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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련의 정의

연권이라고도 하며, 복숭아에서 유래한 것은 문학의 이원대립으로, 대체로 연시연문으로 나뉘어 어류의 상대적 크기를 엄격히 구분함으로써' 연시의 기원' 이 근본적인 실수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전통 대련의 대결은 이른바 깔끔한 대련보다 많다. 당대의 시가 출현함에 따라 대련과 산문은 제외되었다.

평정 산문의 대련은 일반적으로 사소한 일에 구애되지 않고 번체자를 꺼리지 않지만, 상당히 어휘성을 강조하기 때문에 대련의 가독성이 매우 높다.

세관련련

새해

대련은 일종의 풍습으로서 중화민족의 우수한 전통문화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2005 년 연련은 국무원에 의해 첫 번째 국가급 무형문화유산에 등재되었는데, 그 소개와 평가어는 다음과 같다.

우리나라 고대 연련 풍습의 이원국면으로 볼 때 서진 시대 (290 년) 에는 대구합법, 시각화에 관한 중요한 상징이 나타났다. KLOC-0/700 여 년의 전연 역사 과정에서 연련과 여부, 시 등 전통문화 형식이 상호 영향을 받아 북, 명, 청 세 가지 중요한 발전기를 통해 형식이 점점 다양해지고 문화 유산이 풍부해지고 있다. 대련에는 대구어, 공평어, 대구어 등이 있는데, 속칭' 대련' 이라는 명칭은 명대에서 시작된다.

대련은' 부' 를 양사로 하는데, 일반적으로 한 쌍의 두 줄의 문자이며, 나란히 세로로 표시되고, 위에서 아래로 읽으며, 먼저 오른쪽, 왼쪽, 좌우, 왼쪽은 하련이다. 커플 문학은 미터법으로 각종 강세를 가지고 있지만, 글자 수와 문장의 제한이 없고, 최소 글자 수, 수천 자가 필요하다. 위에서 아래로 이동, 글자 수가 같고, 어류가 같고, 평평하고, 그에 상응하는 음성 법칙이며, 리듬의 사격상 결합의 정의는 그 문체적 특징이다. 특히 그 중에서도 평정음과 어류의 관문이 찢어졌다. 대련의 말은 간결하고 흥미진진하여, "시 속에 시가 있다" 고 불린다.

대련은 언어 내용을 전달체로 하고, 서예를 전달체로 하며, 제품 종류가 다양하며, 종이, 장식, 목각, 돌 조각, 대나무 조각 등을 포함한다. 연련의 발전 과정에서 많은 관련 저서가 나왔고, 각종 서적과 연련의 기록은 수천수만이다.

대련은 용도가 광범위하여 명승궁, 파빌리온 누각, 청당 건물 비행 외에도 명절, 제목 증정, 축하, 애고, 무덤 등에 널리 쓰인다. 기능에 따라 대련, 수련, 관광지련, 자제련 등 다양한 기법으로 나눌 수 있다.

중국과 세계 각 지역의 풍속 습관, 한자를 사용하고 중화민족 문화를 전승하는 원류에는 중화문화를 발양하는 데 큰 가치가 있다.

부부의 관행에는 다음 사항이 포함됩니다.

신년 풍습. 춘련은 당시 스티커 대련이라고 불렸는데, 매년 설날에 게시되는 계절 대련이다. 설을 쇨 풍습은 5 대에서 기원하여 송대에 이르러 이미 형성되어 명대는 이미 매우 보편적이다. 호남에서는 춘련을 붙이는 것이 중요한 문화 풍습이다. 새해는 위탁성, 시효성, 관련성의 특징을 가지고 있어' 봄' 으로 두드러진다.

연화의 종류가 비교적 많아 사용장소에 따라 문심, 틀오른쪽, 십자와 스프링, 전투기 등으로 나눌 수 있다. "심장 문" 은 문의 상단 중앙에 붙어 있습니다. "상자의" 스티커는 두 프레임 주위에 있습니다. 상인방에' 변장' 을 붙였습니다. 춘편' 은 내용에 따라 상응하는 곳에 붙여졌다. "두금" 은 "문팬" 이라고도 하며 네모난 마름모꼴로 가구, 병풍 벽면에 많이 붙어 있습니다.

함께 결혼하는 풍습. 결혼희련은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쓴 대련으로, 보통 신혼부부집 대문, 동문, 대청에 붙거나 결혼상가로 붙는다. 그 내용은 대부분 결혼 쌍방에 대한 열렬한 실천과 아름다운 축원으로, 짙은 길상과 행복의 색채를 띠고 있다.

수삼연합 세관. 정자에는 태인이 함께 생일을 축하하는 전용 대련이 한 장 있는데, 그 내용은 총평수생 천재재의 공훈서, 도덕 문장, 그 정태자들이 복이 있고, 행복하고, 정이 있는 장경을 축복한다.

풍속 만련. 만련과 어떤 곳에서는 애련이라고 부르는데, 초서라는 단어에서 진화한 것은 선조, 즉 죽은 사람의 기억, 슬픔에 잠긴 대련이다. 문 앞, 영구양, 기념당 양쪽에 자주 붙여져 가지런하게 진열되어 있으며, 종종 흑백으로 배합되어 엄숙하고 숙숙연하며 침통한 감정을 지니고 있다. 언어를 통해 고인에 대한 사람들의 기억과 경의를 불러일으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