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 에 관한 고시

고대 용 연시에 대한 감사

종이 연

(송) 코우 Zhun

방정의 비상력은 푸른 하늘과 가을에도 여전히 약하다.

서늘한 바람이 마침내 흰 구름을 받치고 날 수 있게 되었다.

저자 코준 (96 1- 1023) 북송 정치가, 시인. Taizong 학자, 단계 로 승진 할 때, Taizong jiazhi, 같은

위징보다 낫다. 코우 Zhun 의 죽음 후, 노래 renzong 사후 충절.

코우 Zhun 은 만당시풍의 영향을 받아 그 시가 아름답고 깊다. 코우 zhong-쳉 시집에는 세 권의 책이 있습니다. 위에서 인용한 오언절구가 진짜인지 거짓인지

이번 회는 원래 인용한 것으로 고증해야 한다.

시명은' 종이연' 이지만, 시에는' 종이연' 이라는 단어가 없고, 종이연 이미지도 보이지 않는다. 시인은 물건을 빌려 글을 쓸 예정이다.

풍경, 감정을 표현하기 위한 풍경을 형성한다. "푸른 하늘" 은 하늘과 땅을 가리킨다. 첫 번째 문장은 환경, 분위기, 그리고 당신이 볼 수 있는 것에 관한 것이다: 초가을의 맑은 하늘, 바람이 크지 않다, 연

높이 날기는 어렵다. 후자의 문장, 나는 백일몽을 꾸고 내 감정을 표현했다. 나는 연을 빌려서 바람을 통해서만 구름을 빌려 날 수 있는 현상으로, 사람이 그것에 의지해야 출세할 수 있다는 느낌을 표현한다.

한숨을 쉬다.

관촌 동희 Xi 상

(송) 육로 여행

죽마는 흔들하며 나우에게 돌진했다.

연은 패기가 넘치고 바람에 따라 휙휙 소리를 낸다.

저자 육유 (1125-1210), 남송의 유명한 시인, 월주 은산인. 그는

한문고독에서 발탁된 관가는 어려서부터 부지런히 공부하고, 평생 항금과 부흥을 주장하지만, 여러 차례 따돌림을 당하고 파면되었다.

단신은 영원히 국가를 위해 효력을 발휘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육유의 작품은 매우 풍부하다. 80 세 때, 그는 여전히' 육방옹 전집' 을 포함한 거의 만 곡의 시를 창작했다. 이 말

어떤 두루마리에서 고증해야 할지 아직 고증해야 한다.

송대 어린이 게임은 다채롭다. 시는 두 가지 게임을 썼다. 하나는 죽마를 타는 것이다. 하나는 연 날리기입니다. 죽마가 땅에 있다.

뛰어다니고, 왔다갔다하며,' 말' 까지 진흙탕으로 뛰어들어 실망스러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연이 공중에서 날고, 좌우로 흔들리고, 다시 날다.

부르다, 매우 날뛰다. 주목할 만한 것은 시인이 연과 바람의 관계를 쓸 때 그의 기교가 다르다는 것이다. 그는 연이 바람에 의해 날고 있다고 말하지 않았지만

연이 봉우리를 높이 공중에 들어 올렸다고 한다. 여기서 작가는 연을 주체로 하여, 그것을 생명이 있는 것으로 여기고, 진정으로 연을 가지고 살아간다.

이 시를 읽으니, 나는 오늘도 일본에서 유행하는' 연 싸움' 이 생각난다. 연 싸움은 대부분 직사각형 딱딱한 판으로 뒤에서 잡아당긴다.

와당형, 세로 또는 가로, 그림은 간결하고 명쾌하며, 꼬리를 묶지 않고 등에 활줄을 매고 있다. 강풍을 동반하여, 그것은 하늘로 날아가고, 좌우로 질주하며 윙윙 소리를 낸다.

많은 연이 동시에 이륙하는 것은 충돌과 얽힘을 피하는 것이 아니라 서로 싸우고 서로' 할선' 하는 것이다. 일단 선이 끊어지면, 그것을 날게 해라. 마지막으로, 누구?

누가 공중에 남아 있는지, 누가 위너. 현장에는 여옹시의 기세가 있다.

종이 연

(송) 왕릉

누가 가벼운 연을 만들고 멀리서 보면 새가 많지 않다고 생각하는 것 같다.

실을 하나 들고 바람에 따라 가면 바보는 뒤를 돌아보게 된다

푸른 하늘 때문이 아닐 수도 있지만 하루 종일 안전할 수 있다

펑을 웃으며 죽이기는 어렵다.

왕릉 (1032- 1059), 북송 시인, 원적 원성 (현 허베이 대명현). 그의 부모님은 그가 다섯 살 때 돌아가셨고, 그는 그의 삼촌 할아버지를 따랐다.

그는 광릉 (오늘 양주) 에 살면서 자라서 교사로 생계를 유지한다. 왕령재는 28 세에 세상을 떠났다. 그의 시는 구상이 참신하고 표현이 날카롭다. 1980

상해 고서출판사는' 왕' 을 출판했는데, ***2 1 권시문이 있다. 이 시가 왕으로부터 인용되었는지는 아직 고증해야 한다.

"끝" 은 고대 천의 양으로, 1 피트 8 피트가 한쪽 끝이다. 무궁무진하다' 는 뜻은 많지 않거나 멀지 않다는 뜻이다. 연을 날리는 사람이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니다

새가 멀지 않기 때문에 연날리기는 공중에 장관을 더하기 위한 것이다. 그러나 작가는 생각하고 또 말했는데, 분명히 그는 연을

그것을 새처럼 여기다. 연이 선과 바람으로 하늘로 날아가는 것을 보다. 매우 높은 하늘에 도달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끝낼 수 있다.

해가 오랫동안 날아서, 만리 안에서 아홉 번이나 날아간 붕새조차도 이런 능력이 없다고 한다.

이것은 거시적 관점에서 연을 묘사한 시이다. 작가는 연의 모양과 색깔을 쓰지 않고 연이 어떻게 나는지도 쓰지 않는다. 하지만

풍부한 상상력을 넓히고 연의 가장 본질적인 특징, 즉 날기, 두드러짐, 비교, 과장된 방법, 연이 나는 에어쿠션을 쓴다.

산향. 높이 날고, 비행선의 각도가 크고, 안정성이 강하여, 바로 오늘날 연 애호가들이 작품에 대한 추구이다.

연 열 마리

(위안) 사종과

종이 한 장으로 날 수 있습니다. 왜 위압적인가?

뼈만 앙상하게 몇 줄기가 멀다. 로즈는 수천 피트 떨어진 곳에서 완전히 위기에 빠졌다.

구름과 맑은 날, 따뜻한 봄, 좋은 비와 갑작스러운 바람, 미친 일이 점점 더 나빠지고 있다

숲 위의 큰 나무 한 그루는 결국 반드시 피하고 얽혀야 한다.

반종이 떠 있는 이름이 너무 허위어풍열자를 누가 이렇게 보내느냐?

높은 자기 유도 비 등반 도로 적시 완화

승차경 요천풍 그림자 날리는 요정 커플 슬림스커트.

나체 어린이가 세계 각지를 돌아다니는 것은 매우 재미있다.

자만, 아침 일찍, 단서를 정리하고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다

마천루는 바람을 이용하여 미령을 과시하는 것을 의미한다.

골목 끝을 보면 먼지가 깨질 것이다.

왜 그것을 끌고 여기저기 뛰어다니며 샤워로 봄을 망치는 거야?

한 차례의 봄정, 한 차례의 텅 빈 비행, 그러나 하늘을 깨는 연이었다

한참 동안 날으는 손가락의 기세를 꺾었다

꽃은 가볍고 흐르고, 시냇물은 배우고 있고, 미친 듯이 풀이 떨어진다.

살갗이 피어나자, 실크로 감긴 아이들은 서로 박수를 치며 크게 웃었다

* * * 바람이 너무 커서 올라갈 수 없고, 몇 번 재생해서 돌아온다.

왜 시설 전체에서 위험을 피하기가 어렵습니까?

소운부벽한처럼 흩날리며 백학이 청산을 건너다.

봄볕을 멀리 바라보니, 무한히 탐구해야지, 한가함을 느낄 뿐이다.

갑자기 나는 눈앞에서 종이 한 장을 뒤졌다.

온몸의 빗물을 무기한 피할 수 있을 것 같다.

떨어지는 타일이 똑바로 떨어지는 것을 막기 어렵고 어둠 속에서 불을 붙였다.

봄바람이 청명에게 정원을 멈추라고 강력히 권하다.

누가 상황을 이해하고 미친 아이리스가 하늘을 올려다볼까?

오사 생명은 나뭇잎 하나를 공중으로 들어올릴 수 있다.

대지를 굽히고, 무슨 고생이냐, 하늘을 탐험하는 것은 회색이다.

팔극에서 배회하고, 집을 구하고, 허창을 다투고, 종이를 빌리다

그네를 차고, 풀을 치고, 무심코 종이 붓을 차고, 종적을 날리다.

둥지를 쫓는 것 같고, 제비소리가 종처럼 들린다.

크기는 적당한 것을 주동적으로 하고, 높낮이는 무심코 더 튀어나온다.

봄새벽을 틈타 구름을 꿰뚫다.

밖에 있는 진정은 어디에 있습니까? 한 조각의 오운을 바라보다.

정장, 흔들림, 리본, 에메랄드 소매, 흔들림, 스커트 연습

류비화는 허황되고, 바람은 미일이 움직인다.

선녀는 정말로 학이 펑랑향으로 오는 것을 통제하며 유유하며 도피군을 즐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떠다니는 등 구름조류는 허형을 통해 가스를 조절한다.

공중에서 왔다갔다하며, 청령에서 운반해 온 것은 아무런 장애도 없다

결국 법을 어기고 봄을 바꿔야 한다.

법계는 여전히 포인트 제거를 기대하고 있다.

-"영물시 권 2"

종이 연

(위안) 사종과

얼마나 많은 아이들이 산골짜기 구름이 잘 열리는 빈도를 부러워합니까?

종이 한 장의 원이 다른 사람과 겨루고 있다.

소리가 맑고, 하늘이 파랗고, 동풍이 맑으며, 그림자가 멀다.

날개가 없다고 누가 그래? 붉은 먼지를 돌아보고 높이 들다.

사종과, 생로병사 경력이 불분명하다. 19 1 1 년, 청대 건륭' 영물시' 두 권. "연 열 마리" 는 이 권에서 발췌한 것이다. 또 다른' 연' 스타일은' 연 열 마리' 와 비슷하지만, 처음에는 어디서 인용되었는지를 고증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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