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 장 모방의 대상. 비극과 희극은 각각 두 가지 다른 인물을 모방한다. 제 3 장: 모방 방법. 도리스 사람들은 비극과 희극을 창조한 최초의 사람이라고 자칭한다. 제 4 장: 인류와시의 형성. 시의 양방향 발전과 호머의 역사적 공적. 연극의 기원과 비극의 완전성. 비극과 드술란 페르시아와 사투로스 연극의 관계. 제 5 장 희극의 모방 대상. 희극의 발전. 보편성을 띠는 줄거리의 출현. 비극과 서사시의 격법과 길이의 차이. 제 6 장 비극의 정의. 비극의 성격을 결정하는 6 가지 요소: 줄거리, 인물, 사상, 말, 창단, 장면. 줄거리는 비극의 근원이자' 영혼' 이다. 비극은 행동에 대한 모방이다. 갑작스러운 전환과 발견은 극의 두 구성 요소이다. 제 7 장 줄거리는 하나의 전체여야 한다. 사건의 발생은 가능성이나 필요성 원칙에 부합해야 한다. 줄거리는 일정한 길이가 있어야 인물의 운명의 변화를 표현할 수 있는 충분한 편폭을 수용할 수 있다. 제 8 장의 줄거리는 완전한 동작을 모방해야 한다. 부품의 조합은 고리가 맞물려 촘촘하고 합리적이어야 한다. 제 9 장 시는 역사와 다르다. 시인은 줄거리의 편집자이다. 사람을 놀라게 할 뿐만 아니라 인과관계를 보여주는 사건이 연민과 두려움을 가장 잘 불러일으킨다. 간단한 줄거리에서 삽입이 최악이다. 10 장 간단한 줄거리와 복잡한 줄거리의 차이. 제 1 1 장이 갑자기 꺾이고 발견하고 괴로워한다. 대상을 찾았습니다. 가장 좋은 발견과 갑작스러운 변화가 동시에 일어난다. 12 장은 "양" 의 관점에서 분석한다. 비극은 서막, 장, 퇴장, 합창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 13 장 좋은 줄거리는 결점이 있거나 심각한 결과를 초래한 좋은 사람을 순달지에서 패배지로 옮겨야 한다. 가장 좋은 비극은 모두 몇 가족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것이다. Euripides 는 가장 비극적 인 시인입니다. 단선 발전작품은 이중선 발전작품보다 더 좋고, 악을 징벌하고 선을 찬양하는 것으로 표현된다. 제 14 장은 줄거리 자체의 발전을 통해 무서운 장면이 아니라 연민과 두려움을 불러일으켜야 한다. 연민과 두려움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사건과 이러한 사건을 처리하는 방법. 제 15 장은 인물을 묘사할 때 주의해야 할 4 점. "기계적 구조" 로 줄거리 속의 해결책을 처리하지 마라. 인물을 묘사하려면 유사해야 할 뿐만 아니라, 좋은 사람도 써야 한다. 16 장에서 발견된 종. 가장 좋은 발견은 줄거리 자체에서 나온 것이어야 한다. 제 17 장 한 시인은 묘사할 이미지를' 보고', 인물의 감정을 체득하고, 그들의 동작을 모방해야 한다. 먼저 대략적인 대강을 작성한 다음 인물의 이름을 지어 삽입하다. 사용 산재 하 여 적절 하 게 합니다. 제 18 장 음모의 종결. 네 가지 비극. 비극을 쓰는 것은 서사시 구조를 적용해서는 안 된다. 합창은 작품에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어야 한다. 19 장 사상과 글. 사상의 표현. 말의 표현 형식. 제 20 장 언어의 성분. 단음절어와 품사의 구분. 언어 단편의 형성. 제 265438 장 +0 단어 및 복합어 급식. 명사 (또는 이름) 의 분류 및 성별 차이. 은유의 유형과 응용. 제 22 장은 각종 어휘를 정확하게 사용해야 한다. 우수한 작품은 시의 풍격과 이해하기 어려운 이상한 단어의 역할을 모두 해야 한다. 시 유형과 단어의 관계. 제 23 장 서사시는 역사와 달리 완전히 통일된 동작을 모방해야 한다. 호머 서사시와 다른 서사시의 차이. 제 24 장 서사시와 비극의 유사점과 차이점. 서사시의 용량상의 특징. Epic 는 더 많은 불합리한 물건을 수용할 수 있다. 호머의 "거짓말" 기교. 모방을 연기하다. 불가능하지만 믿을 수 있는 일은 가능하지만 믿을 수 없는 일보다 낫다. 제 25 장 비판의 대답과 질문에 대답하는 방식. 두 가지 다른 성질의 실수. 시 비평에는 반드시 자신의 기준이 있어야 한다. 예술은 현실을 정련해야 한다. 비판이나 비난의 분류. 제 26 장은 연기를 시와 동일시해서는 안 된다. 비극이 서사시보다 우수한 이유는-다른 이유 외에-그것은 서사시보다 엄숙한 시의 효과나 목적을 더 잘 달성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시학 목록
1 장은 예술과 그 두드러진 특징을 모방한다. 시의 모방 매체. 매체의 사용. 일부 예술에는 * * * 같은 제목이 없습니다. 율율 작가는 반드시 엄격한 의미의 시인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