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신반의증 의심하다 아동 살해 혐의 의심과 혼란 용의자 사이; 의심을 유지하다 질문을 잘하다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의심스러운 유령, 우유부단; 의심하다 의심을 유지하다 의심; 의혹이 가득하다. 낯설음을 감상하고 의혹을 분석하다. 믿어 의심치 않는다.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의심; 의심하고, 아무것도 이루지 못하다. 의혹이 가득하다. 의심이 어둠을 낳는다. 이 수수께끼는 아직 풀리지 않았다.
확장 데이터:
성어는 중국 전통문화의 큰 특색으로, 고정적인 구조형식과 고정적인 어구를 가지고 있어 일정한 의미를 나타낸다. 그것은 하나의 문장에 전체적으로 적용되어 주어 목적어 정어 등의 성분을 가지고 있다.
성어의 상당 부분은 고대에서 전승되어 하나의 이야기나 전고를 대표한다. 어떤 성어는 단지 작은 문장일 뿐이다. 성어는 일종의 기성어로 성어, 속담과 비슷하지만 약간 다르다.
성어는 기성어로 성어, 속담과 비슷하지만 약간 다르다. 관용어는 속담과 다르다. 속담은 대부분 문장이 아니라 문장이다. 속담은 사람들의 구어에는 자주 사용되지만, 문장 중에는 사용이 적다. 속담은 왕왕 짙은 구어 색채를 띠고, 성어처럼 문언색을 띠지 않는다.
속담의 형식은 성어보다 가지런하지 못하다. 예를 들어, "산에 앉아 호랑이를 구경하다", "까마귀가 까마귀처럼 검다" 와 같은 속담은 그렇게 깔끔하지 않다. 물론 이 속담들이 꼭 성어라고 불러야 한다면 겨우 받아들일 수 있다.
성어는 휴식 후어와 다르다. 휴식 후어는 고정 문장으로 반드시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야 한다. 첫 번째 부분은 사물에 대한 비유이고 두 번째 부분은 긍정적인 해석이다. 생동감 있고, 이미지적이고, 구체적인 표현 효과를 얻기 위해 사자성어처럼 후어를 인용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진흙 보살이 강을 건너다-스스로 지키기 어렵다", "개가 쥐를 잡는다-쓸데없는 일에 참견한다", "진흙 보살 세안-씻을수록 보기 흉하다", "미숫황련-먼저 달콤하고 씁쓸하다" 등, 모두 성어가 아닌 후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