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가
백로는 서리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추적, 도로 차단 및 길이; 그것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 한가운데 있다. < P > 매우 슬프다, 천년은 아직 남아 있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 P > 그것으로부터 거슬러 올라가면 길이 막히고 어색합니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이슬이 아직 도착하지 않았는데, 이른바 이인이 물에 있다.
추적, 도로 차단 및 오른쪽;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참고:
자건: 갈대.
창산: 빽빽한 모습.
역류: 역류하여 위로 올라간다.
업스트림: 다운스트림입니다.
슬픈: 같은, 울창한 모습.
메이: 해안 잔디가 풀과 만나는 곳.
Xi: 음서, 젠장.
기: 물의 가장자리. < P > 구름: 멈춰, 물 속의 작은 모래사장 < P > 찬사: < P >' 검가' 는 쓸쓸한 가을풍경을 묘사했다. 여명 때 이슬이 짙고 갈대잎이 흔들리고 연인이 서서 안개를 바라보고 있었다. "이인" 은 마치 눈앞에 있는 것 같고, 물속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동경, 추구, 실망, 서글픔으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시 속의 정경이 어우러져 모호하여 중개인이 예측할 수 없는 것처럼 지척에 가까운 느낌을 준다. 하지만 시간이 아무리 길어도 길이 얼마나 험난하든, 장애물이 아무리 굴곡이 많든, 시간이 얼마나 길든, 이슬 서리든 햇빛이든, 충성에 대한 추구는 정말 감동적이다. 시인의 장면 묘사에서 남김없이 함축적인 위로, 무한한 애틋함을 드러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