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은 고대시의 장르인가요?

'싱(Xing)'은 노래와 대사가 통합된 일종의 고대 시로, 음절과 리듬이 상대적으로 자유롭고 5~7개의 기타 단어로 구성된 고대 스타일을 사용합니다. 변화가 풍부합니다.

Ge, Xing, Yin(곡, 음, 발라드 등)은 원래 세 가지 형태의 고대 노래였으며 한나라와 위나라의 월푸에서 유래되었으며 노래의 이름 중 하나였습니다. 나중에 Yuefu 음악은 고대 시의 가장 인기 있는 형태가 되었습니다. 길이가 길고, 문장 패턴이 유연하고, 운율이 격식을 차리지 않고, 사용되는 운율이 다양하고, 운율이 여러 번 바뀔 수 있습니다.

'비파행'은 원화 11년(서기 816년)에 지은 7자 고대시이다. 백거이가 훈계자로 임명되었을 때, 그는 거침없이 말하고 감히 훈계하고, 백성들의 고통에 공감하고, 우화적인 시를 많이 지어 당나라 현종 황제를 모욕하고, 권력자들을 모욕하여 강등되었습니다. 그의 강등은 사실 부당한 사건이었다. 그는 거듭된 구타를 당했고, 우울하고 분노에 가득 차 있었다. 이듬해(원화11년) 판포구에서 손님을 배웅할 때 비파 소녀를 만나 이 유명한 시를 지었습니다.

'비파 여행'의 시적 비전(주제)은 '우리 둘 다 세상에 타락한 인간인데 왜 만나기 전에 먼저 알아야 하느냐'는 비파 소녀의 불행을 글로 쓴다. 시인 자신이 관직생활에서 겪었던 타격과 더불어 인생의 시련을 노래하면서 “우리 둘 다 세상 끝에 타락한 사람들인데 왜 진작에 알았어야 했을까”라는 심정을 표현하고 있다.

사회적 혼란, 세상의 가혹함, 불행한 자의 운명에 대한 연민, 자신의 좌절감 등 본래 마음속에 쌓였던 이 모든 아픈 감정들이 시에 쏟아져 나온다. 아름답고 독특하며 음악적인 언어를 사용하고, 청각에서 얻은 감정을 시각적 이미지로 표현한 데에도 예술적 성공이 있습니다.

추가 정보

시 "Pipa Xing"의 서문은 시간, 장소, 인물 및 이야기를 설명하고 Pipa Girl의 비극적 삶의 경험을 설명하며 글쓰기 동기를 설명합니다. 이 시는 시 전체에 대한 포괄적인 안내를 제공합니다.

이 시에서 시인은 이를 통해 봉건사회에서 모욕과 피해를 입은 음악가와 예술가들의 비극적 운명을 깊이 성찰하며 “이와 같다”고 표현하고 있다. 세상에서 떨어진 사람들" "감정.

시의 시작은 "가을밤에 손님을 배웅하다", "갑자기 비파소리가 들려서" "소리를 찾아다니다", "몰래 물었다", "배를 옮겼다"이다. ", "만나자고 초대했다", "안녕하세요"를 수천 번 외친 뒤 가수는 얼굴을 반쯤 가린 채 나왔다. 이 반향적이고 구불구불한 묘사는 "세계의 종말"이라는 주제의 토대를 마련합니다.

그리고 비파소녀가 음악을 연주하며 자신의 내면을 드러내는 모습을 그린다. 먼저 '미완성 선율'의 '애정' 부분을 이어가며 '현현'과 '소리와 생각'을 통해 '인생의 실패'와 '마음속의 무한한 것들'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면서 기복을 보여준다. 비파 소녀의 마음의 다운.

그런 다음 비파 소녀의 삶의 경험에 대해 계속해서 씁니다. 그 당시 그녀의 기술은 "좋은 재능"에게 가르쳐졌고 그녀의 외모는 "Qiu Niang이 질투하도록 구성되었습니다." 그녀', 교토 10대들은 '머리 때문에 고생했다', '붉은 비단 노래를 어떻게 부를지 모르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그러나 원망과 감탄, 울부짖음과 원망 등으로 흘러가는 시간에 대한 묘사와 그녀의 사랑과 애정은 “해질녘과 아침이 지나면 색이 변한다”고 결국 그녀는 “비즈니스 우먼과 결혼해야” 했다. 이 노래들은 서로를 보완하며 비파 소녀의 이미지 형성을 완성합니다.

결국 시인은 비파소녀의 운명에 감동의 파도가 들끓었고, 그는 “우리 둘 다 세상 끝에 타락한 사람들인데 왜 진작에 알았어야 했을까”라고 한숨을 쉬었다. 우리 만나요”라며 같은 병, 같은 목소리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표현했다. 시에는 밝은 운율이 있어 각 단계를 반영하고 모든 곳을 장식합니다. 그것들은 끝이 없고 주제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반복해서 외우면 사람의 마음이 흔들리고 무한한 감동을 느끼게 됩니다. 언어는 울려 퍼지고 은유적인 이미지가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