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 기술은 다른 연주 기술과 다르다. 리듬에 따라 지정된 화음 중 6 개 선의 다른 영역을 스캔하고, 화현의 방향도 뿌리가 있어야 한다.
다른 리듬에 따라 변하다. 6 현 스펙트럼에서, 현을 쓸어가는 방법은 서로 다른 방향과 길이의 화살표로 표현된다. 그림의 첫 번째 화살표는 다이얼이 6 개의 현에서 한 현으로 스윕됨을 나타냅니다. 두 번째 화살표는 첫 번째 문자열에서 여섯 번째 문자열까지의 선택을 나타냅니다. 세 번째 화살표는 6 개의 현에서 4 개의 현까지 다이얼을 나타냅니다. 네 번째 화살표는 한 문자열에서 네 개의 문자열로 스캔하는 선택을 나타냅니다. 이렇게 하면 서로 다른 시간 값에 서로 다른 방향의 길이가 다른 네 개의 화살표가 나타납니다.
2 표기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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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에서 흔히 사용되는 연주 방식 (독주, 분해 반주, 확산 리듬) 은 다음과 같은 녹음 방식을 가지고 있다.
독주 (멜로디) 표기법: 여섯 줄에 아라비아 숫자를 쓴다. 6 현 표기법의 숫자는 기타의 특성을 나타내고, 온라인에 적힌 숫자는 왼손이 어떤 상품을 눌렀는지를 나타낸다. 숫자가 있는 선은 오른손이 튕겨야 하는 현이다.
단현의 반주 악보: 6 선 악보에' X' 를 그려라. 이때 왼손과 현에 관한 6 선 스펙트럼 위에는 종종 지법도나 표기법이 있다. 그리고 왼손으로 화음을 누르세요.' X' 는 오른손으로 현을 치는 것을 의미합니다.
스위프 리듬 표기법: 6 개의 선에' ↑' 와' ↓' 등의 부호를 그린다. 이때, 육선보 위에는 종종 왼손지법의 힌트가 있다. 때때로 위의 기호가 같은 6 선 악보에 나타날 때가 있다.
3 개의 텍스트 기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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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리굴라
기본 기호의 오른쪽에 쓰여진 대시를 연장 타임라인이라고 합니다. 시간 성장선이 많을수록 소리의 지속 시간이 길어진다. 연장된 타임라인이 없는 기본 음표를 사분음이라고 하며, 연장된 타임라인이 추가될 때마다 사분음표의 시간이 연장된다는 의미입니다. 기본 기호 아래에 적힌 대시를 시간 단축선이라고 합니다. 지연 선이 많을수록 음표가 짧아집니다. 지연선을 추가할 때마다 원래 음표 길이의 절반으로 짧아진다는 뜻입니다.
점
음표의 오른쪽에 쓰여진 점을 연결점이라고 합니다. 즉, 이전 음표의 기간을 반으로 연장한다는 의미입니다. 점은 일반적으로 사분음과 사분음보다 작은 각종 음표에 쓰인다. 점 노트를 점 음표라고 합니다.
같은 높이의 두 음을 연결하는 고립된 선을 연자라고 합니다. 전통 선은 연속해서 사용할 수 있으며, 같은 음높이로 많은 소리를 연결할 수 있다. 연음선으로 연결된 몇 개의 음은 한 음으로 연주해야 하는데, 그 길이는 이 음의 합계와 같다.
연은
연자로 음표의 기본 구분이 아니라 음표의 길이를 자유롭게 골고루 나누는 것을 연자라고 한다. 남아 있는 음표는 호 중간에 아라비아 숫자를 추가하여 표기한다. 초보자가 가장 자주 접하는 것은 3 연음이다.
사운드의 일시 중지를 나타내는 기호를 중지 기호라고 합니다. 악보법에서 멈춤자의 기본 기호는' 0' 이다. 일시 중지를 나타내는 길이 마커는 타임라인을 더하거나 빼는 대신 "0" 으로 대체됩니다. 첫 번째 "0" 을 더하면 4 분 휴지에 해당하는 시간이 늘어나고, 어떤 음표라도 휴지가 있을 수 있으며, 둘 사이의 관계는 완전히 일치한다.
변조 표시
임시변조의 부호를 임시변조 기호라고 하는데, 주로 반음, 반음, 반음 감소가 있다. 반음을 올리는 것은 음표의 왼쪽 위에 적혀 있는데, 이는 음표가 한 반음씩 올라가야 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예를 들어, # 1 은 1 반음씩 올라가고 기타에서 연주하는 방법은 높은 수준으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반음 부호는 음표의 왼쪽 위에 적혀 있는데, 이는 음표가 반음을 낮춰야 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예를 들어, B3 은 3 이 반음을 낮춰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타에서 탄법은 저급 방향으로 물러나고, 빈 줄은 아래로 내려간다. 빼기 기호는 섹션에서 이미 "#" 또는 "B" 인 음을 원래 위치로 반환하는 것입니다.
점은 음표 머리 오른쪽에 있는 점으로 음표의 기간을 늘리는 데 사용됩니다. 한 음표의 오른쪽에 점이 있다면, 이 음표의 시간이 원래의 기초 위에1/2 를 증가시킨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두 점이 있는 음표라면 이 음표의 기간이 원래의 기준으로 3/4 씩 늘어난다는 뜻입니다. 마찬가지로 점선은 나머지 부분에도 적용되며 음표 뒤에 사용될 때와 같은 의미를 갖습니다.
유지선
연음선은 위 또는 아래로 구부러진 호로, 두 개 이상의 음높이가 같은 음표를 연결하는 역할을 하며, 노래나 연주할 때 하나의 음표로 간주되며, 길이는 이 모든 음표의 합계와 같습니다. 단성부 음악에서 연결선은 항상 건조와 반대 방향으로 쓰여진다. 기록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