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인에 대한 진심을 표현하는 시 한 수.

1. 사람을 대하는 것에 관한 시사.

사람을 대하는 것에 관한 시 1 이 있습니다. 사람을 대하는 일에 관한 시 한 수.

1, 사람들은 나에게 잘해, 나도 좋아; 남이 나를 나쁘게 하면 나는 좋다.

이것은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를 대하는 안후이의 태도이다.

2, 사람들은 기술이 있습니다, 당신이 가지고 있다면-대법관의 언어

3, 득실을 앓지 말고 사람을 모른다.

다른 사람이 나를 이해하지 못할까 봐, 자기가 다른 사람을 이해하지 못할까 봐 두렵다. -논어

4. 이익을 중심으로 사람이 많을수록 화해하기 쉬워지고 해를 중심으로 부자는 원한을 갈라놓는다.

일부러 남을 축복하고, 낯선 사람이라도 쉽게 어울리고, 일부러 다른 사람에게 재앙을 가져오고, 부자라도 서로 멀어져 서로 원한을 품는다. 외국예금론 좌측.

5. 성인은 키가 크지 않고, 사람은 낮지 않다.

성인과 다른 사람 사이에는 차이가 없다. --이지 "불타는 책" 을 말하십시오. 베이징의 친구 "

6. 유교에 반대하는 말을 하면 여러 가지 방법을 찾아야 한다. 야망만큼 좋지 않은 말을 하면 여러 가지 비도덕을 요구한다.

만약 너의 의지를 어기면, 그것의 도덕적 측면을 보아야 한다. 만약 너의 의지에 복종한다면, 그것의 비도덕적인 측면을 보아야 한다. 언어는' 역사' 에서 벗어났다

7. 사람은 화가 났을 때 실수를 하기 어렵지만 특별한 욕망을 갖기는 어렵다. 언어는' 좌전' 이다.

8. 오가는 것은 예의가 아니다-'예기'

9. 네가 무슨 말을 하면 너는 나의 도둑이다.

내가 말한 사람에게 복종하는 것이 바로 나를 해치는 사람이다. ---장 송 xiaoxiang \ "친구 명나라 를 가져 가라. \".

10, 쓴 약, 달콤한 병.

귀에 거슬리는 말을 듣는 것은 좋은 일이고 아첨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은 나쁜 일이다. -'사기' 의 말.

먼저 여기까지 얘기하고, 필요할 때 다시 이야기하자. 유용하기를 바랍니다.

2. 사람을 대하는 것에 관한 시.

너무 딱딱하면 접히게 됩니다. 너무 부드럽다면 낭비할 것이다. 물이 맑으면 물고기가 없고, 사람이 바라보면 쓸데없다. 복숭아 하나 주세요. 리에게 돌려주세요. 너는 나에게 파파야를 주었다. 나는 조안을 위해 돈을 지불할 것이다. 복숭아와 자두는 아무 말도 하지 않지만, 그들은 스스로 자신의 길을 간다. 세상은 지식으로 가득 차 있고, 인정의 배양은 문장 한 편이다.

당백호, 한숨을 쉬는 사람 중 한 명.

부귀영화를 강요하지 마라, 부귀영화를 강요할 수 없다면 부귀영화는 치욕이 될 것이다.

발을 뻗은 곳이 있으면 발을 뻗고, 어쩔 수 없이 머리를 움츠려야 할 때는 머리를 움츠려야 한다.

내 아이와 손자가 방원 없을 때 나는 여기에 머무를 수 없다.

좋은 아침, 하느님. 튀김은 걱정하지 마세요.

당백호, 세계 제 2 탄식

만사가 모두 하늘의 뜻이니, 왜 심혈을 기울이느냐?

너는 항상 하루 세 끼 모두 만족하고 돛 한 장을 얻을 수 있다.

만물이 태어나면 반드시 모든 사람에게 해를 끼칠 것이다.

적은 화해보다는 화해하고 각자 돌아봐야 한다.

연박호

미친 듯이 웃고 미친 듯이 50 년 동안 노래하고, 꽃 속에서 즐겁게 달맞이 잠을 자다.

허리에 음료수 마실 돈이 없다고 누가 그래?

시와 부는 모두 저자라고 주장하는 것을 부끄러워한다. 많은 사람들이 나를 신선이라고 말한다.

어려운 일을 해야 한다면, 한 치의 마음을 잃지 마라.

탄식한 당백호

노란 꽃 위에 앉아 애통해하고, 깨어났을 때 술에 취해 꿈에서 죽는 것을 기억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주사는 천년의 오래된 약인지 낮에 관자놀이에 있는 연고는 제거하기 어렵다.

그 뒤의 비문은 이기적이고, 그 앞의 꼭두각시는 그가 지배한다.

부생기 꿈은 결국 끊어져야 한다.

3. 성실하게 사람을 대하는 것에 관한 유명한 격언

붓이 떨어지면 비바람이 진동하고, 시는 흐느껴 울다.

(두보) 허망한 몸을 자르지 않고 우아한 몸을 자르지 않고 스승으로 돌린다. (두보) 시야가 넓고, 사람들과 약속했지만, 두보가 두껍다.

박학, 심문, 심사숙고, 분별, 견지. ("예기") 높은 산에 오르지 않으면 하늘이 높은지 모르겠다. 깊은 시냇물에 직면하지 않고, 부지의 두께를 모른다.

("견자") 날지 않으면 하늘로 날아오른다. 노래를 부르지 않으면 사람을 놀라게 한다. 자신을 모르는 사람이 아니라 사람을 모르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호랑이 굴에 들어가지 않고서야 어찌 호랑이를 잡을 수 있겠는가? (한수) 만약 네가 멈추지 않는다면, 너는 멈출 수 없다. (한유) 여산의 진면목을 나는 알 수 없고, 이 산에만 있다.

뜬구름을 두려워하지 않고 눈을 가리고 최고조에 오르다. (왕안석) 규칙을 지키지 않으면 방원 할 수 없다.

(맹자) 병화화 꿀을 채취한 후 누구를 위해 고생하고 누구를 위해 달콤하다. (나음) 사실 곡창은 예의를 알고 있지만 배불리 먹고 따뜻하게 입어야 영욕을 알 수 있다.

("파이프") 천곡을 조작한 후 소리를 내며 천검을 보고 나서 장치를 알아보다. (리우웬) 자신을 보면 사람을 알 수 있다. 오늘을 보면 과거를 알 수 있다.

(\ "루 봄과 가을 \") 차이 밀리, 잘못된 천리. (한서) 어느 날, 나는 장풍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널 것이다.

(이백) 내 마음속에 자석이 있는데, 남측이 쉬지 않을 것이라는 뜻은 아니다. (문천상) 침몰선 옆, 천돛이 지나가고 병나무 앞 만목춘이 지나간다.

(류우석) 일단 먹으면 지혜를 얻게 된다. 발이 짧고, 인치가 길다.

그러나 그가 정복하기 전에 그는 죽었다 (굴원) 는 영웅을 울게 했다. (두보) 봄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야 하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려야 한다.

(이상은) 봄바람이 말굽병으로 가득 자라서 하루만에 장안화를 다 볼 수 있다. (맹교) 봄빛은 정원을 닫을 수 없고, 아몬드 한 알이 벽에서 나왔다.

(예 shaoweng) 봄 밤 가치 딸. (수시) 선은 덩 () 과 같고, 악은 붕붕 () 과 같다.

("국어") D 군자는 죽을지언정 굴복하지 않는다. (북제서) 만약 당신이 솔직하다면, 당신이 똑똑하다면, 당신이 서투르다면, 당신이 논쟁한다면.

(노자) 당신의 예술에 충실합니다. 당신은 나이를 모르고 부와 명성을 구름처럼 날려버립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두보 (두보) 는 사람이 오래 지속되기를 바란다.

(수시) 중단하자마자 난장판이 되었다. ("한서") 당국자는 미혹되고 방관자는 맑다.

("신당서") 도를 얻는 사람은 많은 도움을 받고, 길을 잃은 사람은 적은 도움을 받는다. ("맹자") 등산은 감정으로 가득 차 있고, 바다를 보면 의미가 충만하다.

(리우웬) 동쪽은 해가 뜨고 서쪽은 비가 내리고, 길바람은 화창하지만 햇빛은 찬란하다. (류우석) 아무리 읽어도 싫증이 나지 않아 그 뜻을 드러낸다.

("삼국지") 독서가 만권을 깨뜨리고, 붓을 쓰는 것이 신처럼 보인다. (두보) 책을 읽는 방법은 차근차근 익으면 교묘할 수 있다.

만권의 책을 읽고 만리길을 걷다. (유일) 만약 네가 더 많은 불공정한 일을 한다면, 너는 목매달아 자살할 것이다.

(Zuozhuan) ercao shenming 모든 소멸, 강산을 낭비하지 않는다. (두보) 만사가 준비되면 서 있고, 준비되지 않으면 폐지한다.

("예기") 남의 입을 막기 위해서는 방천보다 못하다. (표준어) 무술을 배우지 않고, 무술을 배우지 않고, 무술을 배우지 않고, 아무것도 배우지 않는다.

(제갈량) 바람이 쓸쓸하고 물이 식어서 장사는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부귀는 음탕할 수 없고, 빈천은 옮길 수 없고, 권세는 굴복할 수 없다.

(맹자) G 는 자신이 나라에 보답해야 한다고 느끼고 칼을 뽑으면 쑥을 피운다. (첸 ziang) 산이 상승할 때, 풍경은 멈췄다.

("시경") 공이 그 일을 잘하려면, 반드시 먼저 그 기구를 이용해야 한다. (공자) 고대의 큰일을 이룬 사람은 재주가 있을 뿐만 아니라, 꾸준히 지키기로 결심했다.

(스시) 청중은 훌륭한 장인이고 청중은 좋은 의사입니다. 시간은 화살과 같고, 해와 달은 쏜살같이 빠르다.

(명나라 "증광현문") 장강동류를 굴리며 물보라가 영웅을 다 뒤졌다. (삼국연의) H 바다는 물고기로 도약하고, 하늘은 높이 날아간다.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는 한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왕보) 밝은 달이 하늘을 날고, 하늘 끝 * * * 이 때.

(장구령) 봄의 강풍처럼 밤에 불어와 배나무 만 그루의 꽃잎을 불었다. (센삼)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

(두보) 불행히도 복이다. 행복은 냄비에 있다. ("노자") J 는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을 남에게 행하지 마라.

("논어") 듣기는 분명하고, 사리사욕은 어둡다. (보라색 동치검) 토끼 애견을 보면 늦지 않다.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것은 아직 늦지 않았다.

("전국책") 의용을 보는 것은 용감하지 않다. ("논어") 강산이 인재를 대신하여 출세하여 각각 수백 년 동안 바람을 피웠다.

(조이) 응답자: zhxr 63- 대마술사 13 급 8- 15 16:44 백천은 언제 동쪽으로 흘러가나요? 소장은 노력하지 않고, 첫째는 슬퍼한다. (한악부' 장가행') 백학은 반드시 먼저 정해야 한다.

(주) 검봉이 날카롭고 매화향이 씁쓸하다. 붓이 떨어지면 비바람이 진동하고, 시는 흐느껴 울다.

(두보) 허망한 몸을 자르지 않고 우아한 몸을 자르지 않고 스승으로 돌린다. (두보) 시야가 넓고, 사람들과 약속했지만, 두보가 두껍다.

박학, 심문, 심사숙고, 분별, 견지. ("예기") 높은 산에 오르지 않으면 하늘이 높은지 모르겠다. 깊은 시냇물에 직면하지 않고, 부지의 두께를 모른다.

("견자") 날지 않으면 하늘로 날아오른다. 노래를 부르지 않으면 사람을 놀라게 한다. 자신을 모르는 사람이 아니라 사람을 모르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호랑이 굴에 들어가지 않고서야 어찌 호랑이를 잡을 수 있겠는가? (한수) 만약 네가 멈추지 않는다면, 너는 멈출 수 없다. (한유) 여산의 진면목을 나는 알 수 없고, 이 산에만 있다.

뜬구름을 두려워하지 않고 눈을 가리고 최고조에 오르다. (왕안석) 규칙을 지키지 않으면 방원 할 수 없다.

(맹자) 병화화 꿀을 채취한 후 누구를 위해 고생하고 누구를 위해 달콤하다. (나음) 사실 곡창은 예의를 알고 있지만 배불리 먹고 따뜻하게 입어야 영욕을 알 수 있다.

("파이프") 천곡을 조작한 후 소리를 내며 천검을 보고 나서 장치를 알아보다. (리우웬) 자신을 보면 사람을 알 수 있다. 오늘을 보면 과거를 알 수 있다.

(\ "루 봄과 가을 \") 차이 밀리, 잘못된 천리. (한서) 어느 날, 나는 장풍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널 것이다.

(이백) 내 마음속에 자석이 있는데, 남측이 쉬지 않을 것이라는 뜻은 아니다. (문천상) 침몰선 옆, 천돛이 지나가고 병나무 앞 만목춘이 지나간다.

(류우석) 일단 먹으면 지혜를 얻게 된다. 발이 짧고, 인치가 길다.

그러나 그가 정복하기 전에 그는 죽었다 (굴원) 는 영웅을 울게 했다. (두보) 봄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야 하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려야 한다.

(이상은) 봄바람이 말굽병으로 가득 자라서 하루만에 장안화를 다 볼 수 있다. (맹교) 봄빛은 정원을 닫을 수 없고, 아몬드 한 알이 벽에서 나왔다.

(예 shaoweng) 봄 밤 가치 딸. (수시) 선은 덩 () 과 같고, 악은 붕붕 () 과 같다.

("국어") D 군자는 죽을지언정 굴복하지 않는다. (북제서) 만약 당신이 솔직하다면, 당신이 똑똑하다면, 당신이 서투르다면, 당신이 논쟁한다면.

(노자) 당신의 예술에 충실합니다. 당신은 나이를 모르고 부와 명성을 구름처럼 날려버립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두보 (두보) 는 사람이 오래 지속되기를 바란다.

(수시) 중단하자마자 난장판이 되었다. ("한서") 당국자는 미혹되고 방관자는 맑다.

신당서.

4. 사람을 진심으로 대하는 것에 관한 명언

붓이 떨어지면 비바람이 진동하고, 시는 흐느껴 울다.

(두보) 허망한 몸을 자르지 않고 우아한 몸을 자르지 않고 스승으로 돌린다. (두보) 시야가 넓고, 사람들과 약속했지만, 두보가 두껍다.

박학, 심문, 심사숙고, 분별, 견지. ("예기") 높은 산에 오르지 않으면 하늘이 높은지 모르겠다. 깊은 시냇물에 직면하지 않고, 부지의 두께를 모른다.

("견자") 날지 않으면 하늘로 날아오른다. 노래를 부르지 않으면 사람을 놀라게 한다. 자신을 모르는 사람이 아니라 사람을 모르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호랑이 굴에 들어가지 않고서야 어찌 호랑이를 잡을 수 있겠는가? (한수) 만약 네가 멈추지 않는다면, 너는 멈출 수 없다. (한유) 여산의 진면목을 나는 알 수 없고, 이 산에만 있다.

뜬구름을 두려워하지 않고 눈을 가리고 최고조에 오르다. (왕안석) 규칙을 지키지 않으면 방원 할 수 없다.

(맹자) 병화화 꿀을 채취한 후 누구를 위해 고생하고 누구를 위해 달콤하다. (나음) 사실 곡창은 예의를 알고 있지만 배불리 먹고 따뜻하게 입어야 영욕을 알 수 있다.

("파이프") 천곡을 조작한 후 소리를 내며 천검을 보고 나서 장치를 알아보다. (리우웬) 자신을 보면 사람을 알 수 있다. 오늘을 보면 과거를 알 수 있다.

(\ "루 봄과 가을 \") 차이 밀리, 잘못된 천리. (한서) 어느 날, 나는 장풍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널 것이다.

(이백) 내 마음속에 자석이 있는데, 남측이 쉬지 않을 것이라는 뜻은 아니다. (문천상) 침몰선 옆, 천돛이 지나가고 병나무 앞 만목춘이 지나간다.

(류우석) 일단 먹으면 지혜를 얻게 된다. 발이 짧고, 인치가 길다.

그러나 그가 정복하기 전에 그는 죽었다 (굴원) 는 영웅을 울게 했다. (두보) 봄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야 하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려야 한다.

(이상은) 봄바람이 말굽병으로 가득 자라서 하루만에 장안화를 다 볼 수 있다. (맹교) 봄빛은 정원을 닫을 수 없고, 아몬드 한 알이 벽에서 나왔다.

(예 shaoweng) 봄 밤 가치 딸. (수시) 선은 덩 () 과 같고, 악은 붕붕 () 과 같다.

("국어") D 군자는 죽을지언정 굴복하지 않는다. (북제서) 만약 당신이 솔직하다면, 당신이 똑똑하다면, 당신이 서투르다면, 당신이 논쟁한다면.

(노자) 당신의 예술에 충실합니다. 당신은 나이를 모르고 부와 명성을 구름처럼 날려버립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두보 (두보) 는 사람이 오래 지속되기를 바란다.

(수시) 중단하자마자 난장판이 되었다. ("한서") 당국자는 미혹되고 방관자는 맑다.

("신당서") 도를 얻는 사람은 많은 도움을 받고, 길을 잃은 사람은 적은 도움을 받는다. ("맹자") 등산은 감정으로 가득 차 있고, 바다를 보면 의미가 충만하다.

(리우웬) 동쪽은 해가 뜨고 서쪽은 비가 내리고, 길바람은 화창하지만 햇빛은 찬란하다. (류우석) 아무리 읽어도 싫증이 나지 않아 그 뜻을 드러낸다.

("삼국지") 독서가 만권을 깨뜨리고, 붓을 쓰는 것이 신처럼 보인다. (두보) 책을 읽는 방법은 차근차근 익으면 교묘할 수 있다.

만권의 책을 읽고 만리길을 걷다. (유일) 만약 네가 더 많은 불공정한 일을 한다면, 너는 목매달아 자살할 것이다.

(Zuozhuan) ercao shenming 모든 소멸, 강산을 낭비하지 않는다. (두보) 만사가 준비되면 서 있고, 준비되지 않으면 폐지한다.

("예기") 남의 입을 막기 위해서는 방천보다 못하다. (표준어) 무술을 배우지 않고, 무술을 배우지 않고, 무술을 배우지 않고, 아무것도 배우지 않는다.

(제갈량) 바람이 쓸쓸하고 물이 식어서 장사는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부귀는 음탕할 수 없고, 빈천은 옮길 수 없고, 권세는 굴복할 수 없다.

(맹자) G 는 자신이 나라에 보답해야 한다고 느끼고 칼을 뽑으면 쑥을 피운다. (첸 ziang) 산이 상승할 때, 풍경은 멈췄다.

("시경") 공이 그 일을 잘하려면, 반드시 먼저 그 기구를 이용해야 한다. (공자) 고대의 큰일을 이룬 사람은 재주가 있을 뿐만 아니라, 꾸준히 지키기로 결심했다.

(스시) 청중은 훌륭한 장인이고 청중은 좋은 의사입니다. 시간은 화살과 같고, 해와 달은 쏜살같이 빠르다.

(명나라 "증광현문") 장강동류를 굴리며 물보라가 영웅을 다 뒤졌다. (삼국연의) H 바다는 물고기로 도약하고, 하늘은 높이 날아간다.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는 한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왕보) 밝은 달이 하늘을 날고, 하늘 끝 * * * 이 때.

(장구령) 봄의 강풍처럼 밤에 불어와 배나무 만 그루의 꽃잎을 불었다. (센삼)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

(두보) 불행히도 복이다. 행복은 냄비에 있다. ("노자") J 는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을 남에게 행하지 마라.

("논어") 듣기는 분명하고, 사리사욕은 어둡다. (보라색 동치검) 토끼 애견을 보면 늦지 않다.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것은 아직 늦지 않았다.

("전국책") 의용을 보는 것은 용감하지 않다. ("논어") 강산이 인재를 대신하여 출세하여 각각 수백 년 동안 바람을 피웠다.

(조이) 응답자: zhxr 63- 대마술사 13 급 8- 15 16:44 백천은 언제 동쪽으로 흘러가나요? 소장은 노력하지 않고, 첫째는 슬퍼한다. (한악부' 장가행') 백학은 반드시 먼저 정해야 한다.

(주) 검봉이 날카롭고 매화향이 씁쓸하다. 붓이 떨어지면 비바람이 진동하고, 시는 흐느껴 울다.

(두보) 허망한 몸을 자르지 않고 우아한 몸을 자르지 않고 스승으로 돌린다. (두보) 시야가 넓고, 사람들과 약속했지만, 두보가 두껍다.

박학, 심문, 심사숙고, 분별, 견지. ("예기") 높은 산에 오르지 않으면 하늘이 높은지 모르겠다. 깊은 시냇물에 직면하지 않고, 부지의 두께를 모른다.

("견자") 날지 않으면 하늘로 날아오른다. 노래를 부르지 않으면 사람을 놀라게 한다. 자신을 모르는 사람이 아니라 사람을 모르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호랑이 굴에 들어가지 않고서야 어찌 호랑이를 잡을 수 있겠는가? (한수) 만약 네가 멈추지 않는다면, 너는 멈출 수 없다. (한유) 여산의 진면목을 나는 알 수 없고, 이 산에만 있다.

뜬구름을 두려워하지 않고 눈을 가리고 최고조에 오르다. (왕안석) 규칙을 지키지 않으면 방원 할 수 없다.

(맹자) 병화화 꿀을 채취한 후 누구를 위해 고생하고 누구를 위해 달콤하다. (나음) 사실 곡창은 예의를 알고 있지만 배불리 먹고 따뜻하게 입어야 영욕을 알 수 있다.

("파이프") 천곡을 조작한 후 소리를 내며 천검을 보고 나서 장치를 알아보다. (리우웬) 자신을 보면 사람을 알 수 있다. 오늘을 보면 과거를 알 수 있다.

(\ "루 봄과 가을 \") 차이 밀리, 잘못된 천리. (한서) 어느 날, 나는 장풍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널 것이다.

(이백) 내 마음속에 자석이 있는데, 남측이 쉬지 않을 것이라는 뜻은 아니다. (문천상) 침몰선 옆, 천돛이 지나가고 병나무 앞 만목춘이 지나간다.

(류우석) 일단 먹으면 지혜를 얻게 된다. 발이 짧고, 인치가 길다.

그러나 그가 정복하기 전에 그는 죽었다 (굴원) 는 영웅을 울게 했다. (두보) 봄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야 하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려야 한다.

(이상은) 봄바람이 말굽병으로 가득 자라서 하루만에 장안화를 다 볼 수 있다. (맹교) 봄빛은 정원을 닫을 수 없고, 아몬드 한 알이 벽에서 나왔다.

(예 shaoweng) 봄 밤 가치 딸. (수시) 선은 덩 () 과 같고, 악은 붕붕 () 과 같다.

("국어") D 군자는 죽을지언정 굴복하지 않는다. (북제서) 만약 당신이 솔직하다면, 당신이 똑똑하다면, 당신이 서투르다면, 당신이 논쟁한다면.

(노자) 당신의 예술에 충실합니다. 당신은 나이를 모르고 부와 명성을 구름처럼 날려버립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두보 (두보) 는 사람이 오래 지속되기를 바란다.

(수시) 중단하자마자 난장판이 되었다. ("한서") 당국자는 미혹되고 방관자는 맑다.

신당서.

5. 예의로 사람을 대하는 시에 관한 것이 있습니까?

1, 조용히 슬림하고 검소하게 슬림합니다.

군자는 가난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3, 가난하지만 아첨하지 않고, 부유하고 교만하지 않다.

4, 강하고 검소하면 하늘이 가난해서는 안 된다.

5. 사치하고 게으른 사람은 가난한 사람이고, 근검절약하는 사람은 부자이다.

6, 군자 여행, 조용히 자기 재배, 검소한 자기 재배, 밝은 야망 에 무관심 하지 않고, 조용하고 멀지 않다.

7, 럭셔리 어수선하고 검소한, 갑자기 눈앞에 놓여 있다.

8, ju' an Siwei 에 대해 생각하지 말고 사치를 멀리하십시오. 스바겐은 나무를 찾아 사치를 찾고, 세원은 길어지기를 원한다.

9. 옛 성현의 나라와 가정을 돌아보면 근검하고 사치스러운 결과가 된다.

10. 예의는 인류의 황금 열쇠이다.

1 1, 공격적인 발언은 반드시 일리가 있는 것은 아니다.

12, 당신이 남자든 여자든, 온화하고 대범해야 당신의 이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람의 진정한 용기와 결심은 결코 주먹으로 다른 사람이 말하는 것을 막는 것이 아니다.

13, 분노가 강해 분노와 고민을 불러일으키기 쉽다. 주의를 부적절한 일로 돌리는 것은 나쁜 습관이다. 이것은 충동적이고 이성적이지 않은 행동이다.

14, 젊은이들은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해서는 안 되고, 자신이 얻은 것을 모든 사람에게 주어야 하며, 위선과 사기를 피해야 하며, 진실하고 사랑스럽게 보여야 하며, 이런 방식으로 정직을 배워야 한다.

15, 예의는 어린이와 청소년이 특별히 습관을 길러야 하는 첫 번째 중요한 일이다.

16. 예의는 예의바른 사람을 즐겁게 하고, 예의바르게 대하는 사람을 즐겁게 한다.

17. 좋지 않은 것은 배우면, 초창기에 길러진 나쁜 습관은 지금부터 모든 행동과 동작에서 드러날 것이다. 말이나 동작상의 결점이 무엇이든, 3 세에서 60 세까지는 변하지 않을 것이다.

18, 예의는 종종 가장 고상한 감정을 대신할 수 있다. 메리미의 예의는 가장 쉽고 소중한 것이다.

19, 성질이 급한 것은 인간의 비교적 각박한 천성 중 하나이다. 한 사람이 화를 내면 인간 진보의 사다리에서 한 걸음 뒤로 물러난다.

20. 꿀벌은 꽃에서 꿀을 마시며 떠날 때 캠프에 감사한다. 과장된 나비는 꽃이 그에게 감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2 1, 패왕은 홀로 이도강을 취하고, 자손은 백성에 떨어진다. 사치가 성공한 후 이중 위험이란 무엇입니까?

사치는 더 많은 욕망으로 이어집니다. 신사가 더 많은 것을 갈망하면, 그는 무푸귀를 읽을 것이다. 그는 그의 방식을 낭비하고 곤경에 빠진다.

(23), 사치 는 흰색, 야망 은 굴욕 이다; 검소하면 바랄 것이 없고, 스스로 무죄하면 정신을 자양할 수 있다.

24. 파우더의 절반은 여전히 공공물을 아끼며 영원히 간직해야 한다. 학생들은 유중로를 이해하지 못하지만, 그들은 유씨를 좋은 사람이라고 부른다.

25. 자신이 부의 지배를 완전히 받게 하는 사람은 영원히 공평할 수 없다.

6. 진실하게 사람을 대하는 고시에 대하여

1, 사람들은 나에게 잘해, 나도 좋아; 남이 나를 나쁘게 하면 나는 좋다.

이것이 바로 안회가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를 처리하는 태도이다. 2. 사람은 기술이 있어요, 있는 경우. 3. 당신을 모르는 사람에 대해 걱정할 필요도 없고, 당신을 모르는 사람에 대해서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만 당신은 다른 사람을 모릅니다. -논어 4. 이심을 마음에 두고, 사람이 화해하기 쉬워질수록 해를 마음으로 하면 부자는 헤어지고, 다른 사람을 원망하며, 낯선 사람이라도 쉽게 지낼 수 있고, 심지어 부자들조차도 편심적으로 원한을 품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외환보유액은' 왼쪽 위' 5 라고 한다. 성인은 높지 않고, 사람들은 낮지 않다. 성인과 사람들 사이에는 차이가 없다. --이지 "불타는 책" 을 말하십시오.

북경의 친구. 자신의 야망에 어긋나는 말을 하려면 여러 가지 방법을 찾아야 한다. 자신의 야망만큼 좋지 않은 말을 하는 것은 분명 여러 가지 요구일 것이다. 만약 너의 의지를 어기면, 그것의 도덕적 측면을 보아야 한다. 만약 너의 의지에 복종한다면, 그것의 비도덕적인 측면을 보아야 한다. -대법관 7 에 대해 이야기하다. 사람은 화를 내기는 어렵지만 성공하기도 어렵다. -"주오 주안" 8 에 관해서. 오는 대신 무례한-\ "의식 \" 9 에 대해 이야기. 내 말은 꼭 하고, 내 도둑은 꼭 해야 한다. 이것이 바로 나를 해치는 사람이다.

송대 장효상' 복우' 10, 쓴 단어도 약이다. 귀를 찌르는 말을 듣는 것은 유익하고, 아첨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은 해롭다. 사기 속의 좋은 말은 삼동난방을 하고, 험담은 6 월에 사람을 다치게 한다. ""

존중은 복종보다 낫고 훈련은 복종보다 낫다. 송석은 아첨하는 것보다 공경을 짱 하고, 조화는 구름보다 흐르는 물보다 낫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설명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