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는 왕왕 리듬을 중시하는데, 그렇다면 시는 어떤 리듬을 중시합니까?

사람들이 낡은 시를 좋아하는 중요한 이유 중 하나는 짧고 용맹하며 기억하기 쉽다는 것이다. 왜 기억하기 쉬운가요?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모든 오래된 시는 압운입니다. 운을 맞추면 자연히 순조롭고, 잘 맞추면 기억하기 쉽다.

그럼 압운이란 무엇일까요? 시율중의 운이란 간단히 말하면 어미로, 대략 현대 중국어의 모음과 맞먹는다. 예를 들어, "창" 과 "방" 의 끝에서 그들의 모음은 표준어에서 "ang" 이고, 이 두 글자의 운으로 같은 운에 속한다. 그럼 압운이란 무엇입니까? 모음은 같거나 비슷한 단어가 하나의 운으로 결합됩니다. -응?

시인은 시에서 운율을 사용하는데, 이를 운이라고 한다. 운이란 둘 이상의 글자를 같은 위치에 두는 것이다. 같은 위치에 있는 글자의 반복은 소리의 순환을 형성하여 작품의 음운을 조화롭게 하여 기억하기 쉽다. 압운어는 일반적으로 문장의 끝에 놓여지기 때문에 운발이라고도 한다. 예를 들면: "? 팥나무는 남방에서 자란다. 봄에는 가지가 많이 자란다. 나를 위해 한 번 안고 집에 가는 것이 우리 사랑의 상징으로 삼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

시 속의 운율' 의' 와' 사' 는 동음 이의어로, 매 문장마다 같은 위치에서 반복되어 조화로운 순환의 음운미를 형성하여 작품을 낭랑하게 읽게 한다. 운율에 대해서는 많은 관점이 있지만, 주요 문제는 낡은 운이나 신운을 사용하는 것이다. 운신의 운서에는 많은 판본이 있지만, 만약 네가 표준어를 잘 한다면, 이런 운서는 필요 없다. 신화 사전 등을 최대 하나 준비하시면 됩니다. 지금 고체시를 쓰고 있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전히 오래된 운치를 사용한다. 고운의 운서는 많지만, 기본적으로 모두 운에 맞게 계승된 것이다. 현재 공인된 고운서는 평평하게 쓴 것이고 가사는 그렇다.

최초의 운서' 평운수' 는 이제 보기 힘들다. 청대 이후 사람들이 시를 쓰는 운은 주로 문운, 시운 융합, 시운, 마오 등이 있다. 이 운문들은 모두 평수운의 기초 위에서 재편집해서 반포한 것으로, 모두 평수운의 범주에 속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흔히 평수운이라고 부른다. -응?

평운수 * * * 는 106 운으로, 그 중 평성 30 운, 상성 29 운, 덕성 30 운, 입성 17 운이다. 운서의 평성은 상평성과 하평성으로 나눌 수 있다. 이것은 단지 평정이 많기 때문에 두 권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평정은 두루마리이고, 평정은 두루마리라고 말하는 것과 같다. 그것은 현대 중국어의 윤평 양평과 같은 개념이 아니므로 주목할 만하다. 오늘 운율해 보이는 단어들은 고운에서 다른 운에 속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동' 과' 겨울' 이라는 단어는 고운에서' 상평동' 에 속하고, 후자는' 상평이동' 에 속한다. "인" 과 "소리" 와 같은 단어들이 있습니다. 전자는' 상층 11 진' 에 속하고, 후자는' 하층 12 침입' 에 속한다.

이 몇 글자의 고운상의 독음 차이에 관해서는, 우리도 지금 너무 추궁할 필요가 없다. 그들이 처음에 발음이 다르다는 것을 알기만 하면, 나중에 언어의 변화에 따라 하나가 된다. 운은 넓은 운과 좁은 운의 구분이 있고, 글자가 많은 것은 넓은 운이라고 하고, 글자가 적은 것은 좁은 운이라고 한다. 운율이 많아 시를 쓰고 운율을 고르는 것이 비교적 쉽다. 좁은 운의 단어가 적으면, 단어를 고르는 것이 더 어렵고, 좁은 운의 운율 시는 넓은 운율보다 드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