 매화는 봄 추위를 억눌러 살구꽃, 복숭아꽃과 합류해 꽃을 피우며 꽃을 피웠습니다. 드문 광경이 되십시오.

내 친구 Shi Zhen은 Fu Jinwu 정원의 매화가 독특하고 우아하다고 여러 번 말했습니다. 남송 왕조의 유명한 장군 Zhang Jun의 손자 Zhang Gongfu는 400 송이의 매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정원에있는 Yuzhao Hall. 서둘러 거기에 가고 싶습니다. 봐, 눈을 즐겁게 해주세요. 나는 복숭아꽃을 너무 사랑해서 떠날 수가 없었다. 봄이면 서호의 복숭아꽃이 단교(Broken Bridge)에서 소제길(Su Causeway)까지 펼쳐져 장관을 이룹니다. 녹색 버드나무, 붉은 복숭아, 무성한 잎과 꽃이 32km 이상 펼쳐집니다. 노래하고 연주하는 것은 봄바람과 같고, 향기로운 땀은 봄비와 같으며, 부자들의 의상은 둑 위의 풀보다 더 많습니다. 매우 아름답고 요염합니다.

그러나 항저우 사람들이 서호를 방문하면 정오, 자정, 자정에 호수 빛이 실제로 녹색으로 변합니다. 아침과 일몰은 지지 않습니다(이 두 멋진 순간)는 그 매력적인 자세를 극한으로 끌어올 뿐입니다. (서호)의 달 풍경은 말로 표현하기가 더욱 어렵습니다. 꽃의 자세, 버드나무의 기분, 산의 모습, 물의 예술적 개념은 특별한 관심입니다. 이러한 즐거움은 산승과 관광객에게 맡겨져 있는데, 명예와 부에 바쁜 사람들에게는 어떻게 설명할 수 있겠는가!

본문의 목적

"두 번의 여행" 서호에 대한 메모'는 명나라 원홍도가 쓴 아름다운 풍경 스케치로, 주로 서술적이고 서정적인 표현을 사용하여 작가의 생각과 감정, 우아한 열망을 표현합니다.

2. 구조 및 내용

'West Lake One'의 전체 텍스트는 ***5개 문장으로 구성됩니다.

첫 번째 수준(문장 1) 작가는 항저우 무림문을 떠나 서쪽으로 가서 서호를 방문했다.

2단계(2~4문장)는 서호를 여행하면서 본 것과 내면의 느낌을 적는다.

3단계(5문장)에서는 이번 여행이 작가의 첫 서호 여행이자 여행의 시기임을 덧붙인다.

'서호 2' 전문은 세 단락으로 구성된다.

첫 번째 문단: 서호에 관해 글을 쓰는 가장 아름다운 시간은 봄과 달 아래입니다. 하루 중 가장 아름다운 시간은 아침 안개와 늦은 안개입니다.

두 번째 단락: 서호의 녹색 버드나무와 붉은 꽃이 도처에 관광객들로 가득 찬 화려하고 아름다운 풍경을 묘사하세요.

세 번째 문단: 항저우 사람들이 서호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암시하며 저자는 세속적 평범함을 조롱합니다.

3. 글쓰기 특징

1. 풍경 묘사에 감정과 생각을 담아내기 위해 묘사, 서정, 토론 등 다양한 표현 방식을 사용한다.

2. 은유, 의인화, 과장, 평행법, 평행법 및 기타 비유적 표현을 사용하여 기사 문장을 다채롭게 만듭니다.

3. 암시를 사용하여 기사 내용을 풍부하게 만드세요.

주요 단어 이해:

갑작스러운: 우뚝 솟은 모습.棹zhào: 배를 젓는 것. E: 이는 눈썹의 "다이"(청색-검정) 색상을 나타냅니다. Cheekjiá: 볼. 복숭아꽃이 소녀의 얼굴만큼 아름답다는 뜻이다.

西湖一

텍스트를 분석하고 문장을 맛보세요.

①의 어떤 문장이 서호를 보고 싶은 작가의 간절함을 표현하는가? 왜?

답변: "무림문에서 서쪽으로 가다가 절벽 사이에 있는 보수탑을 바라보면 마음이 호수로 날아갈 것입니다." 저자가 가장 매료되었던 서호인 항저우에 처음 도착했기 때문입니다. 서호(西湖)였다. 저자는 사랑병의 고통을 달래기 위해 시자의 아름다움을 엿볼 수 있기를 갈망해 왔다. 이런 감정은 오랫동안 축적되어 빨리 풀어내야 하기 때문에 여행 노트의 시작 부분에서는 많은 설명을 허용하지 않지만 쓰자마자 영혼을 표현합니다. 바오 삼촌은 관문입니다 서호 북쪽에도 명승지가 있는데 저자는 멍하니 "이미 호수로 날아갔다"고해서 "갑자기 절벽의 왕바오 수탑"이라고만 언급했다. 항저우의 모든 풍경과 풍경 중에서 "호수 위"는 작가가 가장 좋아하는 장소입니다. "신비"의 과장은 서호를보고 싶은 그의 열망을 충분히 드러냈다.

② "Wu Keren Zhaoqing"의 유휴 스트로크를 삽입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답변: 먼저 일어나서 억눌려 좌절감을 느끼고, 이어서 '호수 위로 날아가는 마음'이라는 의미를 이어가려는 욕망이다.

3다음 문장 중 "차를 마시고 작은 배를 타고 태호로 갈 것입니다"라는 단어는 이때 작가의 조급함을 표현합니다.

답변: '그렇다'가 가장 잘 표현됩니다.

4봄에 그리던 서호를 드디어 봤을 때, 작가는 그 매력과 매력을 어떤 수사로 표현했을까요?

답변: 저자는 네 가지 은유와 일련의 평행 문장을 사용하여 이를 설명합니다. "산은 여신처럼 아름답고, 꽃은 뺨처럼 밝고, 따뜻한 바람은 포도주 같고, 잔물결은 비단 같다." 멀리 있는 고독한 산은 푸르고 아름다워 보인다. 바닷가의 봄꽃은 소녀의 뺨처럼 밝고, 호수의 잔잔한 바람은 술의 향기처럼 취한다. 호수의 잔물결은 흰색 선만큼 물결 모양입니다.

⑤위의 서호 풍경 묘사는 실제인가 허구인가?

답변: 단 네 문장이지만 서호의 전형적인 풍경을 선택했기 때문에 서호의 아름다운 우아함을 보여주기에 충분합니다. 실제 글입니다.

⑥이 장면을 본 작가의 마음은 어땠나요? 실제 글인가요 아니면 가상의 글인가요? 어떤 역할을 하나요?

답변: "그냥 손을 들었는데 눈이 이미 취했어요." 서호의 아름다움을 대조하기 위해 서호를 가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7'너무 취한' 마음의 상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작가는 “지금은 다른 말로 표현할 수 없다”고 말했지만, 실제로는 “동아왕이 처음 퇴각했을 때와 같다”는 놀라운 비유를 교묘하게 구사했다. 꿈 속의 뤄신." 이런 느낌과 연관성은 막연하지만, 그 영역은 미묘하고, 의미가 풍부하며, 상당히 맛볼 가치가 있습니다. 이는 사람들에게 낙신(Luo Shen)과 같은 서호(West Lake)를 연상시킬 뿐만 아니라, “장천강에 떠서 과거를 잊고 끊임없이 생각하고 생각을 늘리는 조지(曹志)와 같은 작가의 심취하고 취한 상태를 상상하게 만든다. 감탄." 따라서 작가의 감정은 매우 높은 미적 영역에 들어갑니다. 작가의 마음 속에 풍경은 영적이고 매우 매력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비교는 풍경의 정신과 관심을 보여 주며, 자연 풍경에 대한 작가의 사랑을 반영합니다. "Xiangtan")의 공식과 비교하면 자연이 더 순수하고 사랑스러워집니다. 저자는 사랑하는 여인과의 첫 데이트만큼이나 첫 서방 여행의 날짜를 소중히 여기기 때문에 구체적인 날짜를 엄숙하게 기록한다. 나머지 15개의 서호 여행기에는 날짜가 더 이상 표시되지 않습니다.

8글에 있어서 이 글의 가장 큰 특징은 무엇인가요?

답변: 작가가 서호에 대해 강조한 점은 풍경의 세세한 부분을 세심하게 조각하기보다는 서호의 자연미, 도취시키는 전체적인 매력, 작가의 내적 경험을 개괄적으로 설명하는 자유형 붓놀림입니다. 이것이 이 글의 가장 중요한 특징이다.

西湖two

(l) 문제를 생각하고 토론합니다.

① 저자는 서호가 절정에 달한다고 생각하는 계절과 시기는 언제입니까?

답변: 서호는 봄, 여름, 가을, 겨울, 흐리고 맑은 낮과 밤 모두 고유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지만 저자는 독특한 비전과 특별한 취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서두에는 “서호는 봄과 달에 가장 번창한다”고 했습니다.

②왜 서호는 봄에 가장 번창하고, 아침에 가장 번성합니까? 그리고 아침에도 밤에도?

답: 서호의 봄의 화려함은 첫째로 꽃에 관한 것이고, 둘째로 사람에 관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저자는 먼저 추운 봄과 폭설로 인해 매화가 늦게 피어났다고 기록했지만, 비록 개화 시기는 늦어졌지만 살구꽃, 복숭아꽃과 경쟁할 수 있어 봄이 되면 서호를 더욱 화려하고 화려하게 만들었다. "원더"는 드뭅니다. 그렇든 아니든, 복숭아가 연달아 피어나는 '향학미'를 어찌 감상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게다가 내 친구 도시진(Tao Shizhen)도 이곳의 "부진우 정원의 매화"는 송나라의 고대 매화이며 우아하고 특별하므로 빨리 가서 눈을 즐겁게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서호의 매화의 아름다움과 가상 묘사는 서호의 복숭아 꽃을 더욱 숨 막힐 정도로 아름답게 만들기 위해 일종의 복선으로 여기에 기록되었습니다. ——왜냐하면 작가는 "항상 복숭아꽃을 사랑했지만 차마 떠날 수 없었기 때문이다." 매화는 '수한삼우' 중 하나로 고귀함의 상징으로 여겨지며, 복숭아꽃은 한때 '하찮은 것'으로 폄하되기도 했습니다. 작가는 매실과 복숭아를 따고, 복숭아꽃에 반하기도 하는데, 이는 세상과 다른 그만의 독특한 미적 취향을 보여준다. 봄에는 서호의 단교(Broken Bridge)에서 소제길(Su Causeway)까지 복숭아꽃이 피어 장관을 이룹니다. "녹색 연기와 붉은 안개가 20마일 이상 공기를 가득 채웁니다." 먼 곳에서 찍은 이 두 문장만이 녹색 버드나무와 꽃이 섞인 20마일이 넘는 서호의 전체적인 예술적 개념을 설명합니다. "녹색"은 고리버들, "빨간색"은 복숭아꽃을 의미하며 "연기"와 "안개"가 확산되어 "꽃이 만발한 버드나무 정서"를 표현하고 눈부신 꽃의 아름다움을 풍부하고 다채롭게 표현합니다. 그림. 봄 꽃의 개화는 "가장 번영하는 서호"와 "봄"을 나타내는 중요한 표현입니다. 둘째, 관광객의 번영에도 반영됩니다. Luo Wan: "노래가 바람에 날아갑니다....매우 아름답습니다. 복숭아 꽃이 만발한 Baidi와 Su Di에서는 남녀가 어깨를 맞대고 있습니다." 어깨에 얹혀진 봄풀보다 노래하는 것은 봄바람과 같고 향기로운 땀방울은 봄비와 같아서 그 빛깔은 지극히 화려하고 기품은 지극히 거칠다. 그리고 "Yanye"라는 단어는 완벽한 모방이자 요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작가의 펜과 잉크 역시 최대한 다채로우며, 봄철 서호의 '아름다운' 풍경은 이 방법 외에는 표현할 수 없을 것이다.

③서호의 달이 가장 높은 곳은 어디인가?

답변: "For the Moon"을 쓰는 것은 간단하고 우아한 글쓰기 방식으로, 두껍고 말이 많은 글쓰기 방식으로, 서로를 보완합니다. 이곳의 "말할 수 없는" 달의 풍경은 우아한 펜을 통해서만 그 매력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작가는 먹물을 금만큼 귀하게 여기고, 과장하지 않고 “꽃과 버드나무는 감상적이고, 산과 강은 아름답고, 독특한 흥미를 갖고 있다”는 열네 단어만 사용한다. 달빛에 비친 꽃과 버드나무, 풍경에는 ​​어떤 특별한 관심과 의미가 있어야 하는가? 저자는 그것을 보고 상상하는 것은 독자의 몫으로 남겨둔다. 『달 장면』은 참으로 훌륭하다. 너무 구체적으로 쓰면 그 아름다움이 훼손될 수밖에 없고 독자의 생각도 제약받게 될 것이다. 그러나 이렇게 약간의 색을 더하면 깊은 영역이 드러나게 되어 한없이 흥미롭다. 야경이 가장 아름답지만 누구나 즐길 수는 없습니다. 글쓴이는 고상한 취향을 지닌 학자-관료로서 한적한 곳을 탐험하고 즐기는 능력을 상당히 자랑스럽게 여기며, 남성과 여성인 '저속한 선비'와 '항저우 사람들'을 풍자하기도 한다. 가 천박한 나라!"

4 논리에 따르면 이 기사는 "서호가 가장 번영했다", "봄이다"라고 기술해야 하고, 그 다음에 "서호가 가장 번영한다"고 기술해야 한다. 가장 번영한다'와 '달이다'라고 했는데, 작가는 무엇을 먼저 썼는가? Chaoyan과 Xilan이 하루 만에 번성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답변: 작가는 주인공 '월'을 무대에 세우는 것을 꺼려하는 것 같았고 이를 이용해 메이저 드라마를 부르길 원했기 때문에 먼저 조연인 루옌과 서란을 무대에 등장하게 했다. 길을 닦기 위해. 또한 앞 절에서 나완의 번영을 계승하기 위해 "항저우 사람들이 호수를 방문하다..."를 사용하는 것이 구조적으로 논리적이다. 남자와 여자를 사랑하는 항저우 사람들은 정오, 자정, 일요일에만 호수를 방문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작가의 눈에는 이것이 '저속한'행위입니다. 초저속한 미적 취향이 부족합니다. 외국인 관광객으로서 예리한 눈으로 발견한 저자는 “실제로 호수를 초록빛으로 물들이는 작품과 산의 경이로운 색은 아침에 해가 처음 뜰 때와 저녁에 해가 뜰 때 모두 매우 아름답다”고 말했다. 그리고 늦은 봄." 이것은 서호에 대한 "어느 날"의 묘사입니다. 번영은 연기와 같고 서란은 구체적인 묘사입니다.

"호수는 녹색으로 물들고 산은 물들인다." 이 "염료"와 "도안"은 모두 자연을 그림의 대가에 비유하여 "아침 해가 시작될 때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녁과 늦봄의 이 멋진 두 순간은 호수와 산에 색을 더해 매우 매력적이고 감동적인 미적 영역인 '두꺼운 눈썹'을 완성합니다. 이것은 당연히 정오, 웨이, 쉔 시간에 서호의 "아름다운" 아름다움과 같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메이"가 "예"보다 높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봄 서호의 최고의 미적 상태는 낮과 밤의 풍경이 아니라 저자가 서두에서 언급한 '달'이다. 저자는 서호의 번영이 왜 '달'인지를 마지막에 의도적으로 적어 독자들에게 일종의 서스펜스를 조성하고 흥미를 더하고자 한다.

⑤이 글의 글쓰기 특징은 무엇인가요?

답변: 위안홍다오 미학적 사상의 핵심은 '관습에 얽매이지 않고 영혼만을 표현하는 것'('서소수시')이다. 이 여행기는 이러한 아이디어를 구현합니다. 기사의 내용으로 볼 때 저자는 서호 봄의 '월경', '아침 연기', '서란'만을 감상하는데, 이는 봄에 나가는 '평신도'와는 매우 다릅니다. 정오, 자정, 일요일', 저자는 오히려 매화를 감상할 기회를 포기하고 '복숭아꽃에 반하다'는 전통적인 의사들의 미적 취향에 어긋나는 일을 하고 있다. 여기서 그는 '혼자서 자신의 영혼을 표현한다'고 한다. 그만의 독특한 개성과 미학을 보여줍니다. 기사의 문체도 캐주얼하고 자연스럽습니다. "다른 사람이 출판할 수 없는 것을 출판하는 한 고정된 형식은 없습니다"("Li Yuanshan에게 회신"). 예를 들어, 기사에서는 서호의 봄 달 장면이 분명히 주인공이지만 세부적으로 설명하지 않고 몇 단어 만 사용하여 강조합니다. 그러나 서호의 복숭아 꽃과 '번영'. Luo Wan'은 꽤 길기 때문에 '파격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최고 수준의 미적 영역은 말로 설명하기가 더 어렵기 때문입니다. 현실을 대체하려면 가상을 사용하고, 복잡성을 대체하려면 단순함을 사용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흩날리는 것을 보면 나뭇잎이 되고 홀 전체가 바람과 비로 가득 차 있다." (이동양의 "커징중") "묵과 대나무의 두 불가사의"의 예술적 효과). 이것이 작가의 영리함입니다. 그는 예술의 변증법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