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성실성에 관한 고문과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안녕하세요 ● 세상에 진실만이 능력입니다. < P > 세상에서 가장 진실한 마음만이' 예기' 속 사람들에게 영향을 줄 수 있다. ● 정직한 사람, 천국; 진지하게 생각하면 다른 사람에게서 배울 수 있다. < P >' 맹자 이로상' 은 진실하다. 이것은 자연의 원칙이다. 성실은 인간으로서의 원칙이다. 군자는 말과 믿음이 있고, 행동은 반드시 결실을 맺는다.
"변화의 책 가족" 은 말했다: 이야기. 물질: 실제 내용.
좋은: 행동. 변하지 않음: 인내.
군자는 사실로 말하고 항심으로 일을 한다. 군자는 입을 움직여도 손을 대지 않고, 소인은 입을 움직여도 손을 대지 않는다. < P >' 공자의 가어 안회공자어' 군자는 행동으로 말하고 소인은 안 한다고 말한다. ● 자신과 사물과 처지를 진실하게 대하라. < P >' 설명선 독서록' 은 자신을 평가하고, 상급자에게 복종하고, 하급자를 이끌 때 성실을 근본으로 해야 한다. ● 고대에는 진실한 사람이 출세했습니다. < P > 당한은' 원의성' 을 주었다. 마음을 순결하게 하고, 사상을 진실하게 한다. 윌: 그럴게요.
유망: 뭔가를 하다. 만약 네가 뭔가를 하고 싶다면, 너는 반드시 진정해야 한다.
● 글은 행동 위주의, 성실이 우선이다. 유당 종원' 보원준, 진수채는 스승의 이름을 피한다' 라는 책은 도덕행위를 바탕으로 덕성에서 성실이 1 위를 차지했다.
● 자기 재배, 첫 번째 긍정적 인 마음; 옳으려면 먼저 성실해야 한다. 당한은' 원도' 를 수양성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먼저 자신의 사상을 정화해야 한다.
순수하려면 먼저 생각을 진실하게 해야 한다. ● 글이 적성심으로 밀릴 수 있다면, 세상은 움직일 수 있고, 석두 움직일 수 있다. < P > 소송철의' 존악 정삼론' 은 성의와 정성을 다해 반석 같은 것도 크게 변할 수 있도록 했다. ● 진심으로 돌을 열어 준다.
' 서경 잡기' 권 5 성의: 대성의. 석두 도로를 열었다: 석두 같은 견고한 물건도 이동했다.
성실함이 사람을 가장 감염시킬 수 있다고 한다. ● 석두 자체가 손해라고 진심으로 덧붙인다.
왕한숭' 논형감이 허무하다' 청렴성: 청렴성. 손실: 손실. < P > 네가 성실하게 일하면 어떤 어려움도 극복할 수 있다. ● 진실한 감정, 어디에나 있는 감동.
송, 오추후' 녹색실 잡주' 청렴성: 청렴성. 느낌: 느낌.
진심은 모든 것을 감동시킬 수 있다. ● 사람의 행동은 성실하다.
송언록: 윤리. 성실은 한 사람의 최고 품질이다.
● 사람됨이 정직하고, 생존할 수 있는 것은 모든 선함의 원천이며, 모든 선행의 기초이다. 송주희의 인학 실천과 진실한 마음을 보존하는 것은 아름다운 생활의 원천이자 아름다운 행동의 기초이다.
● 성실은 슬림한 근본이고, 선을 향한 것은 성실의 근본이다. 송주희의' 사서집주',' 맹자 주수' 는 성실을 기준으로 하고, 성실은 슬림함의 관건이다.
● 사기가 발생하면 진심으로 감동한다. 폭력적인 사람을 만나면 선의로 쪄라. 명홍자청' 채근담' 은 사기꾼을 진심으로 감동시켰고, 거칠고 비뚤어진 사람을 만났을 때 선량함으로 그를 감화시켰다.
● 금이 구리철과 섞이면 정련되지 않는다. 미덕에 거짓이 섞여 있다면, 그것은 순결하지 않다. 선전의 독서 기록 경험은 이기적인 사상이 사람들의 미덕의 순결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보여준다.
● 천지가 끊이지 않는 이유는 국가가 서 있고 성현이 덕업을 오래 할 수 있는 이유는 모두 진실하다고 생각한다. 청 zengguofan "축 하 부부 Geng zhongcheng" 도난: 겸손은 개인적인 견해를 나타냅니다. < P > 나는 천지가 쉬지 않고 운행하고, 국가가 공고히 하고, 인걸지령의 도덕사업이 발전하고 견지할 수 있는 관건은 성실에 있다고 생각한다. ● 모든 것을 잊어버리면 모든 것을 잃게 된다. < P > 청구투강의' 임운' 은 주도면밀한 고려로 실패할 수 있고, 성의가 부족하면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 하느님은 진실함에 무관심하시다. < P > 장송의 영화' 소서' 는 완벽한 성실함보다 더 신성하지 않다. ● 성실한 사람은 성인의 근본이자 백행의 원천이다. < P > 송 () 주돈이 () 는' 통서 ()' 로, 뛰어난 인물의 근본이며, 백업이 번창하는 원천이다. 행: 직업, 일.
● 군자는 속이지 않는다. 송과 주돈이의' 건곤' 제 31 장, 고된 일: 자강불식. < P > 군자는 자강불식하여 지성에 이르렀다. ● 감동적이고 가식적이지 않다.
바오 팡 씨 전집 정직: 정직. 거짓: 거짓.
위선이 아닌 진실함으로 다른 사람을 감동시킨다. ● 진정한 의미의 수양. < P > 주명어' 성시 2 수' 는 성실하게 슬림하고, 성실하게 사람을 대하며, 좋은 사람과 좋은 사람 사이의 관계를 처리한다. ● 성인은 모든 것을 알고 있고, 성실하지 않으면 대중을 화해시킬 수 없다. < P > 순자의 성인은 모두 알고 있지만, 그는 진실하지 않아 모든 사람에게 영향을 줄 수 없다. ● 군자는 마음을 가다듬고 성실하지 않다. < P > 순자의 수양성, 가장 중요한 것은 개인의 성실함이다. ● 진심으로 무이자. < P >' 예기 중용' 의 진정성은 끝이 없다. 항상 진실함으로 자신을 격려하라.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성실하게 공부하지 않으면 잡다한 것을 배우게 된다. 성실하게 일을 하지 않으면 실패할 것이다. 송초석지의' 조식 객가' 과정: 지식을 토론하다.
기타: 혼란. 일: 일을 합니다.
● 각박하게 돈을 벌지 않고, 성실하게 손해를 보지 않는다. 풍명몽룡은 "깨어나고, 약속을 지키고, 무랑을 팔아서 화기를 독점한다" 는 뜻은 무정하고 무의미하다는 뜻이다.
성실하고 무해하며 각박하고 이익이 없다. ● 자신의 이름을 잊지 말고 착실하게 일을 한다. < P > 풍명몽룡의' 경세, 형세현 단사자' 는 착실한 것이다. 일을 착실하게 하고 진지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명성: 곰의 명성.
일을 할 때는 곰으로서의 명성을 추구하지 말고 진지하게 해야 한다. ● 두꺼운 사람은 남을 파괴하지 않고 이기적으로, 어진 사람은 사람을 해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하다. < P > 두청 온란' 옛 속담' 은 사람을 해치지 않고 이기적으로, 이름을 지어도 사람을 해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 정직한 사람은 탐욕을 미워하고 신자들은 병이 있다. < P >' 신당서 진자앙전' 은 청렴결백하다. 탐욕: 부패.
편지: 성실. 질병과 거짓: 위선적인 행동을 싫어한다.
질병: 증오, 혐오. 깨끗한 사람은 탐욕을 싫어하고, 성실한 사람은 위선을 싫어한다.
● 천도는 위선이 없어야 한다. 돌의' 조주 한문공묘비' 의 위선적인 언행은 하늘이 용인할 수 없는 것이다.
● 진실함이 위선보다 낫다. 북조연의 푸시' 안가훈 스명편' 의 교묘한 위선은 진실한 솔직함보다 못하다.
● 화려하고 비현실적이며 공허하고 쓸모가 없다. 모든 것을 잘못 했지만 화려한 외모와 실제 내용 부족으로 허무맹랑해 보였다.
● 거짓을 듣지 않고, 부술도 듣지 않고, 중문명도 쓰지 않고, 위조도 하지 않는다. 한훈악' 심검속' 은 감언이설을 듣지 않고, 비현실적인 방법을 믿지 않고, 겉치레의 공명을 추구하지 않고, 위선적인 일을 하지 않는다.
● 어른은 화려하지 않고 실속이 없고 군자는 실용적이다. 푸' 잠부론' 우수한 사람은 표면을 추구하지 않고, 수양이 있고 명성이 있는 사람은 현실에 힘쓰고 있다.
● 예로부터.
3. 성실은 중국인의 전통 미덕 중 하나이다. 과거와 현재, 성실은 인류 사회 문명의 건설에 매우 중요하다. 공자는 "믿음이 없는 사람은 자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모른다" 고 말했다. 사람들은 사람들이 약속을 지키지 않으면 사회에 발붙일 곳이 없고 아무 일도 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 P > 당나라의 한 저명한 장관 위징은 "부부는 착하지만 진실하지 않으면 떠날 것" 이라고 말했다. 부부, 부자, 형제가 성실하고 신용을 지키기만 하면 화목하게 지내면서' 집과 만사흥' 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가정에 충성과 불신이 부족하면 가정이 점차 붕괴될 것이다. < P >' 성실' 은 유교 사상의 중심 사상이며 사람이 되는 방식이다. 이 세상에서 우리는 정직해야 한다. 송대 이학자인 주는 "지성자는 정말 사악하다" 고 생각한다. 확실히' 성실' 은 진실되고 거짓이 아닌 미덕이다. 수덕에서는 사람들에게 일을 하라고 요구하는데, 그들은 반드시 천국을 본보기로 삼아야 하고, 또한 진실이어야 한다. 진실을 말하고, 실제적인 일을 하고, 사기와 위선에 반대하다. "설문해자" 는 "사람의 언문 편지" 라고 생각하고, 정이는 "실속 있는 일 편지" 라고 생각한다. 따라서 "편지" 는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는 말을 해야 할 뿐만 아니라,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는 일을 하도록 요구한다. "편지" 의 기본 내포는 약속을 지키고, 언행이 일치하며, 성실하고 신용을 지키는 것이다. < P >' 성실' 은 주로 하늘의 관점에서,' 편지' 는 주로 인간성의 관점에서 나온다. 그래서 맹자는 "성실은 하늘의 길을 안다. 클릭합니다 : 진심으로 생각하면 다른 사람들로부터 배울 것입니다. "성실" 은 타고난 것으로, 천도를 본받고 성실을 추구하는 것이 진리와 법칙이다. 양자는 철학적 차이가 있지만 도덕적 관점에서 보면' 성실' 과' 신' 은 동의어와 동등한 개념이기 때문에 허신은' 설문해자' 에서' 성실과 신도' 라고 말했다. "믿음, 성실. 기본적으로 성실하고, 신용을 지키고, 언행이 일치하고, 표리가 한결같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것은 인간으로서의 기본적인 요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