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종을 어떻게 연주합니까?

청대에 이르러 아이의 대련능력을 키우기 위해' 시종' 이라는 교육활동이 등장했다. 이는 대련을 배우는 초급 단계다. 가경 도광년 동안 푸젠 팔민 지역에 시종이 나타났다. "푸젠잡기" 에 따르면, "이 관에는 제후들이 많다." 동치년 동안 진사 조국화 이현지 장지동은 루수오 등지에서' 시종' 활동을 제창한 적이 있다. 베이징의 만주족 지식인들은 광서 10 여 년 동안 성현을 지도자로 하는 옥사를 세웠다.

수도 유명인들이 배출되고, 시인은 이순신 순정, 진, 시인은 왕반당, 주, 정치 활발한 인물은 문, 양예, 중요한 관원은 굴홍기, 진보신, 그들은 모두 각종 동아리의 시회에 참가해 시종 열풍을 형성했다. 아이들은 시벨 활동에 참가하여 부모의 지지를 받았다. 과거 시험에 참가하여 명리를 다투고, 시 편종을 쓰는 것은 팔주문과 예술시를 잘 쓰기 위함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가신 풍아한 사람들도 이런' 시주 듀엣' 에 참가하기를 원한다. 광서년 동안, "모든 연회는 시종이다." 일부 대형 클럽도 각지에 설립되었고, 왕윤과 증상과 같은 많은 유명 인사들이 모두 참가했다. 상하이는 먼저 논문을 발표했고, 협회의 작품은 때로 난징으로 전보로 보내져 강녕 특사 증상이 논문을 읽곤 했다. 일부 식당들도 이 행사를 개최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신해혁명 이후 북경은 각각 100 또는 200 명의 회원이 있는 샤오밍사와 사이선사를 설립했다. 유명인사들은 모두 올무에 걸려들어 양계초도 그 안에 있다. 원범의 시종 활동은 동광 시인의 주요 대표를 모았다. 푸젠인재제제, 작품 풍격이 준랑하여' 푸젠파' 라고 불린다. 다른 지방에서도 높은 수준의 협회가 활동을 계속하고, 작품 수준이 끊임없이 향상되어 항일전쟁 전에 정점에 이르렀다. 나중에 정치와 사회의 격변 속에서 시벨 활동이 급속히 불황을 겪었고, 현재 중국인들은 그해 시벨 성황에 대한 개념이 별로 없다.

종의시종' 은 대립, 특히 입의를 매우 중시한다. 무의미한 돌시계를' 벙어리 시계' 라고 부른다. 묵묵히 두드리면 노래를 부르면 맛이 없다. 흰 파우더 벽을 덮고 흑색판 같은 것을 마주하고 있는 것은 결코 사람을 끌어들이는 것이 아니다. 이것은 광동파의 약비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러므로 본격적인 시종은 반드시 시적인 음색 스타일이 있어야 한다. 시에 넣으면 명시이고, 시계에 넣으면 명종이다. 아니면' 시종' 이라고 하면, 반드시 전승융합의 추세가 있을 것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 시, 시, 시, 시) 시종을 짓는 것은 칠율 중의 하나이며, 고대인의 명구 대련이나 사물을 묘사하거나 직슈의 품에 안기는 거의 없다. 연합에서 계승하거나 융합할 가능성이 있는 경우는 드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청초 푸젠종파는 이 제도를 가지고 있는데, 일명은' 시' 라고 하는데, 즉 절문의 칠언율시를 두 문장으로 바꾸는 것이다. 이런 변화의 시, 혹은' 단발대 합포금, 조각옥쌍고리' 라고 부르는 시는 시종의 이름만큼 흔하지 않다. 시와 종에는 푸젠파와 광동파의 두 유파가 있다. 두 학교 간의 다툼은 줄곧 멈추지 않았다. 푸젠파는 공령방면에서 여전히 의미가 있고, 광동파는 여전히 대항하고 있다. 차분하게 말하자면, 두 유파는 각각 소장이 있어, 광동파의 전전을 개조할 수 있지만, 민파에 미묘하여, 스가 한 수 더 낫다. 나는 광둥 () 인 채나황 () 이 노종인 것을 기억한다. 그는 벼슬을 하는 사람이다. 그러나 그는 광동파의 종축을 읽을 때마다 그것을 향해 던졌다. 따라서 광둥과 푸젠의 구분은 사람과 지방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절친인 임웅상 씨는 시종을 완화하여 절구보다 더 정교한 시로 만들자고 주장했지만, 잘하는 많은 사람들도 공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독특하다면, 이 철시계를 원자시계로 만들면 비예술계의 큰 진보라고 할 수 있다.

시계법칙

시의 리듬은 섬세해야 하고, 종소리도 독특해야 한다. 옛사람들은 시를 훈계하여 그 최상의 조건을 구했지만, 소릉아는 오히려. 예를 들면

깃발이 뜨겁고, 용뱀이 움직인다. 궁풍이 참새보다 약간 높다.

아무도 죽순을 본 적이 없다. 모래사장에 있는 아기가 어머니 옆에서 자고 있다.

옥재강의 작은 홀 둥지; 기린은 화원 옆에 있는 높은 흙더미 위에 누워 있다.

노부인은 종이를 체스 게임으로 그렸다. 한 아이가 바늘 하나를 두드려 갈고리를 만들었다.

강천 사이에 파도가 용솟음치다. 구름에 갇혀 그림자 속에서 결항하다.

버섯밥이 검다. 이슬냉련방 가루.

짧은 머리를 불고 모자를 부는 것을 부끄럽게 여긴다. 남을 비웃는 것은 왕관이다.

푸른 물이 천만 개의 시냇물에서 떨어진다. 옥산은 높고, 두 봉우리는 춥다.

해안은 왁스 빛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산과 들이 한랭하게 꽃을 피우려고 한다.

오행 플러스 약선 자수; 6 관 동적 플라이 애쉬를 불다.

스타크는 제 5 야경을 불며 드럼과 호에 도전했다. 하늘의 별과 강은 세 산에서 맥동한다.

내 길은 꽃잎으로 덮여 있었다. 나는 다른 사람을 위해 그것을 청소하지 않았다. 나의 초가집 대문은 이미 닫혔지만, 지금은 너를 위해 열려 있다.

야채 시장은 맛있는 것과는 거리가 멀다. 그러나 나의 오두막에는 우리 컵에 해묵은 술이 있다.

하지만 한 바다에서 다른 바다로 가는 바람과 먼지는 나와 나의 형제들을 갈라놓았다. 나는 울음을 참지 못했다, 나는 이렇게 아득하다.

북극 법정은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강도는 감히 서산에서 위험을 무릅쓰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