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 () 이 엉뚱하다.

시경 < P > 원문: < P > 시경 < P > 창창, 백로가 서리로 드러났다. 소위 이라크인, 물 쪽에 있다.

뒤로 거슬러 올라가면 길이 막히고 길다. 거슬러 헤엄쳐 가는 것이 마치 물 한가운데 있는 것 같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 P >, 백로가 채 마르지 않았다. 이른바 이인이라고 하는 것은 물의 메콩 속에 있다.

뒤로 물러나 길을 막고 반반반했다. 이것으로부터 거슬러 헤엄치는 것은 마치 물 속에 있는 작은 섬과 같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 P > 은 채채채하여 백로가 채 끝나지 않았다. 소위 이라크인, 물 에.

뒤로, 도로 차단 및 오른쪽. 이것으로부터 거슬러 헤엄쳐, 마치 물 속에서 떠도는 것 같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 P > 주석

[ 이 단락 편집 ]

(jiān jiā): 갈대, 갈대처럼 엉, 갈대.

창창: 무성한 모습.

는 다음과 같습니다.

소위: 읽음. 이인: 이 사람 또는 그 사람. 시인이 그리워하는 사람을 가리킨다.

물 쪽: 강 반대편에 있습니다. < P > 스토킹 (S-sinhu) 에서: 강을 따라 상류로 가서 그녀를 찾는 것을 의미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거슬러 올라가다. 부터, 추격, 추구.

저항: 위험, 걷기 어렵다. < P > 거슬러 헤엄쳐: 직류 수로를 따라 상류로 가서 그녀를 찾는다. 수영, 흐름, 직류 수로를 가리킨다. < P > 완은 물 한복판에 있다: (그 사람) 강 중간에 있는 것 같다. 마치, 마치, 마치.

처량함: 무성한 모습. 지금' 우렁찬' 을 써라.

사이 (x): 건조.

메기 (méi): 물과 풀이 만나는 곳, 해안을 가리킨다.

반반 (j): 승승장구, 상승.

기타 (chí): 물 속의 작은 대륙이나 고지대.

채집: 무성하고 선명한 모습.

이미: 그만, 여기서' 건조, 건조' 를 의미한다.

(s): 물가입니다.

오른쪽: 오른쪽으로 꺾으세요. 여기가 (도로) 굽는다는 뜻입니다. 哥 (주): 물 속의 작은 육지. < P >' 엉겅퀴' 는 진나라의 민요로, 사랑 중 한 치정인의 심리와 느낌으로 매우 진실하고 우여곡절, 감동적이다. "갈대" 는 갈대와 갈대의 합칭으로 모두 물가에서 태어났다. 창성하고 백로는 서리다' 는 가을 갈대 창창, 백로 망망망함, 서리가 짙고 청량한 청량한 경치를 묘사하며 주인공의 몸이 이 광경이 되는 심정을 은근히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른바 이인, 물 쪽에 있다', 주희' 시집전':' 이인, 유피족도.' 여기서 주인공의 그리운 마음에 드는 사람을 가리킨다. 눈 은 원래 가을 풍경 침묵, 가을 가을 물 긴, 아무것도, 하지만, 욕망의 배꼽 때문에, 그는 멀리 물 옆에 있는 사람을 보고 있는 것 같다, 그래서 그녀를 찾고 싶어, 즐겁게 모이려고 합니다. 역추적, 길이 막히고 길다', 주인공은 강둑을 따라 위로 헤엄쳐 이탈리아 사람의 종적을 찾아갔지만, 길에 장애물이 많아 걷기가 어렵고 구불구불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길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길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길명언) "물 한가운데 있는 것 같다." 그럼 수로에서 헤엄쳐 그녀를 찾을까. 하지만 주인공이 아무리 헤엄쳐도 항상 그녀의 곁으로 갈 수 없다. 그녀는 마치 영원히 물 한복판에 있는 것 같다. 기대할 수 없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몇 마디는 주인공의 환각으로, 눈앞에 항상 흐리멍덩한 사람의 그림자가 떠 있는 것 같다. 진짜가 아닌 것 같고, 거짓이 아닌 것 같다. 육행이든 물여행이든, 늘 그녀에게 접근할 수 없다. 마치 중심 주위를 돌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그는 물가를 헤매며 넋을 잃고 불안해했다. 이것은 분명히 몽롱한 의경을 그려낸 것으로, 일종의 매혹된 심정으로, 시 전체를 미망하고 감상적인 분위기로 덮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음 두 장은 몇 글자만 바꿔서 반복해서 노래한다. 채 마르지 않았다. "메콩" 수초가 만나는 곳, 즉 해안입니다. "반반하다", "오르다". "오른쪽", 우여곡절. "기타" 와 "정" 은 물 속의 고지와 작은 을 가리킨다. < P > 계층 < P > 이 시의 세 장은 겹치는 것으로, 각 장은 네 가지 레벨로 나눌 수 있다. < P > 첫 두 번째 문장은 텅스텐으로 흥성하여 강추색: 늦가을 아침; 가을물이 흐르고 갈대가 창성하고 이슬이 가득 차고 서리처럼 영롱하다. 이 경지는 쓸쓸하고 쓸쓸하고 애잔한 색채를 띠고 있어, 시에서 서술한 집념에 대한 추구, 기대할 수 없는 사랑, 좋은 분위기의 렌더링과 심경 부각 역할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 P > 서정적 주인공이 강가를 거닐며 강 건너편을 찾는' 이인' 을 바라보는 서정적 주인공이다. 이' 이인' 은 그가 밤낮으로 그리워하는 마음에 드는 사람이다. "물 한쪽에서" 는 고립되어 통하지 않는다. 어려움을 추구하는 것을 의미하며, 그로 인해 기대할 수 없는 경지가 조성된다. 서정적 주인공은 가을물을 입고 꾸준히 추구하지만,' 이인' 은 미묘하고, 기대할 수 없을 만큼, 시구에는 어쩔 수 없는 심정과 공허하고 하염없는 감정이 출렁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다음 네 문장은 나란히 두 단계로, 각각 물 한쪽에 있고, 기대할 수 있는 경지의 두 가지 다른 시나리오에 대한 설명이다. "역류추적 때의 곤경: 고난과 험난함, 여정이 무궁무진하여 결국 접근할 수 없다는 표시이다. "거슬러 헤엄치는 것은 물 한가운데 있는 것 같다." 이것은 하류 추구를 그릴 때의 환상이다. 여정은 곳곳이 원활하고, 이인은 수시로 완연하지만, 결국 가까이 갈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역류, 하류, 온갖 추구, 집착의 뜻을 볼 수 있다. 곤경에 처하기가 어렵거나 환상이 접근하기 어렵고, 결국 하염없이 망연자실한 정이 깊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에 따라 이인이 기대할 수 없는 상황이 구체적이고 충분히 드러났다. < P > 전 시 3 장, 장당 몇 글자만 바꾸는 것은 중장, 반복, 노래, 한숨의 예술적 효과뿐만 아니라 시를 계속 추진하는 역할을 한다. 백로가 서리로' 에서' 백로 말초',' 백로 말초' 에 이르기까지 시간의 추이는 서정 주인공이 시간을 바라보는 것을 상징한다. "물 한 쪽", "물 한 쪽", "물 한 쪽", "물 한 쪽", "물 한가운데", "물 속에 있는 것 같다", "물 속에 있는 것 같다", "물 속에 있는 것 같다" 에 이르기까지, 이것은 장소의 전환이다. 도저항과 길이' 에서' 도저항과 반반',' 도저항과 오른쪽' 에 이르기까지 추적 과정을 반복하는 어려움으로 서정적 주인공의 집요한 정신을 돋보이게 한다. 중장 () 과 겹겹이 추진하는 것은' 시경 ()' 의 민가가 자주 쓰는 표현 방법이다. < P > 내용 검토 < P > 시 속' 이인' 을 연인, 연인으로 인정한다면 이 시는 아름다운 사랑에 대한 서정적 주인공의 집착과 추구를 나타내는 서글픈 심정이다. 정신은 소중하고, 감정은 진지하지만, 결과는 막연하고, 처지는 슬프다. 하지만 이 시가 가장 가치 있고, * * * 울리는 것은 서정적 주인공의 추구와 상실이 아니라 그가 창조한' 물 쪽' 이다. 바로 이 보편적인 예술적 경지다. 좋은 시는 모두 의경을 창조할 수 있다. 의경은 비슷한 구조와 비슷한 구조를 가진 모든 이질적인 사물의 성능을 담고 있는 구조인 구조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물 한쪽에서" 의 구조는: 추적자-강-이인. 시 속의' 이인' 은 구체적으로 언급하지 않고 강물의 의미는 또 장벽에 있기 때문에, 세상의 모든 것이 막혀 달성하기 어려운 모든 추구는 여기서 동형 * * * 진동과 동정 * * * * 이 발생할 수 있다. < P > 이에 따라 우리는' 덩어리' 의 시를 상징으로 이해하고,' 물 쪽' 을 사회 인생에서 기대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표현하는 예술 패러다임으로 볼 수 있다. 이곳의' 이인' 은 현재, 친구, 연인, 공업, 이상, 미래, 심지어 복지, 성지, 선계일 수 있다. 이곳의' 강물' 은 높은 산, 깊은 절단, 종법, 예교, 또는 실생활에서 만날 수 있는 다른 어떤 장애물일 수 있다. 추구, 장벽, 상실이 있는 한, 모두 그것의 재현과 표현이다. 그래서 고대인들은 \ "캡슐 \" 을 저우 리, 모집, 임신, 오늘 사람들은 그것을 사랑시로 보고,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고대인의 수신제 모집 의식으로 보고, 아마도 어느 정도 일리가 있을 것이다. 고집을 부리지 말고 다른 것을 거부해서는 안 된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모두' 물 한 쪽' 에 함축되어 있기 때문이다 < P > 당연히, 우리가' 물 쪽' 과 비슷한 처지에 있을 때, 그것의 예리한 추구를 감상해야지, 그것의 비관적인 실망이 아니다. < P > 예술적 특색 < P >' 엉' 은 시경 중 가장 우수한 장 중 하나이다. 그것의 주요 특징은 사실 가상화, 이미지 공영, 전체 상징이라는 밀접한 관련이 있는 세 가지 측면에 집중되어 있다. < P > 1, 사실의 가상화 < P > 는 일반적으로 서정시의 창작은 구체적 사물에 대한 감촉에서 비롯된 것이므로, 그 의경에서는 항상 실제 인사 장면을 볼 수 있다. 그러나' 엉겅퀴' 의 저자는 고의로 그 중 있어야 할 주요 인물 사건을 모두 허황시킨 것 같다. 추적자는 누구입니까? 그는 왜 추구합니까? 우리는 모릅니다. 쫓기는' 이인' 은 어떤 신분인가요? 왜 그는 그렇게 얻기 어렵습니까? 우리도 모릅니다. 그래서 그들이 남자인지 여자인지 확인할 수 없다. 특히' 이인' 은 음용체모가 전혀 없고, 잠시 강 상류에서, 잠시 강 하류에서, 갑자기 물 한가운데서, 갑자기 물가의 잔디밭에서, 이리저리 아득히 아득하여, 그가 정말로 실체가 있는지 의심스럽다. 의심의 여지없이, 추적자, 특히 강제 수색자의 허화로 인해 인물, 사건 추구, 내용 추구가 모두 허황되고 몽롱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희망명언) 그러나 바로 이 사실의 허화, 몽롱함 때문에 시의 의경이 그렇게 공허하고 상징적인 것처럼 보인다. < P > 둘째, 이미지의 공허함 < P > 사실, 시에 묘사된 광경은 목적이 존재하는 실제 인사가 아니라 일종의 심상이다. 이런 심정은 일찍이 경험했던 어떤 진사에 대한 추억이 아니라 많은 유사한 사건, 비슷한 느낌으로 종합되고 응집되고 허황된 전형적인 심리적 상황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경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경험명언) 이런 심리적 상황의 가장 큰 특징은 끈적거리지 않고 공허함이 많다는 것이다. < P >' 물 쪽에 있다' 는 것은 이런 텅 빈 심리적 상황의 예술적 표현이다. 이곳에서는 추적자와 강제 수색자의 허화로 인해 실제 풍경인 강물, 도로 위험, 역류, 하류의 추적경로, 이인이 있는' 물 중앙' 등 다양한 장소도 가상의 상징적인 이미지가 된 것 같다. 그들 중 어느 누구도 언제 어디서, 호산호수에 대해 깊이 연구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이인은 강 상류와 강 하류에서 서로 모순되어, 왜 두 사람도 강을 건너지 않는 것도 문제가 된다. 엉겅퀴' 의 성공은 시인이 정확하게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고, 꽃이 아닌 것 같고, 공허하고 함축적인 심리적 상황을 만들어 시의 의경을 전체성의 상징으로 보이게 하는 데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셋, 의경의 전체적인 상징 < P >' 엉뚱한' 시의 상징은 어떤 단어가 상징적인 용어나 수법을 쓰는 것이 아니라 의경의 전체적인 상징이다. "물 한쪽에서" 어려움은 인생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상황이며, "역추적, 도저항, 길이" 의 곤경과 "거슬러 헤엄치는 것, 물 한가운데 있는 것 같다" 는 환상의 경지도 인생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상황이다. 사람들은 추구의 흥분, 방해받는 고민, 잃어버린 서글픔에 이르기까지 완전한 감정류의 세례를 자주 받을 수 있으며, 역류분투가 얼마나 고통스럽거나 하류를 따라 흐뭇한 감정의 충격을 받을 수도 있다. 독자들은 여기에서 사랑의 처지와 사랑의 체험을 연상할 수 있고, 여기에서 이상, 사업, 전도의 여러 방면의 처지와 여러 방면의 인생 체험을 연상시킬 수 있다. 의경의 전체적인 상징은' 엉겅퀴' 로 하여금 정말 무궁무진한 인생철리적 의미를 갖게 했다. 왕국위는 만슈의' 나비연화' 와'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시들고, 혼자 높은 빌딩에 올라가 천애로를 바라본다' 는 시를 비교했다.' 바람을 되찾는다' 는 것은 분명히 그 경지에 초점을 맞춘 삶의 상징의 의미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사실의 허화, 이미지의 공허함, 의경의 전체적인 상징은 문제의 세 가지 측면이다. 사실 허화에서 이미지 공령, 전체 상징에 이르기까지 이것은 대체로 상징적인 시가의 경지 건설 과정이다. < P > 이 시 3 장은 모두 가을물가의 처량한 가을경으로 흥성했다. 이른바' 창창창함, 백로는 서리',' 처량함, 백로는 채 희지 않다',' 채집, 백로가 채 끝나지 않았다' 로 물촌을 그렸다 다시 말해 시인의 애석한 마음도 바로 이런 가을의 서늘한 광경을 빌려 렌더링이 부각되어 구체적인 모습을 얻을 수 있었다. 왕부의' 강재시화' 는 "정을 관계하는 자의 경치, 자기와 정이 퍼머스터이다" 고 말했다. 정경은 비록 마음에 품고 있는 것의 구분이 있지만. 경생정, 정생경, 애락의 손길, 초췌한 환영, 서로의 집 숨기기 "라는 시는 늦가을 특유의 경치와 인물의 완곡하고 서글픈 그리움의 감정을 한데 엮어 시 전체의 분위기를 재현하고, 창조한 파삭팬, 정경이 어우러진 경지이다. 또한' 엉겅퀴' 라는 시는 실정과 상상의 환상을 한데 모아 허실을 서로 생발하는 수법으로 이미지의 모호성과 몽롱성을 이용하여 서정적 글쓰기의 감화력을 강화시킨다. 이른바 이인, 물 쪽에 있다' 는 것은 그의 첫 환각으로, 맞은편 해안에 사람의 그림자가 있는 것을 분명히 보았지만, 아무리 걸어도 그녀의 곁으로 갈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물 한가운데 있는 것 같다" 는 그의 두 번째 환각이었다. 갑자기 사랑하는 사람이 다시 앞의 물 앞에 나타나 섬을 둘러싸고 있는 것을 느꼈지만, 아무리 헤엄쳐도 그녀의 곁을 헤엄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그림자, 잠시 동안 "물 한 쪽", 잠시 동안 "물 한가운데"; 잠시 해안가에 있고, 또 고지대에 있다. 마치 환상 속에서 꿈속에 있는 것처럼 주인공은 그것이 진실이라고 굳게 믿고, 모든 노력과 어려움을 아끼지 않고 그녀를 쫓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치정자의 심리적 변태를 생동감 있게 써내고,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그의 강렬한 감정을 써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런 형상의 모호함과 막막함은 시 전체에 은은한 미감을 선사하고, 생생은 정취가 무궁무진한 예술적 감화력을 발산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