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소문으로 녹음된 루구 호수 모소 사람.

여행의 의미는 익숙한 번잡함, 세속적인 속박, 낯선 생활방식, 다양한 삶을 바라보는 데 있다 < P > 태도, 믿음, 인생, 어쩌면 이해할 수 없지만 존중은 최고의 교제다. < P > 모소, 언어만 있고, 인구는 5 만 명에 불과하며, 민족으로 정의할 수 없다. 중국 유일의 모계 민족, 말, 여자의 세계, 남자의 세계, 동양딸의 나라. < P > 루구 호수를 중심으로 산맥이 겹겹이 둘러싸여 있고, 천년의 민족이 세상과 단절되고, 신비로운 풍속과 민정, 각종 소문이 예측할 수 없는 베일로 뒤덮여 놀라움을 자아내고, 추측하고, 매혹적이다.

은은 싸고, 은은 쉽게 가려지고, 은은 쉽게 검게 된다. < P > 금은보석, 소수민족만이 은그릇을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 P > 루구 호수의 은은 익은 은으로, 명설화 은입니다. 그것을 읽을 때마다, 항상 바람과 소가 서로 맞지 않는 시가 생각난다: 3 년 청관청, 십만 눈송이은. < P > 은그릇은 모소인의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지위를 가지고 있다. < P > 모소의 여자들은 모두 은벨트를 착용한다. 피부 위에 붙이고 옷자락 아래에 숨어 있다. 허리 대역폭 세 손가락, 딱 꼬리뼈 폭, 세 손가락 아래, 앞, 아매의 자궁, 뒤, 아고의 허리 신장, 밤낮으로 착용하며 허리를 안정시키면서 자손을 번식시키는 가장 중요한 구석을 보호한다. < P > 허리 버클은 임산부 엄마 배꼽에 6 개월 동안 꼭 맞춰져 탯줄을 따라 아기 주변의 독소를 조금씩 흡착해 세상에 오기 전에 엄마와 아빠의 보호와 사랑을 느끼게 한다. < P > 은 (는) 은 제품과 함께 익은 계란 세 개를 가져다가 천으로 싸서 아기의 피부를 따라 머리부터 발끝까지 조금도 떨어지지 않고 몇 번 문지른다. 계란은그릇이 검게 변하면, 단백질 세 개를 더 받아 차례로 반복하고, 세 번 연달아 시험해 보세요.

아기는 몸에 독이 있어 황달이 되기 쉽다. 하지만 모소의 아기는 새로 태어날 때 이 방법으로 잠복황달의 독을 제거했다. < P > 이때 막 허약한 아누이를 생산하면 아모에게 부축될 것이고, 아모는 집 은가루를 모아 뜨거운 물에 섞고 아언니에게 몸을 닦아주면 상처가 가장 빨리 아물고 감염되기 쉽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생산된 아누이의 몸에는 아직 흑혈이 남아 있어 회복에 불리하다. 아모는 은허리띠를 이용해 아언니의 자궁을 묶고 우혈을 배출하는 동시에 은장식으로 더 많은 독소를 흡착한다. < P > 일반적으로, 여자는 아이를 낳고, 적어도 한 달 동안 앉아, 바람을 쐬지 못하고, 피곤할 수 없고, 모소의 여자는 5 일 후에 밭에 나가 일을 할 수 있고, 깡충깡충 뛰어다닐 수 있다. < P > 모소 남자는 결혼하지 않고, 여자는 시집가지 않지만, 여전히 숭고하고 낭만적이다. 모소 남녀는 모두 정정 증물을 가지고 있는데, 이를 빗질하면 이른바 백수가 서로 떨어지지 않는다. 언니는 이혼한 밤만이 서로에게 속한다고 말했다. 다만 조용히 빗는 것은 매우 로맨틱한 일이다. 한평생, 한 빗, 끝까지, 두 빗 백발이 눈썹을 맞추는 것과 같다. 안건을 들고 눈썹을 치켜세우고, 거울 데칼이 노랗고, 모두 일종의 아름다운 설렘을 지니고 있다. < P > 아고는 수공예에 정통하다. 이혼한 날부터 아누이의 온몸의 의상은 모두 아형의 손바닥의 온도였다. 옷, 귀고리, 팔찌, 허리띠, 모두 아형이 조금씩 아언니에게 만들어 준 이 남자, 아언니의 어깨 너비, 허리 둘레, 손가락 길이, 사랑과 그리움, 차가운 재료를 통해 공예로 조각해 독특한 보물로 만들어 그를 대신하게 했다 < P > 모소족은 생신에 불과해 죽을 때 인생에서 가장 전통적인 명절인 성정례밖에 없었다. 성정 () 은 남자 성인, 모소족 () 이 줄곧 이 오래되고 전통적인 의식을 유지해 왔으며, 성대하고 소중하다는 것을 설명한다. 열세 살이 되면 소녀는 아줌마와 이모를 따라 농사를 짓고, 소년은 외삼촌과 함께 사냥, 제조, 수공 기술을 배운다. 몇 년 동안, 남자아이가 자라서 제각기 능력을 품고 어느 밭과 골목길에서 서로 마음에 들면 결혼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 P > 모소는 초창기 유목민, 결국 루구 호수에 정착해 세상과 단절된, 심지어 지금까지도 가난해 왔으며, 대부분 감자와 옥수수, 쌀과 돼지 살찌는 밥상에서 거의 볼 수 없었다. < P > 하지만 성정례 날 아무리 가난한 가정에서도 할머니는 아침 일찍 일어나 문턱에서 쌀알과 돼지 살살, 아래로 향화까지 깔아놓으셨다. 짧은 길이지만, 고대 1 리 붉은 화장의 결혼과 결혼하는 것은 같은 깊은 의미이며, 큰 부를 추구하지 않고, 소년만 읽고, 배불리 먹고 따뜻하게 입고, 핑안 기쁨을 누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 P > 모소 선조, 한때 유목에서 티베트 지역으로, 오랜 기간 동안 노예의 생활을 했지만, 일부 티베트족의 혈통에 녹아들어 혈통이 불순하여 쫓겨났고, 모소 조상은 결국 루구 호수에 도착하여 정착하여 모이기 시작했다. 마대를 구성하여 외출구매 생활 필수품, 결국 높은 산의 묘족에게 잡혔고, 결국 모소아언니의 옷, 저고리, 티베트족 문화, 하체의 주름치마, 묘족 특색이 있다. < P > 성정례, 언니는 가장 중요한 두 사람의 선물을 받을 것이다.

한 명은 할머니, 1 월 임신으로 신여고를 함유하고 있다. 아주머니는 언니에게 주름치마를 선물해 직접 바느질하고, 365 개의 주름을 잡았고, 주름은 모두 사랑과 기대였다. 365 일, 원만하게 가득 찼고, 평안했다. 한 벌의 치마옷은 조상의 이주를 기억하고 민족의 문화와 역사를 기념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P > 한 명은 외삼촌이고, 친외삼촌은 큰데, 언니는 어려서부터 외삼촌이 키웠다. 외삼촌은 언니의 인생 첫 허리띠, 실크 실버 버클을 모두 보호해 줄 것이다. 만약 아형이라면 외삼촌이 그에게 허리와 비수를 줄 것이고, 그 이후로 혼자 버티는 법을 배우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외삼촌, 외삼촌, 외삼촌, 외삼촌, 외삼촌) < P > 모소는 대지의 여신을 보고, 같은 생명을 낳은 여성만이 대지의 모에 씨를 뿌리고 경작할 자격이 있다. 따라서 모소는 독특한 모계 사회를 형성하고, 여자는 존귀하고, 농사를 짓고, 농사를 짓고, 가족을 관장한다. 모소는 결코 분가하지 않고, 모든 노인들 중에서 할머니를 선출하여 가문의 돈과 대소사를 관장한다.

할머니 집 안의 침대는 높고 좁다. 높은 미터 정도, 그 아래는 장문인데, 그 안에는 가문의 금은보화, 모든 가산이 가득 들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좁은 한 사람이 평평하게 누워 있고, 모소의 이혼은 평생이지만, 할머니가 꽃집에서 할머니 집으로 이사한 후, 모든 시간과 정력을 가족에게 바칠 수밖에 없었다. < P > 한 가족의 생계를 관장하는 할머니는 나이가 이미 넘었을 수도 있지만, 손자녀는 이런 권리로 노인에게도 역시 가정의 중심이며, 손주들이 돈을 벌면 당연히 행복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P > 아누이는 매일 아침, 모두가 외출하기 전에 할머니 집에 가서 할머니에게 안부를 묻고 간단하게 일정을 교대해야 한다고 말했다. 매일 밤, 저녁을 먹었을 때, 모든 사람들이 할머니 소파 주위에 둘러앉아 이야기를 나누며, 할머니가 지쳐서 제각기 흩어질 때까지 말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P > 모소의 문화에서 본연의 애정이 가장 중요하다. 남자가 여자와 결혼하지 않는 것도 모든 시간을 가족 안에 바치고 가장 가까운 사람 곁에 동행하기 위한 것이다. 평생의 시간으로 증명하고, 동행하는 것이 가장 긴 고백이다. < P > 모소 사람들은 티베트 불교를 믿고, 죽은 자를 기념하지 않고, 인과윤회를 믿는다. 가장 중요한 것은 살아있는 사람, 생전, 할 수 있는 모든 것, 줄 수 있는 것, 자식이 이미 해낸 것이다. 노인을 존경하고 어린이를 사랑하며, 모소 가문에서, 아이는 방양하는 데 쓰이는 노인이며, 노인을 돌보는 데 쓰는 것이다. 맛있고, 쓸 수 있고, 재미있고, 가장 먼저 주는 것은 모두 노인이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 P > 생전에 노인은 이미 누려야 할 모든 것, 정신, 물질, 천륜의 즐거움을 모두 누렸기 때문에, 어느 날 떠날 때 걱정이 없었다. 살아 있는 사람에게도 아쉬움이 없다. < P > 모옥내에는 오두막이 하나 있는데, 약 십여 평의 크기로, 벽 밑을 따라 흙구덩이가 줄지어 있고, 문은 일년 내내 굳게 닫혀 있고, 문 앞에는 검은 천이 걸려 있다. 모소의 이름은 생사문이다.

출생 입사, 모두 이 문으로 들어간다.

생. < P > 모소 여성이 출산을 앞두고 생사문으로 들어간다. 임산부는 말보 자세로 웅크리고, 할머니는 뒤에서 허리를 안고, 할머니는 앞에서 두 팔, 세 명을 들고, 이런 가장 고풍스러운 방식으로 안정된 삼각형을 만들었다. 이런 자세는 임산부에게 가장 수월하고 낭비가 많지 않으며, 모든 기력이 단번에 자궁 위에 뭉쳐 생산이 자연스럽게 순조롭다. < P > 생, 그렇게 간단하지 않아요. < P > 모소 사람들은 생사문으로 우생학 열등을 실시할 것이다. < P > 아기가 개굴개굴 태어나자 할머니는 가위로 어머니와 연결된 탯줄을 자르고 몸이 검고 부어올랐는지, 그들의 경험과 구어로 전해지는 방법으로 아이가 선천적인 질병을 앓고 있는지 판단했다. 있다면 옆에 있는 흙구덩이가 그들의 귀처다. 그리고 이것은 첫 번째 단계의 선별일 뿐입니다. < P > 할머니께서 합격한 건강한 아기를 검사하시면 두 번째 선별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 P > 그들은 생사문 안에서 하루 밤, 먹지도 마시지도 않고 혼자 있을 것이다. < P > 갓 태어난 아기는 더할 나위 없이 연약하지만, 이렇게 외롭고 절망적인 하루 밤을 보내야 한다. 포옹도 없고, 위로도 없고, 젖도 없고, 무지한 가운데 홀로 인생에서 가장 큰 두 번째 칸을 넘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절망, 절망, 절망, 절망, 절망, 절망) < P > 첫 번째는 순조롭게 태어났고, 그때 그는 어머니와 한 몸이었다. < P > 둘째, 생사문 안의 어느 날 밤, 이때 연약하고 완강하다. < P > 다음 날, 할머니는 생사문에 들어가 성공적으로 살아남은 아기를 끌어안고, 그가 품에 안겨 생사문을 나서고 햇빛에 비춰야 진정으로 이 가족의 일부가 되어 모소족이 된다.

보기에 매우 잔혹한 모습.

하지만 이것은 모소 사람들이 천년을 순연해 가는 풍속이다. 루구 호수는 세상과 단절되어, 모든 모소 가문은 매우 가난하고, 심지어 난잡하다. 한 가족의 노동도 병든 몸을 끌 수 없고, 건장하고 건강할 수 없는 몸은 가족뿐 아니라 자신도 고생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것은 옳고 그름을 말할 수 없다. 단지 모소족이 자신의 생존법칙을 이용하여 사물의 좋지 않은 시작에서 나쁜 결과를 없애고 가족의 지속을 유지한다고 말할 수 있을 뿐이다. 다른 의미로는 다윈보다 더 일찍 우승열세, 자연선택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지금 눈을 들어 바라보니, 모소 사람들은 모두 건강하고 건장하다. < P > 모소인 신불, 인과윤회, 모소족이 낙태를 하지 않고, 모든 생명이 오는 것에 대한 기대가 주어진다. 어떤 이유에서든 감당할 수 있든, 모든 생명은 세상에 한 번 올 가치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나 눈을 뜨고, 세상의 첫눈을 보면 자신의 운명을 짊어지거나, 생이나 죽음을 짊어지고, 생사문 안에서 혼자 발버둥쳐야 하기 때문에, 어른이 되면 광요홍달, 혹은 밋밋한 일생이 모두 영웅이고, 어린 나이에 운명과 싸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응?

가 죽다.

사람이 등불처럼 죽으면 인과가 순환해야 한다. < P > 모소족이 죽으면 가족들은 옷을 벗고 손발을 골라 움츠러들고 모태, 아기 같은 자세로, 어떻게, 어떻게, 어떻게, 어떻게, 어떻게, 어떻게, 어떻게, 어떻게, 어떻게, 어떻게, 어떻게, 어떻게, 어떻게, 어떻게, 어떻게, 어떻게, 어떻게, 어떻게 < P > (여기에 시체 처리가 있어야 하는데 기억이 안 나요. ) < P > 티베트 불교를 믿는 민족은 천장이 가장 신성한 매장이라고 믿는다. 하지만 루구 호수는 고원도 아니고 독수리도 없고, 금목화토오행장법도 없고, 모소 사람들은 그중에서 화장을 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 P > 떠나는 모든 사람은 생사문 안에 칠칠사십구일, 네모난 화장을 한다. < P > 땅을 찾아 불을 지폈고, 유골도 줍지 않고 바람에 흩날리게 하고, 흙먼지로 떨어지게 하고, 소산될 때까지 사라지고, 정말 사라지고, 세상에서 더 이상 흔적을 찾을 수 없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죽은 사람, 영정, 묘비, 제사, 생전의 모든 즐거움이 실현되어 세상에 온 한 번의 의미가 완성되었다. 살아있는 사람은 울지 않는다. 울지 않아도 되기 때문이다. 해야 할 일은 옆에 남아 있는 사람을 소중히 대하는 것이다. 그것이 가장 큰 의미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 P > 모소는 가장 신비롭고 매혹적이며, 혼인에 속한다. < P > 남자는 여자와 결혼하지 않고, 모소 사람들은 평생 결혼하지 않는다. 남녀의 사랑, 올바른 눈을 보고, 서로 손바닥을 세 번 채우고, 밤 꽃집에서 만나, 하룻밤 봄밤, 마치 하룻밤의 사랑처럼, 결혼하지 않고 결혼하지 않고, 책임을 지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 P > 세상 밖에서는 습관등 와인 그린, 번잡하고 시끄러운 사람들을 보고, 여러 가지를 듣고, 모두 호기심으로 부러워하며, 다처도프가 아니라 남녀를 불문하고, 밤마다 바꿀 수 있는 것이 아닌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 P > 세 사람이 호랑이가 되었다. 소문이 많아져서 자연스럽게 맛이 변해 일전십을 넘겼지만, 전설인의 개성에 따라 은밀히 식초를 넣어 한 번 렌더링했다. < P > 성정례 이후 남녀가 각자 기술을 배우면 2 ~ 3 년 후에 결혼할 수 있다. 어느 날 논밭과 골목, 또는 야간 파티 가무, 아고는 마음에 드는 아매를 보면, 시기가 맞으면 대담하게 앞으로 나아가며, 말이 많지 않고, 손바닥에 가볍게 가려워, 한 번, 한 번, 한 번, 한 번, 한 번, 한 번, 한 번, 한 번, 한 번, 한 번, 한 번, 한 번, 한 번, 한 번 아매가 싫으면 손을 떼지 않고 아형풍만 남아서 어색할 뿐, 조용히 뒤돌아 보지도 않고, 동작도 하지 않을 뿐, 이때 아형은 알게 되고, 얽히지도 않고, 돌아서서 떠나는 것이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때마침, 아매도 아형을 마음에 들어한다면, 세 번 리베이트하여 마음을 밝히게 될 것이다. < P > 밤, 아매의 가족들이 각자 방으로 돌아가 잠을 자자, 아형은 세 가지를 품고 아매꽃집 아래로 내려와 담을 넘고 올라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P > 형이 소지하고 있는 삼물은 각각 돼지 살살 한 토막, 비수 한 자루, 펠트 모자 한 덩어리였다.

돼지 살찌는 것이 관건이다. 가족 모두 개를 키우고, 밤 검은 낯선 사람이 출몰하는 것을 보고 반드시 미친 듯이 짖어대는 것을 보고, 필연적으로 가족을 깨우고, 아형은 돼지 살살 가로채고 아매네 집 개에게 뇌물을 주고, 태어나지 말고, 가족 청몽을 방해하고, 주인의 좋은 일을 망쳐 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비수는 벽을 뒤집는 데 사용됩니다. 이제 아고의 솜씨를 보여 주고, 암벽 등반을 하고, 고층 건물에 올라야 좋은 일을 껴안을 수 있다. 아누이는 꽃집에 계단이 있다고 말했지만, 아형은 반드시 벽을 넘어야 한다. 꽃집도 오를 수 없다면, 무위가 다른 능력을 기대할 수 있을까 봐 걱정된다.

펠트 모자는 명시적입니다. 누군가 한밤중에 다시 와서 꽃집 창밖의 펠트 모자를 보면, 오늘 밤 주인의 명화에 주인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그 중 좋은 일이 이미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당돌하게 앞으로 나가 방해하지 않을 것이다. 성의 각자의 어색함은 불쾌함을 자아낸다. < P > 다음날 아침, 아고는 아매네 가족이 일어나기 전에 일찍 떠나 집으로 돌아간다. 만큼 자매 의 정의 만큼, 큰 일이 없는 경우, 두 집 사이에 실행, 매일 밤 이동 해야 합니다, 걸어, 걸어, 그래서 이름, 결혼. 명분은 없지만 실제 부부와 다르지 않다. < P > 어느 날, 아매가 아형의 품행이 좋지 않거나 감정이 싱겁다는 것을 알게 되면, 더 이상 왕래를 원하지 않을 때, 미리 계란 하나를 준비하고, 조용히 숨기고, 아형이 아침 일찍 깨어나고, 신발을 신고, 신발 속에 조용히 누워 있는 계란을 발견하면, 아매의 마음을 알게 될 것이다. 거무스름하게 떠나는 것을 바로' 꺼져라' 라고 한다. < P > 이혼한 아고아매는 낮에 왕래가 많지 않고 서로의 집에 가지 않고 경제도 관여하지 않는다. 아고는 외삼촌으로서 자기 가족의 아이를 키우고, 아누이는 여성으로서 자기 가족의 책임을 진다. < P > 아매가 아이를 낳으면 자기 아이를 데리고 친분을 인정하러 갈 것이다. 단지 아형에게 아이가 있다는 것을 알리고, 아이가 아버지가 누구인지 알려주기 위해서, 아형은 자기 아이를 키우는 책임과 부담을 감당할 필요가 없다. 아이, 자유 외삼촌이 성인을 키웠다. -응? < P > 모소인의 결혼, 모소인의 점잖고, 많은 사람들이 한 명을 걷고, 옳은 사람을 만나는 것이 평생이다. 결혼, 모소와 같은 분가하지 않는 가족에게 더 큰 의미는 동반하고, 평생을 친척에게 동반하고, 일생의 동반으로 어머니의 1 월 임신에 감사하고, 사랑하는 사람의 양육에 감사하는 것이다. < P > 한족은 분가하려고 합니다. 형제자매가 갈라지고, 노인이 각자 키웠고, 심지어 아무도 효를 다하지 않았습니다. 고운이는 시집간 여자가 쏟은 물이라고 하는데, 사실 남녀를 불문하고 결혼한 후 모두 작은 집이 되고, 중심이 되고, 정력이 더 많은 것은 남편, 아내, 아이 사이에 놓여지는데, 부모는요? 아주 적은 사랑을 나누었을 뿐이다. 다년간의 양육은 단지 그것을 다른 가정으로 보내기 위해 반평생의 수고를 하며 보답을 받지 못하고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1 년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