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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강 운하

장강

자연이 만든

당신은 머나먼 칭하이-티베트에서 왔습니다

눈물과 샘물, 빗물이 섞여 급류가 된다

역사의 우여곡절을 씻어낸다

삼각주의 퇴적물을 모으다

운하

수작업으로 합니다

당신은 오나라 한구 출신입니다

얼마나 많은 눈물과 땀과 피가 흘러나왔는지

봄과 그로부터 가을부터 명청 시대까지

소금, 쌀, 비단을 사방으로 운반

장강 운하

과저우 고대 페리에서 휴식

동쪽은 바다로, 남쪽은 항저우로

당신은 중화민족의 요람

동서남북을 잇는다

장강운하

탐욕의 비옥한 땅

쌀은 향기롭고 물고기는 살아있다 기쁨

풍요의 땅

여기서 번창하자

3월 양저우 불꽃놀이는 이루 말할 수 없다

눈에 잘 띄지 않는다 고독한 돛은 멀리 있고 그림자는 사라졌다 푸른 하늘에

수궁이 없었다면 용선은 어떻게 됐는지 모르겠다

황제는 장강 남쪽으로 내려갔다

고대 문명

과거의 번영을 말하다

강변의 발전

이미 곳곳에서 피어났다

짙은 연기 그리고 강을 건너 흐르는 하수

우리는 살아있는 땅에 의존합니다

더 이상 오염을 견딜 수 없습니다

우리는

녹색을 강을 따라 모두 염색

자원을 보호하기 위해

문명이 자연으로 돌아가도록 하세요

***함께 조화롭고 아름다운 집을 건설하세요

한강

왕웨이

추사이(Chu Sai)와 샹(Xiang)은 연결되어 있고, 징먼(Jingmen)은 9개 종파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하늘과 땅을 넘어 강물이 흐르고, 산들이 아름답다.

부천포의 하늘에는 파도가 일고 있습니다.

바람이 좋은 샹양의 어느 날, 나는 산노인과 함께 술에 취해 있다.

이 시 '한강임판'은 회화기법을 시에 접목한 왕웨리의 걸작이라고 할 수 있다.

"추사이와 호남 3개가 연결되어 있고, 형문이 9파로 연결되어 있다." 언어가 생생하고, 그림의 배경으로 한강의 장엄한 풍경이 일획으로 그려져 있다. 강에서 배를 타며 먼 곳을 바라보면 고대 초의 광활한 땅이 호남에서 흘러들어오는 삼상수와 연결되고, 격동하는 한강이 징강으로 흘러들어 장강의 9개 세력과 합쳐지는 것을 볼 수 있다 . 비록 시에서 한강을 구체적으로 명시하고 있지는 않지만, 추강 건너 삼호남을 잇고 구탑을 잇는 한강의 광대한 수력을 상상하게 하기에는 충분하다. 시인은 보이지 않는 풍경을 요약하고, 종이 끝에 사막 평원을 모아 놓았고, 그림 옆에는 나하오하오 강이 흘러 그림 전체의 분위기를 더했다.

"하늘과 땅 너머에 강이 흐르고, 산은 하늘의 안팎에 있다." 산과 물은 그림의 원경으로 활용된다. 한강은 하늘과 땅을 넘어 흘러가듯 솟아오른다. 둑 양쪽에는 푸른 산들이 안개 낀 듯 사라지고 나타나고 나타나고 사라진다. 첫 번째 문장은 길고 먼 강의 흐름을 묘사하고, 두 번째 문장은 광활한 산의 풍경을 사용하여 강의 광활함을 표현합니다. 시인의 먹물은 매우 가벼우면서도 웅장함과 새로움을 느끼게 해주는데, 무거운 색감의 유화나 톤이 풍부한 수채물감보다 그 효과가 훨씬 좋습니다. 그리고 그 "승리"는 그림의 생생한 매력에 있습니다. 왕시진이 이렇게 말한 것은 당연합니다. "강은 하늘과 땅을 넘어 흐르고 산은 아름답고 무심하다. 이것은 시인의 아름다운 말이지만 회화의 삼매에 포함되어 있다." 첫 번째 쌍은 촘촘하고 밀도가 높은 물의 교환을 묘사합니다. 이 쌍은 개방적이고 희박하며 움직일 수 있습니다. 그림은 촘촘하고 희박하며 복잡합니다.

그러자 시인의 붓과 먹은 '세상 바깥'에서 모아 눈앞의 장엄한 광경을 이렇게 썼다. "군, 부천포, 저 멀리 파도가 움직인다." 시인의 붓놀림은 우아하고 유려하다. 분명 그가 타고 있던 배가 위아래로 움직이고 있었는데, 앞의 도시가 물 위에 떠 있었다고 하더군요. 분명 파도가 거칠고 하늘을 향해 세차게 뛰고 있는 것이 분명했지만, 그 때문에 하늘도 흔들렸다고 한다. 시인은 장엄한 물의 잠재력을 더욱 과장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이러한 움직임과 고요함의 환상을 사용했습니다. '떠다니다'와 '움직이다'라는 두 동사를 아주 잘 활용해 시인의 글 속 풍경을 움직이게 만든다.

"향양에서 바람이 좋은 날, 나는 Shan Weng과 함께 술에 취했습니다. Shan Weng, 즉 Shan Jian은 Jin 왕조에서 태어났습니다." 『진서·산실전』에는 한때 남방 원정의 장군으로 복무하며 양양을 호위했다고 적혀 있다.

현지 Xi 가족의 정원은 매우 아름다운 풍경을 가지고 있으며 Shan Jian은 종종 Xi 가족 연못에 갔다가 술에 취해 집으로 돌아갑니다. 시인은 산세에 취해 향양의 풍경에 대한 사랑을 보여주고자 한다. 이 감정은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감정으로 가득 찬 이전 풍경 묘사에도 통합됩니다.

이 시는 우아한 색채와 신선한 문체, 아름다운 예술적 발상을 지닌 수묵산수화를 우리에게 보여준다. 그림의 레이아웃은 원거리와 근거리의 대비를 반영하고 밀도와 밀도를 번갈아 나타냅니다. 또한 단순함은 복잡함, 자유로운 형태, 가벼운 붓놀림 및 밝은 잉크를 조화시켜 낙관적인 분위기를 줍니다. 사람들은 아름다운 즐거움을 누립니다. 왕웨이(Wang Wei)와 동시대인인 인판(Yin Fan)은 『화월영웅집』에서 “위의 시는 아름답고 우아하며 참신하고 유쾌한 사상이 담겨 있어 봄의 진주가 되어 벽에 그려져 있다”고 말했다. 이 특징을 잘 반영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