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관총의 글자는 이관총 Y 와 Gunzh Nzhng 으로 해석된다. (1) 뼈가 없고 죽은 사람의 옷이 묻힌 무덤밖에 없다. 품사성은 명사이다. 병음은 y 와 gu nzh ng 입니다. 구조는 의류 (단일 구조) 크라운 (상하 구조) 언덕 (상하 구조) 입니다. 루비 예: 두 번 클릭하면.
기념비의 구체적인 해석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다음과 같은 측면을 통해 당신을 소개 할 것입니다:
첫째, 이번 방방 계획의 세부 사항을 열거하고 설명하다.
1. "이타카" 를 참조하십시오. "한수 교외예배 상지" 를 인용하다. "황제는 그 옷을 _ 천장으로 묻었다." 나중에, 죽은 사람의 옷만 묻힌 이 무덤을 이타즈카 (이타카) 라고 불렀다. 송지명' 악양풍속':' 보자사는 장실인 연단이 하늘을 나는 곳이다. 그 제자는 그 옷을 묻는데, 속칭 의관 매장이라고 한다. 클릭합니다 원피스 _' 라고도 합니다. "삼원리 인민항영투쟁 사료사: 소사쿠라요": "그 부자의 무덤은 모두 옷을 입고 뼈가 없다." 원독수리' 캠퍼스 희비사상': "반년 넘게 쿤밍에서 암살된 서남 유엔 총회 교수가 많은 옷을 맡았습니다."
둘째, 민족 언어 사전
고인의 옷, 모자 및 기타 물품만 묻힌 무덤. 시체가 줄곧 발견되지 않았기 때문에 가족들은 어쩔 수 없이 그를 위해 기념비를 하나 지었다. 영어 기념비 프랑스어 기념비의 번역
셋째, 네트워크 해석
이관총의 이관묘는 시신이 아닌 죽은 사람의 옷 등을 묻어둔 무덤이지만, 죽은 사람의 시신은 묻지 않는다. 죽은 사람의 시체를 찾을 수 없거나 이미 다른 곳에 묻혀 기념으로 기념비를 세웠기 때문이다. 오늘날 기념비에는 성기라는 매우 중요한 범주가 있다. 성기는 죽은 후에 지은 것이 아니라 낯선 사람이 살아 있을 때 재해를 없애기 위해 복을 기원하기 위해 묻힌 옷과 머리카락이다. 성적 문화는 중국에서 이미 4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기념비에 관한 성어
왕관을 가지고 놀고, 옷을 떨고, 원숭이의 옷을 담그다.
기념비에 관한 말
옷차림이 단정하고, 바닥을 쓸고, 예복 예악, 원숭이 옷을 입다.
기념비에 관한 문장
1. 결국 술에 취해서 물에 가서 달을 잡고 채석장에 빠져 죽었다. 후세 사람들은 이백을 기념하기 위해 이 옷깃을 전문적으로 지었다.
2. 세상의 불륜이 결국 기념비로 이어질 수 있을까? 불멸의 서약도, 완전한 사랑도, 3 대 동당의 생활도 없다.
3. 그는 계속해서 이렇게 말했다. "우리가 알 수 없는 마르크스주의자의 무덤이나 순난한 자유주의자의 기념비와 같이 상상하려고 한다면, 우스꽝스럽지 않을 수 있을까?
4. 대조적으로 북송 () 의 저명한 문학가, 서예가 황정견 () 은 펑수 () 현지 학자들에 의해' 펑수 () 의 문학적 영감 ()' 으로 칭송받아 옷관총 하나만 남기고 거의 벌거숭이 무덤이다.
5. 그래서 묘비명은 사실 자칭 이타카, 비문은 유해가 없는 곳에 있다. 물론 이것은 언어의 임의성을 충분히 보여준다.
기념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