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청 (Gucheng) 의 "정직" 을 즐기십시오. 문장 아래, 용어 규범.

& lt 세대 > < P > 구 청 < P > 밤이 나에게 검은 눈을 주었고, < P > 나는 빛을 찾기 위해 그것을 사용했다.

시 전체가 한 문장이다. 할 말이 없다. 두 줄밖에 없는 이 작은 시는 1981' 별' 제 3 기 발표 이후 시 전체를 진동시켰다. 누가 로몬의 이 시에 대해 긍정적이든 부정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든 간에, 그것은 만장일치로 칭찬을 받았다.

미적 원리에서 새로운 것입니다. 그것은 감정의 직접적인 표현을 피하고 장면의 진실한 서술을 버렸다. 그것은 의도적으로 완전한 의경을 구축하는 것이 아니라 은유적인 수법으로 두터운 검은 배경에 심상치 않은' 검은 눈' (한 세대의 각성을 상징하는 상징) 을 부각시킨다. 눈앞에는 먹구름 사이로 하얀 빛이 비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 같다. 시 전체가 한 폭의 입체판화와 같다.

' 밤' 과' 빛' 은 어둡고 밝은 색과의 뚜렷한 대비를 형성하고' 검은 눈' 은 기형적인 의향으로 강렬한 감정색채를 스며들고 있다. 이런 예술 표현 방식은 독자의 상상력을 불러일으켰고, 숨막히는 시대가 상상의 스크린에 나타나 황당무계한 현실에서 자란 젊은 세대를 왜곡하고, 끈질긴 탐구정신이 가슴속에 묻혀있는 잠재력에서 폭발했다. 이것은 전체 세대의 동상입니다.

' 밤-눈-빛' 이라는 간단한 의도 세트가 열린 시공간을 구성한다 .................................................................................................................................................................................................................................................................................................................. 유한한 가운데 무한함을 나타내고 단순함 속에서 깊이 표현한 것이 시의 독특한 법칙이다. 신시조의 선구자들이 추구하는 것은 인간성의 귀환이자 시체의 귀환이다.

이 작은 시는 현대미의 풍격을 구현했다. 전통적인 조화로운 구도를 깨고 불협화한 이미지 조합으로 사람을 감동시키는 예술적 효과를 만들어 사람들이 역사를 반성하게 했다. < P > 구 도시 소개 < P > 구 청, 남성, 1956, 베이징에서 태어났다. 12 세에 중퇴하여 돼지를 넣다. 나는 문혁 기간에 글쓰기를 시작했다. 1973 은 그림을 배우기 시작했고, 이듬해에 상경하여 공장 다리 거리에서 목수로 일했다. 1977 또 쓰기 시작했어요. 몽롱한 시파의 주요 대표가 되었다. 1981 년 초, 우리 직장은 해체되고 실직하여, 이때부터 떠돌아다니는 생활을 하고 있다. 65438-1985 중국 작가 협회에 가입하다. 1987 은 문화 교류와 강의를 위해 유럽과 미국을 방문하도록 초청되었다. 1988 뉴질랜드에 가서 중국 고전문학을 가르치고 오클랜드대 아시아어학과 연구원을 초빙하다. 사직한 후 그는 격류도에 은거했다. 1992 는 독일 DAAD 크리에이티브 연금을 받아 독일에 썼다. 1993 11 은 11 월 8 일 뉴질랜드 아파트에서 사망했다. 대량의 시, 산문, 서예, 그림 등의 작품을 남기다. < P > 고성은 몽롱한 시파의 주요 저자로 시집' 낮의 달',' 서정 고성 서정시 선택',' 북방의 고독한 노래',' 철종',' 검은 눈',' 북도 고성 시집',' 구 도시 동화 우화' 를 저술했다 그가 죽은 후, 그의 아버지 구공 편집장은' 구 성전집' 을 출판했다. 또한 그는 셰엽과 소설' 영아' 를 공동 집필했다. 민간 문학 출판사가 구성시 1998 을 출판하다. 시집《백일중의 달》. 구 () 성은 중국 신시기 몽롱한 시파의 대표인물로 동심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동화 시인' 으로 불린다. 슈팅의 우아함, 메이, 아름다움, 슬픔에 비해 고성의 시는 천진난만하다. 그러나 고성이 꿈과 애티가 가득한 시가에는 성인의 슬픔이 있다. 이런 슬픔은 은은하지만 납처럼 무겁다. 이는 시인 개인의 비애일 뿐만 아니라 한 세대가 각성한 후의 비애일 뿐 아니라 각성한 세대가 눈앞의 현실을 똑똑히 보는 비애이기 때문이다. 고성 < P > 에 관한 고성의' 자멸과 파멸' 은 잔혹하다. 이미 자기 판단을 마쳤지만, 옳고 그름은 모두 인생의 돛과 함께 멀어졌다. 그가 남긴 비극은 거대하기 때문에 우리는 이성적으로 반성해야 한다. 구 청 그의 아내를 죽인 다음 자살. 감정적 갈등과 얽히고설키는 것과 같은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 그러나, 이 순간, zhuangzhou 씨 는 독립적 인 검사 처럼, 구 시 에서, 그냥 구 도시 의 살인 동기 에 대한 큰 노출, 증거 의 시리즈를 발견했다. 고성은 25 세 (1981) 부터' 나는 제멋대로인 아이다' 라는 글을 쓰기 시작하면서 살인을 위해 복선을 묻었다. 1993,11 까지, 즉 12 년을 기다린 후에야' 자멸파괴' 의 꿈을 이루었다. 이것은 정말 놀라운 발견이다, 시 역사상 고드바흐의 추측이다. 장주선생의 글에서 고성은 몇 년 전에 한동안 시를 말했는데, 오늘은 "몽롱한 것을 보지 마라" 는 것이 아니라, 완전히 살인범의 명백한 자백이다! 아깝게도' 문자옥' 은 지금은 이미 유행이 지났지만, 장주선생의 총명한 재능으로 그가 할 수 있는 일이 많다. 이제 장주선생이 인용한' 증거' 는' *' 로 표기돼 원시 단락을 복원한다. < P > 나는 바라고 생각했지만, 왜 크레용과 화려한 순간을 얻지 못했는지 모르겠다. * 나는 나밖에 없다. * 내 손가락과 고통 * 나는 그 사랑하는 백지를 찢을 수밖에 없다. * 나비를 찾게 하라. * 그들이 < P > 저는 아이입니다. * 제가 상상하는 엄마에게 버릇없는 아이입니다. * 저는 제멋대로입니다. "저는 제멋대로인 아이입니다." (1981 년)

* 잘됐네요. 기다리겠습니다. * 기다리겠습니다. * 시계가 울렸습니다. * 떨림 속에서 모든 것을 버리겠습니다. * 나는 스플래시를 즐기고 싶습니다. * 아름답고 위험한 장면을 붉은 눈빛과 큰 녀석들에게 남겨 두고 천천히' 가끔은 정말 보고 싶다' (1982) 를 치울 것이다. 네가 갈 때, 나는 길에서 네가 먼저 갈 것 같고, 오래된 풍습에 따라 갈 것 같다고 생각했다. 습관은 추상적인 선이기 때문이다. * 나는 단지 그것을 깊이 싫어할 뿐이다. 너의 모든 학우들은 나를 두려워한다. 그들은 감히 문 밖에서 발을 동동 구르기만 한다. * 나는 그들의 파란 다리가 싫다. * 네가 숲에서 춤을 춘다. 나는 악독한 계획을 생각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나는 항상 흰 석회를 걸치고 천천히 밤을 떠났다. < P > ('고성전집' 에서' 악' 이란 단어는' 훼방' 을 의미함) 철시계-가을에 집을 떠난 언니 (1983)

내가 시를 읽는 얕은 경험에 따르면' 나는 제멋대로인 아이' 는 그 시대 소년의 실실을 실감하게 표현했다 "나는 다채로운 순간을 얻지 못했다", 손가락과 크레용이 없는 고통뿐이다. 판타지 어머니에 의해 버릇없는 아이, 즉 환상을 사랑하는 아이는 사랑하는 백지에' 나비' 같은 꿈의 세계를 묘사할 수 없어 지나간 날을 하나씩 찢을 수밖에 없었지만, 소년은 여전히 제멋대로 내일이 오색찬란한 순간이라고 생각했다. 가끔 정말 보고 싶다' 라는 시의 부제는' 외국 종업원이 혼잣말을 한다' 는 것이다. 작가의 가상 종업원은 사장의 폭정에 싫증이 나서 상상의 대결에서 병을 깨뜨리고 사장이 스스로 청소하게 하여 새로운 시대의' 종소리' 에 대한 저자의 반응과 기쁨을 표현했다. 철시계-가을에 집을 떠난 언니' 는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시입니다. "나" 는 어린 시절과 언니 생활의 많은 세부 사항을 회상하며, 애정이 감동적이고 눈에 선하다. 문자 기록의 네 번째 단락은 내 여동생과 여학생이 내 번거로운 동생' 나' 가 참여하지 않고 숲에서 노는 것에 관한 것이다. "나" 는 그들이 "나" 를 떠나는 것에 화가 나서 흰 석회를 보자기로 던지고 싶었다. 작가는 과장과 선을 적당히 사용한다. 그러나 왜 장주선생은 한눈에 구 () 성 () 의 심심 () 이 예측할 수 없는 것을 알아차렸는지, 걸음이 험악하고, 이를 근거로 시 () 에서 구 () 가 자신과 타인을 파멸시키려는 음모를 예측했다. < P > 장주선생은 간단하고 난폭하게' 끼얹기',' 악독',' 미움',' 총애',' 제멋대로다',' 찢기' 라는 단어들을 고성후기의 행위와 연결시켰는데, 또 어떤 의도와 정신이 포함되어 있는가? < P > 구 () 성의 죽음은 이치에 맞지 않지만, 몽롱한 시의 대표 중 하나로 구 () 성은 시 분야에서 상당히 특별한 공헌을 하였다. "밤이 내게 검은 눈을 주었는데/나는 그것으로 빛을 찾는다." 그 시대의 목소리는 영원히 기억으로 지워지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저는 장주씨에게 물어볼 수 없습니다. "1993 년 이전에' 제문자론' 을 썼다면, 구 성에 대한 평가가 이렇게 정평이 있습니까? < P > 구 () 시의 예술적 특징 < P > 장홍 () < P > 요약: 이 글은 구 () 시의 이미지 세계가 통상 상징적인 은유로 표현된다고 주장한다. 둘째, 추상 변형 방법; 셋째, 공감; 넷째, 이미지 중첩 방법; 다섯째, 사물과 사람의 전환 방법; 여섯째, 이미지 법 을 취할 것입니다; 7 은 점프 방법을 생략하는 것이다.

키워드: 구 청; 시; 미술; 이미지 < P > 는 구 () 시의 시를 읽을 때마다 느낌이 다르다. 밤은 나에게 검은 눈을 주었지만, 나는 그것으로 빛을 찾았다. 이' 세대' 처럼 짧은 두 줄의 시가 탐험가들의 확고한 이미지를 분명하게 그려냈다. 나는 시인의 독특한 상상력에 감탄했는데, 단지 십여 글자만이 우리 앞에 나타났지만, 글자 사이에는 단순하고 복잡한 이미지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고성의 시에서 사람들은 항상 독특한 느낌을 찾을 수 있다.

구 청시의 가장 큰 특징은 이미지의 표현이다. 구 () 시 () 의 이미지 세계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표현 방법은 은유를 상징하는 것이며, 이것도 시 신예술의 중심이기도 하다. 전통의 진실한 묘사와 마음을 직접 표현하는 표현 방법을 깨고 시인의 서정적 각도를 옮겼다. 시의 상징은 겉으로는 아무런 상관도 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심층적으로는 무한한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시의 감화력은 바로 여기에 있다. 초기 상징주의 마스터 말라미는 (2) "시는 암시적일 뿐, 예를 들면 직접 호출한다" 고 반복해서 강조했다. 네, 시의 매력은 직관적이고 진실한 묘사에 반영된 것도 아니고 증명된 것도 아닙니다. 그것은 항상 무언가를 암시하고 있으며, 상징적인 계몽도 현대시의 중요한 특징이다. 상징주의는 고전시에서' 여기서부터 거기까지',' 여기서부터 거기까지' 의 비유와 매우 비슷하다. 근본적으로, 상징주의는 또한 은유이거나, 은유는 상징주의의 표현 방식이다. 은유는 시의 형상화를 찾는 것이고, 비유는 시를 찾는 의미화이다. 차이점은 상징주의는 종종 비교되는 것을 교묘하게 숨기고 시의 주제도 모호함을 나타낸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애초에 나타난 시는' 밤',' 나',' 검은 눈' 등 감성적인 이미지로 구성된 이미지 조합이다. 그들은 자신의 객관적 의의를 가지고 있으며, 그들이 대표하는 고유 의미는 이 단어들의 고유 객관적 의미 외에 있다. 주제의 설명과 함께,' 밤' 은 그 세대의 마음에 놓인 그림자를 상징하고,' 눈' 은 그 세대를 상징한다. 이것으로부터 볼 수 있듯이, 시 기호의 심미적 특징은 사실상 이미지 고유의 심미적 특징이다. < P > 구 (Gucheng) 시 이미지 세계의 은유 적 표현은 상징처럼 암시적이며 간접적 인 은유를 통해 감정이나 감정을 구체화합니다. 은유창조의 이미지는 종종 시인의 감정을 깊이 숨기고 있다. 우리가 처음 접한 것은 이미지의 직관적인 세계였다.' 배후' 의 정신세계를 더 잘 이해하려면 아직 멀었다. 예를 들어' 생활 환상곡' 에서 그는 다음과 같이 썼다. 햇빛의 폭포/내 피부를 검게 씻어라/.../태양은 내 추적자/나를 끌어당긴다/강한 빛으로 밧줄을 잡아당긴다/... 전절은 폭포로' 햇빛' 을 비유한 뒤 폭포로 흑인들의 피부를 씻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확실히, 그것은 시인이 자신의 삶을 갈망하는 것이 밝은 세상에서 더 강하다는 것을 더욱 미묘하게 암시한다. 다음 섹션에서는' 추적자' 로' 태양' 을 비유하고,' 밧줄' 으로' 강한 빛' 을 비유하며, 추적자로 밧줄을 메고 나는 물을 거슬러 배를 젓는다

구 청시 이미지의 두 번째 표현은 추상적 변형입니다. < P > 현대생활이 발전함에 따라 사람들의 감상 취향이 끊임없이 바뀌고 있고, 감상 주기도 짧아지고 있으며, 예술 변형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어떤 의미에서 변형이 없으면 예술이 없다. 서구 현대주의의 예술 강령은' 정확한 묘사가 반드시 진실인 것은 아니다' 라고 주장하는데, 이는 사공도가 말한' 형식에서 벗어난 것 같다' 와 확실히 일치한다. 신시조 속의 이미지 창조는 왕왕 고전주의의 과장에서 벗어나' 변형' 에 힘쓰는 경우가 많다. 직감, 환각, 착각은 순간적으로 인상 변형을 일으키기 쉬우며, 변형의 관건은 작가의 주관적 감정과 객관적 진실의 대립이 어떻게 교묘하게' 불합리한 이성' 으로 바뀌는가에 있다. < P > 예를 들어 시인의 눈에는 낙엽이 마른 내장을 드러낼 수 있고 시인의 눈에는 아름다운 입꽃이 피투성이다. 시인은 또한 자신의 감정을 외부화하고 사물의 원래 상태에 대한 묘사를 바꿀 수 있다. 예를 들면 태양은 목장처럼 기울어져 있고,/시원한 꿈에 잠기는 것과 같다. 시인 이미지의 변형은 사실상 시인 심리의 구현과 감정의 표현이다. 구 청 (Gucheng) 의 경우, 그의 어린 시절은 꿈으로 가득 차 있었지만, 어린 시절에는 꿈이 현실에 의해 부서지고 순진한 소년이 자신을 억압했다. 문혁 시대 홍해의 폭행, 동요, 피비린내 나는 냄새에 예민한 그의 마음은 공포와 기형으로 변했다. 그는 순수한 푸른 하늘, 순수한 흰 구름, 순수한 삶과 사랑을 갈망하지만, 현실의 오염과 잔혹함은 점점 더 그의 내면의 서늘함과 슬픔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그가 쓴 세상은 처음엔 순결했고,' 순은' 의 목소리와 색채로 만든' 천국' 이었지만, 결국 슬픈 감정 아래 회색 시선에 속한 어두운 세계에 속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시인의 마음이 왜곡되고 시인의 시선도 왜곡되어 시각적인 모든 것이 원래의 형태를 바꾸었다. 그의 세계에서, 일반적인 논리는 침묵하고, 이성의 법칙에 의해 정의된 세계는 와해되기 시작하고, 색깔, 소리, 영상의 경계가 사라지고, 시간과 공간이 초월되고, 세상이 재조합하기 시작하며, 거울과는 달리, 사람과 세계는 단순하고 난폭하게 왜곡된다. 시인의 주체의식은 각종 볼록거울처럼 전통과 고전주의와는 다른 근접 촬영 효과를 냈다. 그 효과는 왜곡된 내면의 진실하고, 매우 자극적이며, 매력이 무궁무진하다. < P > 세 번째 이미지 표현 수법은 감정의 교류, 즉 우리가 흔히 말하는 공감감이다. < P > 공감감은 중국 고전시에서 운용된 지 오래다. 우리 조상들은 오래전부터' 경청형' 에 익숙해져 있었다. 예를 들어, 슬픈 말은 길고 짧을 수 있고, "물 한 방울은 근심을 만리길이라", 소리는 냄새를 맡을 수 있다. "바람이 오면 꽃밑새가 달콤하게 노래한다." 파운드는 현대시의 통감이 중국 고전시에서 나온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일리가 있다. 현대시학에서 통감의 범위는 고전시를 훨씬 능가하고, 시의 내용이 갑자기 많아졌다. 오감이 통하기 때문에 시의 연상 공간이 발전하였다. 듣기, 후각, 접촉 등의 느낌의 상호 전달의 종합효과는 시의 주체성을 지탱하고 강화시킨다. 질감이 두터운 입체시가 한 폭의 평평한' 작은 감정화' 와 맞설 것으로 예상된다.

공감은 구 청시에서 많은 응용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나를 사랑하라, 바다' 에서 고성은 빙하의 긁힌 자국으로 가득 차 있고, 소리는 보이지 않는 반면, 시인이 쓴 소리는 유형적인 몸이며, 빙하 긁힌 상처로 가득 차 있고, 소리 없는 청각 이미지는 유형적인 시각적 이미지로 표현된다. 즉, 시각과 청각은 서로 연결되어 있다. < P > 또 시인 이미지 세계의 건물은 신선하고 밋밋하며, 시인의 글에는 어두운 빨강, 밤에는 연한 녹색 등이 있다. < P > 공감각의 운용은 단번에 객관적 세계를 풍요롭게 하고, 사물 간에 유유유무와 각종 감정 간에 유유유무와 유무를 주고받으며, 시에서 광활한 세계를 창조했다. < P > 시 이미지의 네 번째 표현 방식은 사물이 겹쳐지는 것이다. 즉, 서로 다른 물체가 작가의 주관적인 느낌에 주입된 후 겹쳐진 다음, 물체를 표현하는 또 다른 방법이 된다. 이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