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편은 2 10 개' 의' 와 7 개' 아니오' 로 각각 특징이 있어 결코 비슷하지 않다. 왕희지는 회계산을 유람하고, 환경이 아름답고, 인재가 구제하며, 화기애애하다. 게다가 김대공령현학의 영향까지 더해져 그가 앞으로 따라잡을 수 없는 예술 풍비인' 난정서' 를 초탈하고 조화와 자연을 썼다.
조화로운 상황과 내면의 정신은 작가의 자신의 가치와 인생 경험에 대한 견해를 담고 있어 김인매력의 본보기가 된다. 후세 사람들이 따라잡기 위해 노력하더라도, 늘 과장하는 것으로 여기고, 자연스럽게 승진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김대현학의 공허하고 자유로운 문화환경으로, 체험으로 돌아갈 수 없기 때문이다. 그래서' 행운수' 라고 합니다.
2. 성어 한 마디로 왕희지의 정밀한 말을 평가한다.
R, m, s, n, f, n
전하는 바에 따르면 왕희지는 널빤지에 글씨를 썼는데, 조각할 때 글씨가 널빤지 3 분 깊이로 스며드는 것을 발견했다. 서예의 필력이 크다고 묘사하다. 오늘날 은유 분석의 문제는 매우 심각하다.
장탕회관' 책이 왕희지를 깨뜨리다' 출처: "왕희지의 서원판, 공이 자르고, 펜이 3 점이다."
구조는 공식적이다.
용법은 일종의 아첨이다. 다른 사람을 칭찬하거나 깊은 논평을 하는 말. 일반적으로 술어, 정어, 부사어, 보어로 쓰인다.
정음 3; "shān" 으로 읽을 수 없습니다.
구분 형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람" 을 쓸 줄 모릅니다.
동의어가 종이와 철로 은갈고리의 뒷면을 관통한다.
반의어가 좀 뚜렷하다
노신의 일부 잡문은 국민당 반동파의 추악한 몰골을 생동감 있게 폭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