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우리 주변에 외계 생명체가 있다는 걸 알았으니 두려워하거나 호들갑을 떨 필요도 없다. 중요한 것은 우리 자신을 다스리고, 스스로 주인이 되어, 그들에게 영향을 받지 않고,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주고 영감을 주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1. 그러한 생각은 우리 자신의 생각이 아니라는 점을 분명히 하십시오.
옛날에 죄수가 대머리 스님을 호위했다는 농담이 있다(아미타! 스님을 비방하지 마라!). 나는 실수를 해석할 때 기억력이 좋지 않다. 나는 도중에 물건을 잃을까 봐 항상 두려워한다. "수하물, 우산, 족쇄, 서류, 스님, 그리고 나." 멈출 때마다 계산해야 합니다.
스님은 차이를 이용하여 잠을 자고 나무 족쇄를 풀고 차이의 머리를 밀고 도망갔습니다. Jie Chai는 일어나서 평소처럼 세기 시작했습니다. "수하물, 우산, 족쇄, 서류"... 대머리를 만진 그는 갑자기 깨닫고 계속 세었습니다. "스님이 여기 있습니다. 내가 어디에 있었나요?" 외계 생명체가 들어오다니, 우리가 어떻게 나를 찾지 못하는 그 사람처럼 되지 마세요. 자신을 통제하고 자제력을 강화해야 합니다.
2. 따르지 않으면 참을 수 없고, 환영하지 않으면 도울 수 없습니다.
모든 생명체는 하늘과 같이 언제나 어디에나 있고, 올려다보면 거기 있고, 내려다보지 않아도 거기 있다. 중생이 생각을 가지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나와 함께 달리지 말고, 그냥 하늘에 구름이 지나가도록 놔두고 바람이 불거나 비가 올 때 놔두세요. 그것에 주의를 기울이지 말고 일로 여기고 마음속으로 요약하면 할수록 당신은 더 많은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이다. 만약 오지 않는다면,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말고, 그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3. 불교를 배우고 실천하여 모든 생명체에게 영감을 줍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불교 수행입니다. 특히 신통력을 지닌 외계생명체는 마치 군중 속에 있는 똑똑한 사람들과 같아서 깊은 지혜와 좋은 이해력을 갖고 있다면 그들에게 큰 이익이 될 것입니다. 법을 들을 수 있는 평범한 중생이라도 여전히 복을 받고 법으로 인해 기뻐할 것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당신과 그들 사이의 원한은 점차 해결될 것이며 그들은 더 이상 당신을 원망하거나 고문하지 않을 것입니다. 해결되지 않은 불만이 있거나 가르칠 수 없는 악귀를 만나더라도, 불교를 배우고 깊이 수행하며 주변에 많은 금강수호자가 있어 당신을 보호한다면 악귀는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대다수는 소위 '불만과 추심'이라는 네 가지 관계를 갖고 있다. 자신을 숭배하고 이 공덕을 남에게 바친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를 받아들일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그에게 시간 제한을 정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한 달에 30일 동안 나는 매일 지장경 한 편을 외우고 지장경 30편을 당신께 봉헌하겠습니다. 때때로 그는 그것을 받아들이지만 한 달 후에는 정말로 떠납니다. 혹은 부처님 명호를 외우려면 매일 수천 번씩, 만 번이라도 부처님을 위해 외워야 그 사람이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연습할 곳을 찾고 싶다는 요청도 있지만 갈 곳이 없어 좋은 곳을 소개해 주면 떠나겠다고 한다. 이러한 방법은 죽지 않고 살아 있습니다. 그러니 당신은 그에게 물어봐야 합니다. 당신은 왜 홀렸습니까? 당신은 그에게 당신은 어디서 왔습니까? 누구세요? 어느 것에서 왔습니까? 당신이 오는 목적은 무엇입니까?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우리가 그를 만족시킬 수 있다면 그것은 일반적으로 좋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