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기질의' 보살만' 을 산문으로 바꿔 주세요.

나는 어고대에서 신 기아를 알게 되었다.

팔백 년 동안 질주하여 유고대는 몇 차례 수선 처분을 받았지만, 신 기질은 난간의 단정한 모습을 내려다보며 여전히 무대에서 배회하고 있다.

너 아직도 아래 강을 보고 있니? 이 강은 분명히 800 년 전의 그 강이 아니다. 800 년 전, 김병이 침입하여 생령이 도탄에 빠졌다. 너는 청강에 얼마나 많은 눈물이 있는지 한탄한다. 오늘날 버려진 성벽 밖에는 화려한 인도교, 다리 위의 행인, 다리 아래 목선이 건설되었다.

너는 아직도 산 너머의 지렁이 소리를 듣고 있니? 맞은편의 지렁이는 이미 너의 야망에 억울해서 너의 심곡으로' 서늘하고 가을도 좋다' 를 한 곡 불렀다. 오늘, 너의 지렁이는 이미 역사의 깊숙한 곳으로 날아 들어갔다. 공장과 주민이 다른 쪽에 진열되어 있고, 지렁이의 후손들은 더 먼 산에서만 오래된 곡조를 부르고 있다.

젊었을 때 너의 책' 어고 무대 아래 청강' 을 읽은 적이 있다. 나는 당시 감주에 살았지만, 유고대가 감주 북서쪽에 있다는 것을 몰랐다. 성중 우로령의 고부가 너의 서북망장안의 고대라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 나는 황급히 거기에 타며, 너의 영기에 따라' 청산은 가릴 수 없고, 결국 동쪽으로 흐르게 된다' 는 서글픔과 서늘함, 그리고 요묘의 역사감을 맛보기를 희망했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붉은 페인트가 벗겨진 마당 문이 쇠자물쇠로 죽었다. 고개를 들어 바라보니 유구 플랫폼 파벌이 몰락하여 눈에 띄지 않고, 회색과 차갑고, 칸막이도 완전하지 않은 것 같다. 무대에 걸려 있는 화려한 옷 몇 벌만 밝은 색을 볼 수 있다. 하지만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유고대의 처마가 높이 솟아 있고, 여전히 도도하고, 우뚝 솟아 있고, 경외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

오늘 우리는 마침내 유구 플랫폼에서 만났다!

오늘의 유고족 플랫폼은 완전히 새로운 곳이고, 붉은 점이 짙고, 고대의 옷처럼 보인다. 나는' 6 정거장 소멸, 완리' 의 시인으로서, 너는 유고족 플랫폼의 흥망에 감탄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너의 그림자는 대만의 흥망 성쇠로 기복이 있는 것이 아니다.

3 층 유고대는 15 미터 높이밖에 안 되지만 높은 곳에 건설되어 간주가 한눈에 들어온다. 감주는 교통의 허브가 아니며, 어고대 관광객도 많지 않다. 현지 문인 야스를 제외하고는 가끔 모임을 갖는다. 이렇게 하는 것이 더 좋다. 내가 좋아하는 시인과 태연히 이 무한한 산, 무한한 강을 마주할 수 있어 무한한 생각이 얼굴을 향하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신기아에게 물었다. 유고대 천여 년의 역사에서, 그것은 이렇게 많은 찬송가를 받았다. 소동파, 문천상, 복고, 이몽양 ... 모두 문호이다. 왜 당신 같은 보살급 사람만이 절창이 되었나요?

신 씨는 한 마디도 하지 않았다. 나는 오랫동안 그의 실루엣을 응시하고 있었다. 그 익숙한 표정이 점점 굴원 두보 백거이 육유 공자진으로 변했다. 나는 갑자기 깨달았다!

연민산이 무수하다' 와' 심야수하' 의 느낌은 중국 문화의 맥박에서 격동하는 음표가 아닌가?

천하를 자신의 책임으로 삼아 강바람 속에서 사냥하다. 사람이 가면, 이 영은 가지 않는다. 대만이 쓰러지고 있는데 이런 정신은 떨어지지 않는다. 도도한 강물이 마르더라도 이런 정신은 계속 전파될 것이다 ...

신 기아는 여전히 어고대에서 배회하고 있다. 나는 계단을 내려가서 유고족 플랫폼을 오랫동안 돌아보았다. 아마도, 역사상의 사람들은 신어 중의 단홍을 위해 반복해서 복구했을까?

유구 플랫폼 가득한 국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