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시가는 율시와 절구를 포함한다. 시는 오언절구, 칠언절구, 오언시, 칠언시로 나뉜다.
시, 긴 단문, 곡, 악사, 악부 등이라고도 하는 세 단어. 그 특징: 성조는 고정된 틀이 있고, 문장은 고정된 숫자가 있고, 단어는 고정된 성조가 있다. 단어에 따라 장조 (9 1 단어 이상), 중조 (59-90 단어) 및 단조 (58 단어 이하) 로 나눌 수 있습니다. 단어는 단음과 이중음으로 나눌 수 있고, 이중음은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는데, 그 중 단어의 계층과 수량은 같거나 대략 같고, 단음은 단지 한 단락일 뿐이다. 한 단어의 한 단락은 한 궐이나 한 편, 첫 번째 단락은 전궐, 상궐, 상편, 두 번째 단락은 후궐, 하궐, 하편이라고 한다.
네 곡의 노래, 일명' 차차' 와' 악부'. 원곡은 산곡과 잡극을 포함한다. 산곡은 김대에서 흥성하여 원대에서 흥성하며, 풍격은 단어와 비슷하다. 특징: 글자 수에 속자를 추가하여 구어를 많이 쓸 수 있다. 산곡은 시와 노래 두 가지를 포함한다. 세트 수는 일관된 한 세트의 노래로, 적으면 두 곡, 많으면 수십 곡이다. 각 그룹은 첫 번째 곡의 곡을 전체 곡의 이름으로 사용하며, 전체 곡은 반드시 같은 궁조여야 한다. 그것은 손님이 없지만 청창극만 있다.
5 새로운시 (또는 모국어시)
질문 2: 시의 장르는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운은 여덟 마디 칠운이다.
절구는 네 마디 세 운이다.
여씨
일종의 중국 현대시. 미터기가 매우 엄격하다. 심약의 신체시는 남조제영 내년 사이에 시작되어 운율과 이중성을 중시하고, 초당심이가 누문할 때 정식으로 정형화되어 성당에 성숙했다. 압운은 시의 글자 통일을 요구하는데, 각 시는 오언, 육언, 칠언으로, 약칭 오율, 육율, 칠율로, 그중 육법은 비교적 드물다. 통상적인 율시는 한 곡당 8 구를 규정하고 있다. 6 문장 만 있다면, 그것은 작은 법 또는 삼운시 라고 합니다; 8 문장 이상, 즉 10 문장 이상은 배타율 또는 장법이라고 합니다. 보통 여덟 단락을 완성하는데, 매 두 문장마다 한 쌍의 대련을 구성하여 네 단락을 계산한다. 습관적으로 제 1 련을 제목으로 하고, 제 2 련은 여이고, 제 3 련은 목련이고, 제 4 련은 문장이라고 한다. 각 노래의 두세 마디 대련 (즉, 연련, 목련) 의 위아래 문장은 반드시 대문이어야 한다. 첫 번째 말단을 제외하고 중간련은 반드시 쌍련이어야 한다. 부차적인 법률의 이중 요구는 더욱 광범위하다. 운율 요구 사항 전체 시 운율, 운율 제한; 두 번째, 네, 여섯, 여덟 구절의 압운, 첫 번째 문장은 놓거나 닫을 수 있고, 압운된 각 문장의 글자는 모두 평평하다. 위아래 문장에는' 평상' 과' 평상' 이 있다. 또한, 율시의 율율 요구는 절구에도 적용된다.
당대의 율시가 정형화되기 전후에 모두 변이가 있었다. 일부 격율시는 형식에 따라 정확하게 쓰여지지 않는다. 예를 들면 최호의 황학루, 전반부는 고풍이고 후반부는 해음이다. 율시의 이런 변화를' 난체' 라고 부른다.
시 네 줄
중국의 시풍. 일명 단문, 단문, 단시라고 한다. 각 노래에는 네 마디, 보통 다섯 마디 일곱 마디가 있다. 5 대 기적, 7 대 기적이라고 불리며 가끔 6 대 기적이 있다. 그것은 한위 남북조의 가요에서 유래했다. 절구' 라는 명칭은 남조에서 기원했다. 리앙 (Liang) 은 일반적으로 절문으로 네 편의 짧은시를 지칭하는데, 그 운율은 모두 비교적 자유롭거나 고대의 절문이다. 당 이후 근체절문이 성행하고, 격율은 8 구 율시 중 첫 말이나 중 4 구와 같다. 그래서 당대의 어떤 사람들은 그 시집에서 절구를 율시에 돌렸다. 나중에 일부 학자들은 절구가 정체시를 반으로 잘라서 형성된 것이라고 생각한다. 절구는 가볍고 가벼우며 순간적인 사상 감정을 표현하기에 적합하며 시인에 의해 광범위하게 채택되어 다른 시가보다 창작이 더 번영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송대 홍마이는 당대의 절구 만 수를 편찬하여 현존하는 당시 총수의 약 1/5 를 차지했다. 절구에 능한 이백, 왕창령, 초목, 이상은은 물론 예나 지금이나 명편이 적지 않아 반드시 명가가 쓴 것은 아니다. 또한 당대의 절구 대부분은 왕위의' 성위곡', 이백의' 청평조', 유우석과 백거이의' 지죽사',' 버드나무 가지 등 음악으로 노래했다. 그래서 절구도 당대의 악부로 여겨진다.
질문 3: 시의 장르는 무엇입니까? 형식상 ① 고시 ② 근체시 ③ 단어 ④ 노래로 나눌 수 있다.
제재에서 1 으로 나눌 수 있다. 풍경에 관한 서정시 쓰기, 2. 영물시, 3. 사물에 대한 감각시, 4. 지난시를 읊조리다, 5. 국경 전투에 관한 시.
장르에서: 고대시와 새로운시. 고시는 근체시와 고시로 나뉜다. 새로운시에는 자유시, 산문시 및 민요가 포함됩니다.
네.
질문 4: 고시 장르에는 어떤 상식이 있습니까?
첫째, 고대시의 분류
고시에는 시사 가부를 포함한다.
시의 형태에서 다음과 같이 나눌 수 있습니다.
(1) 4 언시 ('시경' 에 처음 등장함), 5 언시 ('고시 19 곡' 과 같은 한대에 성숙함), 7 언시
고전시는 대립하지 않고 운율이 자유롭다. 고전시의 발전 궤적: 시경 → 초사 → 한푸 → 한악부 → 위진 남북조 민가 → 건안시 → 도시 등 문인 오언시 → 당대의 고풍 신악부.
② 운율시와 절구를 포함한 현대시. 현대시는 당대에 매우 번영했다. 규칙의 배열 외에도 고정 문장, 고정 문장, 고정 소리, 고정 운율이 있습니다. 절구에는 오언 절구 (오언 절구) 와 칠언 절구 (칠언 절구) 의 두 가지가 있다. 율시는 오언율시 (오율), 칠언율시 (칠율), 배율이라는 세 가지가 있다.
③ 단어는 송대에서 흥성하며 글자 수에 따라 소령 (58 자 이내), 중조 (59-90 자 이내), 용조 (9/KLOC-0 자 이상) 의 세 가지 형식으로 나눌 수 있다. 글자의 성조가 고정되어 있고, 문장의 고정, 단어의 고정, 운의 위치. 단어는 단음과 이중음으로 나눌 수 있고, 이중음은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는데, 그 중 단어의 계층과 수량은 같거나 대략 같고, 단음은 단지 한 단락일 뿐이다. 한 단어의 한 단락은 한 궐이나 한 편, 첫 번째 단락은 전궐, 상궐, 상편, 두 번째 단락은 후궐, 하궐, 하편이라고 한다.
④ 굴곡, 일명, 악부. 굴흥은 원대에서 흥성하는데, 산곡과 잡극의 두 가지 형식이 있다. 산곡은 시 (단조) 와 세트 (일명 세트) 의 두 가지 형태가 있다.
둘째, 시, 단어, 노래 관련 지식
(1) 고시? "현대 스타일" 시
고전시와 현대시는 시 리듬의 관점에서 나뉜다. 양자의 주요 차이점은 근체시가 초당에서 형성된 율시를 가리키며 글자, 운율, 대결에 대한 엄격한 규정이 있고 고전시는 율시를 말하지 않고 당대 이전의 시는 모두 고전시라는 것이다.
2 운율시? 절구 (삭제 문장이라고도 함)
율시와 절문의 차이는 주로 문장 수에 있다. 단 네 마디 절구밖에 없으니 치든지 말든지 할 수 있다. 율율시는 * * * 여덟 구절, 한두 구절은 머리련이고, 서너 구절은 줄련이고, 대여섯 구절은 목련이고, 칠팔구는 꼬리련이다. 수련과 미련은 연합이 될 수 있지만, 연합이 될 수는 없고, 대련과 목련은 연합이어야 한다. 율시든 절구든 모두 평평한 요구가 있다. 여덟 문장 이상의 운치가 제외되었다.
노래 세 곡? 좋아요? 마법사
고대시의 세 가지 장르에는 엄격한 차이가 없다. 일반적으로 음절과 격법 형식은 비교적 자유롭다. 오언, 칠언, 잡언이 있다. 예를 들면' 초가집이 가을바람에 깨졌다',' 비파행',' 이평어록' 이 있다.
4 악부? 중국 음악의 집
악부, 처음에는 한무제 시절 음악을 주관하는 관직명으로, 나중에는 시체명이 되었다. 한위 남북조 악부 관리들이 수집하고 창작한 음악노래는 약칭하여 악부라고 한다. 신악루는 초당에서 건설되었다. 초당 시인은 악부시를 썼는데, 한위 육조악부의 옛 시를 답습하는 것 외에 소수의 시인이 새로운 시를 창작하여 원운과는 달리 신악부라고 불렀고, 신악부의 이름은 백거이 확정했다.
다섯 가지 주제? 사곡 이름
제목과 어패의 차이: 단어의 제목은 단어의 내용의 구현이고, 어패는 단어의 곡조의 이름이다. 예컨대' 염노교'? 적벽회고' 에서' 염노교' 는 제사이고,' 적벽회고' 는 제목이다. 이 단어는 가사이고 위치는' 적벽' 이라는 것을 설명한다. 한 단어에는 반드시 품사가 있어야 하지만, 반드시 제목이 있을 필요는 없다. 한 단어는 두 부분으로 나뉘는데, 윗부분은 "상궐" (또는 "상편"), 아랫단락은 "하궐" (또는 "하편") ("궐" 은 음악의 끝을 나타냄) 이라고 한다.
셋째, 시의 주제에서 다음과 같이 나눌 수 있습니다.
① 풍경에 관한 서정시, 풍경 명소와 자연 풍경에 관한 서정시. 현실에 대한 불만으로 인해 일부 고대 시인들은 자신의 감정을 산천에 기대어 강과 호수의 풍경과 자연 풍경을 묘사함으로써 자신의 사상 감정을 표현하는 경우가 많다. 이런 시가에는 흔히 뒤에 묘사된 풍경들이 표현해야 할 감정이 담겨 있는데, 이는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것이다. 그 스타일은 신선하고 자연스럽다.
(2) 영물 서정시, 시인은 영물의 모양, 특징, 운율, 성격을 묘사하여 시인의 감정을 기탁하고 시인의 정신, 품질 또는 이상을 표현한다.
(3) 시에 대한 향수감이 있다. 한 가지 일로 시인의 감정을 불러일으킨다. 예를 들면 향수, 향수, 친구.
(4) 회고영서사시, 역사전고를 제재로 하거나, 자신의 견해를 표현하거나, 옛것을 빌려 오늘을 풍자하거나, 산전수전의 정을 토로하다.
⑤ 국경시, 변두리 풍경과 변두리 장병들의 군 생활을 묘사하거나, 낙천적인 호마이나 향수의 정을 표현하며, 풍격이 서늘하다 ... >>
질문 5: 셰모는 지금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20 점, 고마움
생일: 1984 년 5 월 2 일 조디악: 쥐별자리: 황소자리
혈액형: b 형.
출생지: 베이징
학력: 저는 북경체육대학교에 다니고 있어요.
키: 165 체중: 55 킬로그램
집에서 순위: 보스
가장 좋아하는 운동: 무술
가장 좋아하는 악기: guzheng
가장 좋아하는 계절: 겨울
가장 좋아하는 색상: 녹색.
가장 좋아하는 명절: 만우절
가장 좋아하는 배우: 이연걸.
좋아하는 노래: 취권
가장 좋아하는 취미: 영화 감상
가장 좋아하는 동물: 개
가장 좋아하는 책: 진시황
가장 좋아하는 감독: 왕징.
가장 존경받는 사람: 부모
네가 가장 하고 싶은 역할: 협객
가장 좋아하는 드레스: 레저.
가장 좋아하는 무기: 칼
가장 좋아하는 영화극: 무협극
질문 6: 시의 6 가지 일반적인 장르는 무엇입니까? 시 장르:
1 고시, 고시 (당 이전의 시), 초사, 악부시를 포함한다. 고전시의 시신은 악부, 잡언, 사언, 우안성, 칠언으로 나눌 수 있다. "송", "송행", "어록", "굴곡", "링" 등 고시체식에 주의하는 것도 고시에 속한다. 고전시는 대립하지 않고 운율이 자유롭다. 고전시의 발전 궤적: 시경 → 초사 → 한푸 → 한악부 → 위진 남북조 민가 → 건안시 → 도시 등 문인 오언시 → 당대의 고풍 신악부.
현대 시가는 율시와 절구를 포함한다. 시는 오언절구, 칠언절구, 오언시, 칠언시로 나뉜다.
시, 긴 단문, 곡, 악사, 악부 등이라고도 하는 세 단어. 그 특징: 성조는 고정된 틀이 있고, 문장은 고정된 숫자가 있고, 단어는 고정된 성조가 있다. 단어에 따라 장조 (9 1 단어 이상), 중조 (59-90 단어) 및 단조 (58 단어 이하) 로 나눌 수 있습니다. 단어는 단음과 이중음으로 나눌 수 있고, 이중음은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는데, 그 중 단어의 계층과 수량은 같거나 대략 같고, 단음은 단지 한 단락일 뿐이다. 한 단어의 한 단락은 한 궐이나 한 편, 첫 번째 단락은 전궐, 상궐, 상편, 두 번째 단락은 후궐, 하궐, 하편이라고 한다.
네 곡의 노래, 일명' 차차' 와' 악부'. 원곡은 산곡과 잡극을 포함한다. 산곡은 김대에서 흥성하여 원대에서 흥성하며, 풍격은 단어와 비슷하다. 특징: 글자 수에 속자를 추가하여 구어를 많이 쓸 수 있다. 산곡은 시와 노래 두 가지를 포함한다. 세트 수는 일관된 한 세트의 노래로, 적으면 두 곡, 많으면 수십 곡이다. 각 그룹은 첫 번째 곡의 곡을 전체 곡의 이름으로 사용하며, 전체 곡은 반드시 같은 궁조여야 한다. 그것은 손님이 없지만 청창극만 있다.
5 새로운시 (또는 모국어시)
시는 서정적인 문학 장르이다. 마오 "시 제품 자기 주문" 은 "시인은 그 뜻을 가지고 있다. 마음속에 기개가 있고, 말은 시와 같다. " 남송엄우 "창랑시화" 는 "시인 영성정" 이라고 말했다. 오직 하나의 언어로만 표현되는 예술: 시.
고대 중국의 불행은 시라고 하고, 기쁨은 노래라고 부른다. 현대에서는, 그들은 일반적으로 시가라고 불린다. 그것은 일정한 음절과 리듬에 따라 사회생활과 사람들의 정신세계를 표현한다. 시의 기원은 고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우순시대에는 관련 문헌이 기재되어 있다. 《시경》은 중국 최초의 시가 총집이다. 공자가 편찬했다고 한다. 학계에서는 이 문제에 대해 여전히 논쟁이 있다. 고대 중국시는 한위 육조에서 악부, 당시시, 송사, 원곡의 발전을 경험했다. 한서? 예악' 은 "친족과 이루기 어렵다면 시, 종석의 현에서 나온다" 고 기록했다. 한훈은 "한기? "혜제기" 는 "시크" 입니다. 당대의 한유 "운주 서당시서": "비록, 사당작, 말은 있지만 시는 없고, 시는 없고, 국민을 도로 영접하고 공덕을 끌어들이지 않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진택장어 왕명호? 관제: "당송 한림은 매우 엄격한 곳이어서 많은 사람들이 시에서 볼 수 있다. "노신 편지집? 떠우: "시는 보고 부르는 두 가지가 있지만 후자가 더 낫다. \ "빈 비, 수현 문사 자료는 어때요? Yuan 의 정원: "Yuan () 의 정원은 Mingfengmen 에 있습니다 ... 좋은 날이있을 때마다, 주정부의 학자 유명 인사들이 이곳에 모였습니다. 외운 시는 나중에' 봉래길 소리' 라는 앨범이 되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