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사는 늘그막에 용기가 충만하다. \ "이것은 천고에 전해지는 명문이다. 암송할 때 시인의 심정을 마음으로 음미하다.
원시시' 거북이' 는 오래 살았지만 아직 시간이 남았다. 텐사 (3) 는 안개를 타고 결국 먼지로 변한다.
노마 (4) 쪼그리고 앉아 (5), 천리에 뜻을 두다. 이 열사는 만년에 용기가 충만했다. 잉여 수축 기간 ⑦ 하늘에만 있는 것이 아니다. 네가 은혜를 받으면 영원히 살 수 있다.
나는 이 시로 내 마음속의 갈망을 표현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① 악부시에서 뽑혔다.
비록 귀수' 는 조조악부시' 샤먼' 중 4 장의 마지막 장이다. ② [예기치 않게] 끝났습니다. 여기서 죽음을 의미합니다.
(Té ng) 뱀: 전설에서 구름을 타고 승천할 수 있는 용. ④ [말] 좋은 말.
⑤ [리] 구유. 6 [순교자] 원대한 포부를 가진 사람.
⑦ [이익 수축] 은 원래 옛 별의 길이 변화를 가리키며, 여기서 사람의 수명 길이를 가리킨다. ⑧ [양이] 는 몸과 마음을 조절하는 것을 의미한다.
어, 기쁘기도 하고 기쁘기도 하다. ⑨ [영원] 장수.
거북이는 수명이 길지만 아직 시간이 있다. 뱀이 안개를 타고 결국 먼지로 변했다. 거북이는 장수동물이지만 때로는 죽는다는 뜻이다. 뱀은 구름 속에서 날 수 있지만, 죽은 후에는 결국 먼지로 변한다.
이 두 문장은 거북이로부터 영감을 받아 저자가 사람의 일생에 기한이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어떤 영웅도 죽음을 면할 수 없다는 것을 설명하지만, 그는 조금도 낙담하지 않는다. 늙은 말은 웅크리고, 뜻은 천리에 있다. 열사들은 만년에 용기가 충만했다.
천리마가 늙어서 구유에 쭈그리고 앉아 있지만, 여전히 전무후무한 야망이 있다는 뜻이다. 기개가 있는 사람은 만년이 되어도' 늘 하는 일' 을 해야 하며, 결코 이상을 포기하지 않는다.
잉여 수축기는 하늘에만 있는 것이 아니다. 통치를 높이는 복보는 영원할 수 있다. 사람의 수명의 길이는 전적으로 일에 의해 결정되는 것이 아니라는 뜻이다.
심신 건강을 유지하면 장수할 수 있다. 어떤 일에 대해서도 자신감과 낙관이 있어야 하고, 노력에 의지해야 한다.
나는 이 시로 내 마음속의 갈망을 표현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것은 점수에 추가됩니다.
이 시는 생명이 제한적이고 소중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끊임없이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정신을 발양하여 성과를 세워야 한다고 지적했다. 결론적으로, 저자는 또한 모든 것이 인간의 노력에 달려 있으며 운명은 바뀔 수 있다고 지적했다.
이런 노익장한 정신은 매우 귀중하다. 거북이는 수명이 길지만 아직 끝날 때가 있다.
텅스텐뱀은 안개 속에서 날 수 있지만, 결국은 죽어서 먼지로 변한다. 늙은 천리마가 마구간에 쪼그리고 앉아 있는데, 그 야망은 여전히 천리이다.
뜻이 있는 사람은 만년에 결코 진취적인 야망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 사람의 수명 길이는 하늘이 결정한 것이 아니다.
네가 자신을 잘 보살피기만 하면 너도 더 오래 살 수 있다. 아주 운이 좋다. 노래로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표현하다.
노인촌을 지나는 ① 맹호연은' 푸른 나무' 두 문장으로 시골의 아름다운 경치를 쓰고,' 개헌' 두 문장으로 농민의 노동생활을 적었다. 이것들은 보잘것없어 보이지만 자연으로 돌아가는 것에 관심이 많다.
나를 위해 닭고기와 밥, 오랜 친구, 네가 너의 농장에서 나를 대접해 줘. 우리는 푸른 나무가 너의 마을을 둘러싸고 있는 ③, 청산이 ④ 비스듬히 지나가는 것을 보고 있다.
우리는 너의 창문을 열고 정원과 들판, 와인과 삼마를 내려다보았다. 산휴가 8 이 되면 국화시간 9 시에 다시 올게요.
① 맹향양문집에서 뽑혔다. 맹호연 (689740) 양양 (오늘 호북 양양) 사람, 항목 (xiāng) 사람.
당대의 시인. 옛 친구의 농장, 옛 친구의 농장.
② 노란 쌀. (3) [끄기] 안팎.
④ [곽] 여기는 마을 주변 지역을 가리킨다. ⑤ [우리는 너의 창문을 열어 정원과 들판을 내려다보고 있다 (P)] 창문을 열어 타곡장과 채소밭을 마주하고 있다.
⑥ [와인을 가져 가라] 유리를 들어라. ⑦ [삼마] 여기는 농작물을 가리킨다.
8 [중양절] 9 월 9 일 중양절. ⑨ [국화] 는 국화의 음주를 의미합니다.
나의 오랜 친구는 밥 한 끼를 준비하여 나를 그의 시골 별장에 초대했다. 마을 밖에는 푸른 나무가 둘러싸고, 도시 밖에는 청산이 비스듬히 서 있다.
창문을 열고 타곡장과 채소밭을 마주하고 잔을 들어 술을 마시며 농사에 대해 이야기하다. 중양절이 되면 국화를 보러 오겠습니다.
파산사 ① 뒤의 불교 정수처는 종종 아침에 지어져 해가 나오는데, 키가 큰 나무의 엄호 아래 이 오래된 절은 여전히 어둠 속에서 잠을 자고 있다. 구불한 길은 그윽하고 꽃과 나무가 많이 어울려 선방에 와서 더욱 조용해졌다.
장명은 침묵 속에서 깊은 선의를 가져와 마음을 더욱 평온하게 한다. 그 순수한 아침, 노묘 근처에서 첫날 ② 고림을 비추고 있었다.
나의 길은 구불구불하여 바람을 피하는 움푹 패인 곳을 가로질러 선방 ③ 깊은 화초와 나무가 있다. 여기서 새는 산 빛 속에서 살고, 사람의 마음은 연못 속에서 고요함을 느낀다.
이곳은 모든 것이 고요하지만 종소리가 울리고 있다. ①' 전당시' 에서 나왔다.
상건 () 은 생졸년 () 이 불분명하다. 장안 정보 (현재 산시 Xi' an).
당대의 시인. 파산사, 오늘 장쑤 상숙 우산북.
② [첫날] 아침 태양. (3) [선방] 스님의 집.
(4) [이곳의 새는 산광과 함께 태어나고, 사람의 마음은 한못에 닿는다] 이 두 문장은 불사의 조용한 환경을 묘사하고, 산광은 들새의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지영은 사람의 속념을 완전히 사라지게 한다. 인심은 사람의 속세의 마음을 가리킨다.
파산사에 속이 빈 정자가 하나 있다. 침묵 속에는 소리가 있고, 조용하고 재미있다. 왕장령이 먼 곳에서 용표로 이사했다고 합니다. 이런 메시지가 있습니다. 이백은 친한 친구 왕창령이 백화제방, 두쥐안 울면서 호남 용표로 강등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용표는 당시 아직 황량하여 시인은 매우 걱정했다. 그는 그리움을 명월에게 맡기고 먼 곳의 외로운 친구에게 주고 싶었다. 화양은 준칙에 떨어졌고, 문도룡은 오계류를 건넜다.
내 마음에는 시척이 있고, 밝은 달은 텅 비어 있다. 나는 야랑 (4) 이 서쪽으로 갈 때까지 바람을 타고 갈 것이다. ①' 이태백 전집' 에서 나왔다.
이백 (70 1762), 글자는 태백, 이름은 청련거사이다. 면주지사 롱 (오늘 쓰촨 강유) 사람.
당대의 시인. 드래곤 표준, 당나라 (현재 호남 천양) 카운티 이름.
왕장령은 이번에 용푸위로 강직되었다. (2) [하위 규칙] 은 뻐꾸기, 일명 두쥐안.
③ [wuxijian] 은 이제 Xiangxi wuxijian 의 일반적인 용어입니다. (4) [야랑] 고대 소수민족의 명칭으로, 그 관할 구역은 주로 구이저우 서부에 있다.
꽃이 다 없어져서 새들이 끊임없이 노래를 부르고 있다. 네가 강직되어 용표로 보내졌다고 한다.
2. 7 학년 국어서 제 1 권 신판에는 사람들이 암송해야 할 본문, 문어문, 고시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바다를 보다" 조조는 연석을 향해 동쪽에서 바다를 본다.
바다가 이렇게 넓어서 섬이 바다 위에 높이 우뚝 솟아 있다. 나무와 파라쿼트 풀은 매우 무성하고 가을바람이 불어 나무가 슬픈 소리를 내며 바다가 큰 파도를 일으키고 있다.
태양과 달의 운행은 광대한 바다에서 나온 것 같다. 태양과 달 여행, 예기치 않은 경우; 한은 재능이 넘치는 스타로, 뜻밖이다.
나는 이 시로 내 마음속의 갈망을 표현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일포북부르크 산 아래, 왕만, 청산에서 우리는 구불 앞으로 나아갔고, 나와 나의 배는 푸른 물을 따라 갔다.
썰물이 될 때까지 강둑이 넓어졌고, 바람이 내 외로운 돛을 날리지 않았다. ... 밤에는 태양의 바다를 녹이고, 오래된 해는 싱그러운 가운데 녹는다.
마침내 나는 나의 메신저 야생 거위를 둥지 낙양으로 보낼 수 있었다. 전당춘유' 백거이 고산사는 가정 서북에 있으며, 처음에는 수위가 낮다.
몇 마리의 일찍 일어난 황달이 다투어 햇빛이 따스한 나무로 날아가는데, 그들의 새 제비는 둥지에 진흙을 띠고 있다. 가지각색의 봄꽃은 점차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을 것이고, 연한 봄풀은 겨우 말굽을 가릴 수 있을 뿐이다.
나는 서호 동해안의 아름다움을 가장 좋아한다. 나는 충분히 볼 수 없다. 특히 녹양 아래의 백사제방. "서강월" 신기병명월은 까치를 놀라게 하고, 밤중에 맑은 바람이 울린다.
시원한 저녁 바람이 먼 곳에 있는 매미에게 전해지는 것 같다. 벼 꽃향기 속에서 사람들은 1 년의 수확에 대해 이야기하고, 귓가에 개구리가 울려 퍼지는 것이 마치 풍년이 드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옛날 초가점은 숲에 가까웠고, 길은 개울교로 바뀌었다. "천정사 추사" 말은 마른 등나무 늙은 나무가 기절하고, 작은 다리가 흐르는 집, 옛 서풍이 마른 말을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석양은 서쪽으로 지고, 창자는 천애에 있다. 1 0.10 논어1. 아들은 말했다: "배우고 배울 때, 하물며 (유 嬝)? 클릭합니다 친구가 먼 곳에서 왔는데, 역시 즐겁지 않은가? 사람은 알지도 관심도 없는데 군자가 아닌가? ("학습") 2. 쩡 Zi 는 말했다: "내 하루 3 주 내 몸 (x 鱴ng) 내 몸 (w 이순신): 다른 사람들을 위해 불충실한가? 친구를 사귀는 것을 믿지 않습니까? 배울 수 없습니까? 클릭합니다 ("학습") 3. 공자는 "온고로 새로운 것을 알면 스승이 될 수 있다" 고 말했다.
4. 아들은 말했다: "배우고 생각하지 않으면 귀머거리가 되고, 생각하지 않으면 배우지 않으면 위태롭다." ("정치") 5. 아들은 말했다: "에서, 여자 를 가르쳐! 그것을 아는 것은 그것을 아는 것이고, 모르는 것은 모르는 것이고, 아는 것은 아는 것이다. (서양속담, 지식속담). "
("정치") 6. 아들은 말했다: "현을 보고, 현을 보고, 자신을 반성하다. 클릭합니다 ("입인") 7. 아들은 말했다: "세 사람, 반드시 우리 스승이 있을 것이다.
좋은 것을 선택하고 따라가면 나쁜 것을 바꿀 수 있다. "("슈 2 ") 8. 쩡 지 (Zeng zi) 는 "학자들은 자기 개선, 임중 먼 길을 가져야한다.
인심이 자신의 책임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까? 죽음에서 멀지 않은가? ("타이버") 9. 아들은 말했다: "늙고 춥고, 나중에 송백이 쇠약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클릭합니다 ("하위 암거") 10. 자공이 물었다. "누가 한 마디만 하면 평생 걸을 수 있을까?" 공자가 말했다: "나는 너를 용서한다!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마라. "
("위령공") 25. 《세설 신어》두 권 1. 설셰 스승의 추운 눈날을 부르고, 그들의 아이들과 종이의 의미를 하소연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갑자기 큰 눈이 내리자 궁은 흔쾌히 말했다. "눈은 어떻게 생겼지?" " 후얼형은 "소금을 뿌린 공기차는 ③ 과 비슷할 수 있다" 고 말했다.
형과 딸은 "버들개지가 바람 때문이 아니라면. 클릭합니다 제국의 수호자는 하하 웃었다.
그녀는 셰안의 딸, 셰안의 딸, 좌익왕이 응한 장군의 아내이다. 2. 진태추와 그의 친구 천태추와 그의 친구는 여행을 할 것이다. 그 동안 중도에 있지 않고, 태추는 포기할 것이고, 심지어 간 후에도 갈 것이다.
방원 7 세, 문 밖에서 놀다. 천태추의 친구가 방원 한테 물었다. "네 아버지가 계시니? 클릭합니다 -응? 혜원이 대답했다. "우리 아버지는 너를 오랫동안 기다렸는데, 네가 도착하기 전에 이미 떠나셨다."
친구는 화가났다: "비인간적 인! 클릭합니다 다른 사람과 동행하고, 다른 사람과 동행하다. "방원," 만약 당신과 당신의 가족이 정오에 만나지 않는다면, 당신은 믿음을 잃을 것입니다. 너의 아버지를 꾸짖는 것은 예의가 없는 것이다. ""
친구가 부끄러워서 차에서 내려 당기고 싶은 손을 내리자, 원방두도 차 문으로 들어갔다. 30.' 네 가지 우화' 의 마지막 두 개 3. 나오코는 이웃 송에 부잣집이 있다고 의심하고, 빗벽은 좋지 않다.
그의 아들은 "짓지 않으면 꼭 들어와야 한다" 고 말했다. 옆집 노인이 이렇게 말했다.
이날 밤, 예상대로 많은 재산을 잃었는데, 이 가족은 매우 고마웠지만 절도는 노인이 다음에 한 일이라고 의심했다. 4. 새옹에서 말을 잃은 사람이 요새 근처에 있어서 말이 이유 없이 죽었다.
모두들 걸려 있는데, 그의 아버지가 말했다. "이건 왜 복이 아니야?" " 몇 달 동안 살다가 그의 말은 후 곁으로 돌아갔다. 모두가 그를 축하했고, 그의 아버지는 "왜 이것이 재앙이 될 수 없는가?" 라고 말했다. 집에는 돈도 있고 좋기도 하고, 아들도 타기 좋은데 배가 부러졌다.
모두들 걸려 있는데, 그의 아버지가 말했다. "이건 왜 복이 아니야?" " 1 년 동안 살았고, 야만인은 요새에 들어갔고, 정장인은 현으로 때렸다. 요새 근처에 있는 사람은 죽은 사람이 열아홉 살이다.
이것만으로도 엉터리라서 아버지와 아들이 서로 보살펴 준다. 수업이 끝난 후 고시 (10 시) 1 을 암송하다. 거북이는 오래 살지만 그럴 때도 있다.
뱀이 안개를 타고 결국 먼지로 변했다. 늙은 말은 웅크리고, 뜻은 천리에 있다. 열사들은 만년에 용기가 충만했다.
잉여 수축기는 하늘에만 있는 것이 아니다. 은혜를 자양하는 축복은 영원히 지속될 수 있다. 나는 이 시로 내 마음속의 갈망을 표현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2. 노인촌 (당나라) 맹호연을 지나 닭밥, 오랜 친구, 네가 너의 농장에서 나를 대접해 줘. 녹색의 숲은 마을을 둘러싸고, 녹색의 언덕은 성외에 위치해 있다.
창문을 열고 산골짜기 채소밭을 마주보고 유리를 건네며 농작물에 대해 이야기했다. 아홉 번째 명절이 올 때 국화를 보러 오세요.
3. 파산사 뒤의 한 불교 정수처는 종종 순수한 아침에 지어져 고사 근처에 있으며, 초기 햇빛이 나무 꼭대기를 가리키고 있다. 구불구불한 오솔길은 숨은 곳으로 통한다. 불사는 나뭇가지와 꽃으로 둘러싸여 있다.
여기서 새는 산 빛 속에서 살고, 사람의 마음은 연못 속에서 고요함을 느낀다. 이곳은 모든 것이 고요하지만 종소리가 울리고 있다.
4. 왕창령이 용표요로 이사를 가서 이백, 화양이 울고, 용표요가 오계류를 건넜다고 합니다. 내 마음에는 시척이 있고, 명월에는 시척이 있다. 나는 야랑계까지 계속 너를 따라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5. 이상은선생의' 한 비오는 밤이 북방의 친구에게 주는 쪽지' 는 시기적절하지 않은 귀환기를 물었고, 늦비는 가을못까지 올랐다. 언제 * * * 서쪽 창문 촛불을 잘라, 하지만 늦은 비에 대해 이야기.
6. 공원 진회당 두목연장 냉수 월롱사, 공원 진회부근의 식당 야경. 상인과 여자는 망국을 미워할 줄은 몰랐지만 여전히 꽃을 부르며 강을 건넜다.
7. Huan Huan Xisha Yan Shu, 새로운 노래, 와인 한 잔, 지난 해 날씨. 석양은 언제 돌아올까? 할 일이 없고, 꽃이 피고, 제비가 돌아오는 것을 본 것 같다.
홀로 배회하는 작은 화원의 향기로운 오솔길. 8. 송원천 취사 페인트가게 송양완리 모옌 이후 하산하는 것이 어렵지 않아 사람들이 좋아한다.
네가 높은 산의 동그라미에 들어갔을 때, 네가 막 한 산을 오르면, 다른 산은 바로 너를 막을 것이다. 9. 남송 이청조 () 는 꿈처럼 환하게 빛나고, 늘 서정 () 의 석양을 떠올려 그 속에 취해 돌아오는 길을 모른다.
항상 신나게 놀다가 주봉 수영장 깊은 곳에 있는 수영장에 졌다. 어떻게 배를 저어 나왔는지 조심하지 않아 올루 한 무리를 놀라게 했다.
10. 책 한 권을 보면 남송주의 반무 방당이 열렸을 때 하늘이 구름 그림자로 가득 차 있다는 느낌이 든다. 연못의 물을 묻는데 왜 이렇게 맑습니까? 무궁무진하고 무궁무진한 생수가 끊이지 않기 때문이다.
7 학년에는 어떤 시와 문어문이 있습니까? 인교판 7 학년 제 1 권 (1), 수업시간에 고시관해 (조조' 동한') 관해가 동쪽 연석에 있다.
바다가 이렇게 넓어서 섬이 바다 위에 높이 우뚝 솟아 있다. 나무와 파라쿼트 풀은 매우 무성하고 가을바람이 불어 나무가 슬픈 소리를 내며 바다가 큰 파도를 일으키고 있다.
태양과 달의 운행은 광대한 바다에서 나온 것 같다. 태양과 달 여행, 예기치 않은 경우; 한은 재능이 넘치는 스타로, 뜻밖이다.
나는 이 시로 내 마음속의 갈망을 표현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북보산 아래 정박 (왕면' 당') 청산 아래 나와 작은 배는 푸른 물을 타고 있다.
썰물이 될 때까지 강둑이 넓어졌고, 바람이 내 외로운 돛을 날리지 않았다. ... 밤에는 태양의 바다를 녹이고, 오래된 해는 싱그러운 가운데 녹는다.
마침내 나는 나의 메신저 야생 거위를 둥지 낙양으로 보낼 수 있었다. 전당호 춘유 (백거이' 당') 고산사는 가정서 북쪽에 있어 수위가 낮다.
몇 마리의 일찍 일어난 황달이 다투어 햇빛이 따스한 나무로 날아가는데, 그들의 새 제비는 둥지에 진흙을 띠고 있다. 가지각색의 봄꽃은 점차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을 것이고, 연한 봄풀은 겨우 말굽을 가릴 수 있을 뿐이다.
나는 서호 동해안의 아름다움을 가장 좋아한다. 나는 충분히 볼 수 없다. 특히 녹양 아래의 백사제방. 서강월 (신 기제' 남송'), 명월 서프라이즈 까치, 밤반 청풍 매미 울음소리.
시원한 저녁 바람이 먼 곳에 있는 매미에게 전해지는 것 같다. 벼 꽃향기 속에서 사람들은 1 년의 수확에 대해 이야기하고, 귓가에 개구리가 울려 퍼지는 것이 마치 풍년이 드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옛날 초가점은 숲 근처에 있었고, 길은 개울머리를 돌렸다. 천정사 \ "(말 치원) 원 \" 마른 등나무 늙은 나무 까마귀, 작은 다리 흐르는 물, 옛 길 마른 말.
석양은 서쪽으로 지고, 창자는 천애에 있다. (2) 수업 등 고시 우거북 장수 (조조, 동한) 우거북은 장수하지만 아직 순간이 있다.
독사 한 마리가 안개 속에서 날고, 결국 먼지가 가득하다. 늙은 말은 쭈그리고 앉아 천리에 뜻을 두고 있다.
열사들은 만년에 용기가 충만했다. 잉여 수축기는 하늘에만 있는 것이 아니다. 은혜를 자양하는 축복은 영원히 지속될 수 있다.
나는 이 시로 내 마음속의 갈망을 표현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옛 친구 장 (맹호연' 돈') 을 지나 닭밥, 오랜 친구, 네가 너의 농장에서 나를 대접해 줘.
녹색의 숲은 마을을 둘러싸고, 녹색의 언덕은 성외에 위치해 있다. 창문을 열고 산골짜기 채소밭을 마주보고 유리를 건네며 농작물에 대해 이야기했다.
아홉 번째 명절이 올 때 국화를 보러 오세요. 어느 순수한 아침, 파산사 (창) 뒤의 불교 정수처, 고사 근처, 초기 햇빛이 나무 끝에 비쳤다.
구불구불한 오솔길은 숨은 곳으로 통한다. 불사는 나뭇가지와 꽃으로 둘러싸여 있다. 여기서 새는 산 빛 속에서 살고, 사람의 마음은 연못 속에서 고요함을 느낀다.
이곳은 모든 것이 고요하지만 종소리가 울리고 있다. 왕창령이 왼쪽의 용표 가마로 이사를 가서 이 소식을 보냈다고 합니다. 화양은 땅에 엎드려 울고, 문도룡은 오계류를 건넌다.
나는 슬픈 그리움을 달에 맡겼고, 너를 야랑 서쪽으로 모시고 싶다. 우야가 북방 친구에게 주는 쪽지 (이상은은' 당') 는 귀기기간이 정해지지 않았느냐고 물었고, 늦비는 가을못이 불었다.
언제 * * * 서쪽 창문 촛불을 잘라, 하지만 늦은 비에 대해 이야기. 공원 진화이 (두목' 당') 담배 케이지 냉수 월롱사, 저녁 공원 진화이 인근 식당.
상인과 여자는 망국을 미워할 줄은 몰랐지만 여전히 꽃을 부르며 강을 건넜다. Huanxi 모래 (연 슈 \ "노래 \") 새로운 단어, 와인 한 잔.
작년에는 날씨가 좋지 않았다. 석양은 언제 돌아올까? 할 일이 없고, 꽃이 피고, 제비가 돌아오는 것을 본 것 같다.
홀로 배회하는 작은 화원의 향기로운 오솔길. 노래 yuanchen 취사 기공 가게 (양 Wanli \ "남송 \") 후, 모옌 는 전혀 힘들이지 않고 능선을 내려와 행인들의 사랑을 얻었다. 네가 높은 산의 동그라미에 들어갔을 때, 네가 막 한 산을 오르면, 다른 산은 바로 너를 막을 것이다.
예를 들어 멩 링 (이청조 \ "남송 \") 은 종종 서정의 석양을 떠올려 그 속에 취해 돌아오는 길을 모른다. 항상 신나게 놀다가 주봉 수영장 깊은 곳에 있는 수영장에 졌다.
어떻게 배를 저어 나왔는지 조심하지 않아 올루 한 무리를 놀라게 했다. 독서가 생각대로 (주 \ "남송 \") 반무 방당이 열렸을 때, 창공 구름 연기가 맴돌았다.
연못의 물을 묻는데 왜 이렇게 맑습니까? 무궁무진하고 무궁무진한 생수가 끊이지 않기 때문이다. 문어문 낭송:' 세설신어' 의 두 저자: 유의경 진태추와 그의 친교 기간, 진태추와 그의 친교 기간, 즉 일중.
중간 하지만 오프, 치우 에 갔다, 심지어 갔다 후. 방원 7 세, 문 밖에서 놀다.
천태추의 친구가 방원 한테 물었다. "네 아버지가 계시니? 클릭합니다 -응? 혜원이 대답했다. "우리 아버지는 너를 오랫동안 기다렸는데, 네가 도착하기 전에 이미 떠나셨다." 친구는 화가났다: "비인간적 인! 클릭합니다 다른 사람과 동행하고, 다른 사람과 동행하다. ""
위안 측 말했다, 당신과 나의 아버지는 정오 약속, 당신은 정오에 도착하지 않았다, 당신은 신용을 말하지 않는다; : 아이를 대신해서 아버지를 욕하는 것은 예의가 아니다. ""
친구가 부끄러워서 차에서 내려 당기고 싶은 손을 내리자, 원방두도 차 문으로 들어갔다. "설송" 은 사태부의 한설천의 집합이며, 그의 아이들에게 종이의 의미를 알려준다.
얼마 지나지 않아 눈이 많이 내리자 보호자는 기뻐하며 말했다. "이게 무슨 눈이야?" -응? "그의 형의 맏아들 셰랑이 말했다." 공중의 공기는 거의 견줄 만하다. "."그의 큰형의 딸이 말했다. "버들개지는 바람보다 바람에 더 춤을 출 수 있다." 。 ""
제국의 수호자는 하하 웃었다. 그녀는 셰안의 딸, 셰안의 딸, 좌익왕이 응한 장군의 아내이다.
아동재미' 는 어릴 때 태양을 볼 수 있고 가을을 볼 수 있고 작은 것을 볼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그들의 질감을 자세히 살펴보아야 하기 때문에 물건 이외의 즐거움이 있다고 회상했다. 여름 모기는 천둥으로 변하고, 사계는 크레인과 함께 춤을 춘다.
가고 싶은 곳은 천 마리 혹은 백 마리의 학이 될 것이다. 고개를 들어 보니 항목이 강하다.
채식 계정에 모기를 남겨두고, 연기를 내뿜으며, 연기를 향해 날아가게 하고, 그 모양을 청운 구름 속의 두루미처럼 만들고, 구름 속의 두루미처럼 즐겁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항상 흙벽의 울퉁불퉁한 곳에 있고, 화대의 풀이 섞여 있고, 나는 종종 쪼그리고 앉아 플랫폼과 같은 높이가 되도록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자세히 보면 관목을 숲으로, 충모기를 짐승으로, 볼록한 자를 언덕으로, 오목한 자를 계곡으로 삼고, 그 사이를 거닐며 스스로 즐기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느 날 나는 벌레 두 마리가 풀을 뜯는 것을 보았고, 나는 중간에 있었다. 갑자기 거대한 괴물이 산에서 내려와 나무에서 떨어져 개구리 한 마리를 덮었다. 내 혀가 토해서 벌레 두 마리가 삼켰다. 나는 아직 어리고 생각에 잠겼다. 그러나 나는 매우 두려웠다.
하느님께서는 개구리를 잡고 수십 마리를 채찍질하여 병원에서 쫓아내기로 결정하셨습니다. 공자는' 논어 10 편' 1 에서 "공부는 수시로 하지, 그렇지 않니? 친구가 먼 곳에서 왔는데, 역시 즐겁지 않은가? 무지하고 만족하지 않는 것은 군자가 아닌가? " 쩡자는 말했다: "나는 하루 세 번 구출한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에게 불충실한가? 클릭합니다 친구를 사귀는 것을 믿지 않습니까? 익숙하지 않아? 아들은 말했다: "온고로 새로운 것을 알면 스승이 될 수 있다. ""
아들은 말했다: "배우고 생각하지 않으면 무지하고, 생각하지 않으면 위태롭다. 클릭합니다 아들은 말했다: "딸에게 가르쳐 줄 수 있어요! 그것을 아는 것은 그것을 아는 것이고, 모르는 것은 모르는 것이고, 아는 것은 아는 것이다. (서양속담, 지식속담). "
아들은 말했다: "지혜로움을 보고, 없으면 스스로 반성한다. 클릭합니다 아들은 말했다: "세 사람, 반드시 우리 스승이 있을 것이다.
좋은 것을 선택하고 따라가면 나쁜 것을 바꿀 수 있다. 8 증자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수재는 자강할 수 없다. 그는 아직 갈 길이 멀다. 인심은 그가 말을 타고 부임한 줄 알았다. 중요하지 않나요? 죽은 후에는 그리 멀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아들은 말했다: "추위는 송백이 쇠퇴하는 것을 안다. 클릭합니다
10 자공이 물었다. "누가 한 마디로 평생을 걸을 수 있습니까?" 공자가 말했다: "나는 너를 용서한다!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마라. " 。
4. 인교판 어문 8 학년 상권에서 외워야 할 본문은 본문이다. 문어문어뿐만 아니라 1 뿐이다. 두 가지 뉴스: 그의 다섯 가지 구조, 제목, 서론, 주제, 배경, 결론을 주의해라. 아창과 산해경: 본문을 숙독해야 합니다. 3. 등: 아버지가 귤을 사는 과정을 암송하고 네 번 쓴 단어를 찾아낸다. 4. 중국과 석정. 쑤저우 원림: 쑤저우 원림의 전반적인 특징을 이해하고, 구체적으로 그 몇 가지 방면에서 이 특징을 이야기한다. 고궁박물원: 문장 때 어떤 해석 순서를 사용했는지 알아요. 7. 복제란 무엇인가: 작가가 어떤 해석 방법을 사용했는지 안다. 8. 도화원기: 전문을 암송하고 자신의 방식으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9. 두 편의 짧은 글 (누추한 실명과 후아이린 이론): 문장 뜻을 암송하고 안다. 삼협 협곡. 저자가 삼협 자연경관을 묘사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1 1, 그리고 두 편의 짧은 글 (책 감사서, 승천사 야간여행기): 암송 12, 수업 등 고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