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촌이 어머니를 그리워하는 것을 보아라-"노래 책 weiyang" 읽기

나는 삼촌을 미앙으로 보냈다. 왜 줄까? 도로 차량이 황도를 걷다.

나는 삼촌을 배웅하러 갈 것이다, 나는 고려할 것이다. 왜 줄까? 조 안 GUI 유 페이. -응?

산북의 생활풍습에서 숙조카의 지위도 비교적 높으며, 어떤 곳에서는' 주인' 이라고 부른다. 예를 들어, 결혼식에서 처음 두 테이블의 자리는 반드시 그의 삼촌에게 남겨야 한다. 상연에서 상복한 효자는 반드시 매우 존경스럽게 그의 삼촌을 기쁘게 해야 한다. 이것은 또한 일종의 풍습이다. 고대 인류는 모계 사회부터 어머니가 아버지를 모른다는 것만 알고 있었다. 이후 생산성이 계속 발전하면서 부계 사회가 생겨났고, 모계 가문의 가장은 어머니의 형이 맡았다. 어쨌든, 외삼촌의 가족 지위는 대체될 수 없으며, 그에 대한 아이의 태도는 반드시 존중과 불쾌감이어야 한다. 사실 감정적으로 외삼촌에 대한 태도도 어머니에 대한 존중을 나타낸다.

"나는 외삼촌을 미앙으로 보냈다." 짧은 시의 처음 두 구절은 직접 이야기를 했다. 그를 데려다 주고, 떠난 양쪽은 나였다. 미앙으로 보내졌고, 웨이수의 뒷면에는 산남수북이 양이었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였다. "작별인사" 뒤에서 두 사람은 앞으로 걸어가며 뒤를 따랐다. 외삼촌은 잠시 망설였다. 조카는 작별의 심정을 감추지 못하고 천천히 미앙으로 걸어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술자리도 없고 음악도 없다. "왜 줄까?" 도로차가 노랑을 타다 ","왜 줄까? "존계옥페", 제 조카가 방금 삼촌에게 경의를 표하는 선물을 드렸는데, 아주 호화로운 마차 한 대와 진귀한 옥기 몇 대가 있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사실 고대인들은 송별할 때 차마를 선물로 보내지 않았지만, 특별한 작별이었기 때문에 이런 선물은 다른 의미를 지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주씨의' 시전' 에는' 도로차도 제후들의 차이다' 는 말이 있다. 황색으로 네 말이 모두 노랗다. " 그리고 이 네 마리의 말은 당시 모두 괜찮은 조랑말이었는데, 쌍방의 지위가 보통이 아님을 알 수 있다. 주' 시전' 은 "강공이 태자일 때 미앙으로 보내져 이 시를 쓴다" 고 설명했다. 이 시의 시인은 진강공이고, 그가 송별한 사람은 진문공 중귀, 춘추 오패 중의 하나이다. 진강공은 아버지 진무공의 명을 받들어 숙부 진문공을 진국으로 돌려보내 황위를 쟁탈하였다. 그래서 그는 마차를 주었는데, 삼촌이 계속 앞으로 나아가서 순풍을 따라 갈 수 있기를 바랐다.

사실, 생활 속 백조카 관계의 관계는 혈연 관계 때문에 낯설지 않고 오히려 더욱 친밀해질 것이다. 나는 두 명의 삼촌이 있는데, 첫 번째는 냉정하고 침묵하며, 두 번째는 용감하고 두려움이 없다. 평소에 일숙에게 경외하는 것이지만, 둘째 숙에게 더 가깝고, 더욱 탄복한다. 우리 형과 나의 아들은 겨우 일곱 살 차이인데, 마치 어릴 때부터 함께 자란 파트너와 같다. 형은 외삼촌으로서 이 조카를 특별히 아끼고, 아들은 이 외삼촌을 특별히 숭배한다. 마치 그의' 작은 꼬리' 와 같다. 할머니'' 할아버지' 라는 호칭에서 제일 먼저 배운 것은' 삼촌' 이다. 작은삼촌이 있으면 우리 엄마도 옆으로 갈 수 있다. 그들 사이에는 거리가 거의 없고, 더 친밀하고, 피는 물보다 진하다.

이런 친밀함도 자매 (어머니) 때문이다. "나는 삼촌을 보냈고, 나는 오랫동안 생각했다. 클릭합니다 그들 사이의 두터운 우정과 아쉬움 외에도, 나는 외삼촌, 어머니의 친족, 눈썹, 체형, 성격, 성격, 생활 습관, 항상 그녀의 그림자를 번쩍이는 외삼촌을 보았다. 어떻게 언니 (엄마) 를 그리워할 수 있을까, 사랑하는 사람의 이별과 친구의 이별은 다르다. 미래는 말할 것도 없고, 미래는 불확실하다. 영생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나는 차마 내 입에 대고 말할 수 없었다.

\ "모 가장 부러진 장 장소, 중앙 드라이브 말 황혼. 클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