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서 파파야 전문

파파야

나에게 파파야를 주고 그 대가로 경주를 주세요. 산적에게서 보상을 받는 것은 언제나 좋은 일이다!

나에게 복숭아를 주고 보답으로 경요를 주세요. 산적에게서 보상을 받는 것은 언제나 좋은 일이다!

당신은 나에게 나무와 자두를 주셨고, 그 대가로 충주를 주셨습니다. 산적에게서 보상을 받는 것은 언제나 좋은 일이다!

주의사항

①제출: 제출합니다. ②경: 아름다운 옥. Ju(쥬) 펜던트 옥. ③야오: 아름다운 옥. ④玖(jiu) : 연한 흑옥.

번역

파파야를 주시면

아름다운 옥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아름다운 옥은 보상일 뿐만 아니라,

영원한 우호를 바라는 마음이기도 합니다.

당신이 나에게 복숭아를 주면, 나는 당신에게 경요를 답례로 준다.

Qiong Yao는 보답할 뿐만 아니라

영원한 좋은 관계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매실로 드리고, 나는 충주로 드립니다.

Qiongjiu는 복수를 추구할 뿐만 아니라

영원한 행운을 추구합니다.

감사

'보답하다'라는 관용어는 이 시의 사상과 관련이 있어야 하고(이 관용어는 '시.다야'의 'Yi'에서도 유래함), 그것은 단지 보답일 뿐입니다. 사물이 더 가치 있고 애정이 더 깊어집니다. 여기서 이 시가 말하고 있는 것은 남녀 간의 사랑이다.

오면서 보답하지 않는 것은 실례입니다. 이것이 우리나라의 예절이자 관습이다. 이는 일반적인 상호작용의 경우입니다. 특히 남성과 여성의 관계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남녀관계에서 '보답하는 사랑'은 일반적인 예절이 아니라 일종의 예절이다. 선물 자체의 가치는 더 이상 중요하지 않으며, 두 사람의 마음이 사랑에 빠졌고, 두 사람이 행복하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한 상징적 의미가 더욱 부각되었습니다.

서구인들이 아직도 이런 전통을 갖고 있는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미국 작가 오 헨리(O. Henry)의 소설 '동방박사의 선물'에 나오는 '보답하는 사랑'과 비슷한 이야기를 읽은 적이 있는데, 꽉 차 있다. 비극의 색. 요즘 우리는 의식에 덜 관심을 기울이는 것 같습니다. 사실, 햇빛과 공기가 부족할 수 없는 것처럼 의식은 우리 삶에서 매우 특별한 역할을 하며 없어서는 안 될 요소입니다. 의식은 결코 공허한 형태가 아니며 항상 특정한 의미와 연관되어 있습니다. 남자와 여자의 상호작용은 불필요한 형식을 없앨 수 있지만, '사랑을 보답하는' 의식은 반드시 필요하다.

시경은 중국 노예사회 말기에 지은 시집이다. 중국 고대시의 시초이자 최초의 시집이다. 기원전 11세기부터 기원전 6세기까지의 고대시 305편과 제목만 있고 시가 없는 6편의 『성시』를 모아 서주초기부터 춘중기까지 약 500년간의 사회관을 반영하고 있다. 가을 기간.

'시경'의 저자는 알려지지 않았다. 은지복이 수집하고 공자가 편찬한 것으로 전해진다. 처음에는 "시" 또는 "삼백시"라고만 불렀으나 서한 왕조에서는 유교의 고전으로 존경받아 "시경"이라고 불렀습니다. 가서는 '바람', '야', '노'의 세 가지 범주로 편찬되어 있습니다. "바람"은 주나라 각지의 발라드이고 "야"는 주나라 사람들의 공식 노래로 "샤오야"와 "다야", "로의 노래"와 "의 노래"로 구분됩니다. 샹".

시서는 노동과 사랑, 전쟁과 해적, 억압과 저항, 풍속과 혼인, 조상 숭배와 잔치, 심지어는 천상 현상, 지형, 동물, 식물 등을 반영하는 내용이 풍부합니다. 그것은 주나라의 걸작이다. 사회생활의 거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