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우리가 시간을 소중히 여기지 않는다면, 시간은 우리 곁을 쉽게 흐를 수 있다. 즉, 시간도 사람을 버릴 수 있다는 것이다.
시간의 차갑다는 것은 어떤 이유로든 멈추거나 다시 시작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우리가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은 현재의 시간을 잡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시간명언) 당신의 선택은 할 것인지 안 할 것인지. 반드시 성공하지는 않지만, 하지 않으면 영원히 기회가 없다.
확장 데이터:
작품 스타일
셰익스피어의 최초의 극본은 당시의 일반 문체로 쓴 것이다. 그는 규범적인 언어로 썼는데, 종종 캐릭터와 줄거리의 필요에 따라 자연스럽게 석방될 수 없다. 시는 전개에 의지해야 하는데, 때로는 세심한 비유와 교묘한 구상이 포함되어 있는데, 언어는 보통 화려하여 배우가 말하는 것이 아니라 큰 소리로 낭독하는 데 적합하다.
일부 평론가들은' 테터스 안트로닉스' 의 엄숙한 발언이 종종 극의 발전을 가로막는 반면,' 베로나의 두 신사' 의 대사는 가식적이고 부자연스럽다고 비판했다.
셰익스피어는 전통 스타일에서 자신의 특색으로 바뀌었다. 리처드 3 세' 가 시작된 독백은 중세 연극에서 사악한 인물을 형성했다. 한편 리처드는 자의식의 생동감 있는 독백으로 셰익스피어의 성숙한 연극 중의 독백을 이어갔다. -응?
전통적인 스타일에서 자유스타일으로의 전환을 상징하는 단일 스크립트는 없다. 셰익스피어는 그의 작문 생애에서 이 두 가지 스타일을 융합했다.' 로미오와 줄리엣' 은 아마도 이런 혼합 스타일에 대한 가장 좋은 해석일 것이다.
기원 1590 년 중반에' 로미오와 줄리엣',' 리처드 2 세',' 한여름 밤의 꿈' 을 썼을 때 셰익스피어는 더 자연스러운 언어로 글을 쓰기 시작했다. 그는 점차 자신의 은유와 상징을 줄거리 발전의 필요성으로 바꾸었다. 셰익스피어가 자주 사용하는 시 형식은 무운시로, 억양 오음보시와 결합되어 있다.
사실, 이것은 그의 시가 보통 운율이라는 것을 의미하며, 한 줄에 10 음절이 있고, 낭독할 때 한 음절마다 다시 읽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의 초기 작품 중의 공백시는 후기 작품 중의 공백시와 크게 다르다.
시는 종종 아름답지만, 문장은 종종 줄의 끝에서 시작하고, 멈추고, 끝나며, 지루함을 초래할 수 있다. 셰익스피어가 전통적인 무운시를 장악했을 때, 그는 법률을 중단하고 바꾸기 시작했다. 이 기교는' 율리우스 카이사르' 와' 햄릿' 과 같은 연극의 시에서 새로운 힘과 유연성을 발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