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오행 속성

시' 자의 오행은 무엇입니까? 흙도 있고, 금도 있고, 물도 있고, 합치면 토생금, 김생수이다. 토호금이 필요한 사람이 가장 적합하다.

시 오행의 전통적 성질은 무엇입니까?

스펠링

강희선

어의와 오행

시적

시적

13

금색

시적

병음:

Sh;

획:

여덟;팔

급진주의:

우리는 기다릴 것이다.

다섯 입력기:

Yffy

기본 설명:

시적

(시)

리드미컬한 언어로 생활을 반영하고 * * * * * * * * * * * * * * * * * * * * * * * * * * * * *3 시화 (1) 시인, 시, 시파, 시인의 논평과 행동을 기록한 작품 B. 고대 랩 예술의 일종) 시집. 시극 시. 시인. 시. 시의 역사. 시.

중국 고서명,' 시경' 의 약칭.

"자, 자비, 한, 스, 영" 이라는 다섯 글자의 오행은 무엇입니까? 간단한 번체로 획과 오행 자근 병음을 명명하다.

지아 8 제나라 나무 지;

시 13 김숙승헌: 그리고

한한 12 수진한

사고 9 김심 s: 그리고

흑자 15 yíng

시의 오행은 무엇입니까? 흙도 있고, 금도 있고, 물도 있고, 합치면 토생금, 김생수이다. 토호금이 필요한 사람이 가장 적합하다.

시의 기본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고대시 쓰기 방법 (초급 학습판)

고시를 어떻게 쓰는지는 간단하고 간단하지 않은 문제이다. 이 글의 저자는 고시의 구조에 대해서만 상세히 설명하는데, 고전시를 사랑하는 많은 친구들이 그로부터 유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첫째, 시 스타일과 시 유형에 관한 문제는 상당히 복잡하다. 여기서 나는 왕리씨의' 시의 격법' 이라는 책에 나오는 대로 간단히 말하겠다. 고시는 규칙에 따라 고전시와 현대시로 나뉜다. 고시는 고풍이나 고시라고도 한다. 현대시는 현대시라고도 하고, 현대시 이외의 고전시는 일반적으로 고시라고 한다. 압운은 운율만 할 수 있고 고시도 운을 맞출 수 있다. 고시는 글자 수에 따라 4 언시, 오언시, 7 언시로 나뉜다. 당대 이후 사언시는 매우 적기 때문에, 일반적인 시집은 모두 오언시와 7 언시로 나뉜다. 이것은 고전시의 기본 구조이다. 왜 이렇게 나눠야 하나요? 왜냐하면 이것은 고시의 "리듬" 과 관련이 있기 때문이다. 고시의 리듬이 무엇인지에 대해서는 다음 장에서 이야기할 것이다. 고문은 글자 수에 따라 5 고문과 7 고문으로 나뉜다. 운도 오율과 칠율로 나눌 수 있다. 율에도 긴 시가 있는데, 이를 배율이라고 한다. 고시에는 오언칠어 외에 잡어가 있다. 잡어는 긴 문구가 뒤섞여 있는 것을 가리킨다. 이백의' 촉도난' 은 잡어이다. 잡시는 일반적으로 다른 부류를 설치하지 않고, 단지 칠고에 귀속된다. 문장 중에 일곱 마디가 없어도 긴 단문만 있으면 칠고로 분류된다. 이것은 약속의 속된 구분으로 이론적 근거가 없다. 고시에는 또 하나의 절구가 있는데, 이전에는 율시로 여겨졌다. 그러나 왕리 교수와 베이징 사범대학의 준빈걸 교수의 견해에 따르면 절구는 오언사구 체로서 율시의 기원보다 더 일찍 시작되어야 하기 때문에 절구는 고대 절문과 율절구를 모두 포함하는 별도의 범주로 여겨진다. 왜 절문이라고 불러요? 오명은' 문장 논증' 에서 시법의 유래를 인용해 "절구를 만드는 자도 역시 절문이다" 고 말했다. 절문은 한 편의 시의 시작, 끝, 중간 부분을 자르는 시라는 뜻이다. 그러나 절문의 본질은 오언이나 칠언사구의 시체이다. 둘째, 초당에는 율시를 대표하는 율시와 근체시가 나타났다. 일반적으로 그들의 창시자는 초당 시대의 심전계와 송으로 여겨진다. 왜 정칙시는 하기 어렵지만 불가피하게 나타날까요? 이는 중국 고대의 시가' 시경' 에서 악부시에 이르기까지 모두 화음과 음악 반주가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나중에 시가 점차 음악에서 벗어나 음악의 리듬과 억양을 스스로 해결할 수 밖에 없었고, 이는 중국어 자체의 변조로 해결할 수 밖에 없었다. 이것이 운율시가 나타난 가장 근본적인 원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율시의 발전에는 두 가지 근원이 있는데, 하나는 대립의 성행이고, 다른 하나는 성조의 발전이다. 일반적으로, 네가 율시를 잘 한다면, 틀림없이 고시를 잘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므로 고전시를 쓰는 것은 율시에서 시작된다. 율시의 압운, 평정, 대결 때문에 많은 신경을 쓴다. 율법이 엄격하기 때문에 율시라고 합니다. 선인의 분석에 따르면, 율시의 특징에는 1, 단정: 말 한 마디, 단어 다섯 글자, 일곱 마디 등 여섯 가지 요소가 있다. 2. 커플: 시에서 대결을 요구한다. 2.Leaf: 짝수와 홀수 문장이 차례로 반대임을 나타냅니다. 4, 운발: 고대시를 가리키는 것은 평평한 운발일 뿐이다. 5. 조화: 문장 전체의 평준화에 엄격한 규칙이 있다는 뜻이다. 6, 도: 전문이 확정되었음을 의미합니다. 사실 왕리선생과 계공선생의 말에 따르면, 율시 한 곡에는 단 네 개의 건반이 있다: 1, 한 곡당 8 구, 오율 40 자, 칠율 56 자. 한 곡의 율시의 두 구절을 합련이라고 하고, 처음 두 구절은 수련이라고 하고, 가운데 두 구절은 연련이라고 하며, 뒤 두 구절은 목련이라고 하며, 마지막 구절은 미련이라고도 한다. 2. 압운만이 평평하게 할 수 있다. 3. 각 문장의 수준에는 각 문장의 수준을 포함한 엄격한 규정이 있다. 4. 매 편마다 대결이 있어야 한다. 제 1, 제 2 련을 제외하고는 중간 대련이 모두 싸워야 한다. 운은 시 운율의 기본 요소 중 하나이다. 운은' 운' 이라고도 불린다. 시 속의 이른바' 운' 은 대략 한어병음 중의 모음과 같다. 병음을 배운 친구들은 병음에는 성모와 운모가 포함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예를 들어' 궁' 이라는 글자의 병음은' 궁' 이다. 여기서' G' 는 성모이고' ONG' 은 운모이다. 압운이란 단어가 같은 모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모든 압운 단어는 운을 맞출 수 있다. 운이란 둘 이상의 운을 맞추는 단어를 같은 위치에 두는 것이다. 보통 운은 항상 문장의 끝에 놓여지는데, 습관적으로' 운발' 이라고 불린다. 압운의 목적은 시의 조화를 유지하는 것이다. 같은 음악이 같은 위치에서 반복해서 재생되어 소리 순환의 아름다움을 형성한다. 고대인들은 운서에 엄격히 따라 운율을 썼다. 예를 들어 청대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시운통합',' 시운결합' 등의 운서를 열람한다. 과거에는' 시운' 이라는 단어가 바로 이것을 가리킨다. 성행하는 시운 * * * 은 108 의 운치가 있는데 남송 강북 평수인 유연이 쓴 것이기 때문이다. & gt

시의 정의는 시인이 현실관념이나 세속관념에 동의하지 않는 분노와 불만이다. 이소체, 고시체, 근체시, 현대시가 모두 시의 한 형태일 뿐이다. 가장 아름다운 것은 인류 역사의 높이에 서서 시를 번쩍이는 시대의 고리이다. 그러므로 시는 문학 중의 문학이다. 시는 예술 분야 어디에나 있고, 시미는 예술미의 가장 높은 표현이다. 시의 아름다움도 때때로 비문예 분야에 등장하는데, 과학 저작의 정교한 단편은 심지어 사람들의 생활과 업무 상태에서도 지혜를 발산하고 있다. 현실주의 시학은 시가 시인의 머리 속에 실생활의 반영이라고 생각한다. 실생활만이 시와 모든 예술의 원천이다. 시인은 생명의 가수이고, 시는 생명의 노래이다. 낭만주의 시학은 시인이 일종의 사랑이라고 생각하는데, 시인의 마음속의 감정이 세상에 투사되고, 세상의 만물은 모두 시적이다. 그러므로 시는 시인의 자아표현이어야 하고, 시인의 감정의 직접적인 표현이며, 시인의 영혼이 이상적인 세계에 대한 외침이어야 한다. * * * 시학은 시가 의미 있는 언어 예술 형식일 뿐이라고 생각한다. 어떤' 내용' 이든' 형식화' 를 거쳐야 예술이 될 수 있다. 형식은 내용에 굴복하지 않는다. 시인의 미에 대한 추구는 종종 형식의 독립 창조이다. 형식의 독립성은 시인이 사회 현실을 비판하고 아름다운 세상을 개척할 힘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극단적인 시학에서 시는 단지 언어 공예일 뿐이다. 정신분석시학은 시를 쓰는 것이 꿈과 같고 시는 시인의' 백일몽' 이라고 생각한다. 일반인이 꿈을 꾸는 것은 인간의 본능적 욕망이 사회도덕과 이성의식의 억압에 만족하지 못하고 꿈으로 옮겨져 누설되기 때문이다. 시인이 시를 쓰는 것은 현실 세계에서 만족할 수 없는 본능적 정욕을 판타지 세계로 옮겨 터뜨리는 것이다. 이 둘의 차이점은 시가 심미에 쓰이는 예술 형식을 가지고 있다는 점이다. 본능적 정욕을 미화하는 위장이다. (이런 의미에서' 사랑시는 남자가 자신의 일을 과시하는 것' 이라는 말은 순수한 조롱이 아니다.) 동시에 정욕을 예술계로 옮기는 것도 본능적 정욕의 승화이다. 두 사람의 유사점은 시를 쓰는 것과 꿈을 모두 논리적 사고를 형상적 사유로 대체하는 정신 활동이라는 점이다. 각 유파는 시의 정의에 각각 중점을 두고, 각각 극단과 깊은 점이 있다. 1950 년대와 1960 년대에 유행했던 것은 어찌 방의 정의였다. "시는 사회 생활을 가장 집중적으로 반영하는 문학 장르이다. 상상력과 감정으로 가득 차 있고, 종종 직접 서정적인 방식으로 표현되며, 언어가 정련되고, 말투가 조화롭고, 리듬이 뚜렷하다. " 당시 유행했던 현실주의와 낭만주의가 결합된 시가의 정의라고 할 수 있는데, 그 안에는 그가 시의 형식미와 그율미에 대한 중시가 담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낭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낭만명언) 1980 년대 초, 여진은 시에 대해 더욱 간결한 정의를 내렸다. "시는 노래 생활에서 가장 높은 언어 예술이며, 보통 시인의 감정을 직접 쓴 것이다." 이 정의는 어찌 방방의 시학 정의와는 다르지만, 새로 부상한 선봉시학의 정의와는 다르다. 만약 모든 주의와 유파를 버리고, 순수한 기술적 차원에서 한 마디로 시에 간결한 정의를 한다면, 나는 시가 이미지를 빌려 음악적 감각을 지닌 언어로 감정과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는 예술이라고 말할 수 있을지 궁금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시는 예술, 시는 언어예술, 시는 감정을 표현하는 예술, 시는 아름다운 예술, 시는 이미지를 통해 표현된다. 시의 언어는 음악성이다. 음악감은 음악성이다. 리듬과 운율을 포함한다. 이는 시 언어가 산문 언어와 구별되는 중요한 특징이다.

46 자 시가 있습니까? 육반산

작성자: * * *

하늘이 높고 구름이 옅은데, 남비기러기를 바라보다. 만리장성에 이르지 않으면 사나이가 아니라, 한 번에 2 만 원을 싸운다.

육판산 정상에서 붉은 깃발이 서풍에 나부끼다. 오늘 손에 긴 술을 들고 있는데, 언제 흑룡을 묶을까?

실린 제목 벽시의 시성을 논하다. 여산은 가로로 기복이 계속되는 산처럼 보이고, 가로로 보면 산봉우리처럼 멀리 바라보고 있다. 가까운 곳에서 보다; 높은 곳에서 보다 낮은 곳에서 보세요. 여산은 달라 보인다.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모른다, 단지 내가 이 산에 있기 때문이다.

"먼 곳" 이라는 시의 내용은 무엇입니까? 먼 곳에는 머나먼 것 외에는 아무것도 없다.

아득히 먼 보리밭

보리만

멀어질수록 외로워진다.

머나먼, 머나먼 것 외에는 아무것도 없다

그리고 석두.

날 향해 날아가다

피가 석두 속에서 자란다.

석두 일곱 자매에게서 자랐다.

척박한 초원 위에 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