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강윤 인물 소개

설경인

설경인, 남자, 9 월 출생, 1970, 허난성 무척현인. 하남대 문학원 대학원생 졸업, 연구 방향은 중국 현 당대 연구이다. 중국 민간 미술가 협회 회원. 중국 민속학회 회원. 허난성 작가 협회 회원. 허난성 서예가 협회 회원. 하남 사범대학교 무형유산 연구센터 초청 연구원. 절강 공과 대학 IE 과학 연구소 객원 연구원.

중국어명: 설경인

국적: 중국.

민족: 한족

출생지: 무척현

생년월일: 1970 년 9 월

직업: CPPCC 무척현

졸업 학교: 허난 대학교

주요 실적: 현 위원회, 현 정부, 홍보부 등을 돕는다.

대표 작품:' 무척현 민간지' 공동 저서.

개인 기본 경험

1977 부터 1985 까지 그는 무척현 장봉촌 학교에서 초등학교와 중학교를 다녔다.

1985 부터 1987 까지 무척현 제 3 고등중학교에서 고등학교에 다닌다. 1987 년 9 월부터 1989 년 9 월까지 로스앤젤레스 공대에 재학했습니다.

1988 중국 청년 독학통신학원 신문문학교육에 참가하여 같은 해에 졸업했다. 2006 년 무척현 장봉촌은 첫 마을급 무형문화유산 보호센터' 장봉촌 무형문화유산 보호센터' 와' 벼꽃 향기' 를 설립해 성문화청에 표창을 받아 허난성 최초의 무형문화유산 전승기지로 확정됐다.

2007 년, 우리는 하남사범대학교 무형문화유산 연구센터 정영상 박사와 함께 초작지역 품문화와 회상문화 조사를 마쳤다. 하남대학교 학보에 연구 보고서를 발표했다. 2007 년 9 월부터 2009 년 9 월까지 저는 하남대학교 문학원에서 재직 석사 대학원에 재학 중이며, 전공은 중국 현대입니다.

2008 년 대량의 들판 조사를 통해' 예서북장례 풍습 시찰' 과' 예서서북혼속시찰' 두 편의 8 만여자 논문을 완성하여 국가 1 급 정기 간행물' 초작대학 학보' 에 발표해 전문가의 관심을 끌었다.

2009 년 45 만 자를 공동 집필한' 무척현 민간지' 는 중주 고서출판사에서 출간해 허난성' 금정상' 을 수상했다.

20 10 은 CCTV' 백과탐비' 프로그램팀이 우리 현 장봉촌 등 주변 마을에서 대형 다큐멘터리' 마을 무형문화유산' 촬영을 마치고 이 다큐멘터리의 민속민예고문으로 활동하고 있다.

20 1 1 편집, 창작, 출판에 참여하고' 무척민간 이야기 전집' 을 부편집장으로 발간한다. 20 12 는 주로 황하문화의 향신고자료 초안 작성에 참여해 여러 차례 수정과 충실을 통해 황하문화의 향신고자료 마감을 완료하고 현위, 현정부, 홍보부 등을 지원했다. 성 () 국가전문가 그룹 () 의 심사 평가를 받아 황하문화향의 신고 작업을 순조롭게 마쳤다.

20 13 무척현 정협조직의 편찬팀에 참가하여 추천서' 만리황하 제 1 관-가응관' 의 편찬에 주로 참여했다.

2065 438-2004 년 무척현 정협조직의 편찬팀에 참가하여 추천서' 불교성지-묘악사탑' 편찬에 주로 참여했다.

2065 438-2005 년에는 추천서' 청룡궁' 편찬에 주로 참여했다.

최근 몇 년 동안, 무척을 대량으로 소개하는 문학 작품과 문장 () 가 성시 신문에 발표되었다. 사회조직에 참여: 중국 민간미술가 협회 회원, 중국 민속학회 회원, 허난성 작가협회 회원, 허난성 서예가 협회 회원, 하남사범대 무형유산연구센터 초청연구원, 저장공업대 IE 연구소 객원 연구원.

설경인 서화 작품

설경인은 어려서부터 예북 평원 농촌에서 자랐고, 고향을 흐르는 백마강과 맹강여하가 마을에서 만난다. 이 맑은 작은 강은 그가 어렸을 때 놀기에 좋은 곳이다. 이 강은 그의 아이들이 태어난 땅을 윤택하게 할 뿐만 아니라, 그가 젊었을 때 즐거움을 가져다 주었다. 강물의 물고기와 새우는 그의 친구이다. 낚시로 새우를 잡는 것은 빨리 먹기 위해서가 아니라, 물고기와 새우를 놀기 위해서이다.

바로 용이다. 사방으로 공부하다가 잠시 마을을 떠났지만 고향에 대한 애착이 날로 커지고 있다. 춤을 추고 글을 쓴 후, 그는 또 서화와 인연을 맺고 고향의 그 강을 지나갔는데, 그 작은 강이 그에게 준 기쁨은 줄곧 그의 머릿속에 맴돌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자신의 마음에서 우러나온 사랑을 표현하기 위해 백석 노인을 모방하는 새우가 그의 큰 취미가 되었다. 다년간의 고심 경영을 거쳐, 그것은 모양이 생겼다.

설경인은 문장 한 편을 썼다.

가응관, 현지는' 묘궁' 이라고 불리며 허난성 무척현 동남13km 의 가응관향 이포촌동에 위치해 있다. 청옹정 원년 (기원 1723 년) 에 건립된 옹정제는 무척댐에서 입을 막고 하신에게 제사를 지내며 강 유공자를 표창하기 위해 세워졌다. 궁전, 절, 관아를 하나로 모은 청대 순관단지이다. 만리황하 제 1 경' 이라고 불립니다. 가응관은 중국 치황사의 트레이드마크로서 풍부한 역사적 경험과 문화적 색채를 담고 있으며, 당시보다 앞선 많은 이론적 결정체를 만들어 현대치황사업, 특히 그 문화적 영향에 많은 계시를 가져왔으며 황허의 문화적 내포를 더욱 풍부하게 했다.

용왕에게 제사를 지내기 위해, 강을 다스리는 데 기여한 사람에게 상을 주고 댐을 막았을 때 옹정제는 특별히 법령을 내려 가응관을 지었다. 제명하신은 자금성의 모습을 본떠서 예루 산시 안오성에서 민공을 뽑아 규모가 큰 건물을 지었다. 당시 국고가 매우 빡빡해서, 그는 돈을 지출하여 288 만 냥의 은을 쓰고, 4 년을 썼다. 이 순수한 공식 스타일의 대형 궁전 단지를 지었다.

가응관은 조정에 의해 공포된' 공업부 공사 수칙' 에 엄격히 따라 건설된 것이다. 그것은 중국 역사상 가장 건설가가 높고 규격이 가장 높고 건축물이 가장 웅장한 용왕묘이다. 하지만 관중의 설정은 각지의 왕룡사찰과 관과는 다르지만 고궁과 비슷하다. 특히 중앙대전은 고궁태화전의 축소판으로' 경성의 작은 고궁' 이라는 명성을 누리고 있다.

근데 그거 아세요? 가응관은' 삼절대',' 삼절대' 가 있고, 어떤 것은 그야말로 천하제일이다. 나라의 진귀한 보물이다. 그중에는 물질과 무형문화유산이 매우 풍부하다.

설강윤은 싱그러운 작은 문촌 야화.

시골의 밤, 외로움은 없다! 밭에서 하루 종일 일했던 사람들이 피로로 시끄럽고 단조로운 하루를 보내고, 거의 같은 저녁 식사로 외롭고 단조로운 밤을 맞이했다. 시골의 밤, 특히 겨울의 밤은 줄곧 길고 길다! 무척의 동북향은 나의 고향이다. 나는 1970 년대 이래로 그곳에 살고 있다. 우리집 오래된 집의 서원은 우리가 사는 정원보다 더 큰 장작장이다. 땔나무 집 마당에는 5 개의 낮은 얇은 가죽 기와집이 있는데, 벽은 흙으로 쌓은 것으로, 집에는 밀기울이 섞인 노란 진흙이 덮여 있다. 그곳은 우리 집에서 동물을 먹이는 곳이다. 그때 검은 당나귀 한 마리를 먹인 것을 기억하는데, 땅을 붓을 때 물차를 당기는 데 특별히 쓰였던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리 할아버지는 이 땔나무 뜰에 사시는데, 흙더미의 반쪽 벽 밖에 거리가 하나 있다. 거리의 남북의 양끝은 동서 두 거리와 연결되어 있다. 거리 문은 나무 막대기 몇 개가 함께 박힌 울타리 모양의 문이다. 일 년 내내 문을 닫지 않은 것 같아요. 나는 왜 이 사용하지 않는 문을 놓아야 하는지 궁금했다. 담장 옆에 있는 오래된 아카시아 나무 밑에 우물이 있어 맑은 물을 쉽게 짜낼 수 있다. 할아버지의 고리버들 안락의자는 일년 내내 아카시아 나무 아래에 놓여 있다. 근면한 할아버지는 늘 마당을 치운다. 학부모가 부족하지 않고, 누구든지 오면 온다. 그래서 마을 사람들은 일 년 사계절 모두 오는 곳이며, 온 마을 정보의 집산지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매년 겨울이 오면 우리 할아버지는 동물에게 먹이를 주는 방에 숯불 한 무더기를 넣고 서쪽의 처음 두 방에 여물을 넣고 가라지로 엮은 호일로 막았다. 맨 동쪽 접시에 동물에게 먹이를 주는 물마루가 하나 있는데, 검은 당나귀가 밤새 서 있었다. 그들 둘은 난로를 안고 숯불을 태우고 있다. 붉은 숯불은 겨울에 모든 사람을 끌어들이는 유혹이다. 낡은 네모난 탁자 양쪽의 고리버들 둥근 의자 중 하나는 우리 할아버지의 것이다. 그의 긴 죽통과 담뱃대가 놓여 있다.

동쪽의 뒷처마 벽에 아카시아 나무 한 토막이 박혀 있는데, 정원의 늙은 아카시아 나무에서 베어낸 것이다. 위에 등롱이 걸려 밤새 켜져 있었다. 당나귀가 좋은 여물을 먹게 하기 위해서라고 한다. 검은 철판으로 말아 올린 허리와 높이가 높은 주전자는 줄곧 붉은 숯난로에 앉아 있었고, 주둥이는 열기가 뿜어져 나왔고, 난로를 둘러싸고 있는 사람들의 마음도 따뜻하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의자 옆에는 할아버지의 침대가 있고, 잠자기 전에 이불을 말아서 말렸다. 침대와 방 안의 길이와 높이가 다른 걸상은 방문객을 접대하는 데 쓰인다. 그들은 손님을 좋아하지 않는다, 마치 자신의 구역인 것 같다. 그들은 신분이 조금도 없다. 그들은 늘 지각하는 사람이다. 벤치에 앉아 몸을 녹이는 것보다 더 편하다고 하지만, 그들은 종종 대화의 주인공이 아니라 충실한 청중이라고 한다.

이 소식은 나중에 사람들이 가져온 것 같다. 중요한 소식이 있는 사람은 모두 조금 늦게 올 것이다. 마치 먼저 집 소식을 정리해서 공개적으로 발표할 수 있을 것 같다. 십여 명이 반짝이는 등롱으로 정보의 모든 부분을 핥고 있다. 내레이터가 말을 마치면 한숨, 의혹, 메아리가 생기기 마련이며, 목소리마다 목이 굵고 얼굴이 붉어지는 논란이 일곤 한다. 토론이 끝날 때, 나는 담배 한 갑을 피우는 할아버지를 지켜볼 것이다. 할아버지는 일반적으로 입장을 밝히지 않으셨지만, 일단 입장을 표명하면 마치 최종 판결인 것처럼 모두들 그의 찬성과 결론에 대해 확신을 가질 것이다. 당시 사람들이 밤에 농촌을 순찰하도록 안배했다. 순경은 핵심 민병이라고 하는데, 사실은 낮에 농사일을 잘 하고 싶지 않은 사람이다. 나쁜 사람이 소란을 피우는 것을 두려워한다고 한다. 사실, 대량의 철저한 계급 투쟁 운동을 통해. 우리 가난한 사람들은 이미 절대적인 우세를 차지했고, 풍요로운 땅은 반목하여 원수가 되었다. 모두들 성실하여, 절대 함부로 말하지 못한다. 순찰하는 사람은 노란 소식을 좀 가져왔다. 누구의 며느리와 다른 남자가 마을 서쪽의 숲에서 나왔는지, 어느 집 남자가 잘 모르는 여자를 데리고 북쪽의 벽돌가마로 갔다. 그 시절에는 닭을 훔치고 개를 만지는 일도 가끔 있었지만 작은 마을이 적고 큰 마을이 많았다. 저녁 회의가 끝난 후 수시로 몇 명의 마을 간부들이 이곳에 와서 각지에서 소식을 가져오는 것 같다. 그들이 어떻게 표현하든, 사람들은 종종 주의 깊게 경청한다. 때로는 이런 형식을 통해 간부들이 먼저 바람을 쐬기도 한다. 우리 할아버지는 보통 이것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으신다. 간부가 떠난 후 국사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자 농민 가정의 아내와 아이들이 다시 뜨거워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