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로움을 표현한 고시

외로움을 표현한 고시는 다음과 같다.

첫째, 추운 비가 강야까지 오로, 푸젠은 외롭다.

감상 감사: 연우가 무정강천을 뒤덮고 끝없는 근심망을 엮었다. 비오는 밤은 가을의 쓸쓸함을 더해 이별의 음울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기가 연우를 가득 채웠을 뿐만 아니라 이별한 두 친구의 마음도 스며들었다.

연자' 와' 금' 자는 끊임없이 내리는 비를 묘사하고 있다. 강우에서 전해오는 동태는 사람들이 분명하게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시인이 정 때문에 밤새 잠을 자지 못하는 것을 상상할 수 있다. 이 물날이 맞닿은 우강야우도는 마침 매우 숭고하고 장엄한 경지를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둘째, 아무리 보아도 싫증이 나지 않고, 오직 경정산뿐이다.

감상: 개인화, 개인화 경정산. 새가 날아갔지만 시인은 돌아가지 않았고, 그도 돌아가고 싶지 않았다. 그는 조용하고 아름다운 경정산을 오랫동안 응시하며 경정산이 자신을 다정하게 바라보고 있는 것 같다고 느꼈다. 그들 사이에는 아무 말도 할 필요가 없고, 이미 감정교류에 도달했다.

서로 마주치면 싫증이 나지 않는다' 는 시인과 경정산 사이의 깊은 감정을 표현했다. "향" 과 "량" 의 동의어가 반복되면서 시인과 경정산을 밀접하게 연결시켜 강렬한 감정을 나타냈다. 동시에,' 상호 희망' 은 이 순간' 산' 과' 나' 의 외로운 광경만이' 2' 자 만큼 중요하고 산과 사람의 상호 의존이 저절로 생겨났다고 지적했다.

셋째, 순례자의 모자가 석양을 띠고 청산에서 점점 멀어진다.

감상: 이 두 문장은 차령의 이별을 쓰고 돌아오는 광경이다. 차령은 모자를 쓰고 석양의 여광을 걸치고 홀로 청산을 향해 걸어가면서 점점 멀어졌다. 청산은 첫 번째 문장' 자사, 그 연한 대나무' 를 의미하며, 절이 산속에 있다는 것을 지적한다. 홀로 먼 길을 가다' 는 시인이 서서 보고, 아쉬워하며, 뭔가를 하는 것을 표현했다. 시인은 오랫동안 서 있었고, 친구의 멀어진 이미지가 여전히 선명했다.

시 전체는 시인의 차령에 대한 다정한 우의를 표현하며 차령이 산으로 돌아가는 고요한 풍격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별은 대부분 슬프지만, 이 송별시는 한가한 심경과 작가의 고독한 심경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