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안 평화 형제 몇 명?
원평화: 직업: 감독 배우 액션지도 소속 지역: 홍콩 캐릭터는 젊었을 때' 큰 눈' 이라는 별명을 붙인 원평화를 소개하며 지금은' 팔할아버지' 라고 불린다. 당시 원평화는 미국 영화' 금강' 을 모방한 홍콩 영화' 오랑우탄 왕' 에서 후한 연극 차림으로' 오랑우탄 왕' 을 꾸몄다. 현재 그는 미국 영화' 해커' 3 부작으로 세계에서 가장 핫한 액션 지도가 됐다. 과거와 비교해 보면, 마치 꿈처럼 믿을 수 없을 것 같지만, 실제로는' 큰 눈 팔할아버지' 가 다년간의 노력과 초강력 실력으로 얻은 정과이다. (a) 첫 시험 공격: 재미있는 쿵푸 영화 위안 평화 출신 무술 가족, 아버지 위안 오타는 베이징 오페라 우 추이, 북경 무술에 능숙합니다. 일찍이 1939 년, 원오전은 홍콩 영화의 무타와 스턴트맨으로 일하기 시작했으며, 이 분야에서는 덕망이 높다. 야오다육은 일곱 자녀를 두었고, 위안평화 서열은 둘째였다. 어려서부터 다른 수족 원상인, 원신신, 원일초, 원진위, 원용과 함께 아버지와 함께 무술을 배웠다. 2 살 때 영화계에 들어가 용호무사와 용투배우가 되었고, 25 살 때 오사원 감독의' 미친 킬러' 를 위해 처음으로 액션 디자인을 맡았는데, 그 때. 197 년대 홍콩 쿵푸 영화가 대세하면서 매년 홍콩 생산량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쿵푸 영화 제작이 상영되는 것은 쿵푸 영화의 황금시대라고 할 수 있다. 유행을 이끌었던' 황비홍' 노파 쿵푸 영화 (관덕흥 주연) 의 싸움코스가 낙오되면서 당시 쿵푸 영화의 액션 디자인은 대부분 바람 이소룡 현대와 주먹 절단, 장철과 유가량의 청말 소림 쿵푸, 초원, 당가의 고복 무협 싸움이라는 세 가지 모델로 꼽혔다. 모방과 풍조의 결과는 자연히 조잡하고 천편일률적이어서 관중들은 더욱 재미없게 보였다. 게다가 허관문 형제의 생활코미디가 인기를 끌면서 쿵푸 영화에 충격을 주었고, 7 년대 말까지 홍콩의 쿵푸 영화 창작은 곤경에 빠졌다. 바로 이때 원평화가 명성을 떨치기 시작했고, 그는 쿵푸 영화에 대한 혁신적인 개량을 통해 큰 파격적인 성과를 거두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1978 년, 유명 영화인 오사원의 거취로 이미 여러 편의 영화를 위해 액션 디자인을 맡았던 원평화는 마침내 감독으로 승진하여 1 년 만에' 뱀형 간수' 와' 취권' 두 편의 쿵푸 영화를 촬영했다. 이 두 영화는 모두 완고한 소년들이 숨은 스승의 고수를 따라다니며 기예를 배웠지만, 결국 강적을 물리치는 심상치 않은 줄거리를 힘겹게 이겨냈지만, 위안 평화에 의해 새로운 아이디어를 만들어 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영화명언) 그는 먼저' 뱀형 간사한 손' 과' 취권' 을 위한 쿵푸 코미디의 기조를 정하면서 발랄함과 저글링 게임성을 겸비한 상형무술 동작을 세심하게 설계해 연습 과정의 재미를 돋보이게 했다. 뱀형 간사한 손' 과' 취권' 이 개봉 후 반응이 좋았고, 두 쿵푸 코미디 흥행 모두 그해 1 대 흥행영화, 심지어 일본 시장에 진출했다. 이에 따라 원평화도 깜짝 놀라 홍콩 영화계가 유가량, 훙진바오 이후 3 위가 액션지도에서 감독의 성공 패러다임으로 올라섰다. 한편, 원평화의 이 두 영화는 흥행 독약이었던 재키 찬, 기쁨과 활력으로 가득 찬 개구쟁이의 이미지는 그야말로 재키 찬 맞춤화였으며, 1 년 동안 연극학교 훈련을 거친 재키 찬, 원평화를 완성하는 과정에서 디자인한 고난도 곡예 동작에 자연스럽게 익숙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영화명언) 이렇게 천의무결한 협력은 성공하지 못하더라도 어렵다. 취권' 이후 원평화는 재키 찬 () 와 헤어졌다. 이 두 홍콩 재미있는 쿵푸 영화의 개척자들은 각자의 취향을 따라 이런 종류의 영화를 계속 발양하고 있다. 재키 찬' 웃음권괴수' 와' 사제 출마' 가 이미 일상을 돌파하는 자유발휘라면, 원평화의' 임세영' 과' 용자 두려움' 은 전통과 혁신의 융합이며' 취권' 의 연속이라고 할 수 있다. 취권' 은 전통적인' 황비홍' 소재지만, 원래 엄숙하고 정통했던 중년' 황사부' 전설을 장난꾸러기 익살스러운 청년' 황비홍' 이야기로 영리하게 꾸몄다. 임세영' 과' 용자는 두려워하지 않는다' 는 두 편의 같은' 황비홍' 장르의 영화에서 관덕흥이라는 정통' 황사부' 로 바뀌었지만 엄숙함 속에는 이미 희극적인 색채를 띠고 있다. 게다가 황사부는 더 이상 주요 캐릭터로 나타나지 않고 오히려 황비홍의 청년 제자 경력을 줄거리의 주선으로 삼고 있으며, 여전히' 취권' 이 사고를 일으킨 청년의 익살스러운 이야기와 최후의 박격투로 맞붙는 치열한 장면의 일식이다. 구체적으로 액션 방면에서는 두 영화 모두 강유상제를 해냈지만,' 임세영' 은 원평화와 훙진바오 * * * 와 같은 디자인이다. 용감한 자는 두려워하지 않는다' 는 것은 왕가반의 집단 창작이지만, 남자 주인공은 여전히 훙진바오, 재키 찬 후배 원표이다. 임세영' 과' 용자 두려움' 의 흥행 입소문은' 취권' 을 잃지 않기 때문에, 원평화의 쿵푸 영화 감독의 지위는 당연히 더욱 견고하다. (b) 몇 차례 비바람: 영매쿵푸 영화와 패션 액션 영화는 영화 스턴트에 대한 접촉 운용에 대해 말하는데, 진짜 쿵푸를 잘 찍는 원평화는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처럼' 해커제국' 에서 시작된 것이 아니다. 실제로 위안평화는 2 년 전부터 주먹쿵푸와 영화 스턴트를 결합해 홍콩 영화의 독특한 유형인' 영매쿵푸 영화' 를 만들었다. 하지만 당시 팔신은 컴퓨터 스턴트가 아니라 연기, 비아, 마술, 곡예를 포함한 홍콩 토법 스턴트를 했다. 아마도 198 년 훙진바오 자감독이 연출한' 귀신타귀' 에서 영감을 받은 것 같다. 원평화는 1982 년에도 영령 쿵푸 영화' 기문은둔갑' 을 연출했고, 더 멀리 가서 더욱 현현하게 찍었다. 귀신이 귀신을 때리다' 는 아직 현실 생활의 밀정 줄거리가 있고, 끝부분의 하이라이트, 도깨비 부착 싸움은 여전히 주먹 쿵푸의 대결로 표현된다. 원평화의' 기문은둔갑' 에서 완전히 초현실적인 줄거리 논리와 신기한 기예의 싸움이다. 이순신 룽 살인, 정부 복수, 전화 판사 비, 종이 절단 나비, 분명히 마법의 전설이다. 위안 평화 (Yuan Heping) 는 영화에 큰 노력을 기울 였고, 중국 전통 민속 문화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특별한 곡예식 몸짓을 설계 할뿐만 아니라 많은 전통 마술 기법을 사용하여 "기문 은둔갑" 의 캐릭터 모델링, 소품, 세트 및 싸움 장면이 무섭고 유머러스 한 이상한 스타일을 보여주었습니다. 오늘날의 홍콩 영화에서도 독특합니다. 기문은둔갑' 이 출범한 후 큰 성공을 거두면서 원평화와 원가반이 크게 고무된 뒤' 천사충돌사',' 좀비 두려움',' 음양기병' 등 영령쿵푸 영화를 촬영해 각종 기괴한 신기한 액션교 디자인에 힘을 쏟았다. 아쉽게도 이 영화들은 리듬의 경이로움으로만 교묘하지만 줄거리 내용은 간단하고 거칠다. 훙진바오' 인무' 와' 좀비 씨' 등 영매공영화에는 임정영, 진회의가 액션에 관문을 하고, 황병요, 황독수리 등 명작가가 스토리를 정밀하게 편성해 결국 형식주의 작품으로 전락해 반응이 미미하고 흥행이다 영매쿵푸 영화' 의 풍경이 사라지고 민초 쿵푸 코미디로 돌아온' 웃음 태극' 도 만족스럽지 못하다. 원평화는 한차례의 심시세를 거쳐 시대 조류를 따라잡기로 했다. 그해 인기를 끌었던 패션 액션 영화를 리메이크하기로 했다. 첫 작품은 1985 년' 라이벌' 이었다. 반응이 좋은 이 영화에서 원평화는 유행하는 벼락춤과 전통 무술, 곡예를 융합해 새로운 액션 오락 효과를 냈다. 또한, 이 단계에서, 위안 평화에 의해 발굴 제자 전쯔단 그의 패션 액션 영화의 최고의 해석자, "라이벌" 에서 "SWAT 드래곤 도살", "왕 Shijie 의 직접적인 증인", "돈 세탁", 전쯔단 지원 위안 평화 디자인 많은 멋진 참신 현대 플레이 특히 경적 액션영화' 검은 돈 세탁' 은 스토리도 간단하지만, 원평화, 전쯔단, 원상인, 곽진봉 (이 네 명 모두 국제영화계에 진출했다) * * * * 디자인과 싸우는 장면은 전통적인 쿵푸 영화의 일상패턴을 완전히 깨고 현대격격격격격과 분해한 무술기법을 융합해 빠르고 민첩하다 하지만 위안평화가 패션 액션에 대한 투투극은 여느 때와 다름없이 심혈을 기울여 혁신했지만, 그해 쿵푸 코미디의 휘황찬란함을 재현하기는 어려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198 년대 후반 가장 인기 있는 것은 재키 찬 패션 액션 영화였다. 당시 그와 성가반은 이미 4 회 홍콩 금상장 최우수 액션 지도를 수상했다. 대조적으로, Yuan Peace 의 액션 디자인은 나쁘지 않지만, 영화의 전반적인 품질에 참여하고 8 명의 할아버지의 재능을 낭비했습니다. 사실, 액션 지도든 감독이든, 당시 원평화는 형식부터 내용까지 전 방위적으로 영화 수준을 높일 수 있는 협력자가 부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